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음소리는 생활에 달콤함을 가져다 장미 정원의 꽃처럼 향기롭게 한다.
기쁨은 아름다운 최고의 화장품이다.
행복은 일종의 깊은 물건이니, 천천히 청동으로 만든 마음에 새겨야 한다.
기쁨은 사람의 마음을 병들게 한다.
행복은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감정, 분명하고 명확한 내면의 느낌이다. (조지 버나드 쇼, 행복명언)
즐거움의 길은 다음과 같다. 가능한 한 자신의 흥미를 넓히고 적대적인 방식이 아닌 우호적인 방식으로 흥미를 불러일으키는 사람과 일에 응한다. (조지 버나드 쇼, 행복명언)
기쁨과 투지가 충만한 행인은 언제나 즐겁습니다. 번개와 햇빛을 환영합니다 ...
당신이 행복할 때, 행복의 주된 방법은 즐겁게 앉아서 주위를 빠르게 둘러보는 것이다. 그러면 당신의 언행이 즐거워 보일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
즐거운 순간은 있지만 즐거운 생활은 없다.
행복한 이웃을 갖는 것은 좋은 일이다.
생활은 아름답고 행복하다. 모든 작은 일, 모든 목표, 모든 작은 일, 모든 말에는 행복이 담겨 있다.
2. 쾌락 격언을 찾는 5 가지 진정한 기쁨은 생활에 대한 낙관, 일에 대한 행복, 사업에 대한 흥분이다.
-아인슈타인
진정한 기쁨은 내면의 평온함에서 나온다. (서양속담, 행복속담)
진정한 행복은 반드시 즐거움이 아니라 대부분 승리이다.
유쾌한 웃음소리는 정신 건강의 믿을 만한 표시이다.
만약 네가 다른 사람을 기쁘게 하고 싶다면, 너는 먼저 행복해야 한다. 햇빛을 다른 사람의 마음속에 뿌리려면 먼저 자신의 마음속에 햇빛이 있어야 한다.
-로만 롤란파
내면의 기쁨은 사람이 건강하고 정상적이며 조화로운 생활을 할 때 느끼는 기쁨이다.
-로만 롤랜드
거짓을 사실로 여길 수만 있다면 진실한 미소가 뒤따르며 진정한 미소와 거의 같은 효과를 낼 수 있다.
-애넷 구단 하트 메이
슬픔은 자신을 잘 돌볼 수 있다. 하지만 기쁨의 맛을 충분히 느끼고 싶다면, 공유할 사람이 필요하다. (조지 버나드 쇼, 행복명언)
-마크 트웨인
현명하고, 성실하고, 원하는 대로 살 수 없다면, 행복하게 살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정직명언) 마찬가지로, 당신이 행복하게 살 수 없다면, 당신은 현명하고 성실하며 풍요롭게 살지 못할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행복명언)
에피쿠로스
만약 네가 어떻게 행복해야 할지 모른다면, 고민은 항상 너를 따라갈 것이다.
미소가 우리의 얼굴에 나타날 때, 우리의 위, 간, 뼈는 우리의 즐거움을 느끼고 그에 따라 미소를 짓는다.
우리가 화가 났을 때처럼 온몸이 불꽃처럼 떨렸다.
그래서 우리는 미소를 배워야 한다. 미소는 신체의 모든 장기의 부드러운 춤이다.
피숙민 중국
마음이 행복으로 가득 찬 사람들에게는 모든 과정이 아름답다.
-로잘린 데 카소메
행복하지 않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행복하지 않을 것이다.
--세네카 고대 로마
행복은 정신과 육체의 활력, 희망과 신념, 자신의 현재와 미래에 대한 믿음, 모든 것을 이렇게 해야 한다는 믿음이다.
-니콜라이 고고리 러시아
기쁨은 삶을 지속시킨다.
행복은 사치품이다. 맛보고 싶은 데 없어서는 안 될 조건은 불안이 없다는 것이다. 마음이 불안하다면, 경미한 위협이라도 기쁨은 즉시 사라진다. (조지 버나드 쇼, 행복명언)
스탕다
세상에서 가장 희귀하고 쉽게 얻을 수 있는 것은 행복이다.
행복은 이유가 필요하지 않지만, 행복하지 않은 데는 무수한 핑계가 있다.
기쁨은 어디에나 있고, 언제나 있다. (서양속담, 행복속담)
기쁨은 일종의 능력과 지혜이다. 행복한 사람이 가장 총명하다.
행복은 교육의 정도와 정비례하지 않고, 재산과도 정비례하지 않는다.
행복은 공부도 하고 행동도 해야 한다. 행복은 한 송이의 꽃과 같아서 정성껏 물을 주어야 한다. 천산을 두루 찾아도 행복을 찾을 수 없다. 발밑에서 경작하면 행복이 바로 꽃을 피운다.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은 웃는 얼굴이고, 행복한 사람은 가장 아름답다.
사랑, 애정, 우정은 모두 행복한 항구이다.
대부분의 행복한 사람들은 관대하고, 교제에 능하며, 많은 친구들이 있다.
행복한 사람은 흥미가 넓어서 한가하지 않을 것이다. 운동은 행복의 첨가제이다. 그것은 직접적으로 사람들에게 즐거움을 가져다 준다. (조지 버나드 쇼, 스포츠명언)
행복한 사람은 낙관적이고 활달하며, 적극적으로 진취적이지만, 만족은 늘 즐겁다.
행복한 사람은 좌절을 막을 수 있는 능력이 강하다. 그들은 항상 어려움이 일시적이라고 생각하는데, 먹구름이 태양을 가릴 수 없다고 믿는다. * * * * * 세 번 세 번 떨어졌고, 마지막까지 웃었다.
행복한 사람은 마음이 넓어서 시시콜콜 따지지 않는다.
3. 쾌락학 명언 ● 일이 뜻대로 되지 않는다. 일은 항상 사람에 달려 있다.
준마가 나오자 강병도 나왔다. ● 운명의 방향타는 분투이다.
어떤 환상도 가지지 말고, 기회를 포기하지 말고, 하루도 노력을 멈추지 마라. ● 앞의 바위의 기복을 두려워한다면, 삶은 영원히 고인 물이 될 것이다.
● 나약한 사람은 움츠러들고, 무모한 사람은 불에 타 죽을 뿐, 진정한 용감한 사람만이 이길 수 있다. ● 우리 세상은 결코 슬픈 낙후자에게 메달을 수여하지 않을 것이다.
● 사다리의 계단은 발을 놓는 데 사용한 적이 없으며, 다른 발이 다시 올라갈 수 있도록 사람의 발을 일정 기간 놓아두는 것입니다. ● 평소 1 킬로미터를 뛰지 않으면 시간이 필요할 때 스퍼트100m 가 어렵다.
● 급류가 없으면 용감할 수 없고, 최고봉이 없으면 올라갈 수 없다. ● 산길은 우여곡절이지만 결국 정상을 향해 뻗어 있다.
산꼭대기까지 올라야 그곳의 풍경을 볼 수 있다. ● 길이 험난하더라도 수레바퀴는 앞으로 나아가야 한다. 강이 파도가 세차게 일더라도 배는 항해할 수 있다.
● 창조만이 진정한 즐거움이고, 노력만이 충실한 삶이다. ● 어둠에 전쟁을 선포할 용기가 있는 사람은 분명 빛으로 가득 차 있을 것입니다.
숭고한 이상은 높은 산에서 자라는 꽃과 같다. 네가 하고 싶다면 근면은 등반의 밧줄이다.
● 씨앗은 빗방울의 헌신을 명심하여 돌격 함정의 용기를 높였다. ● 자연의 기복이 없다면 지구는 결실을 맺지 못할 것이다.
● 꿈만 꾸고 행동하지 않는 사람은 열매를 거두는 기쁨을 결코 느끼지 못한다. 근면은 네 인생의 비밀번호로 파란만장한 서사시를 번역할 수 있다.
등산가에게 과거의 발자국을 잃는 것은 유감스럽지 않지만, 과거의 방향을 잃는 것은 위험하다. ● 고군분투하는 사람들은 땀이 흐르는 강에서 사업하는 작은 배를 타고 이상적인 건너편으로 향한다.
채집하느라 바쁜 벌은 사람 앞에서 말할 시간이 없다. ● 용감한 자는 거칠고 사나운 파도를 치고 침몰하지 않는다. 겁쟁이는 풍평한 파도 속에서 익사한다.
● 최고조에 달한 등산가들은 길을 따라 있는 어떤 발자국에 도취되지 않는다. ● 파도는 파도를 쪼개는 항해선의 작별 여행이며, 파도에 쫓기는 카누의 장례식이다.
산길은 평탄한 길처럼 사람의 발밑을 기어다니지 않는다. ● 강원의 경이로움은 과감하게 용진하는 사람만이 느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기명언)
나침반의 두 발이 모두 움직이고 있다면, 너는 영원히 원을 그릴 수 없다. ● 정상에 오르고 싶다면 무지개를 사다리로 삼지 마라.
● 발걸음을 어떻게 유지할 수 있는가? 발자국을 남기다. 산이 아무리 가파르더라도 어려움을 두려워하지 않는 사람에게 등반의 길을 남기게 된다.
● 라이프 사이클을 만드는 사람들은 반 걸음 앞서 갈 수 없습니다. ● 단 것을 수확할 수 있다면 가시덤불 속에 바쁜 벌이 있을 것이다.
● 적극적이고 진취적이며 열심히 일한다. 열사는 분투와 희망의 노래에 속한다. 생활은 달거나 쓴 것일 수 있지만, 무미건조해서는 안 된다.
너는 이길 수도 있고 질 수도 있지만 굴복할 수는 없다. ● 피시방을 좋은 희망과 추구에 퍼뜨려 999 회, 그리고 1000 회 실패했다.
● 기회는 진취적인 사람에게만 개방되고, 평범한 사람은 결코 방문하지 않는다. ● 시멘트 바닥을 걸을 수밖에 없는 사람은 결코 깊은 발자국을 남기지 않는다. ● 생명력의 의미는 분투하는 것이다. 세상 자체가 경기장이기 때문이다. ● 파도의 성격은 바위에 의해 수없이 박살나고, 또 바위에 무수히 부딪히는 것이다. ● 반얀 나무가 깊은 토양에 뿌리를 내려야만 생명의 그늘이 더 길고 무성할 수 있기 때문이다. Barnyardgrass 는 묘목과 같은 대우를 받는다. 열등감은 날개가 부러진 새여서 하늘로 올라가기가 어렵다. 둘 다 성공의 금기이다. ● 통증에 대한 두려움 때문에 가지 치기를 거부한다면 결코 성공하지 못할 것이다. ● 바다의 단련을 통해 자갈은 더욱 아름답고 매끄럽게 변한다. ● 생활의 홍수가 이미 절벽으로 솟아올랐는데, 한 걸음 앞으로 나아가면 웅장한 폭포가 될 것이다. ● 사랑과 신뢰에 의지하지 않고 생명의 배를 흔들면서 용감하게 앞으로 나아간다. 파도를 헤치는 배는 줄곧 새 꽃을 피운다. ● 분재 수목이 망가져 동량이 되는 꿈을 깨뜨렸다. ● 타고난 재능을 칼에 비유한다면 근면은 숫돌이다. ● 불세례를 받은 진흙도 강한 체격을 가질 수 있다. ● 계곡의 샘물은 우여곡절 끝에 아름다운 노랫소리를 부른다. ● 폭포가 가파른 벽을 통과할 때 유난히 웅장해 보인다.
● 구름 속을 지나 등산객의 발자국에만 입맞춤을 한다. ● 색구름이 공중에 떠있는 것은 자연히 득의양양하지만, 최대 몇 마디의 칭찬만 받을 수 있다. 단림으로 변해 옥토에 뿌리를 내려야만 세상을 위해 보리풀을 만들 수 있다.
● 교육은 어머니의 인재의 집이고 사회는 남편의 인재의 집이다. ● 월계수 리본은 천재적인 섬유로 만든 것이 아니라 고통과 고난의 실로 짜여져 있다.
● 진주의 반짝임 한 알도 없이 다른 사람이 불신한 것이다. 사막의 발자국이 아주 빠르게 사라졌다.
분투가는 도보자의 마음속에서 오랫동안 격동해 왔다. 길이 확정된 이상, 왜 얼마나 가야 하는지 물어봐야 합니까?
안전을 위해 바다와 함께 있지 않으면 배는 존재의 의미를 잃게 된다. 나비가 백화원 비행의 기쁨을 얻으려면 먼저 번데기와 결별하는 고통을 참아야 한다.
● 반딧불이의 빛깔은 미약하지만 밝을 때는 어둠에 대한 도전이다. 격렬한 제련을 거절하면 광석은 발굴되기 전보다 더 가치가 없다.
● 강력한 간부가 되려면 가시나무를 영원히 우회하거나 비바람의 침식을 피해야 한다. ● 행인, 한숨 대신 발걸음! 만약 네가 무서워하거나, 어색하거나, 다친 적이 없다면, 너는 결코 위험을 무릅쓰지 않는 것이 좋다.
● 열심히 일하는 사람은 자신의 땀을 가장 신뢰하며, 한 방울씩 희망의 씨앗을 낳고 있다. ● 착실한 사람만이 길이 내 발 밑에 있다고 말할 수 있다.
아름다운 청사진 한 장이 게으름뱅이의 손에 있지만, 폐지에 지나지 않는다. 일시적인 좌절은 종종 불요불굴의 전투를 통해 지식과 견문으로 바뀔 수 있다.
● 굽은 대나무 채찍을 곧은 대나무로 만들기 위해 열심히 노력한다. ● 죽근-지하에 묻혀도 아무도 볼 수 없다. 탐험을 멈추지 않고 새로운 죽순을 싹트려고 노력한다.
● 근면과 동반해야 호랑이에게 날개를 달아줄 수 있기를 바란다. 희망에 탐닉하는 사람은 그를 기다리는 나무꾼과 다르지 않다.
● 풍랑이 없으면 용감한 파도가 없다. 가시나무도, 불굴의 선봉자도 없다. 세상의 모든 아름다운 감정이 한데 모이면, 지난번의 고상한 행동에 합당하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 발버둥치는 두 발이 온상을 밟을 때, 그들은 창작의 길을 열었다. 거인의 어깨에 서 있는 것은 거인을 뛰어넘는 것이다.
● 봄.
4. 행복교육의 출현행복에 관한 명언경구
한 사람은 자신이 되고, 즉 행복의 절정에 이르렀다.
--
시드 위드
에라스무스
행복은 자신이 가진 것을 소중히 여기지 않는 사람들을 결코 방문하지 않을 것이다.
--
익명
진정한 행복은 자신의 능력과 재능을 최대한 활용하는 것을 포함한다.
--
더글라스
페제스
어리석은 자는 먼 곳에서 행복을 찾고, 지혜로운 사람은 발 밑에 행복을 뿌린다.
--
제임스
오펜하임
행복은 행복이다. 사람이 일상생활에서 즐거움을 찾을 수 있다면, 그는 다른 사람보다 더 행복할 것이다.
--
장거리 무선 항법 시스템
남에게 복을 주는 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진정한 행복이다.
--
아미르
행복이란 평생 만족감만 기억하는 사람이다.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이른바 불행한 사람은 뒷면만 기억한다.
내용.
--
원작 타로
자신의 행복을 인정하지 않는 사람은 행복할 수 없다.
--
사일러스
사람이 행복하지 않은 것은 자신이 행복하다는 것을 모르기 때문이다. 그것뿐이다.
--
도스토예프스키
우리가 약간의 즐거움을 잃을 수 있다면, 그것은 우리가 아직 약간의 행복이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
타킨튼
나는 이 세상에 사는 유일한 방법은 힘을 쟁취하고 인류의 해방을 위해 자신의 손으로 부를 창출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
* * *
--
자본주의가 모든 것을 자신에게 공헌하는 것이 가장 행복하다. -레이 펭
한 사람이 쓸데없는 말을 많이 믿을 수도 있지만, 그는 여전히 합리적이고 즐겁게 매일의 일을 안배할 수 있다. -노먼 더글라스
우리는 즐거움을 위해 싸웠고, 이를 위해 죽을 것이다. 그러므로 슬픔은 결코 우리 이름과 연결되어 있지 않습니다. 푸치코
3. 사람이 행복하면 즐거워요. 국민의 근심을 걱정하고, 국민도 국민의 근심을 걱정한다. -바이 주이
한 사람의 특징은 바로 그의 존재의 가치이다. 남에게 배우라고 강요하지 말고 자신의 특기를 충분히 발휘하라. 이렇게 하면 너를 행복하게 할 뿐만 아니라, 사회인들에게 진정한 공헌을 할 수 있다. -롤랜드
모든 사람은 이상적인 천국과 그가 즐겨 즐기는 세상을 가지고 있다. 그가 추구하는 방향으로 추구하는 것이 바로 너의 인생의 길이다. 너는 환경에 대해 불평할 필요도 없고, 다른 사람을 부러워할 필요도 없다. -롤랜드
6. 한 사람이 아이처럼 순수한 마음을 유지하고, 낙관적으로 일을 하고, 착하게 사람을 대하고, 공명정대한 솔직함을 유지할 수 있다면, 그의 인생은 남보다 훨씬 행복할 것이다. -롤랜드
7. 명랑한 성격은 당신을 행복하게 할 뿐만 아니라 주변 사람들을 감염시켜 생활이 조화와 빛으로 가득 차 있다고 느끼게 합니다. -롤랜드
8. 행복은 미덕의 반려자여야 한다. 발데스
9. 가끔 생활에 실망하고, 자신에 대해 너무 신경 쓸 때도 우울하고, 조용히 몇 마디 하늘에 대해 불평한다. 하지만 내가 이미 가지고 있는 모든 것을 생각할 때, 나는 즉시 내 감정을 단정하게 하고 불평을 멈추고 행복한 삶을 살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그뿐 아니라, 나는 즐거움을 전염병으로 여기고 매일 접촉하는 사회와 사람을 감염시키는 것을 좋아한다.
10. 온갖 행복을 강요하지 말고 고귀한 행복만 추구하라. -쿠모크리트
1 1. 진정한 행복은 내재적이다. 그것은 인간의 마음에서만 찾을 수 있다. -브레머
12. 내면의 행복이란 사람이 건전하고 정상적이며 조화로운 생활을 할 때 느끼는 행복이다. -로만 롤랜드
학습 행복에 관한 유명한 경구는 무엇입니까? 1. 책벌레는 자신을 글의 그물에 싸매고, 다른 사람의 사상이 반영하는 사물의 흐릿한 이미지만 볼 수 있다. -카즐리.
2. 독서는 즐거움을 주고, 광채를 주고, 인재화를 준다. 베이컨
3, 적은 학습, ruchaoxia 등; 일중의 빛처럼 강하고 배우기를 좋아하다. 공부하기를 갈망하는 것은 촛불의 빛과도 같다. -류시앙
4. 젊은이들이 노력하지 않으면 노인은 슬퍼할 것이다. -"한악부 장가행"
5, 독서에는 세 가지 중요한 것이 있는데, 바로 마음이 있고, 눈이 있고, 입이 있다. -주
6, 검은 머리는 일찍 열심히 공부하는 것을 모르고, 백발은 독서가 늦는 것을 후회한다. --얀 진칭
7, 만 권의 책을 읽고, 글을 신으로 쓰다. -두보
8. 호기심이 감사되고 의혹이 분석됩니다. 도연명
9. 책은 사상의 배로 시대의 파도 속에서 항행한다. 그들은 조심스럽게 진귀한 화물을 대대로 운반했다. 베이컨
10, 독서는 채굴,' 사리 골드러시' 와 같다. --조 슈리
1 1, 어떤 사람들은 아이디어를 위해 공부합니다-드뭅니다; 어떤 사람들은 글쓰기를 위해 책을 읽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책을 읽는 것은 담화 자료를 수집하기 위해서인데, 이 사람들은 독자의 대다수를 차지한다. -콜튼 좋은 책은 가장 소중한 재산이다. -벨린스키 책은 영원히 사라지지 않는 유일한 책이다. 미끄럼틀
12. 책은 전 세계의 영양제입니다. 책이 없는 생활은 햇빛이 없는 생활과 같다. 책이 없는 지혜는 날개가 없는 새와 같다. -셰익스피어
13, 책은 이렇게 영혼을 개조하는 도구이다. 인류가 필요로 하는 것은 계몽 영양제이다. 독서는 바로 이런 자양분이다. 휴고
14. 좋은 책 한 권을 읽는 것은 고상한 사람과 이야기하는 것과 같다. -괴테
15, 예민하고 배우기를 좋아하며 하문하는 것을 부끄러워하지 않는다. -공자
7. 쾌락학의 명언 ● 일이 뜻대로 되지 않고, 일은 항상 사람에 달려 있다.
준마가 나오자 강병도 나왔다.
● 운명의 방향타는 분투이다. 어떤 환상도 가지지 말고, 기회를 포기하지 말고, 하루도 노력을 멈추지 마라.
● 앞의 바위의 기복을 두려워한다면, 삶은 영원히 고인 물이 될 것이다.
● 나약한 사람은 움츠러들고, 무모한 사람은 불에 타 죽을 뿐, 진정한 용감한 사람만이 이길 수 있다.
● 우리 세상은 결코 슬픈 낙후자에게 메달을 수여하지 않을 것이다.
● 사다리의 계단은 발을 놓는 데 사용한 적이 없으며, 다른 발이 다시 올라갈 수 있도록 사람의 발을 일정 기간 놓아두는 것입니다.
● 평소 1 킬로미터를 뛰지 않으면 시간이 필요할 때 스퍼트100m 가 어렵다.
● 급류가 없으면 용감할 수 없고, 최고봉이 없으면 올라갈 수 없다.
● 산길은 우여곡절이지만 결국 정상을 향해 뻗어 있다.
산꼭대기까지 올라야 그곳의 풍경을 볼 수 있다.
● 길이 험난하더라도 수레바퀴는 앞으로 나아가야 한다. 강이 파도가 세차게 일더라도 배는 항해할 수 있다.
● 창조만이 진정한 즐거움이고, 노력만이 충실한 삶이다.
● 어둠에 전쟁을 선포할 용기가 있는 사람은 분명 빛으로 가득 차 있을 것입니다.
숭고한 이상은 높은 산에서 자라는 꽃과 같다. 네가 하고 싶다면 근면은 등반의 밧줄이다.
8. 바이두 문고 회원 최소 0.27 원/일, 문고 > 에서 모든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원래 게시자: 568048504
학력: 1, 학력은 사실 간단하다: 진정한 사랑, 포용, 그것뿐이다. 2. 한 사람의 성장을 위해 감정의 씨앗은 항상 일찍 뿌리면 할수록 좋다. 3. 교육의 본질은 사람을 구속하고, 억압하고, 제한하는 것이 아니라, 사람의 지능, 정신, 사고, 감정을 포함한 해방인이다. 4. 앉아서 학생들과 동등하게 교류해야 자신이 아이가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우리는 반성해야 한다. 어쩌면 너는 학생을 꿰뚫어보지 못했을지도 모르지만, 그들은 너를 꿰뚫어 보았다. 학생들이 갈망하는 것은 편심이 아니라 공정성과 정의입니다. 얻지 말아야 할 것을 얻으면 영원히 없앨 수 없는 그림자를 남겨 줄 것이다. 심지어 학우들 사이에서도 그는 영원히 고개를 들 수 없다. 7. 우리는 종종 관리의 권위성에 지나치게 치중하지만, 관리의 최종 목적은 인간의 발전을 위한 것이다. 8. 교육은 영혼을 형성하는 예술이다. 교육의 위대함과 신성함은 바로 여기에 있고, 교육의 어려움도 여기에 있다. 9. 시험이 찬반 양론 평가에 밀착되면 교육의 괴짜가 될 수밖에 없다. 10, 아이들이 우리 교실에서 독립적으로 생각하는 법을 배우면, 아이들이 자신의 답을 탐구할 수 있으면 우리의 교육은 성공한다. 1 1, 학생들의 정서적 욕구 존중, 학습 차이 존중, 자기 선택 존중, 교육의 영원! 12. 교육학은 사실' 인학' 이고,' 인학' 은 가장 큰 학문이어야 하며, 모두가 가장 먼저 인정하는 학문이어야 한다. 13. 학생들에게 학습 주체가 될 권리와 시간을 주고, 광범위한 독서를 통해 국어 소양을 향상시킨다. 14. 모든 선생님과 모든 성인은 허리를 굽혀 그들의 아이들과 이야기해야 한다. 교육 개혁: 1. 오직' 교사 1 위, 학생 2 위' 만이 진정으로' 학생 중심',' 학생 중심',' 학생 중심' 목표를 달성할 수 있다. 2.' 학생이 학교의 주인이다' 는 논점을 제시했다.
9. 행복에 관한 50 개의 명언으로, 마크가 누가 말했는가, 도행지식 교육자가 절실히 필요하다는 것은 신을 만드는 것이 아니라, 석두 만드는 것도 아니고, 애인을 만드는 것도 아니다.
그들이 창조하고자 하는 것은 진선미의 살아있는 사람들이다. 참선하고 아름다운 살아있는 사람은 우리의 신, 우리의 석상, 우리의 애인입니다. 교사의 성공은 그들이 숭배할 만한 사람을 창조하는 데 있다.
왕 선생님의 가장 큰 기쁨은 바로 그가 숭배할 만한 학생을 만드는 것이다. 더 정확하게 말하자면, 선생님은 학생을 창조하고, 학생도 선생님을 창조하며, 학생들은 서로 숭배할 만한 살아있는 사람을 창조하기 위해 협력한다.
플라톤, 제가 말하는 교육은 아이들의 적절한 습관을 키우는 것입니다. 행복, 우정, 고통, 증오가 아이의 마음속에 제대로 뿌리를 내릴 때, 그들은 당연히 이러한 속성들을 이해할 수 없다. 하지만 일단 이성을 얻으면, 그것들이 모두 조화롭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이런 마음의 조화가 완벽한 상태에 이르면 도덕이다. 행복과 고통에 의존하는 특별한 훈련, 즉 당신이 미워해야 할 것을 미워하고 사랑해야 할 사랑을 사랑하도록 인도하는 특별한 훈련은 처음부터 끝까지 헤어질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나는 이것이 정확하게 교육이라고 부를 수 있다고 생각한다.
로크의 유일한 미덕은 진정한 선이다. 스승은 충고를 해야 할 뿐만 아니라, 교육의 일과 기교로 머리를 공급해 마음속에 고정해야 한다. 젊은이들이 그것에 진정한 흥미를 갖게 될 때까지 멈추지 말고, 그 힘과 영예와 행복을 미덕에 기탁하라.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소홀린스키가 좋은 선생님이 된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우선 그가 바로 이런 사람이라는 것을 설명한다. 그는 아이를 좋아해서 아이와 사귀는 것이 일종의 즐거움이라고 생각한다. 나는 모든 아이들이 좋은 사람이 될 수 있고, 그들과 친구를 사귀고, 그들의 행복과 슬픔에 관심을 갖고, 그들의 마음을 이해하고, 자신이 아이였다는 것을 결코 잊지 않을 것이라고 믿는다.
괴테, 진정한 재능과 실학을 가진 사람은 직장에서 가장 높은 즐거움을 느꼈다. 디드로 사람들은 끊임없이 감정을 비난합니다. 사람들은 모든 것을 감정 탓으로 돌리지만, 감정도 그의 모든 행복의 원천이라는 것을 잊어버린다.
그래서 정서는 본질적으로 너무 좋거나 너무 나쁘다고 말할 수 없는 요인이다. 에디슨의 우정은 행복을 증진시키고 고통을 덜어 줄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우리의 행복을 두 배로 늘리고 우리의 고민을 분담할 수 있기 때문이다.
베이컨, 친구에게 행복을 말하면 두 가지 행복을 얻을 수 있고, 슬픔을 친구에게 털어놓으면 반으로 나뉘어질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다윈은 명예, 명예, 행복, 부에 대해 이야기했다. 우정에 비하면 모두 먼지다.
베이컨 사람들은 울지 않으면 웃을 수 없다. 아이는 태어나자마자 울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웃을 줄 안다.
그러므로 슬픔을 먼저 이해하지 않으면 행복을 이해할 수 없다. 포프, 사랑의 기쁨은 따뜻한 포옹으로 끝날 수 없다.
사랑은 반드시 변하지 않는 자질이 있어야 하고, 자신을 사랑하고, 서로를 사랑해야 한다. 롤랜드: 학습은 행복의 원천입니다. 미래의 성취에 신경 쓰지 않더라도 공부는 반드시 너 혼자 지금의 삶에서 만족을 느끼게 할 것이다.
베이컨 지식은 일종의 행복이고 호기심은 지식의 싹이다. 파레토에서는 건강보다 더 행복한 것은 없다. 비록 그들이 아프기 전에 이것이 가장 큰 행복이라고 생각하지는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건강명언)
소크라테스 (그리스) 세계에서 가장 행복한 일은 이상을 위해 분투하는 것이다. 철학자는 우리에게' 즐거움을 위해 선을 행하라' 는 기쁨은 도덕에서 비롯된다고 말했다.
이상을 위해 분투하는 사람은 반드시 이런 행복을 얻게 될 것이다. 왜냐하면 이상적인 본질은 도덕적 가치를 담고 있기 때문이다. 소크라테스 (그리스) 세계에서 가장 행복한 일은 이상을 위해 분투하는 것이다.
철학자들은 우리에게' 선을 행하고 기뻐하라' 는 기쁨은 도덕에서 비롯된다고 말했다. 이상을 위해 분투하는 사람은 반드시 이런 행복을 얻게 될 것이다. 왜냐하면 이상적인 본질은 도덕적 가치를 담고 있기 때문이다.
아인슈타인 (미국) 의 모든 사람은 어느 정도의 이상을 가지고 있는데, 이 이상은 그의 노력과 판단의 방향을 결정한다. 이런 의미에서, 나는 결코 안일과 즐거움을 생활 자체의 목적으로 삼지 않는다.
아인슈타인 (미국) 의 진정한 기쁨은 삶에 대한 낙관, 일에 대한 행복, 사업에 대한 열정이다. 쿠모 쿠리테스 (그리스) 의 큰 행복은 아름다운 작품에 대한 찬탄에서 비롯된다.
쿠모 쿠리테스 (고대 그리스) 는 각양각색의 행복을 추구해서는 안 되고, 고상한 행복만 추구해야 한다. 소크라테스 (그리스) 세계에서 가장 행복한 일은 진리를 위해 싸우는 것이다.
베이컨 지식은 일종의 행복이고 호기심은 지식의 싹이다. 지식은 사람을 행복하게 하는 주요 요소 중 하나이다.
뉴턴 (영국) 지식을 얻고 싶다면 열심히 일해야 한다. 음식을 원한다면 노력해야 한다. 만약 네가 행복하기를 원한다면, 너도 노력해야 한다. 왜냐하면 노력은 모든 것을 얻는 법칙이기 때문이다. 아인슈타인 (미국) 의 모든 사람은 어느 정도의 이상을 가지고 있는데, 이 이상은 그의 노력과 판단의 방향을 결정한다.
이런 의미에서, 나는 안일과 즐거움을 생활 자체의 목적으로 삼은 적이 없다. 이런 윤리적 기초는 내가 돼지우리에 대한 이상이라고 부르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행복명언) 플라톤 (그리스) 한 사람의 열정이 행복이나 고통 속에서도 이성이 가르쳐야 할 것, 두려워해서는 안 되는 신조를 유지한다면, 우리는 이런 모든 사람을 용감한 사람이라고 부른다. 왜냐하면 그의 열정 때문이다. (마하트마 간디, 용기명언)
키케로, 서로를 돌보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것만큼 행복한 것은 없다. 이위의 행복감은 고통감보다 못하다.
아인슈타인은 누구나 어느 정도 이상을 가지고 있는데, 이 이상은 그의 노력과 판단의 방향을 결정한다. 이런 의미에서, 나는 안일함과 즐거움을 생활 자체의 목적인 이런 윤리적 기초로서, 나는 그것을 돼지우리에 대한 이상이라고 부르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쿠모 쿠리테스 (고대 그리스) 절제는 즐거움을 증가시키고 즐거움을 강화한다.
베이컨 (영국) 에서 가장 행복한 것은 자유다. 베이컨 (영국) 감각 바보는 감각의 즐거움이다.
스티븐슨 (잉글랜드) 이 운이 좋을 때 모두들 기뻐할 것이다. 그러나 행복은 행운의 결과가 아니다. 종종 미덕, 영웅의 미덕이다.
스티븐슨 (영국) 은 좋은 일을 하면 자연히 기뻐한다. 나는 네가 행복하기만 하면 반드시 좋은 사람이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아리스토텔레스 (그리스), 쾌락에 탐닉하고 자유분방한 사람은 방탕한 사람이 될 것이다. 시골 사람처럼 모든 즐거움을 피하는 사람은 무감각해질 것이다.
아인슈타인 (미국) 나는 편안함과 행복을 생명으로 본 적이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