엽금연은 경연 부동산회사의 큰 사장이다. 비록 그는 상인이지만, 그는 감상적이고 이상주의자이다. 강 고모의 지인이기 때문에, 강장 고모는 경연회사에 입사한 후 주쇄를 돌보게 했다. 엽금연이 동의해서 그는 주소소를 특별히 보살폈다.
주자물쇠는 어려서부터 생활이 격동하여 삼촌의 집에 산다. 울타리 밑의 생활은 주자물쇠가 상당히 답답하게 만들었고, 주자물쇠가 원하는 것은 스스로 쟁취할 수밖에 없었다. 그러나, 생활이 고달프지만, 그녀는 서로 돕고 서로 지원하는 좋은 친구 강도 있다. 그들은 남김없이 상대방을 신뢰하고 이해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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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지막 로맨스" 의 창조적 배경
진문 작가는 이슈의 원작을 보고 "원작 표현의 정수는 이슈 소녀의 세계가 사랑만은 아니다" 고 말했다. 현대 젊은 여성의 독립적이고 강력한 인격매력과도 일치한다. 사랑은 금상첨화일지도 모르지만 우정은 결코 결석하지 않는다.
줄거리를 각색하다
개편 초기에 진문의 창작 취향은 어떻게' 마지막 로맨스' 에 묘사된 그 시대의 정수, 정신, 정신을 당대의 맥락과 교묘하게 융합시켜 두 여주인의 개인 성장과 우정을 더욱 포괄적이고 깊이 그려내는가.
소설을 다시 읽은 후 진문의 창작 목표는 다시 한 번 이야기, 인물, 감정을 풍부하게 하고 그들 세대의 마지막 로맨스를 재건하는 것이다.
이 연극은 이야기 배경을 번화한 상하이 대도시로 설정하고 갈등충돌을 강과 주자물쇠의 인생 충돌에 집중시켰다. 이런 굴곡을 통해 우리는 극 중 주인공의 성장을 볼 수 있고, 어떤 순간에 다른 단계의 자신을 볼 수 있다. 강태연하고 차분한 성격 중 더 많은 것은 그의 개인적인 사업상의 집착과 강인함이다.
그녀는 더 이상 고투하는 아르바이트생에 국한되지 않고, 마음이 교묘한 건축 학습자이자 실천자이다. 동시에, 이것은 강씨의 인격 성장에 양변에서 질적 변화에 이르는 승화 환경을 제공한다.
이 드라마를 2 1 세기의 사회상황에 더 잘 맞추기 위해 주창팀도 줄거리 배경과 세부 사항에 대해 적절한 삭제와 조정을 했다. 예를 들어 강, 주쇄잠금, 소녀일 때 80 년대 이후 익숙한 항구대 스타 (예: 유덕화, 궈푸청 등) 에 미련을 둔다.
상해의 고전 요리와 간식이 극중 자주 등장하고 있으며 민간 분쟁, 재벌 2 세와 가족기업, 부동산 시장의 번영도 이 드라마의 키워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