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객 접대센터는 일반적으로 관광객 센터나 출구에 설치돼 창구 역할을 한다. 이 창구를 통해 관광객들은 전체 지역 내 환경, 풍경, 관광 성분의 분포, 조합, 존재를 알 수 있다.
2. 서비스 기능
관광객 접대센터는 여행객에게 숙박, 휴식, 음식, 교통, 오락, 쇼핑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관광객을 만족시키고 이 지역의 여행 계획을 순조롭게 완성할 수 있다.
3. 엔터테인먼트 기능
관광객 접대 센터는 관광지 근처에 있고, 특별한 자연풍이나 원림건물이나 민속풍이나 직접 관광지의 일부가 있어 체류기간 동안 관광할 시간을 마련하고 여가를 즐길 수 있게 해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레저스, 레저스, 레저스, 레저스, 레저스, 레저스)
4. 분포 함수
관광객 접대센터는 관광지와 대도시의 교통 연결점으로 관광객들이 모이고 집산할 수 있다.
5, 기능 해석
관광객 접수 센터의 가장 중요한 기능 중 하나입니다. 기본적인 교류 수단으로서 설명, 교육 및 숙박 서비스를 통해 대중은 자연과 문화 자원의 의미와 가치를 명확하게 이해하고 이해할 수 있습니다.
6. 기타 기능
분실물 모집, 화물 보관, 의료 서비스, 우편 서비스, 장애인 시설을 포함한다.
관광객 접수 센터의 기능은 무엇입니까? 2 5A 급 관광지: 관광객 센터의 위치가 합리적이고, 규모가 적당하며, 시설이 완비되어 있고, 기능이 완비되어 있으며, 컨설팅 서비스 인원이 완비되어 있고, 업무 숙련도, 서비스 열정이 있습니다.
4A 급 관광지: 관광객 센터의 위치가 합리적이고, 규모가 적당하며, 시설이 완비되어 있고, 기능이 완벽하며, 컨설팅 서비스 인원이 완비되어 있고, 업무가 능숙하며, 서비스 열정이 있습니다.
3A 급 관광지: 관광객 센터는 위치가 합리적이고, 규모가 적당하며, 시설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관광객 센터에는 서비스 직원, 업무 숙련도, 서비스 열정이 있습니다.
관광객 접수 센터의 기능은 무엇입니까? 3 1. 주소 방문자 센터의 배치와 위치가 중요하므로 여러 가지 요소를 종합적으로 고려해야 합니다.
우선 관광지의 계획 레이아웃에 부합해야 한다. 관광객 센터 건설의 배치와 선정지는 관광지 마스터 계획의 실행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칠 것이다. 관광지 규모와 자원 분포에 따라 관광객 센터는 개별적으로 설치하거나 계층화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쓰촨 주자이거우 관광지에는 정문 외에 관광객 센터, 2 급 관광객 센터, 노지랑 관광객 서비스 센터도 설치되어 있습니다.
둘째, 관광지 관광객 용량 배치의 영향을 받는다. 방문자 센터는 용량 배치에 따라 관광객 수를 상대적으로 분산시키거나 집중시켜 관광지 내에 합리적으로 분포시켜 관광객 센터의 통제와 안내 기능을 실현할 수 있다. 관광객들이 상대적으로 집중하는 곳은 일반적으로 관광지 정문, 내부 교통인터체인지, 중요한 노드에 있기 때문에 관광센터는 일반적으로 관광지 앞 또는 중요한 노드에 설치된다. 이것은 또한 여행객들이 표를 사고, 상담, 환승하는 것을 용이하게 한다.
다시 한 번, 물, 전기, 에너지, 환경 보호, 항재 등 기초공사 조건, 현장의 자연환경, 교통조건, 지형지 등도 고려해야 한다.
2. 기능 시설
관광객 센터 건설은 최소한의 환경적 영향을 대가로 해야 하며, 기능시설 건설은 관광지의 실제 수요를 충족시켜야 하며, 중복 건설과 중복 건설을 피해야 한다. 관광센터의 기능시설은 서비스시설, 관리시설, 교통시설, 인프라로 나눌 수 있는데, 그중 서비스시설이 가장 중요한 것은 접대, 정보, 음식, 숙박, 쇼핑, 오락, 의료 등 보조시설이다. 물론 다른 관광지의 실제 상황에 따라 서비스 시설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를테면 외식 숙박 시설은 관광지의 실제 상황에 따라 설치해야 합니다. 관광지를 피하고 실제 상황과 환경 비용을 고려하지 않는다.
3. 건축 외형
눈에 띄는 표지판 외에도 방문자 센터 건물의 외관은 주변 환경과 조화를 이루어야 한다. 변두리 건축 이론에 따르면 관광객 센터는 전형적인 변두리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그 건축 색채, 매스, 풍격은 자연 환경에 교묘하게 어우러져 자연 경관과의 조화를 유지해야 한다. 동시에 건축 형식은 현지 문화의 특색을 충분히 반영하고 지역 문화 분위기와 융합해야 한다.
4. 관광 활동의 다양성과 유연성.
관광객 센터 내부 기능의 다양화와 관광객 활동 방식의 유연한 표현은 관광객들이 지속적인 흥미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된다. 이에 따라 대화형 전시와 정적 전시는 모두 관광객 센터의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휴게소, 교육구, 아동구역, 피드백구역은 관광객들에게 다양하고 유연한 활동을 제공한다.
5. 로컬 정보
브로셔, CD, 우호적인 전문가를 통해 현지 일기 예보 정보를 포함한 현지 여행 정보를 관광객들에게 제공합니다.
6. 여행객이 피곤하다
좌석을 늘리고, 과도한 자극을 줄이고, 조용한 공간을 제공하고, 다양한 관광 방식을 도입하고, 효과적이고 혁신적인 교류 방식을 늘려 관광객의 피로감을 최소화한다.
7. 지역 사회 참여
관광객 센터에서 제공하는 정보가 포괄적이고 진실하며 전승될 수 있도록 지역 사회의 참여가 필수적이다. 관광객 센터는 디자인 초기와 후기에 개선 과정에서 지역사회의 다양한 의견을 흡수해야 한다.
8. 안전, 보험 및 접근성
관광객 센터는 관광객이 모이고 집산되는 중요한 지역으로 관광객의 안전과 접근성을 고려해 여행객이 출입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관광객 접수 센터의 기능은 무엇입니까? 4. 프로젝트 개요
1, 위치
본 사건은 적룡호 관광구 남부 관광객 서비스센터 토대촌에 위치해 있으며, 부지면적은 약10 만 5 천, 건축 면적은 약 4,000 이다. 최근 황황황고속도로 이리호 인터체인지에서 서비스센터까지 경관대로가 건설되었다.
적룡호 관광구 북접춘현, 남접저우치 고진, 황황황황고속도로 이리호 인터체인지에서 불과 10 분 거리에 있습니다. 또한 qichun 카운티 위치 우위는 분명하고 교통이 편리합니다. 남림장강' 황금수로', 경구철도, 상해용 고속, 후안등급 도로가 모두 국경을 넘어 우한 천하공항에서 약 2 시간 거리에 있다. 현내 교통은' 양종오횡오환' 의 간선 도로망을 형성하고 지선 도로는 촌통을 실현하였다. 황강춘공항, 연강 1 급 도로, 마양고속도로, 건설중인 치악고속도로도 계획하고 있습니다.
2. 자연 조건
적룡호 관광지는 아열대 대륙성 계절풍 기후에 속하며 사계절이 뚜렷하고 강우량이 풍부하며 기후가 온화하다. 역년 평균 서리없는 기간 249. 1 일, 강수량1341.7mm, 일조 시간 2025.8 시간, 기온1 그것은 관광지의 식물 성장에 좋은 생태 기후 조건을 제공한다. 적룡호 관광지는 수면이 넓어 면적이 3 만 무, 갈대 깊이, 물새, 벽파청으로 호북성, 중부지역에서 보기 드문 원생태 습지 경관이다.
적룡호 관광지 지형은 장강충적 평원의 호숫가 지형에 속하며 구릉, 호수, 습지 등 자연경관이 하나로 합쳐져 야생 동물 자원과 습지 자원이 풍부하다. 적룡호의 토양은 주로 홍양, 조토, 논토이다. 토양은 유기질과 미산성이 풍부해 다양한 식물의 성장에 적합하다. 적룡호 관광지 내의 강, 호수, 도랑, 연못, 해변, 모래사장, 농지, 갈대 등. 구조적으로 완전한 자연복합 생태계를 구성하다.
둘째, 개념과 개념
적룡호 관광지는 습지 보호 이념을 핵심으로 하고, 적룡호 생태습지 환경은 관광지 발전에 의존하는 토양이다. 적룡호 관광 개발 과정에서 시종' 습지 보호' 라는 이념을 고수하고 습지 생태를 파괴하는 모든 관광 개발 행위를 단호히 근절하고 피한다. 그래서 우리는 관광객 센터의 디자인에서도 자연생태의 핵심 이념을 따른다.
1. 건축 설계 개념: 자연 생태
자연 생태에 대해 말하자면, 우리가 생각하는 것은 가장 원시적인 형태다. 이끼가 낀 암석을 보고, 맑은 시냇물이 흐르고, 나뭇잎이 바람에 가볍게 떨어져 토양에 녹아든다. 단순한 기하학은 우리가 찾고자 하는 변화와 미래일 수 있다 ...
건축 설계 개념: 건설
(1) 부지와 건물의 관계
자연은 독특한 산천, 강, 식물 등 경관이 부여한 표현 방식으로 생태 논리를 구성한다. 건물은 지구에 존재하며, 각종 건물은 인간의 활동 요구를 충족시키는 동시에 건물과 부지의 자연적 조화를 이루는 관계를 형성해야 한다.
토지 사용과 프로젝트 성격을 자세히 분석해 기지 지형에 제한을 받아 이번 건축 배치는 자연적 쌓인 돌을 의도한 것으로 명확한 배치 근리를 형성하고 기능공간을 만족시키는 전제하에 건축 형태와 부지의 생태적 조화를 보장한다. 건축 공간에 활력과 자연을 주입하여 새로운 활동 공간을 창조하고, 장소 정신을 창조할 뿐만 아니라, 건물과 장소를 조화롭게 조화시킨다.
(2) 건물의 공간화
건축 자체는 공간, 사건, 의미의 삼위일체이며, 공공 공간에서의 방랑은 일부 공간 유형의 특수성을 결정한다. 사람, 녹화, 건물이 3 차원 공간에서 움직이는 운동으로 3 차원 공간이 생겨났고, 결국 공간 조합 메커니즘을 가리켰다. 이것은 건물 자체의 내포를 풍요롭게 할 뿐만 아니라, 건물 공공공간과 실외 경관공간의 외연을 넓혔다. 건축 형태 성장의 불확실성은 사람들에게 미지의 변화와 변화로 가득 찬 미래를 보여준다. 이 방안의 설계는 건축 양식에서 설계 블록의 중첩과 산재 () 를 이용하여 다단계, 다방향 공간 체계를 형성한다.
(3) 건축에 대한 은유 적 표현
본 안건의 디자인 하이라이트로서 생태 기술로 조화로운 주택 건물을 어떻게 구현할지, 우리는' 모양' 과' 의미' 의 표현을 강조할 것을 건의합니다. 우리는 관광활동센터 자체의 내포는 자연생태의 다원적 즐거움공간으로, 사람과 건축, 사람과 자연의 조화로운 관계를 강조한다. 우리가 만들려고 노력하는 간결한 공간과 연결공간은' 건축공간화' 에 대한 반응이자 생태자연에 대한 해석이다.
셋째, 건축 설계
1, 전체 레이아웃
프로젝트가 있는 토대촌은 점유 면적이 약1.500m2 이고 건축 면적은 약 4000m2 이다. 기지 주변의 원래 자연 경관에 대한 방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건물은 호숫가를 따라 L 자 모양으로 배치되었다. 건축 형식에서는 기존 자연 환경에 대한 형식적인 폐색 문제를 해결하고 건물 방향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가로로 겹쳐진 배치 형식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건축명언) 건축 공간의 회피는 관광지의 공공 공간을 더욱 투명하고 개방하게 한다. 설계는 건물과 지형의 공간과 기능을 충분히 결합하여 지형의 수직 거리를 이용하여 건물의 오차관계를 설계한다. 동시에 지붕 부분에 잔디 식물을 심어 연속적인 경관 환경을 형성한다. 이렇게 하면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풍부한 경관대도 만들어 사용자가 휴식을 취하고 감상할 수 있는 가장 좋아하는 환경장소로 만들 수 있다. 각자의 기능을 만족시키는 동시에 비교적 독립적이고 긴밀하게 결합하여 새로운 교제 공간을 만들어 생태 이념을 관통하고 햇빛, 녹화, 미풍을 도입하여 자연과 활력이 넘치는 공간을 조성한다.
2. 서비스 기능
관광객 접대센터는 관광객 접대, 관광상담, 가이드서비스, 티켓대행, 객실 예약, 전자상거래, 전시, 판매, 음식, 레저, 사무실, 회의를 하나로 묶은 공공서비스 공간입니다.
3. 교통조직
관광객 접대센터의 건물은 두 부분으로 나뉜다. 남쪽은 3 층 건물, 북쪽은 1 층 건물, 두 부분은 야외 큰 계단 아래 통로로 연결된다. 지형에 따르면 관광객 센터는 부분 지하로 설계됐다. 1 층에는 전시 판매구역과 커피 다방이 있어 관광객들이 쉽게 속마음을 나눌 수 있다. 관광객들은 1 층 홀을 통해 적룡호를 직접 유람할 수 있다. 정문은 남루 2 층에 있습니다. 관광객들은 경관대로에서 직접 관광객 센터 2 층으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2 층에는 관광객 접대, 여행 상담, 가이드 서비스, 전시 판매, 2 층에는 적룡호 경관을 감상하는 야외 레저 플랫폼이 있어 관광객들이 처음으로 적룡호의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할 수 있도록 합니다. 관광객도 로비의 에스컬레이터를 통해 1 층 반지하공간으로 바로 내려갈 수 있다. 3 층 식당은 관광객들에게 비교적 조용한 식사 환경을 제공하는 동시에 큰 착지 유리를 통해 적룡호의 아름다운 경치를 내려다볼 수 있다.
4. 건축 양식
관광객 접대센터의 건축 스타일은 적룡호의 생태습지 스타일을 돋보이게 해 호수 지역의 시골 경관을 보여준다. 단량체 건축 설계는 간결하고 전체적인 통제로 공공건물 외관이 자주 나타나는 번거롭고 군더더기 없는 단점을 없애려고 노력한다. 건축 재료는 자연에 가까운 석재와 목재, 물처럼 투명하고 순수한 유리로 건물을 자연에 녹인다. 입면도 색상은 연한 파란색 투명 유리를 주체로 하고, 은은한 흰색 내부 프레임이 치수 보조선인 경우 차분하고 우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