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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황도 루롱현 역사상 설에 절을 한 적이 있습니까?

진황도 노룡현의 역사에서 설 (음력설) 은 반드시 절을 해야 한다.

숭배는 존경을 표하는 일종의 예의이다. 예를 들어, 무릎을 꿇을 때 두 손이 손바닥과 평평해질 때까지 두 손을 합친 채 허리를 굽혀 절하면 땅에 닿지 않는다. 그러므로 "배손" 이라고 하는데, 일명 "빈손", "먼저 허리를 굽혀 절하다" 라고도 한다. 고대 남자 제사식의 한 형태인데, 속칭' 절을 하다' 라고 불린다. 설에 절을 하는 것은 중국 한족의 전통이다. 젊은이들이 만날 때 연로한 사람에게 절을 하고 허리를 굽혀 절을 해야 한다는 것은 규정이다. 노룡현도 예외는 아니며 그럴 이유도 없다.

세배는 중국의 전통 민속과 규칙으로, 새해를 맞이하는 한 가지 방법이다.

고대에' 세배' 라는 단어의 원래 의도는 노인에게 세배를 하는 것이었는데, 여기에는 노인에게 절을 하고, 새해 복 많이 받고, 노인의 생활에 안부를 묻는 것을 포함한다. 진나라와 한 왕조 이후 수천 명의 사람들이 서로 축하했다. "사기 진시황본기": "선제는 오덕을 힘써 전파하여 주득화덕, 진대주덕은 무적이라고 생각했다. 이 날 수덕의 시작, 1 년의 시작, 축하는 모두 10 월 이후다. " 당한은' 석고의 노래' 를 주었다. "그리고 그 대견회를 열고, 공물을 거두고, 제후들은 모두 서로 갈았다." " 당명순지' 황태자 유배를 받아주세요': "봉천궁에서 황태자를 축하하겠습니다. 예비, 즉 문화궁에서 황태자를 축하합니다." "동주사" 제 108 장으로 돌아가기: "10 월은 정월이고, 하희는 모두 달이다."

민간에서는 정월 초하루, 부모가 후배를 이끌고 나가서 친지들과 어른들을 만나 상서로운 말로 새해를 기원한다. 하급자들은 머리를 조아리고 경의를 표하며' 세배' 라고 부른다. 주인은 간식, 사탕, 빨간 봉투 (세뱃돈) 로 따뜻하게 그들을 대접했다. 동배의 친우들을 만나면, 경례하고 축하해야 한다.

구철청, 아청인은' 자청록' 에서' 남녀가 부모를 모시고, 주인이 비천한 아이를 데리고 이웃집을 알현하거나, 자식을 보내 축하를 하는 것을' 세배' 라고 묘사했다. 연말에 만나지 않는 사람이라도 이때 서로 예배할 것이다. "

명청 이래 세배의 순서는 하늘과 땅의 신을 먼저 숭배하고, 조상의 진상을 경배하고, 고당 장로를 경배하며, 마지막으로 온 가족이 차례대로 서로 세배를 하는 것이다. 선물은 어른에게 주고, 상은 아이에게 주고, 말은 또래에게 주어야 한다. 친척과 친구들을 숭배하는 순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첫날 가족을 숭배하는 것입니다. 다음날, 셋째 날, 나는 어머니의 삼촌, 삼촌, 장인어른 등을 방문했다. 16 일까지.

정월 초열 이후, 구년에 속한다. 이때 설을 쇠는 축제 분위기가 이미 퇴색되었다. 초년초와 만년은 모두 후회를 피하기 위해 긴급하거나 구제하는 성질이다. 민간에는 "설에는 늦지 않다" 는 속담이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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