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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시성의 여덟 가지 괴물 중 하나인 국수라는 단어를 어떻게 발음할까요?

비앙비앙 국수(한어 병음: 비앙비앙 미안, 비앙은 여러 가지로 쓸 수 없는 합성어이므로 비앙비앙 국수, 비앙비앙 국수 또는 표준식 표준 국수, 얼음 국수 등으로 표기하는 경우가 많습니다)는 산시성 관중 지역의 전통 향미 국수이며 산시성 전통 벨트 국수입니다. 조리할 때 나는 '뱡', '뱡' 소리에서 이름이 유래되었습니다.

관중팔괴

산시팔괴 또는 관중팔괴는 산시성 관중 지역(진링산맥 북쪽과 황토고원 남쪽의 안, 바오지, 셴양, 웨이난, 퉁촨 등) 특유의 8가지 전통 민속을 일컫는 말로, 산시성 특유의 풍습을 말합니다. 기후, 경제, 문화 등의 영향으로 관중 지역은 의복, 음식, 주거, 교통, 오락 등 몇 가지 독특한 방식을 발전시켰습니다. 역사 문화 유적이 풍부한 산시성 관중 지역은 역사적 민속을 계승하여 "고대 스타일, 고대 매력, 고대 장안"의 독특한 매력으로 활기차고 흥미로운 "8가지 이상한"을 형성하여 외국인 관광객이 탐험 할 수있는 핫스팟이되었습니다.

명성의 원천과 풍습

"관중팔괴"를 "산시팔괴"라고도 부르지만, 이는 완전히 이해가 되지 않는다고 언급할 가치가 있습니다. 사실 '산시 8대 괴물'의 풍습은 관중 지역에서만 발생하며 대부분의 산시성에서는 발생하지 않습니다. 산시성의 지리적 위도는 매우 먼 거리에 걸쳐 있습니다. 남북으로 자연 조건과 문화가 매우 다른 세 지역, 즉 산시성 북부(주로 황토 고원), 관중(주로 웨이허 평원), 산시성 남부(주로 친링산맥 남쪽의 한강 유역)가 있습니다. 관중 스타일은 산시성 전체를 요약하기 위해 일반화 된 개념적 결함이있는 점이 있으며, 대부분의 "관중 8 괴물"에 대한 표현은 모호성을 제거합니다.

민속 풍습

특징

첫 번째 괴물

쪼그리고 앉아 있지 않음

첫 번째 괴물에 대한 암시: 『사기』의 기록에는 경제가 진왕을 찔렀다는 기록이 있습니다. 진왕은 바닥에 앉은 채로 칼을 뽑을 수 없었고, 도망칠 때 이를 잊어버려 목발을 짚고 걸어 다녀야 했습니다.

암시 2: 동진 왕조에는 바닥에 앉는 풍습에 대한 암시가 있는데, 이는 "무일푼"이라고도 불립니다. 이 패션의 변화는 진나라 이후 관중 지역은 기본적으로 "앉아"의 원래 의도를 유지해야하며, 자세가 약간만 바뀌고 무릎이 땅에 있지 않고 허벅지가 종아리를 누르고 쪼그리고 앉는 자세, 쪼그리고 앉는 자세로 바뀌고이 패션이 계승되었습니다.

관중 "쪼그려 앉는 징"

"웅크린 호랑이, 숨겨진 용"은 관중 지역, 특히 시골에서 가장 유명한 하이라이트가되었습니다. 이 이상한 현상은 세계에서 유일무이한 관중 사람들의 "쪼그리고 앉는 장면"이 지구상에서 절판되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다리나 허리에 통증이 없이 오랫동안 쪼그리고 앉아 있습니다. 이것은 일종의 고된 노동입니다.

스쿼팅은 쿵푸에 관한 것입니다. 수년간의 경험을 쌓아야만 편안하고 걱정 없이 더 오래 쪼그리고 앉을 수 있습니다. "쪼그려 앉는" 사람은 거의 없지만 가끔 시안, 셴양 등의 정류장 앞에서 버스를 기다리며 "쪼그려 앉는" 관중 사람들을 볼 수 있습니다.

관중족은 쪼그려 앉는 것을 '발차기'라고 부르며, 그 역사는 먼 춘추 시대까지 거슬러 올라갑니다. 관족이 쪼그려 앉는 자세를 선호하는 것은 "앉다"라는 고대 중국어의 뜻에서 유래했습니다. "앉다"라는 고대 중국어의 뜻은 원래 무릎을 꿇고 발 뒤에 엉덩이의 무게를 싣고 의자에 나란히 앉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쪼그리고 앉는 것은 의자에 앉는 것이 아닙니다.

두 번째 괴물

반으로 덮인 집

중국 전통 가옥은 일반적으로 '사람' 모양이며, 이런 형태의 집을 관중 지역에서는 '안젠' 집 또는 '팡샹'이라고 부릅니다. 주인과 노인이 거주하며 양쪽에 침실이 있는 큰 홀의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건물 외에도 관중에서는 푸지 하우스라고 불리는 구획이 있습니다. 집의 구조는 반은 "인간" 캐릭터이고, 반은 "이상한" 집으로 덮여 있습니다.

왜 집을 반으로 지었나요? 첫 번째 요인은 가난이었습니다. 이 반으로 지은 집은 어도비 구조로 나무를 많이 절약하고 관중에서 나무를 적게 쓰고 흙을 많이 사용하여 집을 짓는 아이디어를 실현한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전통적인 관중 가옥은 입구에 쇼지라는 벽이 있고 좌우에 저택 방이 있으며 가장 안쪽 방이 안방입니다. 관중에는 "부자들은 바람과 햇빛을 피하기 위해 북쪽 방에 산다"는 속담이 있습니다. 북쪽 방은 남쪽을 향한 집을 말하며 일반적으로 안채이지만 안뜰 방향으로 지어진 저택도 있습니다. 이러한 안뜰 배치가 관중 주민의 주류를 이루고 있습니다.

관중은 중국 문명의 요람입니다. 문명이 성장하면서 요람은 깨졌습니다. 황량한 대지에는 녹색의 옷이 없습니다. 남쪽 산과 진링 산맥이 있지만 수천 명의 주민이 필요로 하는 주택, 부엌, 창고를 충족시킬 수 없습니다. 관중의 영리한 농부들은 현지 상황에 맞게 관청의 부속 건물을 지었고, 황토로 세 개의 흙벽을 쌓고 건물 한쪽에 문과 창문을 남겼습니다. 지붕은 도리와 들보에 필요한 큰 나무는 소량만 필요했고, 작은 서까래를 만드는 데 필요한 나무는 적게 필요했습니다. 세 개의 흙벽 중 하나는 울타리를 쳐서 안뜰의 공간을 절약하고 부적절한 주택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반 덮힌 집"은 관중의 주요 풍경 중 하나이며 낮은 생계의 산물이기도합니다. 이런 종류의 집은 빛이 충분하지만 통풍이 잘되지 않습니다. 시골은 이동식 보드 하우스에 지어졌으며 건축 자재 혁명은 수천 년의 습관을 바꾸어 집의 절반에 지어진 집이 점점 줄어들고 있습니다.

반쯤 덮인 집

대부분의 사람들은 비료와 물이 흘러 나오지 않는다는 의미로 "집이 반쯤 덮여있다"고 말합니다. 처마에서 마당으로 떨어지는 물은 물 부족 문제를 해결해 줍니다. 하지만 관저우 사람들은 구덩이를 파거나 빗물을 모을 필요가 없습니다. 이 주장은 구실에 불과하며 신뢰할 수 없습니다. 사실이 아닙니다. 관중에는 물이 부족하다는 것은 잘 알려져 있습니다. 물 부족 문제를 완화하기 위해 관중의 많은 사람들은 집 지붕에서 빗물을 지하실에 모으고, 필요할 때 "건물"을 사용하여 지하실의 물을 펌핑하여 항아리에 저장합니다.

세 번째 괴물

소녀는 외부에 존재하지 않습니다.

이 이상한 현상은 많은 지역에 존재하지만 관중에서는 더 두드러지고 인간적입니다. "두 무의 땅과 소, 아내와 아이들이 침대 위에서 뜨겁게 달아오른다"는 관중 남성의 묘사입니다. 관중 남성이 가족과 아내를 그리워한다는 긍정적인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소농의 시대에는 이런 생각도 정설이었습니다. 관중 남성이 나쁘지 않기 때문에 이곳의 소녀들은 자연스럽게 현지 남성과 결혼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이 생각에 따라 여기에는 지리적 이점도 있습니다. 예로부터 800마일에 달하는 친촨강은 바람과 비가 적당하고 농산물이 풍부하며 재해가 거의 없는 자급자족의 보고였습니다. 그래서 서민인 샤오캉은 현재에 만족하며 생계를 위해 밖으로 나가고 싶어 하지 않았습니다.

소녀들은 밖에서 결혼하지 않습니다.

관중 지역에서는 '황금 둥지, 은 둥지는 풀 둥지만큼 좋지 않다'는 관념이 오랫동안 지배적이었습니다. 물론 이곳에서 태어난 관중 소녀들은 멀리 시집가는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게다가 지리적으로 볼 때 사방이 제국 국가와 경쟁 할 수있는 곳은 없습니다. 동쪽으로는 통관 고개가 황하를 건너게됩니다. 중원도 좋지만 3년마다 작은 재앙이 있었고 10년마다 큰 재앙이 있었습니다. 허난성 사람들은 짐을 지고 관중으로 도망쳤습니다. 그런 곳에서 결혼 할 수 있습니까? 관중에는 "통관에는 사람이 부족하지 않다"는 속담이 있으며 서쪽에는 예로부터 몹시 추운 곳인 양관이 있습니다. 그 앞에는 왕조준의 천년 한탄의 거문고가 있고, 그 뒤에는 구아걸(어리석은 소녀, 산시성 방언)이 있습니다. 양치기의 아내로서 자신을 학대하시겠습니까? 남쪽에는 800마일에 걸쳐 펼쳐진 진링산맥이 있습니다. 역사적으로 접근이 불가능했던 이곳의 식습관은 매우 다양합니다. 전쟁의 재앙을 피하지 않는다면 누가 산속으로 들어가고 싶어 하겠습니까? 북쪽에는 깊은 계곡과 아름다운 산, 부족한 수자원이 있는 산시성 북부가 있습니다. "만날 때 손을 잡는 것이 더 쉽다!"라는 고전적인 속담이 있습니다. 젊은 남녀가 높은 황토 언덕에서 만난다는 뜻입니다. 당신은 나를 다정하게 바라보고, 나는 당신을 다정하게 바라본다. 감정이 격할 때 부드럽게 손을 잡고 싶다면 재앙입니다. 중간에 깊은 도랑에는 까치다리가 없어 길 건너 흙 도랑을 건너려면 하루가 걸립니다. 걸어 다닐 수 없으니 당연히 관중랑과 결혼하는 것도 나쁘지 않고, 외부 남자는 더더욱 절망적입니다.

네 번째 괴물

아버지가 이걸 머리에 씌웠어요.

이 이상한 현상은 관중족의 관습에서 가장 잘 설명됩니다. 옛날 사람들은 황토 고원에서 모래 바람과 뜨거운 태양이 내리쬐는 열악한 환경에서 살았습니다. 대피소가 없었기 때문에 여성들이 일하러 나가거나 가족을 방문하는 것은 불가능했습니다. 손수건이 있었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니죠? 우산, 자외선 차단제, 마스크, 선글라스는 현대 여성에게 필수품입니다. 예전에는 관중의 여성들에게는 그런 조건이 없었습니다. 그들의 삶에서 아름다운 천을 손수건으로 사용하는 것이 좋았습니다. 이러한 수제 손수건은 친구와 친척을 방문하고, 문으로 돌아가고 (어머니의 집으로), 현장에서 일할 때 매우 유용합니다. 젊은 여성들은 풍미와 장식으로 다양한 패턴의 손수건을 착용합니다.

아빠는 머리에 쓴다.

일반적으로 여성들은 햇빛과 바람을 막고 마우마우에서는 비를 잠시 막을 수 있습니다. 관중 여성들의 손수건은 컸습니다. 필요한 경우 감싸서 핸드백으로 사용할 수도 있으며 다른 용도를 상상할 수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머리를 더럽히지 않는 것입니다. 관중 지역은 "장안 주변 팔강"으로 알려져 있지만 북서쪽에 위치하고 있으며 일반적으로 물이 부족합니다. 과거에는 목욕 시설이 없어 여름을 제외한 모든 계절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머리에 이가 생길까 봐 머리를 감는 것도 불편했습니다. 그래서 남자들은 머리를 깎았고, 머리가 긴 여자들은 머리가 씻겨지지 않을까 봐 손수건으로 머리를 감아야 했어요.

다섯 번째 괴물

국수는 띠와 같습니다.

관중은 독특한 지리적 구조와 자연 환경으로 인해 국수가 발달한 지역입니다. 쌀과 채소가 주식인 곳의 사람들은 관중 사람들이 매일 국수를 먹어도 질리지 않는 이유를 항상 궁금해합니다. 사실 관중에서는 똑똑하고 영리한 관중 여성들이 국수 요리를 매우 높은 수준으로 발전시켰습니다. 관중 사람들은 단순한 국수뿐만 아니라 수십 가지 패턴, 스틱 국수, 단면, 냉면, 다진 고기를 넣은 국수, 신 수프 국수, 혈장을 넣은 국수 등을 만들었습니다. 띠처럼 생겼는데 아마 국수의 폭과 길이가 비슷할 거예요. 관중의 국수 식당에서는 그릇에 국수가 하나뿐이지만 약한 여성은 그것을 끝내는 데 어려움을 겪을 것입니다. 그중에서 막대기가 가장 길고 다진 고기가 들어간 면이 가장 짧으며, 밥 한 그릇이면 한 입만 먹어도 충분하기 때문에 '입이 가득하다'는 이름이 붙었습니다. 관중의 대부분의 남자들이 며느리를 시집보낼 때 이 여자의 굴림 솜씨 때문에 시집을 보낸다고 합니다.

국수는 띠처럼 생겼습니다.

국수를 만드는 기술은 반죽하는 수준에 있습니다. 면을 잘 반죽하지 않으면 물에 넣으면 바로 딱딱한 덩어리가 되고, 다시 물에 넣으면 얇고 가늘어집니다. 따라서이 국수의 길이는이 며느리의 장인 정신과 계산에서 볼 수 있으며, 이것이 관중에서 긴 국수의 이유 중 하나입니다. 점심 시간마다 마을의 모든 남자들이 큰 그릇을 꺼내 함께 모여 젓가락으로 집어 들고 향기를 흡입합니다. 그러면 모두들 누구의 며느리가 요리를 잘하는지 칭찬했고 칭찬을받은 남자는 항상 겸손하게 "이것은 아무것도 아닙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사실 그의 마음은 꿀처럼 달콤합니다. 후진 남자는 필연적으로 집에 가서 게으른 여자를 꾸짖을 것입니다. 관중 국수는 우공, 양링, 간셴, 푸펑, 치산에서 가장 맛있습니다. 현지 식초의 독특한 양조로 인해 우공현 창녕 식초, 치산 식초가 연속적으로 유명하기 때문에 국수에 식초를 넣는 것은 필수입니다. 소위 "신 국물 국수와 짠 만두"입니다.

여섯 번째 괴물

궈쿠이궈샹가이

전설 1: 그 시절에 전쟁이 있었어요. 전쟁의 한 쪽은 신장 출신이었어요. 산시성에 도착했을 때 마른 식량이 다 떨어지고 밀가루만 조금 남았어요. 탈출할 방법이 없어서 밀가루와 물을 섞어 케이크를 만들어 헬멧에 넣고 불로 태웠어요. 그 투구는 내구성이 뛰어났고 전해졌습니다. 전투에서 승리한 후 병사들은 여자들에게도 똑같이 해달라고 부탁했지만 헬멧은 없었어요.

전설 2: 전설에 따르면 당나라가 건릉을 건설할 때 군인 장인이 너무 많아 공사 진행이 지연되고 처벌을 받는 일이 잦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한 병사가 애타게 투구에 반죽을 넣고 불에 구워 케이크를 만들었습니다.

구쿠이의 연습

1, 밀가루에 물을 넣고 베이킹 파우더를 넣고 잘 섞습니다. 때로는 소량의 정제 된 소금과 계란을 추가하여 국수 글루텐, 튀긴 냄비 헬멧이 노란색 내부의 바삭한 외부에 튀겨져 장기 보존을 위해;

Guo Kui Guo Xiang 커버

2. 라이브 반죽은 힘이 가득 할 때까지 반복적으로 반죽하여 약 반나절 동안 "라이브 국수"용기에 넣습니다. 반죽 마무리 발효, 후추와 준비 참깨를 미리 넣고, 반죽의 표면이 부드럽고 생생한, 냄비 크기의 둥근으로 롤링 핀으로, 반복적으로 반죽 보드에 넣어;

3. 롤아웃 반죽에 여러 개의 작은 구멍을 묶어 냄비 헬멧이 충분히 끓일 준비가 될 때 준비;

4. 냄비의 몸을 부드러운 불에 가열하고 냄비 몸의 표면을 식물성 기름으로 반복적으로 닦아냅니다. 냄비 몸통에 윤기가 나고 잔열이 남아있으면 반죽을 펴서 냄비에 넣고 중간 불에서 익을 때까지 반복해서 쪄줍니다.

이름의 유래

대가족 식사 전통에 따라 낭비를 피하기 위해 관중의 가정에서는 큰 솥을 사용해 요리를 했고, 구운 케이크는 솥 바닥과 맞먹는 크기였다고 합니다. 그리고 반죽이 잘 발효되고 적당히 두껍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냄비 헬멧"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일곱 번째 괴물

매운 쯔이다오 요리가 있습니다

관족은 매운 음식을 좋아합니다. 그들은 다른 곳과 다르게 먹습니다. 마른 고추 국수를 먹는 대신 기름지고 매운 음식을 먹습니다. 진고추는 매운맛뿐만 아니라 독특한 맛으로 매우 유명합니다. 기름 칠리 국수는 간단하고 흥미롭습니다. 같은 칠리 국수이지만 집집마다 맛이 다릅니다. 보통 고추병에 고추면을 충분히 담지 않는 것이 일반적이지만 60% 정도면 충분합니다. 소금, 후추 등을 넣어주세요. 생 카놀라유가 가장 맛이 좋으며, 기름의 온도는 매우 구체적입니다. 온도가 높으면 고추면이 물러지고 페이스트가 쓴 맛이 나고, 낮으면 고추 맛은 없고 생기름 맛만 납니다. 기름 온도는 80~90℃의 뜨거운 상태에서 고추면에 기름이 잠길 때까지 붓고 저어주면서 조절해야 합니다. 이 시점에서 특유의 향이 퍼져 길거리 곳곳에서 냄새를 맡을 수 있습니다.

고추는 요리입니다.

물론 오일 칠리를 만드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으며 각기 다른 풍미를 지니고 있습니다. 작은 오일 칠리 한 그릇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여덟 번째 괴물

친치는 노래하거나 포효하지 않습니다.

여기서의 노래는 친치의 연주를 의미합니다. 사실 친치는 실제로 소리를 지르는 것이 아니라 배우들이 농담으로 "하늘을 찌른다"고 할 정도로 열심히 연기에 임합니다. 여름에는 시안 성벽 주변에서 진창을 부르는 자발적인 대규모 단체가 많이 있습니다. 메가폰이나 그런 건 필요 없어요. 멀리서도 들을 수 있습니다. 이런 노래는 관족의 언어적 특성과 관련이 있을 수 있습니다. 단순하고 정직하며 솔직하고 고음이 높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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