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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쪽으로의 여행에서 돼지 팔계 폭식의 예

저팔계 식탐은 배고픔을 가리지 않는다고 할 수 있다. 책 제 18 회, 나는 고태공을 빌려 "창자를 먹어도 크다. 밥 한 끼에 삼오두미터를 먹어야 한다" 고 말했다. 아침 간식은 과자 100 개가 있어야 이길 수 있다. 저는 채식주의자입니다. " 의 특징.

책의 24 장에서 나는 인삼과를 삼킨 후 탐욕스러운 표정을 썼다.

책 제 47 회 진가장의 하인에게' 광택 벽돌의 목이 정말 매끄럽다' 는 꾸지람을 들은 것은 많이 먹었기 때문이다 ...

팔계에 가장 매력적인 단어는' 재식' 과' 범' 이다. 서량황후는 그녀에게 어미 세 근을 가르쳐 주었다. 팔계는' 밥' 이라는 글자를 듣자마자 받아서 짐 속에 넣어두는 것은 그리 무겁지 않다. 그는 손오공에게 여러 차례 속아 일을 돕고 놀림을 당하고 놀림을 당했다. 돼지팔계는 배를 채우기 위해 먹는 것일 뿐 맛있든 맛있든 상관하지 않는다고 할 수 있다.

확장 데이터:

서유기' 중의 각 길의 신선은 기본적으로 정통 도교를 차용한 신선 기록이다. 고노장' 일회에서 저팔계를 언급하는 것을 보면 저팔계의 전생전전전전전전전전붕이 수신 천하헌제임을 알 수 있다. 네온 선녀를 희롱하고, 영관 규찰을 격분시킨 후 투우궁을 넘어뜨리고 땅으로 왔지만, 실수로 돼지 태에 투항했다. 나중에 관음으로 계몽되어 당승의 제자가 되었다. 손오공과 함께 당승과 함께 서천에 가서 경서를 받으러 갔다가 결국 순단의 사자로 봉쇄되었다.

소설에서 당승과 그의 제자는 게으르고 탐식과 호색으로 인해 늘 곤경에 빠진다. 진경을 되찾은 후 저팔계는' 집요한 마음, 집념의 색깔' 으로 제단 사자로 봉쇄되었다. 서른여섯, 구름을 날고 안개를 날 수 있고, 사용된 무기는 구치못 팔라듐, 일명 보금 팔라듐이다.

서유기' 에서 저팔계는 목축이나 목룡 (저팔계는 진음, 오행속목) 이라고도 불리며 책의 목록이나 시사에 자주 등장한다.

작품에서 이 인물의 이미지는 독특한 사상과 심미적 의의를 가지고 있다. 그는 손오공 () 당승 () 과 뚜렷한 대조를 이루며, 각각 삼각형 한 귀퉁이에 따라 서로 어울리며 서로 잘 어울린다.

그와 손오공은 모두 낭만주의가 정성껏 빚은 비현실적인 인물이다. 셰가 말했듯이 손오공은' 이탈리아의 신' 이다. 그는 초조하고 불안하지만, 시종 숭고한 정신 경지를 추구하고 있어 굽은 길을 걷는 것은 불가피하지만, 인도하고 제한하기만 하면 인생에서 가장 순수한 경지에 도달할 수 있다. 저팔계는' 의흥란산' 으로 현실 생활의 즐거움에 대한 동경을 나타내고, 현실에 안주하며, 발전을 추구하지 않는다.

바이두 백과-저팔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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