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회사기업대전 - 엔터프라이즈 전체 - 영화' 임대' 에서 남녀 배우는 누구입니까? 이야기는 무슨 이야기입니까?

영화' 임대' 에서 남녀 배우는 누구입니까? 이야기는 무슨 이야기입니까?

영어 이름: 임대 기간

영어 이름: Lease Wife

별칭: 아내 임대

출시일: 2006

영화감독: 육학창 노설창

영화배우: 판광동명

이가현

지역: Mainland China

언어: 표준어

◎ 제인

곽가요대는 대학을 졸업한 후 작은 회사를 열었다. 많은 채무가 파산에 직면해 여자친구도 도망쳤다. 집새끼의 고향은 민북의 작은 산촌에 있다. 그의 아버지는 병이 심해서 여자친구를 데리고 집에 오라고 했다. 곤경에 빠진 집새끼는 어쩔 수 없이' 삼배' 백합 한 마리를 빌려 여자친구로 가장하여 선생님이 될 수밖에 없었다.

모든 울퉁불퉁한 후에 그들은 집으로 돌아왔다. 새끼의 어머니는 아버지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새끼와 릴리에게 결혼식을 올리라고 요구했다. 결혼식이 끝난 후, 집새끼의 아버지는 실제로 일어날 수 있었다. 릴리는 마을 밖을 걷다가 미친 여자를 보았다. 마을의 초등학교 선생님이 아프다. 릴리를 불러서 구조해 주세요. 자국화의 조카 바닐라는 릴리를 매우 좋아해서, 그녀를 데리고 시내에 가서 일자리를 구하려 한다. 하지만 조랑말은 릴리가 허브에 연락하는 것을 막았다. 새끼의 아버지는 마침내 떠났다. 허브는 집에 가서 릴리와 놀았다. 릴리는 화장을 하고 그 미친 여자에게 물었다. 바닐라는 그녀에게 그 미친 소녀가 아가씨가 되고 있다고 말했다. 그녀는 돈을 벌어 집에 집을 짓고 형에게 며느리와 결혼했다. 하지만 가족들은 그녀가 시내에서 매춘부로 일했고, 돈이 깨끗하지 않아 집으로 돌아가지 못하게 했다고 말했다. 릴리는 큰 자극을 받았다. 새끼가 돌아오자 바닐라가 가루를 바르고 백합을 욕하는 것을 보았다. 릴리의 부끄러움이 극에 이르렀을 때, 그녀는 집말 속의 그녀에 대한 경멸을 느꼈다. 릴리는 혼자 차를 떠나 쫓아온 조랑말에 가로막혔다. 두 사람은 고향을 찾은 빚쟁이에게 목격되었다. 빚쟁이는 가규를 때리기 시작했고, 가규를 죽이겠다고 위협했다. 결정적인 순간에 릴리는 그녀의 은행 카드를 꺼내 가규를 구했다.

1 년 후. 곽씨네 새끼는 이미 뒤집혔다. 그는 이미 릴리에게 빚진 10 만원을 릴리의 카드번호로 잇달아 들여왔지만, 여전히 릴리를 찾을 수 없었다. 거리에서 우연히 그와 그가 임신한 릴리가 신호등에 나타났다 ...

주임은 이렇게 설명하였다.

나에게 있어서, 첫 번째 영화는 사람들이 앉아서 이야기를 볼 수 있도록 해야 하는데, 이것은 영화 자체에 감동적인 감정 이야기가 있어야 한다. Lease 자체에는 사람들이 영화와 이야기를 보는 기본적인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감동적인 감정 이야기가 있다. 둘째, 그것은 매우 풍부한 사상 외연을 가지고 있다. 현대와 전통의 대립이 융합되는 문제를 논술하였다. 존엄성에 대한 명제를 동시에 들려줍니다. 그리고 그 중에서도 도덕에 대한 사람들의 다른 견해와 관점이 얽매여 있다. 이것은 나를 가장 끌어들이는 곳이다. 이것은 겉보기에 간단한 이야기로, 글로 쉽게 요약할 수 있지만, 풍부한 외연을 가지고 있다.

내가 찍은 유일한 영화는 영화관에서 상영되지 않은 영화는 5 년 전' 매우 여름' 이었다. 사실 그때는 내가 상업극장에 가장 가고 싶었던 저가 영화였으나, 아쉽게도 결국 영화관에 들어가지 못했다. 임대기간' 은 스타일과 형식면에서' 매우 여름' 과 그다지 비슷하지는 않지만 창작목적과 동기면에서 비슷하기 때문에 치열한 영화관 경쟁에서 개봉할 수 있어서 매우 기쁘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것은 저가의 영화가 극장에 들어가 시장에 진출하는 유익한 시도이기도 하다. 이것은 사실 중국 영화의 큰 문제이다. 모든 감독이 대형 상업영화를 찍고 주변 일반인의 이야기를 찍고 싶어하는 것은 아니지만, 이런 저렴한 영화가 영화관에 들어갈 수 있을지는 큰 문제가 되고 있다. 그래서' 임대 기간' 은 영화원선의 치열한 경쟁에서 상영될 수 있어 상영 자체 이외의 의미를 지닌다.

제재의 크기는 내가 촬영한 선택 기준이 아니다. 어떤 큰 제재의 영화는 네가 보고 나면 매우 작다고 느끼고, 어떤 작은 제재는 매우 크다고 느낀다. 이것이 바로 영화의 묘점이다. 나는 영화가 중요한 것은 주제의 크기가 아니라 그것이 드러내는 사상이라고 생각한다. 이 가슴의 크기는 한 편의 영화의 크기, 좋고 나쁜 것에 묵묵히 영향을 미치고 있다. 예를 들어, 어느 날 나는 소위 큰 제재를 찍고 싶었는데, 어렵지 않은 것 같지만, 어느 날 내가 더 큰 마음을 갖기를 바란다면, 이것은 나의 의지가 바꿀 수 있는 것이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모두들 내 영화가 느리다고 생각한다. 사실 이것은 일종의 착각이다. 느린 것은 주로 사고 과정에 있다. 예를 들어, 어떤 이야기를 하고 싶으세요? 어떻게 찍을까요? 이것은 가장 시간이 많이 걸리는 것이다. 왜냐하면 나는 그렇게 많은 정력을 들여 자신을 설득할 수 없는 이야기를 찍고 싶지 않기 때문이다. 하지만 실제 촬영이 되면 내 속도는 빠르다. 예를 들어' 성장과 카라는 개다' 는 데 40 일,' 매우 여름' 은 30 일밖에 걸리지 않았다. 임대 기간이 더 짧아서 20 여일 밖에 걸리지 않았다.

영화 정보:

여학창은 제 6 대 감독의 리더 중 한 명이다. 작품에는' 성장',' 매우 여름',' 카라는 개다' 등이 있다. 그중' 카라는 개다' 는 해협 양안의 3 곳에서 2004 년 최고의 중화어 영화로 선정되었다. 2005 년 초 일본에서 발행되었습니다.

육선배는 장이머우 6 대 중 비교적 착실한 감독으로 칭송받았으며, 작품은 냉엄하고 깊은 인문적 배려로 유명하다. 약자의 운명은 그의 관심의 초점이다. "임대 기간" 에 대해 말하자면, 루도는 "제재의 크기는 내가 영화를 찍는 선택 기준이 아니다" 고 생각한다. 어떤 큰 주제는 다 보고 나면 작다고 느끼고, 어떤 작은 주제는 다 보고 나면 크다고 느낀다. 이것이 바로 영화의 마법이다. 나는 영화가 제재의 크기가 아니라 영화가 드러내는 마음에 있다고 생각한다. " 렌트' 는 작은 영화가 아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국내 최초로 영빈관 아가씨를 주인공으로 한 영화로 육선배는 영화에서 방탕, 술 취함, 다몽을 드러내지 않았고, 예쁜 여인을 추구하는 코미디 효과도 보이지 않았다. 렌트 기간' 을 보고 한 평론가는 "이것은 잔혹한 영화다" 고 썼다. 감동적인 온정과 아름다운 전원풍으로 가득 차 있지만, 당신은 감독의 삶에 대한 냉혹한 분석에 겁을 먹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여학창은 도덕적 비판의 관점을 버리고, 슬픈 렌즈 언어로 묵묵히 살림살이를 지켜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copyright 2024회사기업대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