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인이 말했듯이.
머리말
첫째, 깨달음의 문
둘째, 문의 자각
셋째, 계몽의 문
넷째, 문 청소
동사 (verb 의 약자) 보리문
머리말
진의를 따르고, 한 번 석방하고, 중생을 널리 인도하고, 속증보리를 증명하다. ※ 이 장엄하고 신성한 사명은 부처의 제자로서 불법을 발양하는 것은 네 제자가 알아야 할 것이다. 결국 불교는 종합관이어서 전신에 영향을 미친다. 불교는 항상 완전하고, 필연적이며, 보편적이며, 마찬가지이다.
여래경의 감독이 모든 것을 관리하는데 법과 법의 융합은 장애물이 없다. 대성은 마음에서 태어나 대지에 정이 들게 하고, 그로 하여금 우주의 생명을 느끼게 하고, 보리의 맞은편에 오르게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 。
다행히 복을 받고 출가하여 승려가 되고, 자각적으로 여래불법을 발양하는 것은 출가의 본분이다. 저는 도북 각지, 도시와 농촌, 대만 각 현시, 국부기념관, 문화관, TV 강의, 불사, 학교, 교도소 등 곳곳에서 홍법입니다. 그리고 나는 항상 소원을 빌었다!
일중일엽일세계' 라는 책의 탄생은 불교 설교 후 경전과 언론법칙을 하나씩 모아 주현절의 문, 각오의 문, 각오의 문, 순계의 문, 보리의 문 5 대 페이지로 분류한 것이다. 불교의 본질이라면, 자주 꾸밈이 없는 무심한 말이 앞뒤가 어우러져 법의가 미묘하고 무궁무진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이 책의 수령인과 후원자가 모두 * * * 증명을 받고 살 길이 없어 다른 면을 함께 느끼길 바랍니다.
이 공덕이 만물에 보급되기를 바랍니다. ※
우리와 모든 중생은 모두 * * * 성불입니다.
중국, 나뭇잎, 세계-주현문
만약 네가 큰 원에 와서 바다를 느낀다면, 너는 안심할 수 있을 것이다. ※ 법을 너바나라고합니다. 지유, 통일명 반야; 보살과 외도, 성취한 불법은 모두 보리도이다. 무지와 진리는 같은 영역이다. 모든 반지와 지혜는 순수한 산스크리트입니다. 모든 생물과 토지는 같은 법적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지옥과 천국은 모두 정토이다. 정이 무정하고, 모든 고민은 결국 풀린다. 이것은 여래의 적응성이 증명한 원형 의식의 경지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원만한 보리성에는 증명된 도과도, 도인의 증거도, 보살, 중생 등의 가명도 없다. ※ 。
나는 증언할 수 있다, 나는 증언할 수 있다, 나는 모든 것을 증명할 수 있다. ※ 。
자아를 얻을 방법이 없다. 만약 네가 수확이 있다면, 너는 사견의 시간을 낭비할 것이다. ※ 。
직심은 도장이고, 직심은 정토이다. ※ 。
모든 법성, 즉 진리와 진리, 왔다가 가고, 생과 죽음, 동일진성, 동법성은 텅 비어 있다. ※ 。
계에는 내가 살 곳이 없어 보살을 위해 반야폴로미도를 수습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 。
그러나 삼계자, 즉 부처를 이해하지 못했다. ※ 자기 청소, 수면 이름, 즉 부처님의 지혜.
반야폴로미도에 따르면, 오운이 아니면 오온이다. ※ 중생이 아닌 중생으로부터; 영역 또는 영역; 비 실시간 솔루션, 비 오프라인 솔루션; 만약 그렇다면, 그것은 정말 불가사의하다.
법의 본질은 무성하고, 승리의 도리는 텅 비어 있다. ※ 。
보살은 성불하기 전에 보리를 괴롭힌다. ※ 보살이 부처가 되어 번뇌를 보리로 삼다.
부처와 모든 법은 똑같다. ※ 。
세 번 반야를 받고 죽지 않고 자생자멸했다. ※ 。
말이 분명하고 말이 분명하기 때문이다. ※ 말을 하지 않으면 말이 막혀요.
모든 환상이 소멸되었지만, 진실은 남아 있을 것이고, 꺼지지 않을 것이며, 법신이 흩날릴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
중생은 모두 생사를 가지고 있는데, 꽃이 허공에서 날아가는 것을 보는 것처럼, 공허한 꽃이 환한 것일지 모르지만, 내가 고요하다는 것을 깨달으면, 나는 열반을 증명하고, 나는 묘함을 느끼고, 나는 완전히 빛을 발하고, 움직이지 않으면, 움직이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 。
공허함을 느낄 때, 생각해 보면 평범하지 않다. (서양속담, 생각속담) ※ 。
너는 아무것도 가질 수 없다. 너는 아무것도 가질 수 없다. 너는 살 수 있고, 앉을 수 있고, 누울 수 있다. 너의 마음은 흔들리지 않을 것이다. 너는 모든 시대에 아무것도 얻지 못할 것이다. ※ 。
법은 생명이 없는 법이다. 생명이 없으면 환상이 없다. 법은 빈 몸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법명언) 비어 있다는 것을 알면 법신을 벗어날 수 있지만, 정말 해방되었다. ※ 。
항상 깨끗한 마음을 유지하고, 싱겁고, 슬기로워야 하고, 처세할 때는 부주의해야 하고, 슬기로울 때는 냉정해야 하고, 냉정할 때는 현명하고, 자제해야 한다. ※ 。
부처가 부처보다 앞서고, 부처가 부처보다 앞서 있다고 한다. ※ 불법의 뿌리를 논한다면 중생은 모두 마음속에 있다.
망상은 다른 곳에 사는 것처럼 진실하고, 집착은 망상처럼 진실하며, 깨달음은 망상처럼 진실하다. ※ 。
성 () 을 보고, 허공을 기다리며, 하고 싶은 바가 있고, 무위 () 에 바라는 바가 있다. ※ 。
대원보정진, 안태, 중생은 등반병을 얻지 못했지만, 장애로 마음을 열지 못했다. ※ 。
몸을 보지 않으면 마음을 만들고, 마음은 망상군과 같다. ※ 。
선악에 대해 생각하지 않으면 사상이 없고, 선악에 대해 생각하지 않으면 열반이 있다. ※ 。
네가 한 일은 마음 속에 살고, 바람을 타고 깨끗하게 하고, 심지어 보리열반을 검증하기 시작하는 것이다. 이것은 허무맹랑한 것이다.
하지만 당신이 하고 싶은 일을 하지 않으면, 당신의 마음은 아무것도 없습니다. 즉, 당신의 마음은 아무것도 없고, 당신의 본성은 비어 있습니다. ※ 。
오해 때문에 바보와 지혜가 생겼다. ※ 。
만약 평생 선교사를 만난다면, 너는 갑자기 자신의 본성을 만나 부처를 만나게 될 것이다. ※ 。
진짜 나는 진불이고, 사견의 삼독은 악마다. ※ 악마가 사악할 때 성전에서, 부처가 정견할 때 교회에 있다.
마음이 텅 비어 있고, 공관이 없고, 응용이 막히지 않고, 움직임이 없다는 뜻. ※ 。
만약 네가 너의 신성한 감정을 잊어버린다면, 너는 너의 모든 에너지를 잃게 될 것이고, 너의 본성도 이와 같을 것이다. ※ 。
세상에는 별도가 없고, 불법에는 별도가 없고, 마법에는 별도가 없고, 성에는 별도가 없고, 모든 법성은 텅 비어 있다. ※ 。
프랑스와 중국은 비교가 안 된다. ※ 。
섹스에는 오욕이 있고, 섹스를 보는 순간이 진실이다. ※ 。
알고, 성견에서, 꼼짝도 하지 않고, 생기도 없고, 멸망도 없고, 갈 것도 없고, 생기도 없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 。
마음이 없는 것은 현실의 진공이고, 지식은 반야폴로미도이다. ※ 。
반야가 정말 저속하다면 진공 감독도 마찬가지다. ※ 。
생활이 없으면 현실이 있을 것이다. ※ 사는데 차폐가 없고, 살고 열반이 있다.
밧줄이 없는 사람은 건너편을 건널 수 있다. ※ 움직이지 않으면 끝없이 쓸 수 있다.
괜찮아요, 괜찮아요. ※ 보리는 아무것도 없고 스님일 뿐이다.
6 도 자기 개선 후 품질에는 어떠한 손실도 없을 것이다. ※ 내 방법은 비어 있다. 너처럼 아무도 없다.
그것 없이는 진공이다. ※ 텅 비어 있지 않고 신비롭고 기묘하다.
묘는 마하반야, 진공은 청정열반이다. ※ 。
반야폴로미도는 무증으로 열반빛을 발할 수 있다. ※ 너바나 무생, 반야를 낳을 수 있다.
열반은 보편적이고, 이름이 같고, 이름이 의립으로 되어 있어, 방법이 정해질 수 없다. ※ 침묵은 훌륭합니다. 감독들은 모두 좋아합니다. 깨끗한 일은 할 수 있고, 방해받지 않는 일도 할 수 있다.
육무염, 지혜는 성공하고, 서로 그리워하지 않고, 성처럼 순결하다. ※ 。
정말 알고 있듯이, 고민은 줄어들지 않고, 열반은 증가하지 않는다. ※ 。
모든 관점 중에서 빈 것이 우선이다. ※ 제법 중에서 열반이 우선이다.
나는 머리가 허전하여 행복에 대해 죄책감을 느낀다. ※ 。
불성은 텅 비어 있고, 무색이며, 길지도 짧지도 않고, 크지도 작지도 않고, 셀 수도 없고, 가명으로 가정한다. ※ 。
이런 본성은 순수하고 미덕으로 가득 차 있지만, 그것은 두 가장자리의 염색과는 다르기 때문에 모든 성인들이 항상 그것을 사용하고 있다. ※ 보통 사람들은 그것에 매료되어 항상 사용되고 있습니다. 그들은 환생한 적이 없다. 그들의 몸은 유일무이하다. 반야경 (prajna jingjing) 은 "없음, 둘, 없음, 파손" 이라고 말한다
불가세계에는 다른 세계가 없다. ※ 。
반야폴로미도, 3 계, 3 계를 떠나지 않는다. ※ 。
나는 항상 모든 법문이 텅 비어 있고 소리 없는 것을 관찰하기 때문에 나는 그것을 성인이라고 부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
스스로 집행하는 것은 중생이고, 자기는 부처라는 것을 안다. ※ 。
중생은 늘 적막하다, 즉 대열반이다. ※ 。
먼저 법률을 따로따로 말하고 다시 말하자. ※ 。
모든 책의 공백은 모든 책이 조용하다는 것을 보여 주기 때문에, 텅 비어 있는 것이 바로 열반의 소리 없는 인쇄가 열리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 。
부처는 마음이고, 마음은 부처이고, 마음과 부처는 영원히 거짓이다. ※ 부처님이 없다는 것을 알고 있다면, 당신은 의도가 없다면, 당신은 진실이 다모버와 같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불, 불, 불, 불무상, 한 바퀴의 빛이 만상 () 에 들어가고, 몸 없는 몸은 진신 () 이고, 무상 () 은 진실이다. ※ 。
비색, 비어 있지 않음, 정지되지 않음, 교류 없음, 차이 없음, 차이 없음, 희망 없음. ※ 。
안팎 곳곳이 둥글고, 한 불국이 한 모래에 있고, 한 알의 모래가 수많은 세계를 포용하며, 몸과 마음이 모두 같다. ※ 。
자신이 무엇을 필요로 하는지 알면 법을 배우려는 의지가 없다. 더러워지지 않으면 순수한 산업이다. 선악은 수천수만의 것이고, 남방에는 잎이 없다. ※ 。
모든 중생의 본성은 청정하다, 즉 심신이 모두 환상이고, 환상 속에는 무죄가 없다. ※ 。
법의 본질에는 상이 없다. 마치 허공에 분열이 없는 것처럼. 만약 우리가 법률의 모든 본질을 이해할 수 있다면, 우리는 어떠한 행동의 의도도 가지지 않을 것이다. ※ 。
법신은 영원히 고요하고, 깨끗하고, 무상이다. 중생을 죽게 하기 위해서, 그것은 각종 집합체의 경계에 한번도 써본 적이 없는 다양한 모양을 보여준다. ※ 。
정말 고요하고, 불멸하며, 불가의 경지가 회복되고, 몸의 평등이 증가하지 않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 。
법의 본성에는 변이가 없다. 공성이 청정한 것처럼 부처님의 청정도 마찬가지다. 본성은 시비성이다. ※ 。
모든 법이 조용하다는 것을 아는 것은 마치 새 한 마리가 공중에서 온데간데없이 날아가는 것과 같다. ※ 。
부처님의 경지를 알고 싶다면, 당신의 마음은 비어 있어야 합니다. ※ 。
삼보가 꺼지지 않도록 하는 자는 여래처럼 보답한다. ※ 。
여래가 유색이나 유색이 아니라면, 그는 지금 살 곳이 없다. ※ 。
세상에 남아, 세상에 몸을 맡기고, 세상을 걷고, 방해하지 않고, 바람이 허공에서 방황하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
생사가 생사라면 열반은 죽은 말이다. ※ 。
모든 법칙은 효과가 없고, 물질성도 없기 때문에, 모든 법칙은 서로 알 수 없다. 예를 들면 강물, 터런스, 모든 법칙은 서로 알 수 없는 것이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 。
선함은 제법에 달할 수 있고, 3 대는 통용할 수 있다. ※ 。
세상 만물은 모두 인연에서 기원한다. ※ 。
말로는 법을 어기는 법을 본받고, 각종 사업을 끊임없이 추구하며, 보살을 포기하지 않고, 지혜를 구하고, 결코 움츠러들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
제 3 세계의 법칙은 모두 알고 있지만 이런 법칙은 없을 것이다. ※ 。
여기서 죽는 것이 아니라 사는 것이 불법을 실현하는 것이다. ※ 。
세상의 육진이 점점 쇠락하는 것을 보니, 오직 공성으로 수리하고, 심신이 손가락 하나 까딱하면 온갖 강도를 견디어 낼 수 있고, 공성증으로 네 가지 성과위를 얻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
삼계를 알아보지 마라, 너는 모든 것을 볼 수 없다. 너는 과거를 살 수 없고, 현재를 살 수 없고, 미래를 살 수 없다. 너는 안전하게 앉을 수 있다. 너는 자유로울 수 있다. ※ 。
나는 하루 밥을 먹었는데 쌀 한 톨도 물지 않고 하루 종일 걸었지만 밭을 밟지 않았다. ※ 아무도 우리를 기다리고 있지 않고, 하루 종일 모든 것과 헤어지지도 않고, 각종 의혹에 감동하지도 않았다.
중국, 나뭇잎, 세계-의식의 문
나는 자아도 없고, 아무도 없다. ※ 당신은 옛 스님의 소원을 이룰 것입니다. 지구는 모두 당신에게 있습니다.
법칙이 어리석은 줄 모르고, 그 해탈자를 얻는 자는 그 복이 처음이다. ※ 。
열정은 행복으로 이어지고 깨달음은 행복으로 이어진다. ※ 。
선악은 마음의 몸이고, 선악은 마음의 용도이고, 선악을 아는 것은 양심이며, 악을 제거하고 선을 향하는 것이 표준이다. ※ 。
조주는 여든 살이 되었는데, 돌아와서야 샌들을 사는 것이 돈 낭비라는 것을 알았다. ※ 。
여섯 갈래의 문도로, 방어는 도시와 같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만약 네가 이긴다면, 너는 번거롭지 않을 것이다. ※ 。
몸은 거품 같고, 마법성은 자연스럽고, 마법성은 현란하고, 생사는 보이지 않는다. ※ 。
선과 악에 대한 깊은 이해를 가지고 있다면, 질투를 두려워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고, 죄를 짓지 않는 것을 두려워한다면, 결국 근심 걱정이 없게 될 것이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 。
예를 들어, 두꺼운 석두 한 조각이 바람에 움직일 수는 없지만, 똑똑한 사람은 결코 그의 명성을 포기하지 않을 것이다. ※ 。
이상주의는 마음을 얻지 못한다. 당신은 무엇을 요구할 수 있습니까? ※!
예를 들어 심연은 조용하고 맑고, 지혜로운 사람은 한번 들으면 마음이 순수하고 즐겁다. ※ 。
범천이 음행을 제거하고, 화를 내고, 미쳐가고, 온갖 악을 늦추고, 뱀이 허물을 벗는 것처럼 하라.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 。
더러움 속의 더러움은 단지 어리석음에 지나지 않는다. 악을 버리고 출가에는 때가 없는 법을 배우다. ※ 。
어진 사람은 어진 현자를 보고 지혜를 보고, 빠르고 봉도를 하며, 별들 속의 달처럼 세상을 밝게 비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
오운다방, 천업이 사라지지 않았다. 읽을 수 있다면 마칼이다. ※ 。
나는 많은 경을 외우면 어떤 유익이 있을지 모르겠다. ※! 프랑스어 한 마디를 풀면 길을 얻을 수 있다.
만약 네가 100 세까지 살아도 대덕을 이해하지 못한다면, 어찌 태어날 수 있겠는가, 불법의 정요를 배우는 것이 낫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
세상에는 죽음이 있고, 세 계에는 평온이 없다. 천도는 비록 기쁘지만, 복보가 다하다. ※ 。
자신에 대해 무지하지 말고, 사교는 신중해야 하고, 남의 잘못을 과장하지 말고, 인내심을 가지고 잘 상의해야 한다. ※ 。
우선, 당신은 수리법을 통해 지혜를 얻을 수 있고, 그러면 당신은 열반의 지혜를 얻을 수 있다. ※ 。
제법공, 즉 제법무음, 즉 열반. ※ 。
불법중 대승의 소멸은 나의 공법이고, 사람은 나 없이는 나를 할 수 없다. ※ 。
무상함은 연속에서 비범한 것이지, 내가 조화에서 허황된 것이 아니다. ※ 。
법의 뜻을 알고, 지혜를 축적하여 성성성하고, 깨달음을 얻다. ※ 。
법을 많이 알면 의혹을 풀면 진상을 볼 수 있다. ※ 。
약속을 지키는 학자는 성지의 존경을 받고, 아무 일도 하지 않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은 모든 것에 얽매여 있다. ※ 。
만약 네가 의식의 머리를 안다면, 너는 네가 무엇을 원하는지 알아야 한다. 항상 밤낮없이 읽고, 모든 것을 놓친다. (조지 버나드 쇼, 생각명언) ※ 。
나는 내 몸이 너무 보고 싶고 포기하고 싶다. 나는 공허하고 싶지 않지만, 나는 밤낮으로 생각한다. ※ 。
선량하고 후한 것은 어른과 성인의 존경을 받는 것이다. ※ 。
젊은이가 집을 떠나 불법을 부지런히 보수하는 것은 달이 사라진 것 같다. ※ 。
세상을 진실하게 아는 것은 세상에서 유명해지는 것이다. ※ 。
선념생불, 악념생불. ※ 。
너는 항상 모든 고민에서 벗어나 편안하게 살 수 있다. ※ 。
빈 몸과 사용, 자신의 지혜, 즉 알고 사용한다. ※ 。
살지 않는 곳, 외로운 몸일 것이다. ※ 그리고 심장 건강, 지혜의 사용입니다; 그러나 고의로 하지 말고 깨달아야 한다.
병은 인연에서 시작되고, 인연은 마음으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마음이 깨끗하면 인연을 제거하고 인연을 제거하면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건강명언) ※ 。
중국, 나뭇잎, 세계-계몽의 문
세상은 외적인 모습에 매료되어 있고, 내면의 공허함은 있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만약 상을 벗어날 수 있다면, 허공에서 벗어날 수 있고, 지금은 안팎이 미혹되지 않는다. 만약 우리가 이 방법을 이해한다면, 우리는 우리의 마음을 열고 부처를 알 수 있을 것이다. ※ 。
중생은 모두 나누어져 있고, 일불일세계. ※ 사실이라면 부처님 없이는 세상이 없다.
말이 소리 없이 모든 것이 불성이다. 부처는 어디서 찾을 수 있나요? ※! 머리를 머리 위에 올려놓지 말고 입까지 더해라, 동의하지 마라, 너는 영원히 마음을 놓을 수 없다.
구름은 마음속에서 무엇을 알고 있습니까? ※? 만약 화자가 너의 마음이라면, 만약 네가 말을 하지 않는다면, 그것은 효과가 없다. 심신은 공허하고, 표상이없고, 위치도 없고, 영원히 허무하지 않고, 보이지 않는다.
너의 미소도 불성이다. 너의 본성이 없으면 가도 되고, 앉을 수도 있고, 누울 수도 있고, 너의 본성이 없으면 슬픔과 고민, 심지어 너의 자비와 기쁨까지 느낄 수 있다. 몸조심하세요! ※!
너의 마음은 부처이고, 부처는 마음이다. 마음은 부처이고, 마음은 부처이다. 마음을 떠나면 부처가 없다. ※ 。
그러나 생사의 근심은 없다. 즉 보리등 법이 필요하지 않다는 것이다. 그래서 부처는 말했다: 불설 제법, 나는 여러 가지 마음이 있으니, 그래서 여러 가지 마음이 없으니, 하필 여러 가지 법을 쓸 필요가 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
만약 네가 경계가 없다고 생각한다면, 너의 마음을 비워라. ※ 마음은 텅 비어 있고, 자아는 존재한다.
4 대 마음이라는 명목 아래 마음은 존재할 이유가 없다. ※ 앞의 상황이 의도가 없다면 죄와 기쁨은 허무맹랑하면 사라진다.
오운은 자아성이 없는 꿈, 소리, 그림자, 불꽃, 자성이 진실하지 않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 법이 자아성이 없다면, 상법이 없고, 상법이 없는 법이다. 법무상 () 은 그 무상 () 이다.
시비가 서로 힘을 겨루지 않아도 되고, 서로 의논할 필요도 없다. ※ 。
나는 강한 자존심이나 질투를 가지고 있는데, 이것은 불도를 파괴하는 유전자이다. ※ 。
불언: 너희들 이 출가한 사람들은 줄곧 열심히 길을 찾아야 한다. 세상의 모든 움직이지 않는 방법은 파괴적이고 불안하다. 너는 멈춰야 한다, 너에게 돌아가지 마라, 너는 너무 멀리 생각할 것이다. 나는 나가고 싶다, 이것이 나의 마지막 교육이다. ※ 。
모든 중생은 처음부터 각종 정욕과 탐욕으로 생사윤회가 있었다. ※ 。
중생은 모두 자각하지만 부처는 자각하지 못한다. 만약 부처가 자각할 수 있다면, 예전에는 갠지스 강에 약간의 부처가 있었다면, 한 부처는 자각했을 것이다. 왜 지금 부처가 될 수 없습니까? 중생이 모두 자각이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하고, 부처도 자각이 있을 수 없다. 몸조심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