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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비한 도가 산문

현묘사는 고성 도심에서 가장 번화한 곳인 관전가에 위치해 있다. 당연히 그 이름은 거리 뒤에 있고, 거리는 현묘사 앞에서 붙여진 이름이다. 관전거리에는 관전가의 현묘사가 있다. 현묘사는 강남의 유명한 도교 장소로 서진에 설립되어 지금으로부터 이미 1700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당시 진청도원이라고 불렸고 당대에 이르러 천청사로 바뀌었다. 원나라가' 덕경' 에서' 현묘함' 을 취하여' 현묘관' 으로 개명했다. 청대는 강희 황제를 위반하지 않기 위해 현을' 원' 으로, 민국 이후' 현묘관' 이라는 명칭을 회복했다. 삼청전 전체가 목조 구조로 남송은 재건되었다. 전내에서 모시는 삼청 (상청, 옥청, 태청) 조각상은 17 미터에 달하며 송대 조각의 걸작이다. 여러 세대의 흥망 성쇠를 거쳐 삼청전의 조각품은 기본적으로 동일하며, 수천 년 역사의 증거이다. 세 개의 도토 금조상, 자미선목, 위엄, 위엄, 정중은 원시 불상, 양면은 영보불과 도덕불, 속칭 삼청, 그 중 도덕불은 왕좌 노선생이라고도 하며, 전승은 노려자 2 라고 한다.

지금 현묘사의 삼청전은 남송에 의해 재건된 것이다. 산문은 웅장하고 높이 솟아 있고, 지붕의 양쪽 끝에는 벽돌 조각 수도꼭지 한 쌍이 있어, 눈을 들어 바라보았다. 이 집은 웅장하고 웅장하다. 붉은 페인트 상인방은 고풍스럽고 높이가 30 미터이며 건축 면적1100m2 로 정사각형에 가깝다. 홀 안의 대들보는 모두 원목으로, 조각상은 다른 모양으로 홀 주위에 서 있다. 정말 기세가 웅장하고 장엄하며, 기세는 베이징 고궁의 태화전, 산둥 곡부 공묘의 대성전과 견줄 만하지만, 이 두 건물은 모두 남송에서 멀리 떨어져 있고, 삼청전은 정말 나라의 보물이다.

삼청전 가운데 삼신, 양쪽 사신, 조형이 웅장하다. 홀 안에는 60 개의 별들의 조각상이 있는데, 모양이 생동감 있고 표정이 제각각이며, 수시로 대답할 준비가 되어 있는 느낌이 든다. 천간지지의 순서에 따라 도교신앙의 60 성신, 즉 매일 당직을 서는 60 명의 신이다. 이 신의 이름은 천건지지의 조화로 매년 12 띠가 있다. 12 년은 하나의 주기이고, 5 주기는 60 년의 주기이다. 홀 안에는 노자 석상이 하나 있는데, 표정이 기이하고, 초연하고 탈속적이며, 옷차림이 헐렁하고, 라인이 자유분방하다. 이것은 당대의 오도자가 조각한 것 같고, 당현종이 짱, 송대 석조인 장이 조각한 것 같다. 읍택의 보물로 당송 이후의 비문이 있다. 전체 홀 구조는 완전하고, 크고 널찍하며, 대들보와 아치는 모두 단량체 원목과 조각품이다.

초기에는 현묘사가 향불이 가장 높은 곳이었다. 역사가 유구하여 불교가 아직 흥성하지 않은 서진 시대에 건축과 규모는 모두 당시 가장 컸다. 본전 주변에는 24 개의 부속홀과 부속홀이 건설되어 매우 장관인 건축군이 되었다. 지금 본전 말고도 주변의 돌울타리는 여전하고, 땅에는 녹색 석판이 있고, 전 옆에는 몇 그루의 쿠퍼가 있다. 동쪽에는 문창전과 관음전이 있고 서쪽에는 재물 신전이 있습니다. 다른 고적에는 현묘사를 재건할 때 조제가 쓴 산문비, 사좌무자비, 전전 앞 육각정, 묘합간판, 선인 등 여러 곳이 있다. 개조를 거쳐 절 앞 광장이 넓어지자 동상 하나가 산 앞 한가운데 우뚝 솟아 있었다. 복구 과정에서 절 앞 입구에서 5 대 고정이 발견되었다. 고대 도사가 물을 길어 단단을 정련하는 데 사용했다고 한다. 그 위치는 본전과 맞물려 음양의 수, 수질이 맑다.

신비한 절은 줄곧 번화하고 시끌벅적한 곳이다. 현지에' 백면 현묘사' 라는 속담이 있는데, 소주에 가면 반드시 현묘사에 가서 구경을 해야 한다는 뜻으로 상해의' 성황묘', 난징의' 부자묘' 와 함께 이름을 지을 수 있다는 뜻이다. 예로부터 상인들이 운집하여 각지의 민간 연예인들이 서커스 공연, 민족 수공예품, 전통 문화 상품을 진열하여 팔았다. 현지의 명식은 종류가 다양해서 세계 각지에서 맛볼 수 있다. 서화련, 화훼 묘목, 어충, 강호 사기꾼들이 모두 여기에 모인다. 휴일이라면 전문 신년화 시장이 될 것이다. 부뚜막, 문신, 장수도, 아이를 보내는 지도, 세 친구, 매개오복, 도화우드의 판화, 그리고 더 많은 간식, 식품이 백화점의 잡화점 전시회다. 외지 관광객은 말할 것도 없고 소주 현지 관광객도 현묘사에 자주 놀러 가서 인파가 가장 많이 모이는 곳이 된다.

쑤저우 현묘사는 중국에서 가장 오래되고 규모가 가장 큰 도관 중 하나로 역대 도교의 주요 행사장소이다. 많은 도교 문화 교류 행사가 대부분 이때 열린다. "도덕경", "남화진경", "황정경", "티베트 도경" 등 많은 고전 저서가 있으며, 모두 문화적 함의가 풍부한 실장 서적과 도교 악기, 기물 등 선교용품이다. 도가 수양성이 있는 곳으로서 아침저녁으로 독경 수업을 들을 수 있다. 현재 도교학원 분교를 개설하여 도교문화의 보급과 발전을 촉진하고 전승하고 있다.

도교의 창시자는 노인이고,' 도덕경' 은 그 이론의 보물이다. 도가 사상의 핵심은 도인데, 그것은 우주의 기원과 우주의 모든 운동의 법칙으로 여겨진다. 모든 것이 자연에서 출발하여 자연으로 돌아가 자연의 법칙에 순응한다. 장자와 그의 후손들은 노자의 학설을 발양하고, 철학적 관점에서 자연의 만물, 인류의 지혜와 삶의 길을 해석하여 도가 철학의 이론을 창조했다. 사실' 도' 와' 도' 는 다르기 때문에 동일시해서는 안 된다. 도가 () 는 노장 () 이 개척한 철학 사상 유파로,' 도덕경 ()' 을 고전 이론으로 하여 인간과 자연의 융합 관계를 천명하며 인류 자연철학의 범주에 속한다.

도가 () 는 노자 () 를 지도자로 삼았지만, 양자를 혼동해서는 안 되고, 도가 이론이 도가 () 사상이라고 말할 수도 없다. 도교 경전은 황정정, 포박자, 화남 진경 등이 있다. 도교는 종교와 조직의 한 형태로 존재한다. 신선 숭배와 신앙, 신도와 조직 개발, 일련의 종교 의식과 행사를 거행하는 신화도교 인물이다. 지금의 제목은 "입니다. 이 사람들 중 일부는 종교 미신 활동에 종사하며, 심지어 도교 사상에서 벗어나기도 한다. 점쟁이, 마술사, 점쟁이들은 기본적으로 이런 사람들이다. 도교는 유석도 삼교 중의 하나로 자연히 깊은 문화적 연원을 가지고 도교 문화를 구성하였다. 지금은 도교, 신학, 영생교, 네 가지 학술 체계로 나뉜다. 도교는 중국 문화의 정수이다. 현묘관은 중화민족의 도교 명소로서 도교사상을 발양하고 전승하는 중요한 교류 장소이다. 그 도가학자들이 정확한 도가 사상으로 대중을 교육하고, 그런 옆길로 가지 않기를 바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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