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의 역사는 당나라 중기의 시인 이허(李許)가 작곡한 23편의 5언절구로 이루어진 시입니다. 이 시는 말의 운명을 노래하고 찬양하거나 한탄하는 것을 통해 자비로운 남녀의 천재성, 원대한 야망, 감정 및 분노를 표현했으며, 그 표현은 비유적인 신체에 속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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말의 역사
하나
용마의 털은 구리 동전처럼 무늬가 있고, 은빛 발굽은 구름을 밟는 듯 하얗게 질주했다.
그러나 아무도 브로케이드를 짜는 사람이 없었고, 누가 황금 사슴을 주조할 것인가.
둘째,
겨울에 풀뿌리는 달콤하고 눈은 베이징의 길에 소금과 같다.
입이 딱딱할지 부드러울지 모르겠지만, 우선은 트리뷸러스[1]의 칭호를 원합니다.
셋째
문득 황제의 아들 주(周)나라 무왕이 생각나서 힘차게 위산으로 올라갔다.
주왕을 따라 유원지를 빠져나온 적요시는 하늘로 날아갈 수 있었습니다.
넷째.
이 말은 비범한 말이고, 하우스 스타는 별입니다.
가느다란 뼈를 앞으로 두드리면 구리 소리가 납니다.
다섯째.
사막의 모래는 눈처럼 보이고, 염산의 달은 갈고리처럼 보인다.
왜 황금빛 뇌인가? 청추를 밟으러 가자.
여섯째.
배고픈 뼈는 이빨을 멈추고, 거친 머리는 꽃을 입는다.
불에 탄 구슬은 희미해지고, 머리카락은 부러지고, 톱은 무감각해진다.
일곱째.
서쪽 나무의 술은 끊어지고 동쪽 왕의 쌀은 시들어 버린다.
왕이 제비를 삼키면 누가 수레바퀴를 끌겠는가?
여덟째.
홍색 말은 쓸모없지만 여포는 탈 수 있습니다.
아홉째, 예쁜 꼬마 두꺼비는 조종할 수 있다고 들었습니다.
구십구
용왕은 서둘러 세상을 떠났고, 잉을 길러서 다시 쓰는 사람이 없다.
추운 밤의 서리가 마굿간을 무너뜨리고 서풍에 말의 등뼈가 부러졌다.
열 번째
오강(吳江)의 외나무다리(3) 신들이 바람을 부르네.
열한 번째
왕이 칼을 해결했으니(4) 영웅을 어디로 쫓을 수 있을까?
열한 번째
마네가 궁녀들에게 주었고 은색 스페이드가 유니콘을 찔렀다.
정오가 되자 소금은 탁자 위에 앉아 먼지를 문지르고 있었다.
열두 번째
복숭아꽃은 상반신에 피지 않았다.
그는 배열을 저어서 장군에게 사용해야합니다.
열세 번째
바오준 가문은 기사도적인 성격으로 유명하다.
준의 뼈를 사서 초나라 샹왕에게 보내기 위해 금을 쌓아두었습니다.
열네 번째
용은 미간을 찌푸렸다.
남쪽의 이방인을 돌아보며 누가 봄을 맞이하지 못하겠는가?
열다섯 번째
환공의 사냥이 없이는 어찌 할 줄을 모르겠는가?
도랑에서 나와 구름을 보라.
열여섯 번째
당건, 수공 참수하고 주먹털을 태종에게 돌려주었다[5].
너무 무겁지 말고 바람을 잡으라.
추야치
흰 철이 초록색 선을 긋고[6], 모루 사이로 고운 모래가 떨어진다.
세상은 가느다란 목을 불쌍히 여기고, 금은 긴 이빨을 두려워하네.
일흔 여덟
벨레가 올라와서 보니 천리 말인데 배에 털이 자랐네!
오늘만, 푸른 언덕은 언제 푸르른가?
열아홉 점 위로
주(周)나라의 원(元)이 왔다.
공기 중에 좋은 기운이 있어 장을 읽을 수 없다.
스물
제비 꼬리처럼 모여들고, 칼은 생선 내장처럼 날카롭다.
천리를 여행하려면 먼저 눈에서 빛을 골라라.
스물한 번째
색색의 건물에 있는 임시 말, 시안.
고주에게 무슨 일이 생긴 걸까?
스물둘
왕의 집으로, 흔들리고 루안은 모두 깨어났다.
바다를 가로질러 질주할 때, 당신은 녹색 노새로 보였습니다.
스물셋
무제는 불로장생을 사랑하여 금을 태워 보라색 연기를 얻었다.
마구간에는 하늘을 이해하지 못하는 육마가 가득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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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품 해설
(1)사막:원래는 사막을 가리키지만 여기서는 북방의 광야를 가리킨다. 염산:현재 하북성 북쪽에 있는 서북쪽의 좋은 말의 고향인 양시산(陽西山)을 가리킨다. 사막과 연산 산맥은 말의 고향입니다. 갈고리:초승달 모양의 고대 무기인 구부러진 검입니다.
(2)언제:언제 가능한가요? 진뤄뇌:금으로 장식된 굴레 머리로, 말 마구의 고급스러움을 보여줍니다. 상모 노래 한 레푸: "황금 풍마 머리."
(3)우장:허동의 이름.
(4)왕:나의 왕이 되소서.
5. 주먹:"주먹" 대신 "마오"를 사용합니다.
[6] 파일:파일로 무언가를 날카롭게 하다.
[7] 진:고급스러운 승마 범위를 나타냅니다.
(8) 취할 취:소리 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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말의 역사(1)
용마의 털 무늬는 구리 동전과 같았고, 은빛 발굽은 구름을 밟듯 하얀 조각을 질주했다.
그러나 아무도 그 비단을 짜는 사람이 없으니, 누가 황금 사슴을 주조하겠는가.
첫 번째 문자 "용"은 이미이 말이 특이하고 등에 돈 무늬가있는 이상한 외모를 가지고 있다고 썼습니다. 의심 할 여지없이 튼튼한 몸과 은색 발굽을 가진 좋은 말이었습니다. 좋은 말이라 해도 아무도 알아주지 않았어요. 브로케이드로 엮어 금 채찍으로 만들어도 소용이 없으니까요. 그저 슬픈 일이었죠.
말의 역사 (II)
겨울에 풀뿌리는 달콤하고 눈은 베이징의 길에 소금과 같다.
내 입이 딱딱한지 부드러운지 엉겅퀴를 만질지 먹을지 모르겠다.
얼어붙은 달에 먹을 풀은 없고, 풀뿌리만이 허기를 채우기 위해 말을 걸지만 소금과 눈 속에 깊이 파묻혀 있습니다. 배고픈, 단지 부드러운 입구에 관심이 있습니다. 그런 상황에서는 풀뿌리조차도 달콤해 지지만 여전히 가시가있는 엉겅퀴라는 것을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말의 배고픔은 여전히 사람의 배고픔이고, 말의 곤경은 여전히 사람의 곤경이다.
말의 역사 (IV)
이 말은 비범하고 집안의 별은 별이다.
가느다란 뼈를 앞으로 두드리면 구리빛 소리를 내네.
말에 대한 이 시는 질은 좋지만 좋지 않다. 사람과 자신을 묘사하기 위해 사물을 모방하여 "주제를 사용"하는 아름다운 방법입니다.
첫 줄은 진실한 진술로 시작하여 이 시가 매우 좋은 말을 보여주고 있다는 것을 인식하고 강조합니다. 문장은 직설적이며 시적 표현이 많지 않습니다.
두 번째 행인 "팡싱은 이 집의 별이다"는 언뜻 보면 첫 번째 행의 의미를 반복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팡싱'은 말을 가리키는데, 팡싱은 원래 하늘의 별이었다는 뜻으로 이 말은 흔한 사물이 아니라는 뜻입니다. 행의 의미가 이것으로 제한되고 첫 번째 행과 거의 동일하다면 반복하는 것은 실수가 될 것입니다. 시에는 네 줄만 있는데 첫 줄이 밋밋하고 두 번째 줄이 반복되면시의 절반이 밋밋하고 쓸모가 없습니다. 그러나 씹어 보면 두 번째 연이 독특하고 의도적으로 비밀스럽고 뒤틀린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진-천』에는 다음과 같은 구절이 있습니다. "방에 있는 네 개의 별은 천마(天馬)라고도 하는데, 천마의 주동자다. 팡싱밍은 왕이다." 이는 '궁궐의 별'을 '왕'과 직접적으로 연결하여 말의 상태가 왕의 밝음과 국가의 혼란을 통제하는 것과 밀접한 관련이 있음을 의미합니다. 말의 질이 좋거나 나쁘기 때문에 왕이 이름이없고 정부가 무시되는 것은 자명합니다. 이것은 일종의 "침투 방법"으로, 우여곡절을 통해 문자 그대로의 의미보다 실제 의미를 훨씬 더 많이 만듭니다.
말의 모양과 품질에 대해 서너 문장을 써보세요. 처음 두 문장이 판단적 추론에 근거하고 생생한 이미지가 부족하다면, 마지막 두 문장은 정반대로 생생하고 연상적이며 이미지와 표현을 통해 자신의 생각을 완벽하게 표현합니다. 리허는 시에서 이미지를 포착하는 데 능했습니다. 이 두 행이 대표적인 예입니다. '가늘고 뼈만 남은 말'이라는 문체는 말의 상황을 표현하고, '구리 소리'는 말의 품격을 묘사하여 말의 품격을 반영합니다. 마른 말은 상황이 좋지 않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평범한 사람들의 눈에는 피곤하고 평범한 말일 뿐입니다. 말을 정말 좋아하고 말을 잘 보는 사람들 만이 평범한 말로 취급하지 않을 것입니다. "마른 뼈를 앞으로 두드리고 자신의 놋쇠 소리를 가져 오십시오." 상태가 좋지 않고 이리저리 던져졌지만 여전히 구리 소리가 납니다. "놋쇠"라는 단어는 풍부하고 묵직하며 입체적인 느낌을 줍니다. 또한 구리 소리는 악기의 세련미를 드러내고, 말의 힘과 힘의 훌륭한 자질을 생생하게 표현하며, 내면의 것을 들리고, 보이고, 감각적이고, 이해할 수 있는 대상으로 보이게 하는 등 많은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질'은 추상적이고 '소리'는 파악하기 어렵습니다. 모두 '텅 빈' 것입니다. 공허한 단어를 현실로 만드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그러나 시인은 단 다섯 단어로 그것을 해냈고 그의 비유 기술은 완벽했습니다. 특히 이 시는 말의 묘사를 통해 사물과 사물의 관계에 대한 심오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는 점이 돋보인다. 시인의 재능은 성취되지 않았고 그의 상황은 이 마른 말처럼 비참합니다. 그는 말에 대한 시를 쓰면서 억눌린 내면의 분노를 우아하게 표현하고 있습니다.
말의 역사 (VI)
사막의 모래는 눈처럼 보이고, 염산의 달은 갈고리처럼 보인다.
황금빛 뇌가 되지 말고 청명한 가을을 밟으러 가라.
이 시는 말을 소재로 한 것 같지만 사실은 말의 서정이다. 시인은 나라를 위해 큰일을 하고 싶지만 인정받지 못해 한숨을 쉬고 있습니다.
좋은 말은 명당에서 나오고, 지경은 광대하며, 오직 주님의 이름만 알고 나아갈 수 있다는 내용입니다. "허당"이라는 단어는 희망을 나타냅니다. 리허는 씨족과 마을이 분열되고 전쟁이 빈번했던 시대에 살았습니다. 저자는 유명한 말을 비유로 사용하여 재능을 가지고 태어났지만 재능을 사용할 곳이 있었지만 여전히 소중히 여겨야한다고 말했습니다. 이것이 리허의 말 시의 기본 의도입니다. 리허는 짧은 생애 동안 항상 경력을 쌓고자 하는 마음을 품고 있었습니다. 이런 이유로 그는 군대에 입대하는 것을 선호하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이상은 결코 실현될 수 없었기 때문에 그의 시에는 항상 슬픔과 분노의 기운이 감돌았습니다.
일반적으로 마시의 23편의 시 표현은 은유에 속합니다. 그러나 이 시는 은유적 기법을 사용하는 데 있어 독특한 의미가 있습니다.
첫 번째 연과 두 번째 연은 국경 전장의 독특한 풍경을 보여줍니다. 언뜻 보면 푸가의 사용인데, 구불구불한 연산 산맥에 밝은 달이 하늘에 떠 있고, 수 마일의 평평한 모래밭은 달빛에 흰 서리와 눈이 쌓인 것처럼 보인다. 일반인에게는 슬프고 차갑게만 느껴질 수 있는 이 전장의 풍경은 조국을 위해 봉사하고자 하는 사람들에게는 색다른 매력이 있습니다. 연산의 갈고리 같은 달(소달이 옥궁을 커튼으로 걸고 있다)(남원 여섯 번째). "갈고리"는 마체테이며 둘 다 무기입니다. 밝은 초승달의 무기 이미지와 관련이 있으며, 이는 전투에 대한 생각을 의미합니다. 저자가 살았던 전연과 원허 시대는 오랑캐가 극도로 지배적이었던 시기였고, '연산'이 암시하는 요주의 지멘 주변은 오랑캐가 가장 오래 유린하고 가장 많은 재앙을 일으킨 지역이었으므로 시의 내용은 상당히 사실적입니다. 전쟁에 대한 성찰도 적절합니다. 모래와 눈이 쌓인 평평한 전장은 추운 곳이지만 영웅들이 활약할 수 있는 곳입니다. 그래서 이 두 행은 형태와 의미가 있는 서정적인 시입니다.
말 가사의 세 번째와 네 번째 줄 : 언제 힘찬 안장을 타고 높은 가을에 전장에서 질주하며 공적을 쌓을 수 있습니까? 말의 역사" 구름: "용 등은 철을 묶고, 은발굽은 연기로 덮여 있다. 아무도 태피스트리를 가지고 있지 않은데, 황금 채찍은 누구인가?" "아무도 브로케이드가 없다"와 "어떻게 해야 하나"라는 한탄. 그들은 같은 의미, 즉 좋은 말을 좋은 말로 사용하기를 희망한다는 것을 표현합니다. '황금 장미', '브로케이드', '황금 채찍'은 모두 귀한 안장이며 말의 소중함을 상징합니다. 이는 이름을 남기고 싶지만 인정받지 못하는 작가의 외침입니다.
이 시 역시 「남원」과 마찬가지로 군대에 입대하여 가문을 평정하고 나라를 위해 봉사하고자 하는 열망을 담고 있습니다. 그러나 '남쪽 동산'이 마음을 직접적으로 표현한 것이라면 이 시는 우화적 또는 은유적 장르에 속합니다. 마음을 직접적으로 표현하는 것이 더 흥미진진하고, 이와 대조적으로 우아하고 흥미진진합니다. 시의 한두 연에서 눈을 모래에 비유하고, 갈고리를 달에 비유하는 등 풍경을 소재로 하여 서정성을 이끌어내는 재미가 있습니다. 스무 개의 십자가에서 비교의 재미와 비교의 재미가 있어 시의 표현력을 크게 풍부하게 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구문 면에서는 마지막 두 행이 모두 하나로 이어져 "어찌할까?"라는 물음으로 시작하여 무한한 기대와 일종의 감탄사를 강하게 전달하고 있으며, "청명한 가을을 밟고"라는 구절은 울림이 있는 어조와 참신한 단어의 조합이 돋보인다. '청명한 가을'의 풀과 노란 말똥으로 덮여 있고 '빨리 가자'라는 단어로만 구동됩니다. 이 이미지는 말의 섬세한 매력을 상징하며, "욕망도 없고, 공허함도 없으며, 진정으로 삶과 죽음의 가치가 있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샤오텅은 이것과 만 개의 후즈와이를 가지고 있다"(두푸, "방빙차오 호랑이 말"). 따라서 어법의 관행은 이 시의 예술적 성과에서 무시할 수 없는 성공적인 요소이기도 합니다.
이시의 일반적인 아이디어는 다음과 같습니다 :염산의 사막에서 (여기서는 문맥 상) 달은 은갈고리와 같고 달빛 아래 먼지는 눈송이와 같습니다. 언제쯤 철갑을 두른 빠른 말을 타고 청명한 가을에 무모하게 질주할 수 있을까?
말의 역사 (8부)
붉은 말은 쓸모없었지만 노비는 탈 수 있었다.
예쁜 소년 곽새우는 조종할 수 있다고 들었어.
과일 말은 키가 3피트나 되고 과일 나무에서 내려올 수 있어요. 치준의 말은 운동신경이 없는 사람은 조종할 수 없고, 그 밑의 말은 오랑캐가 탈 수 있다. 이것은 치준 사람들의 자랑스러운 말이며 그들은 루부를 열망합니다.
말의 역사 (제9부)
용왕은 서둘러 세상을 떠났고, 아무도 영을 길러서 다시 사용하지 않았다.
추운 밤의 서리가 마굿간을 짓밟고 서풍에 말의 등뼈가 부러졌다.
주 삼촌은 용을 좋아하고 용을 사랑했으며 용에게 친절했습니다. 이제 삼촌은 서둘러 떠났고 말은 길을 잃었고 서풍과 서리는 무겁고 마구간은 무너지고 부서지고 있습니다. 고대에 용마는 8피트가 넘었습니다. 용보다 말이 더 공포에 떨고 있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말의 역사 (제11부)
마네는 그것을 궁중 사람들에게 주었고, 은색 삽은 유니콘을 찔렀다.
정오가 되자 소금이 식탁에 앉아 먼지를 문지른다.
천마 소금의 이름을 딴 소금 사카모토. 기생에게는 유니콘과 은삽을 몸에 붙이고 예쁜 것을 먹을 수 있으니 대접은 더할 나위 없이 좋았습니다! 그리고 한낮의 태양 아래 서 있던 천리마는 소금 팬을 짓밟고 먼지 속에서 죽었습니다! 대조가 강하고 의미가 분명합니다.
말의 역사 (XIII)
바오쥔 가문은 기사도적인 성격으로 유명합니다.
준의 뼈를 사서 초나라 샹왕에게 보내기 위해 금덩이를 쌓아두었습니다.
레인저, 보물을 착용하고 기사도 향기를 더하세요. 잘생긴 뼈와 교환할 수 있는 딸이 있다면 가져가서 왕을 돕고 싶은 제 꿈을 이루고 싶습니다.
이허의 시와 노래에는 종종 우와 초의 콤플렉스가 나타나는데, 이는 고당이 모였다 흩어지는 꿈의 체험과 비슷할 수 있습니다.
말의 역사 (19부)
소왕의 무리 말인 원은 주나라에서 유래했습니다.
공기 중에 뭔가 좋은 것이 있어 장을 읽을 수 없습니다.
양(梁)의 무제(武帝)는 불교 사원을 짓고 소자윤(蘇子尹)에게 소사(蘇師)라는 책을 쓰라고 명했다. 훗날 사람들은 이 불교 사원을 샤오사라고도 불렀습니다. 장태, 진나라 왕의 거주지. 주나라의 말, 비어 있고 좋은 말, 경전이 들어 있어 장이 너무 늦었습니다.
말의 역사 (22편)
왕의 집에 도착했을 때, 그는 두 화원을 흔들어 깨웠다.
바다 위를 질주할 때는 녹색 노새로 여겨졌다.
한나라 무제 때 연금술사 이가 죽은 지 백여 일이 지난 후, 그가 녹색 노새를 타고 물가를 달리는 모습이 목격되었다. 이 소식을 들은 우황제는 관을 열었는데 관 안은 텅 비어 있었습니다. 녹색 노새는 루안이 살아 있는 동안 함께했고, 불로장생은 그가 풀려난 후 명단에 올랐습니다.
마씨(23대)
무제는 불로장생을 사랑하여 금을 태워 보라색 연기를 얻었다. 마굿간에는 하늘을 이해하지 못하는 육마가 가득했다.
이 작품은 흥미로운 풍자 작품입니다. 시인은 과거를 통해 현재를 묘사하고, 유머와 익살을 통해 진지하고 심오한 주제를 표현합니다.
처음 두 줄은 연금술을 통해 불로장생을 추구하는 우황제의 모습에 관한 내용입니다. 영원히 살고 싶었던 우황제는 연금술사에게 엄청난 비용을 들여 연금술의 모래를 금으로 정제해 소비하라고 명령했습니다. 결과는 보라색 연기에 불과했습니다. 한자 '득(得)'은 평범해 보이지만 그 속에는 엄청난 무게가 담겨 있습니다. 연금술로 불로장생을 추구하는 부조리를 무자비하게 꼬집고 풍자하는 이 한자는 '한자성어'라는 찬사를 받기에 충분합니다. 불로장생의 꿈에 사로잡힌 한 무제는 연금술로 보라색 연기만 만들어냈을 뿐입니다. 그는 마굿간이 고기와 평범한 말로 가득 차서 하늘로 올라갈 수 없다는 것을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마지막 두 줄은 말에 관한 시로 다음과 같습니다. "마굿간에는 고기 말이 가득하고 하늘은 용납하지 않는다." 하늘에 올라 불로장생하고 싶었던 오왕은 '구름을 날고' '바람을 잡을 수 있는' 천마를 기르지 않고 쓸모없는 '고기 말'로 마굿간을 가득 채웠다는 뜻입니다. 말을 평범하고 열등한 것으로 묘사하기 위해 "고기 말"을 사용하는 것은 매우 정확합니다. '황실의 말'이었기 때문에 좋은 조건에서 먹이를 주고 사육하여 뚱뚱하고 무겁게 만들었습니다. 그런 말은 땅을 달리는 데 어려움을 겪을 것이고 하늘로 올라가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이 두 문장은 매우 깊은 의미를 내포하고 있는데, 하늘을 향한 오왕의 꿈이 바로 좌절되었다는 것을 암시할 뿐만 아니라 당시 재능 있고 통찰력 있는 인재들은 버려지고 평범하고 무능한 사람들이 하나 둘씩 승진하여 높은 자리를 차지하고 조정에 가득 찼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이런 사람들을 믿고 어떻게 나라를 부강하게 만들고 청백리라는 정치적 이상을 실현할 수 있겠는가 묻고 싶습니다. 이시는 당시 최고 통치자의 미신과 평범함을 풍자 한 것으로, 리허의 작품에서는 드물게 바람에 숨겨져 있고 함축이 풍부한 "비인간"이라는 단어를 사용하여 "미소"하고 마음을 행복하고 상쾌하게 만들기 때문에 이시의 작품에서 드물게 풍자합니다.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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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자 약력
이허 초상화[3]
(790~816) 당나라 시인. 길고 상서로운 단어. 부창(현 허난성 이양)에서 태어났다. 원래는 롱시 출신으로, 스스로를 "롱시 장지"라고 불렀습니다. 가족 부창 계곡, 나중에 그를 리창구라고 불렀습니다. 리창지, 귀신, 시귀신, 리창구, 리펑리와 함께 당나라 "리산자", 리바이, 리상인과 함께 당나라 "리산자"로 알려져 있습니다. 자칭 롱시창지, 뚱보 소녀 슈케, 당나라 황제와 태양, 리창지. 롱시 출신인 리허주는 푸창현 창구(현 허난성 뤄양시 이양현)에서 태어났습니다. 푸창 창구에서 살았던 그는 후대에 리창구라고 불렸습니다. 그는 마르고 깡마른 체격에 커다란 코와 눈썹, 긴 손가락과 발톱을 가졌습니다. 실망스러운 경력으로 인해 그는 시를 쓰는 데 모든 에너지를 바쳤습니다. 그는 외출할 때 허리를 다쳐 시를 썼습니다. 그의 어머니는 그가 시를 쓰기 위해 애쓰는 모습을 보고 "아들이 마음을 뱉는 것은 당연한 도리"라고 꾸짖었습니다. 당나라 정왕의 후손인 이량은 당나라 왕족의 후손입니다. 가문의 재산은 쇠퇴했지만 야망이 강하고 부지런하며 독서량이 많았던 리허는 허난성의 과거 시험에 합격해 '상공진시'의 자격을 얻었습니다. 그러나 이허의 라이벌들은 그의 아버지의 이름이 진수라며 아버지를 피하고 학자의 반열에 오르지 말아야 한다고 그를 폄하했습니다. 한유는 파렴치한 아오부를 반박하고 이허에게 과거시험에 응시할 것을 권유하기 위해 '금기 논쟁'을 벌였습니다. 그러나 "개를 부채질하고 모든 엉성한 것의 힘을 아는 것"외에는 선택의 여지가 없었습니다. 의례부의 관리들은 어리석고 엉성했습니다. 리허는 베이징에 갔어야했지만 시험에 합격하지 못했고 만족하지 못했습니다. 저는 평생을 비참하고 아프게 살았습니다. 나인핀관위에서 3년 동안 하인으로 일하다가 27살에 병으로 죽었죠. 이허는 당 중기의 낭만주의 시인이자 당 중기에서 당 말기로 넘어가는 과도기 시풍을 대표하는 시인입니다. 그의 시는 대부분 잘못된 시기에 태어난 것과 내면의 괴로움을 한탄하고 이상적인 야망을 추구한 것으로, 씨족과 고을이 분열되고 환관이 권력을 잡고 백성을 잔인하게 착취하던 당시의 상황을 반영했습니다. 그는 동화와 귀신을 좋아했으며 대담하고 독특한 상상력으로 격동적인 예술 세계를 구축하고 인생의 덧없음에 대한 감상적인 감정을 표현하여 후대에 '시인 귀신'으로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리허는 당나라 왕실의 일원이었던 리량의 후손이었지만 그의 가문은 이미 쇠퇴한 후였습니다. 리허는 "얇은 눈썹, 긴 손가락, 긴 발톱"을 가졌으며 어린 시절부터 시를 쓸 수 있었습니다. 65,438+05,65,438+06 리허는 선대 리이처럼 65세에 "공레부" 시로 유명해졌습니다. 리허의 아버지의 이름은 '진'과 '금'의 동음이의어인 '진수'였습니다. 리허의 이름을 두고 리허와 싸운 사람들은 그가 아버지의 금기를 피하기 위해 학업을 거부했다고 말합니다. 한유의 '금기 차별'은 이허에게 과거시험에 응시하도록 독려했지만 결국 그는 1등이 되지 못했습니다. 그 후 3년 동안 리랑으로서 행복하지 않았어요. 베이징에 머무는 동안 저는 충이리에서 살면서 왕셴위안, 양징즈, 콴쿤, 추이즈와 친한 친구가 되었어요. 저는 종종 함께 여행을 다녔는데, 당나귀를 타는 어린 노예처럼 배낭을 메고 다녔죠. 리허더는 책가방에 시 한 편을 써서 집에 돌아와서 완성했어요. 마마 정의 아내는 "마음을 뱉어내는 것은 아들의 일입니다."라고 말하곤 했어요. . 사직 후 창구로 돌아온 그는 잠시 루저우(현재의 산시성 창즈)로 갔다. 그는 평생 허약하고 병약했으며 27세의 나이로 사망했습니다. 리허는 수집한 작품을 편집한 적이 있습니다. 리허의 시를 주석한 시집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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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시 CP
작품 장에서 마구마와 시비의 짝을 줄인 말로, BL 짝인 레이디라고도 합니다.
공격 파티
이름:마구마
성별:남성
나이:17 마구마 생일:2.19(물고기자리)
신장:179cm
체중:64kg
성격:의리, 친절, 신뢰감,
신원:여행자
별명:MGM, Mark.
능력:양손으로 물질 속성을 변형할 수 있습니다.
PS:의문의 실종된 동생을 찾기 위해 강한 의지와 용기를 가지고 여행을 떠나는 10대 소년.
디펜스
이름:시 B.
성별:남성
나이:16 생일:전체에 언급되지 않음.
신장:마구마보다 170~175cm 정도 작음.
성격:침착하고 지적이며 도움이 됩니다.
신분:중등과시 학자
별명:학자 군, 시인
능력:미상(종이학을 공중에 띄운 적이 있음).
특징:추론과 분석에 능하고, 남성적이지만 여성적인 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