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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번째 상영실에서 그 사람의 논평을 미야자키 하야오 하시겠습니까?

열 번째 상영실은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을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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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년 전, 미야자키 하야오 사람들은 중국 관객들에게 비교적 낯선 이름이었다. 대부분의 아이들이 이미 그의 인기 TV 애니메이션 영화' 삼천리 어머니 찾기' 를 보았음에도 불구하고. 그러나 대사의 작품이 중국 관객들의 흥미를 불러일으켰을 때는 이미 1997 년 애니메이션 영화' 유령공주' 가 아시아 전역에 퍼졌을 때였다. 그 이후로 미야자키 하야오 사람들과 그와 거의 동등한 키브리 스튜디오가 중국에서 서서히 유행하기 시작했다. 그의 작품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성인, 어린이, 가장 까다로운 영화평론가, 애니메이션 기술의 광신자들이다. 만약 우리가 그들에게 왜 미야자키 하야오 사람들과 지브리에 대해 특별한 애정을 가지고 있는지 자세히 묻는다면, 대부분의 사람들은 비슷한 답을 얻을 것이다.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의 작품 중의 사상은 변증적이고 일관되게 발전한 것이다. 그의 세계관, 인생관, 역사관, 예술관은 일맥상통하며, 결국 완전한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의 세계를 건설하는 데 힘쓰고 있다.

1941110 월 5 일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은 도쿄에서 태어나 4 형제 중 2 위를 차지했다. 1958 년 일본 영화사 최초의 전장 컬러 영화 애니메이션' 백사전' 이 개봉됐다. 당시 고 3 학생이었던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은 이 영화를 사랑하게 되었다. 그는 원래 만화를 좋아해서 애니메이션에 흥미를 가지기 시작했다. 고등학교를 졸업한 후,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은 도쿄대학교 학습원에 들어가 정치경제학을 전공했다. 1963,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 대학을 졸업하고 동영 애니메이션 작업에 들어갔다. 당시 그의 계획 중 일부는 종종 채택되지 않았지만, 미야자키 하야오 사람들은 여전히 그의 이상을 고수했다.

1964 년, 미야자키 하야오 사람들은 그의 일생에서 가장 중요한 협력자 중 한 명인 고준훈을 만났다. 1965 년 그는 고준훈 감독의' 태양왕자' 제작팀을 도와 장면 디자인과 원화를 자원했다. 이것은 그들의 협력의 시작이자 미야자키 하야오 사람들이 꿈의 세계를 창조하는 첫걸음이다.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의 작품에는 비슷한 인물과 성격이 많다. 주인공은 대부분 여성이며 청순한 남자를 동반한다. 그들은 항상 적당한 시간에 여주인공을 보호하고, 성격이 명랑하고 열정적이며, 지식이 해박하다. 게다가, 우리는 지리와 같은 의지가 강한 노부인을 볼 수 있다. 그들은 돈을 목숨처럼 사랑하고 정력이 왕성하다. 처음에는 그들이 나쁜 사람인 것 같았지만, 영화의 끝에서 그들은 종종 선량한 본성을 나타냈다. 동물에 대한 사랑, 비행에 대한 집착, 로봇과 요정에 대한 무한한 정체성, 이들은 모두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의 세계에 자주 등장한다. 캐릭터의 자연스러운 지속은 이 작품들의 전체적인 스타일이며, 미야자키 하야오 사람들은 현실과 상상력 사이의 균형을 완벽하게 파악했다. 그의 세계는 최고도 진실도 아니지만, 현재 가장 성숙하고 완전하다.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은 수차치충에 이어 일본 애니메이션계의 또 다른 전설이다. 그는 애니메이션을 인문적 수준으로 끌어올린 사상가일 뿐만 아니라 일본 애니메이션 3 세대의 정신적 지주이기도 하다.

미야자키 하야오 (WHO) 는 손총거인의 그림자를 깨뜨렸을 뿐만 아니라 일본 애니메이션의 국제화에도 큰 기여를 했다. 그가 동영 애니메이션 시절의 초기 작품이든 지브리 스튜디오가 설립된 후의 영화든, 미야자키 하야오 사람들은 모두 꿈이 가득한 현실주의자로 끊임없이 자신의 세계를 구축하고 있다.

(1982 는 미야자키 하야오 팬들의 눈에 중요한 해다. 장편 만화' 바람의 계곡' 이 덕건서점 잡지에 연재되기 시작했고 1994 까지 끝나지 않았다. 12 로 연재된 이 7 권 만화는 서사시 같은 장, 생사를 넘나드는 여정, 인간과 자연에 대한 깊은 철학적 사고, 자신의 환경 보호와 휴머니즘에 대한 미야자키 하야오 장기 사고의 결정체를 담고 있다. 또한 1982 년에 미야자키 하야오 사람들은 그의 일생에 영향을 준 또 다른 사람, 즉 유명한 덕간강을 만났다. 일본 최대 발행그룹인 도천 서점의 사장은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의 재능을 예리하게 발견해 미야자키 하야오 및 다카하타 훈을 지원해 스튜디오를 설립했다. 65438 년부터 0983 년까지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이 연출한' 바람의 계곡' 애니메이션판이 계획되기 시작했고, 고준훈은 프로듀서였다. 1984 년 3 월 극장판 애니메이션' 바람의 계곡' 이 개봉됐다. 이 영화는 정교한 그림, 다채로운 캐릭터, 유머러스한 대화, 긍정적인 정신 등 미야자키 하야오 애니메이션의 많은 특징을 집중시켜 미야자키 하야오 사람들을 노소 모두에게 적합한 민족 애니메이터로 만들었다. ) 을 참조하십시오

가자.

바람의 계곡의 유래와 환경 대부.

바람의 계곡의 이야기 배경은 미래 세계에 설정되어 있다. 7 일 화전 이후 번영했던 인류 문명이 무너졌다. 천 년 후, 남아 있는 몇 명의 인류는 곧 곤충이 서식하는 광활한 삼림 부패해에 정복될 것이다. 썩은 바다 한 귀퉁이에는 해풍으로 곤충으로부터 사람들을 보호하는 왕국풍의 계곡이 있다. 나우시카는 이 계곡의 우두머리의 딸이다. 그녀는 글라이더 속의 새처럼 날았다. 그녀는 모두가 두려워하는 왕충과 교류할 수 있는 놀라운 친화력이 가득한 소녀이다. 나우시카는 호머 서사시 오디세이에서 아키아를 파견한 공주의 이름이다. 그녀는 결혼한 적이 없다고 하지만, 한 궁정에서 다른 궁정으로 여행하며 오디세우스와 그의 항해 이야기를 끊임없이 부르며 첫 여성 음유 시인이 되었다고 한다. 미야자키 하야오 사람들은 일찍이 바나드 에비스린의' 그리스 신화' 에서 그녀의 이야기를 읽은 후 이 캐릭터에 완전히 매료되었다. 영화' 바람의 계곡' 의 극본은 만화의 상위 3 분의 1 에서 유래한 것으로, 그 중 사람, 사람, 생물의 관계가 전극 충돌의 핵심이 되었다. 여주인공인 나웃시카는 이러한 관계에서 용감하고 세심하며 강인한 여성 이미지를 연기했다. 미야자키 하야오 사람들의 풍부한 상상력은 현실과 완전히 다른 세계를 만들었다. 곳곳에 황사, 기괴한 식물과 곤충, 새와 말, 수상 비행기, 비행선 등이 말을 대신했다. 세계 종말 이후의 진정한 거울입니다. 계곡에서 마을, 야생 동물, 식물에 이르기까지 모든 세부 사항은 미야자키 하야오 사람들의 우화를 담고 있는 것 같다. 그러나, 이렇게 많은 놀라운 것들 중에서 바람을 타고 걸을 수 있는 그 어린 소녀는 대부분의 관중들에게 가장 기억에 남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나우시카의 이미지는 10 년 연속 일본 대륙에서 가장 인기 있는 여성 영웅 중 1 위를 차지했다. 그녀는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의 글에서 가장 완벽한 여자이다. 이런 완벽함은 그녀의 인상적인 힘과 기이한 영성에 있다. 그녀는 인간, 야생 동물, 식물, 자연 사이를 걷는 매개체처럼 전신세포를 열어 외부 신호를 받는 요정처럼 민감하다. 실생활에서, 사람과 사람의 교류는 이렇게 연약하고 편평하며, 언어는 거의 무능한 도구이지만, 나우시카의 영성은 완전히 입체적이다. 사람들이 곤충과 교류할 수 없다고 생각할 때, 사람들이 서로 미워하고 함께 살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을 때, 나우시카는 곤충과 이야기를 나누고 싶은 유일한 사람이다. 그는 곤충이 자신을 보호하기에 충분히 예민할 뿐 전쟁을 일으키고 싶지 않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나우시카는 여전히 무력감을 느끼고 분노와 적대감으로 가득 차 있으며 독가스가 그녀의 집으로 퍼지고 있으며, 사람과 곤충이 생존지를 다투고 있으며, 사람들은 끝없는 침략으로 가득 차 있다. 세계를 완전히 정복하기 위해 야심찬 돌럼치족은 페기트의 영토에서 마지막 무기인 선사 문명이 남긴 거대한 로봇인 거대한 마병을 발굴했다. 내키지 않는 페기트족은 복수를 위해 왕충을 미끼로 삼아 왕충을 유혹하여 바람의 계곡을 점령한 돌로미트족을 소멸시켰다. 전쟁과 적대감, 미친 왕충에 직면하여 용감하게 집을 지키는 책임을 진다. 영화의 끝에서,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은 신화 같은 결말을 내었고, 여자아이가 죽어서 다시 살아나서 오랜 전설이 전해지고 있다는 것을 증명하였다. 어느 날 청의를 입은 용사가 하늘에서 내려와 금빛 초원에 서서 모든 발버둥과 고난을 끝내고, 사람들을 안전하고 행복한 삶으로 인도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이 결말은 다소 비공식적이지만 인간, 자연, 전쟁에 대한 미야자키 하야오 사람들의 사상도 잘 드러났기 때문에 그는 환경주의자의 대부로 여겨졌다. 학창시절 정치경제학을 전공하고 일미 안보조약 투쟁에 반대하는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들은 항상 강한 사회의식과 인문적 배려를 유지하고 있다. 전후 동서양의 냉전 구도에 따른 핵무기 경쟁은 인류의 생존에 대한 우려와 불안을 심화시켰다. 따라서, 인간 문명의 파괴와 중생, 인간과 자연의 존재, 그리고 20 세기 인류 사회가 짊어지고 있는 기타 무거운 문제들은 그의 창작에서 서로 얽혀 있다. 그의 영화에 다른 얕은 오락 만화와는 다른 사상 깊이와 인문적 사고를 주입했다. 1985' 바람의 계곡' 이 성공한 뒤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과 고소훈은 독일 서점의 후원으로 함께 키브리 스튜디오를 설립하고 시네마 애니메이션 장편 제작에 전념해 미야자키 하야오 사람들의 세계를 형성했다.

"키브리" 라는 이름은 처음에 사하라 사막에서 불어오는 열풍을 뜻한다. 제 2 차 세계대전 중에 이탈리아 공군 조종사는 그들의 정찰기를 지브리라고 명명했다. 비행기 팬으로서, 미야자키 하야오 사람들은 자연스럽게 이것을 알고 있었기 때문에, 그는 지브리를 그들의 스튜디오의 이름으로 사용하기로 결정했다. 바람의 계곡 (1984) 이 출시된 후 큰 성공을 거두었다. 그래서 독일 서점의 지원으로 1985 는 키브리 스튜디오를 설립했다. 같은 해 키브리는' 하늘의 도시' 를 만들기 시작했다. 그 후로 지브리 스튜디오는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과 다카하타 훈을 위해 특별히 애니메이션을 만드는 스튜디오가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디오, 스튜디오, 스튜디오, 스튜디오, 스튜디오, 스튜디오, 스튜디오, 스튜디오) 일본이든 국제적으로든 지브리 스튜디오는 매우 특별한 단체이다. 지브리 스튜디오는 원칙적으로 원작에서 각색되어 극장 상영에 쓰이는 애니메이션만 제작한다. 수익성을 전제로 한 적도 없고 당시 유행했던 조잡한 애니메이션 드라마에 대한 혐오감도 심했기 때문에, 키브리가 살아남을 수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었다. 이 두 창시자를 포함해 키브리가 생존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성공명언) 그러나 고집이 센 사막 열풍은 역사를 만들어 자신의 존재로 점차 애니메이션계의 영예와 양심을 확립했다.

전진!

하늘의 도시와 비행에 대한 집착

하늘의 도시' 는 스위프트의 소설' 걸리버 여행기' 를 각색한 것으로 키브리 스튜디오의 개산작이다. 미야자키 하야오 인신 겸 원작, 감독, 극본, 캐릭터 설정의 4 대 중임으로 이 작품은 시종일관 순수한 미야자키 하야오 개념이었고, 미야자키 하야오 뮤직파트너 하사이시 조 역시 이번에도 음악 경력의 절정에 이르렀다. 영화의 배경은 상상 속의 유럽 대륙이다. 금광에서 하늘의 이상적인 세계 도시인 라푸다의 전설이 전해지고 있다. 무궁무진한 보물과 세계를 통제하는 기이한 능력이 있다고 한다. 광산에 사는 소년 파소는 이 전설에 대해 믿어 의심치 않는다. 그의 아버지가 하늘의 도시 사진을 찍었기 때문이다. 어느 날 파소는 하늘에서 천천히 내려온 소녀 히다를 구했다. 그녀의 목에 있는 비석 목걸이는 군대와 해적을 끌어들였다. 원래 히다는 하늘의 도시에서 온 아이였고, 그 비석은 선사 문명 라프다를 찾는 유일한 단서를 대표한다. 미야자키 하야오 사람들의 비행에 대한 집착은 영화' 하늘의 도시' 에서 곳곳에서 볼 수 있다. 그의 아버지는 일찍이 비행기를 제조하는 공장의 공장장이었기 때문에, 미야자키 하야오 사람들은 어릴 때부터 비행기와 다른 것에 관심이 있었다. 하늘의 도시' 에서 여주인공인 Hida 의 비행 모드는 표준 일본식 마법 비행이지만, 영화 전체는 여전히 미야자키 하야오 사람 세계에서 가장 기묘하고 화려한 항공기로 가득 차 있다. 중세 색채를 띤 거대한 비행선과 풍차가 나타났을 때, 영화는 하늘에 속한 미야자키 하야오 사람들의 세계에 대한 웅장한 서막을 열었다. 영화에는 후각이 예민한 해적들이 한 무리 있는데, 첫째는 재물을 탐내는 노부인이다. 비석을 날치기 위해 해적은 여전히 파소와 히다를 쫓고 있었고, 도중에 군대가 다시 들어왔다. 결국, 그들은 많은 사람들의 눈 앞에서 깊은 광산에 빠졌고, Hida Dai 의 스카이스톤은 다시 빛을 발하여 안전하게 착륙시켰다. 그러나 곧 히다는 군대에 붙잡혀 요새로 끌려갔고 파소도 해적의 시어머니에게 끌려갔다. 하지만 혼란 속에서 파소는 돈을 사랑하는 이 노부인을 진심으로 감동시켜 히다를 찾도록 설득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시어머니의 계획은 순조롭게 진행되었지만, 서둘러 히다는 하늘의 돌을 잃고 무스카라는 병사에게 발견되었다. 그는 군대에게 보석의 성광의 지도 아래 하늘의 도시로 날아가라고 명령했다. 한편 해적의 시어머니는 Hida 계좌에서 라프다의 위치를 계산했다. 히다와 파소는 글라이더를 타고 전속력으로 전진하기 시작했다. 그들이 도착하려고 할 때 갑자기 전방에 토네이도가 불자 파소와 히다가 용감하게 날아들었다. 이것은 하나님에 의해 버려진 땅입니다. 당연히 공포와 신들의 분노가 여기에 모여 짙은 어둠을 날아갔다. 포효하는 번개 속에서 소년 소녀는 번개 복도를 가로질러 생사의 경계를 뚫고 운명의 문을 다시 열었다. 원래 토네이도의 중심은 전설의 하늘의 도시인 라프다였다.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의 작품에는 과학기술이 창조한 유토피아가 비일비재하다. 라프다는 조용한 천국으로, 로봇만 하늘에서 당직을 서며 식물과 고대 생물의 고향이다. 영화' 하늘의 도시' 의 배경은 시끄러운 유토피아 공업사회에 설치되어 있다. 해적 시어머니 일가에게 탐욕이라는 단어는 그들의 진솔함과 귀여움처럼 자연스럽게 천성의 일부가 되었다. 광산에 있는 소년 파소는 이미 기존 생활방식에 익숙해졌다. 그러나 그가 시다를 만나 하늘의 도시로 왔을 때, 그들은 마침내 자연과 생명이 보호되어야 한다는 것을 깨달았다. 미야자키 하야오 사람들의 작품에는 항상 한 가지 주제가 있습니다. 즉, 기술이 인간에 의해 이용되면 파괴적인 결과를 초래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무스카는 해적을 잡고 라프다에 왔다. 그는 Hida 에게 그와 함께 중앙통제실로 들어가라고 강요하고 검은 비석에 글을 쓰기 시작하며 세계를 제패하려는 야망을 시작했다. 히다는 하늘의 석두 수업을 되찾았다. 무스카를 막기 위해 그녀는 파소와 함께 모든 것을 파괴하는 주문을 읽었다. 이야기의 결말은 우화 같은 주제를 암시한다. 악당과 그가 추구하는 무기는 대기에 동화된 불덩이로 바다에 떨어졌고, 맑은 비석은 라푸다의 생명의 나무를 데리고 하늘 끝까지 갔다. 우리는 두 가지 측면에서 이 결말을 이해해야 한다. 한편, 하늘을 나는 것은 태연함과 자신감을 가져온다. 다른 한편으로는 세속에 대한 타협과 도피이기도 하다. 바로 이 양날의 검으로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이' 실낙원' 을 창작한 것이다. 그는 항상 세상이 그의 만화에 의해 깨어날 수 있기를 바라며, 그 정교한 겉모습에 머물지 않기를 바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의 남동생은 나중에' 하늘의 도시' 에서 해적의 장모를 보았을 때 자신의 어머니를 떠올렸다고 회상했다. 그녀와 전혀 닮지 않았지만 성격은 매우 닮았다.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의 어머니는 엄하고 총명한 여자로, 이것은 그의 일생에 큰 영향을 미쳤다. 1947 년,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의 어머니는 결핵에 걸려 9 년 동안 침대에 누워 있었다. 하늘의 도시' 에 이어 지브리 스튜디오는 그의 다음 작품인' 용고양이' 에서 미야자키 하야오 가족의 그림자를 가지고 있다. 키브리가 1988 년 발간한' 용고양이' 와 키브리가 1990 년 발간한' 마녀집의 도움' 은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의 작품 중 변신작으로 꼽힌다. 한편으로, 영화의 관심의 초점은 점차 자연에서 인간으로 옮겨가고 있다. 한편 모든 미래 배경, 심지어 복잡한 줄거리를 포기한' 용고양이' 와' 마녀집 급변' 은 일반 인류와 그들 주위의 세계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용고양이' 는 애정에 대한 묘사와' 마녀의 집' 에서 소녀의 성장에 대한 세밀한 묘사를 통해 친절과 감동을 느끼게 한다. 마녀의 가사도우미' 의 개봉도 키브리가 흥행 보증으로 떠오르면서 약 2 억 4600 만 관객을 끌어들여 그해 일본 흥행 최고 영화가 됐다. ) 을 참조하십시오

변신!

"드래곤 고양이" 와 향수 복합체.

용고양이' 는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과 지브리의 세 번째 영화다. 이 냉정하고 따뜻한 영화는 용고양이라는 귀여운 생물을 전 세계에 널리 알리고 있다. 미야자키 하야오 사람이 아직 아이였을 때, 그는 일찍이 그의 고향에 신기한 요정이 있다는 것을 들은 적이 있다. 그들은 이웃처럼 사람들 주위에 살고, 놀고 장난치고 있지만, 일반인들은 그들을 볼 수 없다. 아이들의 순수한 마음만이 그들의 흔적을 포착할 수 있다고 한다. 마음을 가라앉히고 들으니, 그들이 바람 속에서 뛰는 소리가 어렴풋이 들린다. 어른이 되면 애니메이션 제작에 힘쓰는 미야자키 하야오 사람들은 항상 그가 그곳에서 보낸 아름다운 시절을 기억한다. 아이들을 위해 짜여진 이 정교한 꿈은 바로 이런 감정에 자극을 받아' 용고양이' 가 나왔다. 어린 소녀와 여동생 샤오미는 지난 5 월 아버지와 함께 시골의 새 집으로 이사했지만, 아버지가 병든 어머니를 자주 병원에 찾아갔기 때문에 두 소녀는 어쩔 수 없이 주변의 새로운 환경을 알아봐야 했다. 농촌의 하늘은 그렇게 푸르고, 공기는 그렇게 좋고, 교통소음도 없고, 높고 두꺼운 시멘트 벽도 없다. 자연의 품에서 두 아이는 전에 없던 즐거움을 체험했다. 어느 날 샤오미 혼자 마당에서 도토리를 찾다가 무심코 어리석은 용고양이를 보았다. 새끼 용고양이는 황급히 좁쌀에서 벗어나고 싶었지만, 좁쌀을 잠든 큰 용고양이 곁으로 끌어들였다. 메이는 언니의 비밀을 부러워하며 언젠가는 용고양이를 만날 수 있기를 꿈꿨고, 소망은 곧 실현되었다. 어느 비 오는 저녁, 두 자매가 아버지가 퇴근하고 돌아오는 역에서 차를 기다리던 중 용고양이가 나타났다. 여름이 끝나갈 무렵, 자매 두 사람은 병원에서 전보를 받았다. 어머니는 몸이 아파서 어쩔 수 없이 귀가를 미뤄야 했다. 자매 둘은 그녀의 어머니의 상황을 매우 걱정하여 싸우기 시작했다. 샤오미는 언니가 자기를 신경쓰지 않는다고 불평하고, 언니는 샤오미가 철이 없다고 비난했다. 샤오미는 울면서 달아나서 병원에 가서 어머니를 뵈러 가려고 했는데 길을 잃었다. 5 월에 샤오미를 찾았을 때 나의 용고양이가 생각났다. 이렇게 용고양이가 고양이 버스라고 불렀는데, 마침내 잃어버린 좁쌀을 찾았다. 그리고 고양이 버스는 두 자매를 데리고 우리 엄마 병실 창문으로 왔고, 멀리서 모든 핑안 엄마를 보았다. 두 자매는 매우 기뻤다. 용고양이' 의 이야기는 간단명료하다. 통통한 용고양이를 제외하고, 영화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것은 시끄러운 도시와의 고요함과 자연이다. 미야자키 하야오 사람들은 항상 자연을 묘사하는 것을 좋아하며 아이들을 위해 꿈을 짜는 것에 열중하고 있다. 영화 전체가 판타지 리얼리즘 스타일을 가지고 있는데, 이것은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의 세계에서 일치한다. 그것은 자연 경물로 주인공의 의미 있는 활동에 뛰어들어 관객들에게 가장 진실한 인상을 주었다.

변신!

마녀의 출산과 어려운 성장

2 년 후' 용고양이' 와 함께 개봉한' 마녀의 가사도우미' 는 본연의 주제에서 성장으로 전환했지만, 변함없는 것은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의 세계 일관된 소녀, 마법, 비상이었다. 개봉 직후 일본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영화가 되었다. 안데르센상을 받은 일본 여작가 각야영자는' 마녀의 출산' 의 원작자이다.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의 재현을 통해 영화 전체가 유럽 풍미를 짙게 드러내며 다시 한 번 관객을 기묘한 세계로 끌어들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녹색 도시, 푸른 바다, 흰 갈매기, 여주인공인 키키와 함께 날아가는 기러기는 시처럼 아름답다. 보통 사람들은 마녀가 차가운 성에서 자주 살고 밤에만 비행한다고 생각한다. 그들은 이상한 매부리코, 엄한 찡그린 얼굴, 뾰족한 모자, 시험관 옆에 누워 있는 요정 검은 고양이를 가지고 있었다. 하지만' 마녀가사도우미' 의 여주인공인 키키는 전통적으로 음산하고 무서운 마녀의 이미지가 아니라 성장을 기다리는 소녀다. 그녀는 넓은 마녀복을 입고 빨간 리본을 매고 가볍고 자연스럽고 미소를 지었다. 어느 맑은 보름달 밤에 13 세의 마녀 키키는 검은 고양이 키키를 데리고 집을 떠났다. 마녀 13 세가 자립할 예정이고 키키는 빗자루만 탈 줄 알고 부모님을 걱정하게 했다. 키키는 어찌 된 일인지 해변의 작은 마을에 와서 착한 빵집 주인 오시나의 집에 살면서 마녀 택배, 즉 빗자루를 타고 다른 사람에게 소포를 보내 생계를 꾸리는 성장 과정을 시작했다. 미야자키 하야오 사람들의 눈에는 날아다니는 능력이 보통 여자아이에게 속한다. 그는 젊은 여자아이가 남자보다 더 활기차고 귀여운 기운이 있고, 남자가 각종 짐을 지고 있으면 어떤 난처한 지경에 빠지는 것을 피할 수 없다는 것을 인정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남녀명언) 미야자키 하야오 자신도 딸이 하나 있는데, 그는 작품에서 소녀의 천성을 부활시키는 것을 좋아한다. 예를 들면 여성의 호기심, 선함, 열정, 조심성 등이 있다. 낯선 도시에서 혼자 생계를 꾸려 나가는 사람은 항상 좌절을 겪는다. 키키는 폭풍우 속에서 할머니가 손녀에게 생일 선물을 주는 것을 도왔다. 그녀가 마침내 마음을 가지고 물고기를 보냈을 때, 얻은 것은 냉막 무자비한 접대였다. 마음이 순수한 키키는 그 결과를 받아들일 수 없었고, 가족의 따뜻함도 점차 사라지고 실망했습니다. 돌아온 후, 키키는 병이 나서 잠시 날 수 있는 능력을 잃었지만, 이 이야기는 원작에서 찾을 수 없는, 순전히 미야자키 하야오 개편이었다. 원작은 키키가 운송 도중에 만난 각종 사람과 에피소드를 모두 기록한 중단된 이야기이다. 그녀의 나쁘거나 극적인 이야기가 없다면, 그녀는 마력을 잃거나 사고가 난 적이 없다.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이 이 영화에 출연했다. 이러한 변화의 이유는 그가 영화 전체를 지탱할 수 있는 틀이 필요하기 때문이다. 성장에 관한 경험은 영화가 더 진실한 느낌을 전달하고자 하기 때문에 이곳의 키키는 원작보다 더 많은 좌절감과 외로움을 감수해야 한다. 이런 좌절과 외로움을 극복해야만 그녀는 진정으로 성장할 수 있다. 각야영자는 이런 개편에 대해 강한 불만을 품고 대본 단계에서 영화가 좌초될 뻔했다고 한다. 미야자키 하야오 사람들과 키브리 스튜디오에서 온 프로듀서가 직접 그녀의 집을 방문하여 그녀를 스튜디오에 초청하여 토론을 하고, 결국 그녀가 양보하도록 설득했다. 그러나, 영화의 관점에서 볼 때, 관객들은 미야자키 하야오 사람들의 이야기 개편에 감사해야 한다. 키키는 아무것도 모르는 온실꽃에서 자라서 마침내 성숙하고 철이 들었다. 관객들도 이곳에서 그녀의 성인 경험을 보고, 그녀가 알고 있는 어려움을 회상하며, 그녀가 자라면서 겪어야 할 비바람을 겪었던 것 같다. 비행 능력을 잃은 다음날 키키에게 생선 파이를 보내달라고 의뢰한 아내가 키키에게 케이크를 선물했다. 그녀의 지난번 도움에 감사드립니다. 키키는 깊은 감동을 받았습니다. 당시 텔레비전은 비행선의 이륙을 방송하고 있었지만 폭풍으로 사고가 나서 키키의 친구 잠자리가 위험한 지경에 빠졌다. 바로 이 결정적인 순간에 키키의 비행 능력이 회복되었다. 그녀는 한 노인을 타고 종탑에서 빌려준 솔에서 잠자리를 구해냈다.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의 작품에서 서로를 이해하고 아끼는 것은 사람과 사람 사이의 감정의 가장 중요한 요소이다. 비록 그들이 서로에 대해 사랑이라는 말을 거의 한 번도 해 본 적이 없지만, 그 감각의 폭과 순도 때문에 그것은 감동적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키키와 비행을 사랑하는 잠자리는 비행에 대한 동경과 탐구로 순수하고 건강한 사랑과 우정을 길러냈고, 총명하고 사려 깊은 빵집 주인과 하소연하고 서로 돕는 친구가 되었고, 예쁜 백고양이를 반려자로 찾기까지 했다. 영화의 마지막에 키키와 모두들 친구가 되어 이 도시를 사랑하게 되었다. 아마도 현실에서 소녀들은 항상 성인이 되고, 날고 상상하는 능력은 결국 현실과 도시 생활을 하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그 사람을 미야자키 하야오 하는 세상에서만, 여자아이와 비상의 전설은 우리가 가지고 있던 어린 시절을 증명한다. (조지 버나드 쇼, 어린 시절, 어린 시절, 어린 시절, 어린 시절, 어린 시절, 어린 시절)

(1989 2 월, 유명한 만화가, 일본 만화의 창시자 수차치충이 사망했다. 미야자키 하야오 사람들은 수총치충을 위해 쓴 추모 문장 중 "애니메이션 작가로서 수총치충을 방 안의 성인으로 여겨서는 안 된다" 며 "어떤 의미에서 수총치충을 끊임없이 초월하고 도전하는 상대로 여겨야 한다" 고 말했다. 나는 수석치충을 뛰어넘었다고 말할 수는 없지만, 나는 그와 다른 방향을 찾았고, 그의 작품에 도전하고 작별을 고하며, 새로운 스타일의 애니메이션을 만들었다고 생각한다. 이것이 바로 수석치충이 기대하는 것일 수 있다. 수즈카 치충은 일본 만화를 위한 매우 깊은 기초를 다졌다. 그가 선양하는 인간성이라는 단어는 향후 일본 만화의 큰 주제가 되었다. 그러나, 미야자키 하야오 사람들이 일류 애니메이션 영화작가의 흔들릴 수 없는 지위를 확립한 배경 아래 1989 년 수석치충의 죽음과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이 수석치충 신화 도전을 목표로 한 추모사가 애니메이션 영화사의 특별한 상징적 의미를 부각시켰고, 미야자키 하야오 사람들이 말하고 싶은 것은 상대의 인간성에 대한 반성일지도 모른다. ) 을 참조하십시오

각야영자는 이런 개편에 대해 강한 불만을 품고 대본 단계에서 영화가 좌초될 뻔했다고 한다. 미야자키 하야오 사람들과 키브리 스튜디오에서 온 프로듀서가 직접 그녀의 집을 방문하여 그녀를 스튜디오에 초청하여 토론을 진행한 후, 결국 그녀가 양보하도록 설득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디오, 스튜디오, 스튜디오, 스튜디오, 스튜디오, 스튜디오, 스튜디오) 그러나, 영화의 관점에서 볼 때, 관객들은 미야자키 하야오 사람들의 이야기 개편에 감사해야 한다. 키키는 아무것도 모르는 온실꽃에서 자라서 마침내 성숙하고 철이 들었다. 관객들도 이곳에서 그녀의 성인 경험을 보고, 그녀가 알고 있는 어려움을 회상하며, 그녀가 자라면서 겪어야 할 비바람을 겪었던 것 같다. 비행 능력을 잃은 다음날 키키에게 생선 파이를 보내달라고 의뢰한 아내가 키키에게 케이크를 선물했다. 그녀의 지난번 도움에 감사드립니다. 키키는 깊은 감동을 받았습니다. 당시 텔레비전은 비행선의 이륙을 방송하고 있었지만 폭풍으로 사고가 나서 키키의 친구 잠자리가 위험한 지경에 빠졌다. 바로 이 결정적인 순간에 키키의 비행 능력이 회복되었다. 그녀는 한 노인을 타고 종탑에서 빌려준 솔에서 잠자리를 구해냈다.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의 작품에서 서로를 이해하고 아끼는 것은 사람과 사람 사이의 감정의 가장 중요한 요소이다. 비록 그들이 서로에 대해 사랑이라는 말을 거의 한 번도 해 본 적이 없지만, 그 감각의 폭과 순도 때문에 그것은 감동적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키키와 비행을 사랑하는 잠자리는 비행에 대한 동경과 탐구로 순수하고 건강한 사랑과 우정을 길러냈고, 총명하고 사려 깊은 빵집 주인과 하소연하고 서로 돕는 친구가 되었고, 예쁜 백고양이를 반려자로 찾기까지 했다. 영화의 마지막에 키키와 모두들 친구가 되어 이 도시를 사랑하게 되었다. 아마도 현실에서 소녀들은 항상 성인이 되고, 날고 상상하는 능력은 결국 현실과 도시 생활을 하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그 사람을 미야자키 하야오 하는 세상에서만, 여자아이와 비상의 전설은 우리가 가지고 있던 어린 시절을 증명한다. (조지 버나드 쇼, 어린 시절, 어린 시절, 어린 시절, 어린 시절, 어린 시절, 어린 시절)

(1989 2 월, 유명한 만화가, 일본 만화의 창시자 수차치충이 사망했다. 미야자키 하야오 사람들은 수총치충을 위해 쓴 추모 문장 중 "애니메이션 작가로서 수총치충을 방 안의 성인으로 여겨서는 안 된다" 며 "어떤 의미에서 수총치충을 끊임없이 초월하고 도전하는 상대로 여겨야 한다" 고 말했다. 나는 수석치충을 뛰어넘었다고 말할 수는 없지만, 나는 그와 다른 방향을 찾았고, 그의 작품에 도전하고 작별을 고하며, 새로운 스타일의 애니메이션을 만들었다고 생각한다. 이것이 바로 수석치충이 기대하는 것일 수 있다. 수즈카 치충은 일본 만화를 위한 매우 깊은 기초를 다졌다. 그가 선양하는 인간성이라는 단어는 향후 일본 만화의 큰 주제가 되었다. 그러나, 미야자키 하야오 사람들이 일류 애니메이션 영화작가의 흔들릴 수 없는 지위를 확립한 배경 아래 1989 년 수석치충의 죽음과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이 수석치충 신화 도전을 목표로 한 추모사가 애니메이션 영화사의 특별한 상징적 의미를 부각시켰고, 미야자키 하야오 사람들이 말하고 싶은 것은 상대의 인간성에 대한 반성일지도 모른다. ) 을 참조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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