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에는 샹즈가 유혹을 이기지 못했지만 여름의 아내와 관계를 맺어 병이 났다. 그는 그의 피서 별장을 떠나 차고로 돌아왔다. 그도 가끔은 강해지고 싶고, 차를 사고 싶고, 조이를 그리워하지만, 이런 생각은 잠깐일 뿐이다. 그는 게을러져서 싸우는 법을 배웠다. 어느 날 밤, 그는 무심코 유 4 를 끌어당겼고, 유 4 는 호랑이 계집애의 행방을 물었다. 그는 "죽었다" 고 대답하고 떠났다.
제 22 장:
골목에서 유사에게 말대꾸를 한 이후로 샹즈는 마음이 매우 기뻤다. 그는 과거에 작별을 결심했고, 그는 다시 생기와 활력을 얻었다. 그는 조 선생의 집을 찾아 그에게 길을 가르쳐 달라고 했다. 조선생은 그에게 한 달 더 그의 집에 와서 살게 하고, 조이가 그의 집에서 먹도록 하겠다고 약속했다. 샹즈는 즉시 마당으로 달려가 작은 복자를 찾아갔지만, 작은 복자는 없어졌다. 샹즈는 거리 곳곳에서 하루 종일 찾아다녔는데 소식이 없다. 저녁에 그는 차고로 돌아왔고, 술과 담배는 또 그의 좋은 친구가 되었다.
3. 꿈이 있고, 감히 자신을 추구하고, 따뜻하고 착하며, 성실하고 단순한 사람으로부터 자포자기, 정신 마비, 우울증, 명리 쫓기, 음란한 사람이 되었다.
내용 설명:
낙타샹즈' 는 중국 북평의 젊고 활기찬 인력거 샹즈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샹즈는 시골에서 왔습니다. 그는 파산한 젊은 농민이다. 그는 근면하고 소박하며 착하다. 그는 농촌 양육과 교육에 관한 모든 것을 간직하고 있지만, 그는 다시는 농촌으로 돌아가고 싶지 않다. 농촌에서 도시로 온 샹즈는 자신의 성실한 노동으로 나만의 차를 사고 싶어 한다.
독립 노동자가 되는 것은 샹즈의 소망, 희망, 심지어 종교이다. 노력과 끈기로 그는 3 년 동안 검소하게 지내다가 마침내 자신의 이상을 실현하여 자력갱생의 1 급 운전자가 되었다. 그러나 불과 반년 만에 이 차는 전란 중에 탈영병에게 빼앗겼다. 샹즈는 차를 잃고 낙타 세 마리만 가지고 왔다.
샹즈는 결코 단념하지 않고, 여전히 고집스럽게 처음부터 시작하여, 차를 끌고 가는 것이 더 경제적이다. 그러나 그가 차를 다시 살 수 있을 때까지 기다리지 않고, 그의 저축은 모두 탐정에게 강탈당하고, 차를 사는 꿈은 다시 산산이 부서졌다.
이 글은 현대 라오스의' 낙타 쇼코' 에서 발췌한 것이다.
확장 데이터
쓰기 배경:
낙타샹즈' 는 인민예술가 라오스 (서경춘) 가 쓴 소설로 1920 년대 군벌 혼전에서 인력거부의 비참한 운명을 묘사했다. 샹즈는 구사회 노동 군중의 대표 인물이다. 소설' 낙타쇼코' 는 1920 년대 올드 베이징을 배경으로 하고 있다. 샹즈는 북양 군벌 통치 시대에 살고 있다.
"낙타 샹즈" 의 배경 세계는 어둡고 기형적이고 불균형한 중국 구사회이며, 인민은 가난에 살고, 샹즈는 노동군중의 대표일 뿐이다. 비록 그들은 약간의 자유가 있지만, 그들은 반드시 생계를 꾸려야 하며, 가난은 그들이 가지고 있는 유일한 불쌍한 자유를 박탈해야 한다.
낙타샹즈' 는 황포차부 샹즈를 통해 마지막으로 쓰러진 생활이야기를 통해 반식민지 반봉건 중국 사회의 하층민들의 비참한 운명을 드러냈다. 샹즈의 경험은 반식민지 반봉건 시대의 근로자들이 자신의 근면한 노동과 개인의 분투를 통해 자신의 처지를 바꿀 수 없다는 것을 증명했다.
소설은 쇼코 같은 작은 인물을 많이 묘사했다. 전쟁으로 인한 가족 분리로 혼자 살아야 하는 작은 인물들, 가정에 짓눌려 쓰러진 사람들도 있고, 몸을 팔아 형제를 부양하는 사람들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사회의 밑바닥 노동 군중의 비극은 시대 전체의 비극이다. 그 속에 있는 모든 사람은 결국 샹즈와 같은 운명을 피할 수 없다. 자신의 현황을 인식하고 단결하여 식인 사회와 제도를 전복하지 않는 한.
"낙타 샹즈" 라는 글에서 막 시내에 들어온 샹즈는 완벽에 가깝고 절대적인 좋은 사람이다. 그는 착하고, 근면하며, 끈기가 있고, 몸이 강하며, 생존 목표가 명확하다. 작품에서 쓴 바와 같이, 이 젊은이는 "머리가 작고, 눈이 둥글고, 코살이 있고, 눈썹이 짧고 굵고, 머리는 항상 다 깎인다. 그의 볼에는 여분의 고기가 없지만, 그의 목은 그의 머리만큼 굵다. " 그의 얼굴은 항상 빨갛다. "그는 나무 같고, 강하고, 침묵하고, 생명이 있다. ""
작성자 정보:
라오서 (1899 년 2 월 3 일-1966 년 8 월 24 일 라오스는 음력의 입춘에서 태어났기 때문에 그의 부모는 그를' 춘정' 이라고 명명했다. 이는 봄의 도래와 밝은 미래를 축하하는 것을 의미할 수 있다. 등교 후, 나는 내 이름을 서사우로 바꿨다.' 자신을 포기하라',' 나를 잊는다' 를 의미한다. 북경 만주족은 홍기인이다.
1929 년 여름 영국을 떠나 귀국했다. 그는 재임 중학교에서 반년 교사로 일했다. 65438 년부터 0930 년까지 그는 중국으로 돌아와 지루대학교에서 교수로 일하며 가르치면서 글을 썼다. 193 1 년 후결청 여사와 결혼하여 같은 해 장편소설' 소포의 생일' 을 발표했다. 65438 년부터 0932 년까지 그는' 고양이 성기' 를 창작하여' 현대' 잡지에 연재했다. 그 후 몇 년 동안 라오스는 연이어' 이혼' 과' 월아' 를 창작하여 현대문학사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