우선 녹색 군복을 입은 장군과 부장의 전화 대화가 매우 중요한 줄거리라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장군은 반역자이다. 장관은 국방군비 예산이 초심을 제출해야 한다고 말했지만 장군은 국방군비 확충 (목적이 명확하다) 을 주장해 왔으며, 데리언은 결국 반물질 폭탄이 실제로 개발되지 않았다고 말했다. 즉 극중 반물질 폭탄이 그렇게 강하지 않다는 것이다. 비록 피해를 입힐 수는 있지만. 그리고 당초 폭탄을 소개하는 것은 훈련이었고 장군과 부장도 전화로 말했다.
우리는 또한 군대가 법에 의해 제한되지 않는 경우도 있다는 점을 분명히 해야 합니다. 즉, 모든 것이 국익에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때로는 불필요한 사람들과 폭탄을 아는 사람들을 많이 희생할 수도 있다는 것입니다.
그럼 먼저 이 드라마의 정반 두 각도를 분석해 보겠습니다. 먼저 명확한 구석을 말하지 않는 것은 주로 애매모호하다. 알레한드로 델피노, 아무 이유도 없이 차에서 사망한 유복남, 그리고 대령은 모두 정부와 군의 사람들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구체적인 분석 후 재분석하다. 악당은 그의 부하 몇 명, 정보국의 이성 장군과 장사하는 무기상이다. 삼회는 전체 사건과 무관하므로 무시할 수 있다. 왜 나는 대령이 진정한 천사라고 말합니까? 내가 위에서 말했듯이, 때때로 군대는 국익을 최우선으로 생각한다. 물론, 이것은 텔레비전에만 있어야 한다. 우리의 현재 현실 사회는 분명히 그렇지 않다. 이전의 군대는 이렇다. 그래서 처음에, 그들은 미친 듯이 사람을 죽였는데, 단지 그 상자의 안전을 위해서였다. 그들의 행동 소식은 정보국 성 이씨 때문에 유출될 수 있으므로 일을 아는 사람을 모두 죽여야 한다.
이것이 알레한드로 델피노가 먼저 사드의 부대를 파견한 다음 조우정, 황보를 구조한 이유이다. 처음에는 국익 1 위였으나 나중에는 변화를 따라잡지 못할 계획이었다. 왜냐하면 데리인 제조위기가 있었기 때문이다. 아부, 조우정, 황보가 매우 중요한 증인이 되었기 때문에 알레한드로 델피노는 그들을 보호해야 했습니다.
또한, 대령, 그가 죽었을 때, 그는 조우정 들에 게 말할 수 있는 "우리는 우리 자신에 의해 배신 했다" 그가 정의 의미 합니다. 물론,' 사람은 조석에 있고, 말은 귀에 남아 있다' 는 뜻일 수도 있다. 그가 말한 아군은 그 리에 지나지 않는다. 대령과 데리온 일당은 아무런 관계가 없다.
왜 그렇게 말하죠? 데리언은 마침내 그가 성공적으로 개발한 반물질 폭탄을 반다의 군사 기지로 돌려보내겠다고 말했다. AB 가 라이터에서 받은 16GB 카드는 모르겠지만, 카리의 정보는 해항시 원군의 계획일 뿐이라고 믿습니다. 그래서 조우정 등이 만인 콘서트에 참석할 때, 대령의 부대가 배치하고 행동하는 것을 보게 될 것입니다. 그의 부하들 중 한 명은 첫 단계가 이미 완료되었다고 말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대령과 데리온이 반물질 폭탄을 얻는 목적이 완전히 다르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래서 그들은 한통속이 될 수 없다.
일부 줄거리에 관해서는 너무 깊이 연구하지 마라. 예를 들어, 당신은 그 컴퓨터 스튜디오에서 폭발이 발생했다고 말했다. 왜 그 데리언은 죽지 않았지? 분명히, 조우정 마자 폭탄을 실행 폭발 했다. 사실 천만 가지의 가능성이 있다. 당신에 게 진실을 말하자면, 폭탄의 힘으로, 세 개의 객실은 모두 밖으로 날아 조우정, 그들은 가스 창 밖으로 탈출 하더라도 죽을 수 있습니다. 폭탄의 위력이 이렇게 크다. 그러니 너무 지나치지 마세요. 아마도 그 방의 폭탄 두 개는 비행기와 마찬가지로 위력이 매우 적을 것이다. 진짜 폭탄은 다음 방에 있다.
만약 네가 이런 줄거리에서 그를 연구하고 싶다면, 너는 아무것도 모를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단지 조우정 무한 총알 권총을 말한다면, 당신은 그것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마치 혼두로를 가지고 노는 것과 같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일단 황파의 손에 도착하면, 그는 몇 발의 총을 쏘지 않고 총알을 다 쐈다.
지금 영화가 상용화되었다는 것을 누구나 알고 있는데, 영화 개발자들은 고의로 줄거리를 이렇게 만들었다. 사실 목적은 매우 명확하다. 그는 단지 서스펜스를 만들어서 네가 무지하다고 느끼게 할 뿐이다. 한 번 보면 모자라서 몇 번 더 봐야 한다. 누가 오프닝자가 관중의 IQ 를 과소평가했다고 생각합니까? 그 자신의 줄거리는 매우 나쁘고 명확하게 설명되지 않았다. 관광객들이 이해하지 못하는 것을 봅시다. 어떤 사람들은 다 보면 토론하지 않는 것을 좋아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마음속을 보고 의혹을 품으면 불편함을 느끼고, 몇 번이고 다시 돌아간다. 이때 개발상이 돈을 버는 목적이 달성되었다.
1, 알레한드로 델피노가 악당 앞에 있다. 뮤직 페스티벌 센터 광장이 폭발한 후, 어떤 고위층도 전화를 받지 않고 일이 원래 계획과 어떻게 다른지 알 수 있을까? 이때 알레한드로 델피노는 끝까지 알아내라는 명령을 받았을 것이다. 그래서 결정적인 순간에 손꼽히는 두 사람을 구해 간첩에게 사살당했다.
2. 서의사는 부딪히기 전에 상자를 열지 않았다. 상층은 다이아, 하층은 폭탄이다. 다이아 샤오청에게 가져갔을 텐데 폭탄이 아직 차에 있어요. 이 단락을 나는 자세히 보지 않았다. 심리상담을 받고 오씨는 돌아오는 길에 경찰차 한 대에서 신고를 받은 뒤 이름이 기억나지 않는 시체를 발견하고 배 속에서 휴대전화 한 대를 발견했다. 。 。 확실히, 이 사람은 확실히 폭력적인 경향이 있다. 。 。
3. 대보스가 총에 맞은 곳은 신경을 쓰는 곳이고, 총에 맞았는지도 문제가 있다. 。 。 영화에서 1 초는 종종 많은 일을 할 수 있다. 보기만 해도 깊이 따지지 않는다.
4, 5 명: 두 남자, 아기, 특전대, 정보국, 무기상 소그룹, 사실 특전대와 정보국은 한 단체이지만 중간에 간첩이 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