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트랙 개발의 코믹한 영화로서' 번화가 금처럼' 는 강호와 강효우가 연애할 때의 행복과 달콤함을 생각나게 할 뿐만 아니라, 두 사람이 헤어질 때 모든 것을 내려놓고 사랑의 참뜻을 수확하는 이야기도 생각나게 한다.
처음으로' 화치' 를 보면 더 웃길 수도 있고, 영화에 삽입된 이야기에 대해 막막할 수도 있다. 이혼부터 강우비와 대리에 가는 것은 불가사의하다. 영화 사이는 매우 넓고, 어이가 없어 무엇을 하고 있는지 도무지 알 수가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사실 이 영화는 통상적인 역사, 긍정적인 서술, 삽입과로 이야기를 하는 것이 아니라 남녀 주인공을 동시에 주선으로 하고 있다. 세심한 시청자들은 강호와 이호가 이혼한 뒤 대리에 간 것은 예전의 발자국을 다시 찾기 위한 것이었고, 원천은 강호를 만난 연역의 시작이라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이다.
강호: 가수가 되기를 꿈꾸는 사람으로서 실패한 결혼은 그에게 더 이상 피비린내가 나지 않는다. 아내의 증오를 앗아간 유샤를 앞두고 그는 많은 영화 속 주인공처럼 한바탕 때려서 증오를 터뜨릴 수 있다고 생각했다. 하지만 영화가 반전해 라이벌에게 라이터를 보냈다.
이호: 강호에서 자란 낙천적인 음악 프로듀서로서, 그는 강호의 고통을 보았다. 그는 그가 고통에서 벗어날 수 있도록 강호를 데리고 황당한 여행을 했다.
강우비: 문예 청녀, 상상력이 풍부한 로맨틱 감상파, 노래 한 곡을 위해 가면 가는 행동파.
사랑과 결혼에서 서로 잘못이 없다. 강우비는 처음에는 강호의 재능을 감상할 뿐이었을지 모르지만, 긴 결혼에서 강호는 품위 없는 남자였다. 정서가 낮은 여자에게 말을 거는 법, 삶의 즐거움을 즐기는 법, 로맨틱한 정서가 없어 강우비를 실망시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여자는 결혼 생활에서 예민하고 감성적이며 남자도 마찬가지야?
이야기에서 강호는 이성적인 종이다. 그들이 결혼하여 가정을 이루었을 때, 강호는 생활을 위해 자신의 음악적 꿈을 포기하고 가게를 열었다. 단지 자신의 생활을 안정시키고 감성적인 면을 수렴하기 위해 애인에게 충분한 안심과 부드러움을 주었다.
강우비는 낭만주의 문학 유파이다. 함께 지내는 과정에서 열정, 포용, 은근함, 남은 것은 무미건조한 감정생활로 결혼 파탄이다.
많은 결혼 관계에서, 나는 이것이 네가 원하는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마침 상대방이 개의치 않는 것이다. 나는 너에게 안정되고 착실한 집을 주고 싶지만, 네가 원하는 것은 낭만이다. 사랑과 빵은 일일이 만족할 수 없다.
이혼 후 강호와 이호, 그들의 가장 친한 친구가 치유의 여정을 시작했다. 소녀, 마트 살해, 백이 잇따라 등장해 극의 발전을 위한 길을 마련했을 뿐만 아니라 결혼관계와의 밋밋함을 입증했다.
시간을 거슬러, 5 년 전 이맘때, 문예 청녀 강우우, 강호씨의 노래를 듣고 달리로 가기로 했다. 일련의 기묘한 경험 끝에 그녀는 자신의' 그림자' 를 버리고 강호를 알게 되었다.
나는 대리에서 강우를 만났고, 그들은 벽에 "강호에게 미안해서 강우비" 를 남겼다. 이' 미안해' 가 강아지 이름이라니, 아마도 하늘의 안배일지도 모른다. 미안한 출현은 최후의 결말일 뿐이라고 누가 생각할 수 있겠나.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서명언)
노래 속의 그 문장처럼, "꿈인 줄 알았으면 모든 사랑을 같은 곳에 두지 않았을 거야."
모든 것이 이미 정해져 있을 수도 있고, 아마도 사랑의 시작에서 결말이 이미 정해져 있을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강호의 주요 이야기 중 가장 기억에 남는 것은 강호가 공항에서 전처의 전화를 끊는 것과 비교한 것이다.
전처가 미안한 말을 몇 번이고 받은 후, 강호의 내면세계는 수없이 무너지고 재건되었다. 그는 진심으로 전처를 축복하고 기대하고, 관대하게 가장했지만, 고생을 많이 했다.
가까운 사람 앞에서는 솔직함이 필요하지만, 가장 단단한 갑옷인 척 하는 것은 상처를 준 사람을 잘 대하기 위한 것이다. 설령 네가 온몸이 상처투성이가 되어도.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정직명언)
계속 사랑하고 싶지 않은 여자를 대하고, 남자가 맹목적으로 고집을 부린다면, 상대방이 그를 업신여기고 감정의 소용돌이에 빠져 나갈 수 없게 될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따라서 이런 상황에서 남자가 피해를 멈추고 같은 매력을 가진 자신을 선택하는 것이 현명한 선택이다.
전화를 끊자 이호는 완전히 달라졌다. 먼저 용감하게 나와 대담하게' 백부매' 를 고백하려고 했지만 의외로 자신이 동성애자라는 것을 깨닫고 돈을 헤프게 썼다.
나는 이것이 누군가를 사랑하는 표현이라고 믿는다. 두 사람이 서로 사랑해야 남자는 서로를 포용할 수 있는 충분한 마음을 가질 수 있다. 깊이 사랑하기 때문에 남자는 함께 그들의 태도를 고려할 것이다. 예전의 느낌을 더 이상 찾을 수 없다면 남자의 태도는 눈에 띄는 변화가 생길 수 있다.
영화의 끝에서 강호가 술집에서 그의 전처의 비디오를 보았을 때 그의 분노는 진실이었다.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분투한 적이 있습니까? 아마도 이것이 바로 강호가 표현하고자 하는 것일지도 모른다. 이혼 후에도 나는 항상 전처를 사랑했다.
영화에는 내가 특히 좋아하는 대사가 하나 있다. "내가 이전에 실패한 결혼은 내 인생의 그림자였지만, 내 삶의 일부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그럼 네가 방금 나의 전처를 모욕한 것은 내 인생에 대한 모욕이다. "
별거 후 많은 사람들이 전처를 악의적으로 중상하는 것은 더 이상 나쁘지 않을 정도로 나쁘지만, 이것이 옳고 그름에 관계없이 당신의 삶에서 없어서는 안 될 부분이라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네가 모욕하는 것은 너의 전처뿐만 아니라 네 자신의 삶도 모욕한다.
사랑은 결코 단일한 것이 아니라, 상호 교류와 의사 소통에서 점진적으로 건립되고 승화된다. (조지 버나드 쇼, 사랑명언)
두 사람이 이혼증을 받았다고 해도 전남편으로서 사람들 앞에서 전처에게 따뜻함과 지지를 줄 필요가 있다. # 결혼 #
행복한 결혼은 한 사람의 노력의 결과가 아니라 두 사람이 함께 노력해야 이룰 수 있다.
따라서, 사랑이 시작되거나 실패한 장면에 들어갈 때, 남자는 서로의 아름다운 시간을 소중히 여기고, 우리의 가장 큰 부드러움이며, 우리의 이전 사랑을 위해 원만한 마침표를 그리는 것이 가장 이상적인 인생이라는 것을 깨달아야 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