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ex hero 글로벌 전략 및 전술 가이드
글로벌 전략 1. 프로세스 분석
한 차례의 Apex 경기는 대략 상륙 검색, 전투 득점, 결승전 라운드 세 부분으로 나눌 수 있다.
착륙 검색
로그인 검색은 로그인 지점의 첫 번째 선택입니다. 올림파스를 예로 들어보죠. 포인트를 적립하려면 분재 광장, 주민구역과 같은 인기 있는 자원점을 선택하지 마세요. 이러한 착륙 지점을 선택하는 것은 도박 행위이다. 위험은 높지만, 보답이 반드시 높은 것은 아니다. 예를 들어 다이아 가져가 라. 입장료 48, 착지 싸움 순위는 기본적으로 먹지 않는다. 한 팀을 죽이더라도, 충분한 어시스트를 먹어도 30 점이 필요하다. 만약 다른 팀을 죽일 수 없다면, 전반적으로 손실이다. 난 당신이 전술을 배울 필요가 없습니다, 그래서 여기에 뛰어 하지 말아 주시기 바랍니다 믿습니다.
극락세계, 도크, 수련탑, 폭포/실험실, 균열 등 중간 자원점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런 곳들은 일반적으로 두 팀이나 최대 두 팀까지 시작하지 않고, 발전기간을 더 쉽게 넘길 수 있으며, 적어도 모든 사람이 이용할 수 있는 무기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보장할 수 있다. 또한 인기 있거나 인기 있는 리소스 포인트에 인접해 있어 검색이 완료된 후 다른 팀을 습격할 계획입니다. 제 3 자 자원 지점에서 멀리 떨어져서 말리는 사람은 거의 없다.
이런 식으로, 화제는 지난 호에서 내가 반복해서 언급했던 단어, 즉 정보로 돌아갔다. 스카이다이빙을 할 때는 반드시 정보를 수집하고 분업하여 협력해야 한다. 예를 들어, 첫 번째 위치는 적들이 같은 장소에서 점프하는 낙하점을 기록하고, 세 번째 위치는 주변의 적의 분포를 기록한다. 상륙할 때 적이 있다면, 가능한 한 뭉쳐서 적절히 분산시키고, 침대 시트에 먹히지 않도록, 적당히 분산시켜 모잠비크를 즐기지 않도록 해야 한다. 착륙대의 목표는 반드시 장기적이어야 한다. "생명으로 이 팀을 먹어라" 고 말하지 마세요. 너는 반드시 감원을 피하려고 노력해야 한다. 만약 네가 할 수 없다면, 너는 도망가야 한다. 만약 팀원들이 모두 쓰러진다면, 올라가서 죽을 것을 건의한다. 브랜드를 훔칠 기회를 찾지 말고 포인트를 뺏어라. 시간과 비용은 가치가 없습니다. 착륙할 때 적이 없다면, 세 번째 위치는 즉시 낙하산을 할 때 얻은 정보를 보고할 것이다. 대충 수색하여 옆집에 가서 사람을 찾아 죽이다. 욕심을 많이 부리지 마라, 그렇지 않으면 너는 발각된 팀이 될 수 있다.
예를 들어, 나의 고정 팀을 예로 들면, 우리는 종종 육지나 극락세계 중 하나에 잠입하여 어느 쪽이 사람이 적은지 본다. 예를 들어, 물이 두 팀을 쟁기질하고, 극락세계는 아무도 없고, 우리는 극락세계로 뛰어들기로 선택했다. 상륙 후 행운아 (예: 블루갑 상륙 30 1, 여기서는 1 호 악령의 상징) 가 미리 수색을 마치고 미끄럼틀 옆에서 정보를 검색한다. 이 사람들은 땅 위에서 이리저리 뛰어다녔다. 여기서 우리는 가장 흔한 상황을 가정하고, 두 팀은 먼저 따로 수색한다. 이때 악령은 두 팀이 함께 모이는 추세를 관찰하고 즉시 팀원들에게 전투 준비를 통지했다. 팀원들이 오는 길에 악령은 뒤 두 팀의 동작 패턴, 일파충 또는 중거리 슛을 분석해 싸움의 시기와 입장 방식을 판단해야 한다.
여기에 입을 한 마디 꽂고, 일찍 치는 것은 주로 밥을 먹기 위한 것이므로, 멈추는 시간은 평소보다 조금 일찍 해야 하고, 가능한 한 많이 쟁취해야 한다. 그리고 싸움을 하는 두 팀 모두 뚱뚱하지 않을 것이다. 빨리 설득할수록 가방을 핥을 때 총알 한 세트를 더 가져갈 수 있지만, 빠르면 빠를수록 남은 사람이 더 어색해진다는 뜻은 아니다.
전투와 포인트 공유
이때 당신의 팀은 이미 상륙 수색 단계를 거쳤고, 어느 정도의 장비가 축적되어, 한 사람당 최소한 한 개의 블루갑 180 탄환이 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이때, 첫 바퀴는 보통 축소되고 있다. 만약 서클에 있다면 스카이다이빙을 할 때 관찰한 팀으로 가거나 사고 다발지로 바로 간다. 실험실과 에너지창고 근처에서 매복하고, 정보를 탐구하고, 전투를 중지할 준비를 한다.
만약 당신이 동그라미 밖에 있다면, 동그라미로 들어가서 가능한 한 직선으로 동그라미로 들어가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뒤에서 낙하산을 타고 착륙할 수 있기 때문에 뒤에서 누군가가 오는 것에 대해 너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동할 때 팀은 1, 2, 3 또는 1, 3, 2 로 줄을 서서 공터 20~50, 주택구 5~20 의 인원 거리를 따라야 한다. 첫 번째 진지는 정보에 주의를 기울여 노선에 적이 있는지 관찰해야 한다. 두 번째 위치는 양쪽을 보고, 세 번째 위치는 뒤를 보고, 원 안의 총소리 (있는 경우) 를 결합하여 오른쪽 위 모서리의 방송 정보를 분석합니다.
서클에 들어간 후, 싸우지 않고 내려와' 사고 다발 지역' 근처로 갔다. 싸움이 있으면 계획된 권고가 있어야 한다. 전쟁터에 들어가기 전에 가능한 많은 정보를 수집해야 한다. "CNM 을 향해 돌진하지 마라, 누가 돌진하지 않고, 누가 어리석은가. 클릭합니다
우연히 만난다면 이때 세 번째 위치가 작용해야 하고 첫 번째 위치와 연결되어야 한다. 만약 첫 번째 위치에서 A 를 가장 많이 보내면, 너는 반드시 신속하게 결론을 내려야 한다. 이 팀은 이길 수 없다. 너는 빨리 먹을 수 있니? 3 위는 총으로 인근 팀의 정보를 관찰해야 한다. 사람을 만날 필요가 없다. 너는 부근의 자원점의 보급주머니가 열려 있는지 관찰할 수 있다. 조난전에서 적의 위치를 결합해 근처에 또 다른 팀이 있는지 분석하고 1 호 위치에서 주어진 정보를 결합하여 이것이 설득될지 여부를 분석 (추정) 한다. 있는 경우 치즈 두 조각일 수 있습니다. 우리의 요요를 빼앗고 두 팀 중 세 번째 방향을 택하면 가장 커질 수 있다. 요약하자면, 빨리 칠 수 있어야 하고, 빨리 미끄러지면 안 되고, 적당한 때에 나약함을 인식해야 한다. 결국, 모두 분분무와 원한이 없지, 그렇지?
두 번째와 세 번째 바퀴가 축소되기 시작할 때 반드시 기억해야 한다. 독에 네가 받을 수 있는 팀이 있다는 것을 잘 알지 않는 한, 주동적으로 가장자리를 순환하지 마라. 나는 한계순환을 의미한다. Apex 영웅 ttk 길이, 다음 고리의 깃 가장자리가 막히면 불편할 수 있어 빨리 씻어내고 다시 동그라미로 들어가기가 어렵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TK 드라마), 영웅명언) 현재 단열판이 있어 동그라미 옆에도 엉덩이 뒤가 깨끗함을 보장할 수 없다. 전반적으로 칼라의 가격 대비 성능은 다른 게임보다 훨씬 못하다. 만약 네가 서클에 있다면, 적을 인계하는 것이 더 쉬울 것이다.
네 번째 라운드, 아직 결승에 진출하지 않았다면 (4 팀 이하). 이때 적당히 동그라미에 들어갈 수 있다. 원이 비교적 작고 올림바스가 비교적 비어 있기 때문이다. 평소에는 누가 어디에 있는지 아는 사람이 없어, 자신이 막히지 않도록 최대한 보장할 수 있다. 이럴 때는 서클에 서기가 어렵고, 기본적으로 엉덩이가 깨끗함을 보증한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팀이 아직 런인 중이거나 총기가 강하지 않거나 야행이 아니라면 서보신호에 가서 한 바퀴를 탐험한 다음, 다음 바퀴로 가서 비교적 안전한 곳을 밟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탑을 재배하여 중기 사고 다발 기간을 넘길 수 있습니다.
이 단계에서 인원수가 20 명 이하로 떨어지면 중계 내용을 주시하고 결승전 무전시 팀 구성을 분석해야 한다. 10 에서 도착한 관찰자 수에 특별한주의를 기울이시겠습니까? 그 순간 마지막 라운드가 3V3V3 인지 3V3V 1, 3V3V2 인지 판단하여 팀의 마지막 라운드 전술을 직접 결정할 수 있다.
최종원
결승전의 간단한 이치는 너의 팀이 계속 싸울 것이라는 것이다. 실력이 균일하다면 누가 앞서고 누가 어떤 자리를 밟느냐가 중요하다. 가장 결정적인 것은 사실 4 바퀴와 5 바퀴의 위치이기 때문에 정찰영웅이 있다면 기회를 찾아 한 바퀴를 탐험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전 링크에서 추측한 팀 구성에 따르면 독늑대가 있다면 먼저 독늑대를 찾거나 맞은편에서 먼저 독늑대를 찾도록 해야 한다. 기회를 빌려 맞은편을 괴롭히지 마라. 조급해하면 독늑대를 포기하고 너를 때리면 너는 지게 된다. 독늑대를 죽이면 한 파를 먹고 한 파를 보충할 수 있다. 반대로, 만약 당신이 독늑대에게 좋은 기회를 찾아 싸우지 않고 여섯 살이 된다면, 이 닭의 엉덩이는 틀림없이 맛없을 것이다.
마지막 라운드에서 3 팀은 네 가지 원칙을 따라야 한다: 1. 자신의 존재감을 가급적 낮추다. 너는 설득할 수 있고, 애교를 부릴 수 있지만, 상대가 반드시 너를 죽여야 한다고 생각하게 해서는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나중에 때리기가 어렵다. 네가 죽일 자신이 없다면. 2. 고점을 밟다. 이 고점은 구체적인 고점이 아니라 토치카 등이다. , 다른 두 팀이 당신 팀이 돌격하기 어렵다고 생각하게 합니다 (물론 구체적인 고점은 이 목표를 가장 쉽게 달성할 수 있는 곳입니다). 3. 위치를 밟아 샴을 치다. 결승전의 조화가 높은 샴체는 정상 1, 2, 3 분의 공격을 효과적으로 해소할 수 있어 1 초도 1 위를 차지하기 어렵다. 4. 두 팀 사이에 끼지 마세요. 네가 그것을 마지막에 두는 이유는 그것이 중요하지 않기 때문이 아니라, 네가 생각하면 할 수 없기 때문이다. 마지막 무릎은 너무 커서 중간, 그렇게 가깝지만, 이 구간은 어떤 정상적인 사람이라도 모퉁이를 돌 때 초 동안 너를 할 것이다. 위험이 너무 크다. (조지 버나드 쇼, 도전명언) (알버트 아인슈타인, 도전명언)
글로벌 전략 2. 타이밍 선택
전반적으로, 언제든지 주도권을 자신의 손에 쥐고, 완전히 통제할 수 없더라도 신속하게 대응 방법을 분석해야 하며, 사고 발생 시 손실을 최소화하거나 심지어 이익을 얻을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이런 결정은 한 사람이 하기 어렵다. 한 직장에서 한 사람이 얻는 정보가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팀 전체가 얻은 정보를 모아서 한 사람이 결론과 대책을 제시해야 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일명언) 이를 위해서는 최종 뇌의 판단이 100% 정확한지는 말할 것도 없고 각자의 직무에서 효과적인 정보를 신속하게 피드백해야 한다. 사실, 모두가 주는 정보는 어느 정도 주관적인 오판이 있다. 이러한 실수를 줄이는 것은 사실 한 팀이 연마하는 과정이다.
첫째:
잘못된 정보: 내 얼굴에 누군가가 있습니다. 유효한 정보: FFFFFFFF. 잘못된 정보: 조금 깨진 갑옷; 효과적인 정보: 로봇이 갑옷을 입고, 악령이 불구가 되고, 기관총녀가 조금 있다. 무효 정보: 나를 따라와, 누가 누구를 향해 어리석지 않겠는가; 효과적인 정보: 모두 어리석은 짓이니 놀기만 하면 된다. 잘못된 정보: 이길 수는 없지만 빨리 빠져 나가십시오. 유효한 정보: 돌팔이! ! ! ! !
두 번째 요점:
잘못된 정보: 내 얼굴에 하나 더 있습니다. 유효한 정보: F 1 위치에 F 가 없는 적 고급 정보: 신들의 아버지는 나에게 선견지명을 주었다. 잘못된 정보: 하나, 하나, 하나; 효과적인 정보: 사기가 떨어지고 있고 유모가 구조될 수 있다 (가능한 총선 정보를 묘사해 보세요).
세 번째 요점:
유효하지 않은 정보: 다른 팀이 재촉하려고 합니다. 효과적인 정보: 뒤로 와서 내 총을 내게서 회수해라. 잘못된 정보: 여전히 펌프가 있습니다. 효과적인 정보: 멀리서 저격수가 있다면, 너는 그를 설득해야 할 것이다. 어서, 나는 너와 함께 밟을 수 없어.
이것은 단지 간단한 예일 뿐이다. 이 보고점은 누르지 않을 수도 있지만, 보고점이 가능한 한 정확하고, 위치 F 를 보고하고, 혈량 대응 캐릭터를 보고하는 두 가지 원칙을 따라야 한다. 비 의사결정자는 가능한 객관적으로 정보를 보도해야 하고, 의사결정자는 주관적인 판단을 더하고, 말투는 과감해야 한다.
기습/매복 시기
시기를 말하기 전에, 먼저 기습과 매복의 최종 목적을 분명히 해야 한다. 미리 우세한 지위를 차지하고, 백질의 혈량 우세, 심지어 수량 우세까지 차지하며, 결국 우세를 이용하여 본토 선수를 해치우는 것이다.
사실 매복도 할 말이 없다. 총결은 바로 몇 글자이다: 우세한 지형을 밟고, 가까이 다가서고, 우위를 점하고 과감하게 돌진한다.
기습하면 먼저 오해를 하고, 상처를 훔치면 과감하게 출격해야 한다. 야행은 권력소년이 주변에서 남의 엉덩이를 훔치는 것을 자주 본다. 30 1 탄창을 쳐서 갑옷을 깨뜨린 다음 벙커를 들여 폭탄을 바꿔 다시 싸울 계획이다. 기습의 목적은 어디로 갔습니까? 큰 전기를 두드릴까요? 그래서 기습하고, 우세를 노리고, 즉시 팀원들에게 결정을 내리고, 과감하게 함께 돌진했다. 추가 정보는' 정건원 위 수양' (필담-word 문서 3) 을 참고하세요.
그러나 대탈출 게임 경험을 한 사람은 모두 기습 과정이 총결된 것이 바로 한 문장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살금살금 마을로 들어가라, 총을 쏘지 마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상식: Apex 영웅 중 달리기, 점프, 등반만 발소리를 내고 발소리가 퍼지는 범위는 70m 정도다. 이 범위에 도달하면 달리기를 보행으로 바꿔 최대한 가까이 가는 것을 고려해 볼 수 있다.
가방을 핥는 거 맞죠? 아크 스타! 복제자 맞죠? 아크 스타!
구체적인 기습 시기는 우선 동료가 안정될 때까지 기다렸다가 시작해야 한다. 호성이 몸에 들어갈 수 있도록 보장해 주는 기회가 아니라면, R99 는 말뚝을 직접 훔칠 수 있는 기회를 제외하고는 두 개 혹은 세 개의 총선이 더 편하다. 둘째, 모든 적의 동향을 파악하는 것이 가장 좋다. 그 중 하나가 접촉하지 않거나 상대적으로 접촉하지 않는 시간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이렇게 하면 적들이 우세를 발휘한 후 해결하기 어렵다.
또 이곳의 기습은 엉덩이를 훔치거나 옆으로 몸을 돌리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고 특별히 성명했다. 적들이 네가 그들을 때리는 것을 모르는 한, 기습이다.
인원 분배는 보통 두 사람이 닭을 훔치고 한 사람이 보초를 서다. 첫 번째와 두 번째 위치는 가까이서 만지고, 세 번째 위치는 시야가 좋은 위치를 찾아 적의 동정을 관찰한다. 기습은 두 사람이 기회를 찾아 한 사람이 불을 지르고, 한 사람을 남겨 상황을 관찰하기 때문에 기회를 쉽게 찾을 수 있기 때문이다. 또는 2 위와 3 위 역할 교환을 선택할 수도 있다. 2 위는 빨리 입장할 수 있는 능력이 있기 때문에 중로까지의 거리는 전투 리듬을 더욱 가속화할 수 있기 때문이다.
화원에 있는 배양탑을 훔치는 경우를 예로 들어보겠습니다. (이전 배양탑은 정말 훔치기 좋았는데, 이곳의 대열역은 일반적으로 비교적 분산되어 있습니다). 대오는 화원 아래의 배양탑 계단에서 중간탑에 적이 있는 것을 관찰했다. 이때 1, 2 번 진지는 내려가서 탑 앞의 건물을 만질 수 있고, 3 번 진지는 계속 관찰하여 다른 적의 진지를 발견할 수 있다. 예컨대 중탑과 외탑 모두 적들이 수색하고 있는 것을 관찰한다. 1 호보는 타워 앞 건물에 사람이 있다는 소식을 듣고 12 호 주문서를 직접 돌진할 수 있다. 그리고 3 번 역은 서둘러 물러나 다른 두 명의 적을 맞이할 수 있다.
위의 전술과 결합하여 잘못된 시범을 제시하다. 우리가 실행 하는 동안, 세계의 가장자리에, 검색 착륙 후, 우리는 화력 발전소의 첫 번째 팀을 훔 쳤 습니다. 나의 악령이 개를 데리고 활공하자 유모는 용기에 점을 하나 설치했다. 우리가 땅에 떨어지자 개가 30 초의 발자국 소리를 내자 간호사는 초소를 보내자마자 이미 그것을 끌어당겼다. 결국 우리가 도착했을 때, 그들 셋은 이미 발판을 들고 간호사에게 돌진했다. 결국 우리는 발판 하나와 [휴대용 팀원-생명선: 1 등급] 을 면했다.
공격을 당하다
지형 우세: 우세가 총에 맞설 때는 지형 우세가 혈량 우세나 인적 우세로 바뀔 때까지 기다려야 한다. 뒤에 누가 와서 말리면 먼저 철수하는 것이 좋습니다. 구체적으로 누워 있거나 우리 팀의 전체 갑옷+혈액량이 상대 100 점 이상을 앞지르는 것으로 추정된다. 일찍 폭발하면 먼저 우세한 지형이 헛되이 짓밟히면 폭발하는 과정이 바로 전이의 과정이다. 큰 확률은 보호도 없고, 벙커도 없고, 지형의 열세에 처하면 큰 손해를 볼 수 있다.
지형의 열세: 반드시 일찌감치 포위를 돌파하고, 과정을 통일하고, 상대방에게 지형의 우세를 바꿀 수 있는 기회를 주지 말아야 한다.
수확 원칙: 총 분산, 목표 집중. 가능한 한 같은 방향으로 돌진하지 마라. 이렇게 세 남자는 바보, 눈먼 사람이고, 너에게 상당한 피해를 입힐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남녀명언) 만약 정말 방법이 없다면, 기술을 지불하거나 물체를 던져 적의 총선 (예: 지평선, 연무탄, 비료 방패, 알루미늄 열제) 을 막거나, 악귀, 발판과 같은 총선을 피해야 한다. 갑작스러운 얼굴 변경 후 화력은 반드시 집중해야 한다. 잠깐만 기다리세요. 영웅이 얼마나 많은 상처를 흡수할 수 있는지, 얼마나 많은 상처를 낼 수 있는지는 필연적인 관계가 없다. 초도 떨어지지 않는다. 피가 허술한 적의 손에도 포커가 없을 것이고, 맞은편이 겁쟁이라고 내기도 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원수명언) "그가 헤어졌을 때, 그는 단지 숨어서 한바탕 소란을 피우고 싶었다." 돌진할 때는 반드시 의사소통을 잘해야 하고, 팀 전체가 움직여야 한다. 3 위의 일은 돌격을 결정한 후에 완성해야 하고, 팀원들과 함께 서둘러 수확을 해야 한다.
설득의 기회
적어도 Apex 영웅에서 훌륭한 어부는 항상 낮은 대가로 더 많은 이익을 얻을 수 있다.
사마귀가 매미 황새를 잡은 후 모두가 황새가 되고 싶다는 말도 있다. 사마귀가 되는 것을 피하는 방법은 팀의 의사결정 위치에 매우 중요한 영향을 미친다. 이것은 지난 호 평론구에서 물어본 대국적인 문제를 포함한다. 하지만 저는 이것이 정말 체계적으로 표현하기 어렵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세그먼트마다, 심지어 서버마다 플레이어의 행동 스타일이 크게 다를 수 있기 때문에 전반적인 판단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예를 하나 들어보죠. 벽돌을 던져서 옥을 끌어들이는 것과 같습니다.
우리는 며칠 전 실전을 예로 들었다. 먼저 여기에 그림을 붙이세요.
이것은 홍콩 서비스 플래티넘 3 입니다. 여기 hxd 를 보시면 눈을 감고 스스로 생각해 보세요. 이 세분화된 게이머의 특징은 무엇입니까?
우선, 하반기 시즌은 이미 일주일이 넘었다. 대부분의 활발한 게이머들은 이미 자신의 자리로 돌아갔지만, 소수의 게이머들이 막 랭킹 포인트로 돌아가기 시작했기 때문에, 이번 판에는 진짜 플래티넘과 일부 원드릴, 심지어 고수 (적어도 dl 과 생선튀김을 만날 확률이 평소보다 높기 때문에 고려해야 한다) 가 있을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하지만 이 구간의 정상적인 표현은 의식적으로 전투를 중단하는 것이지만 전술 리듬은 느리고, 전장에 들어가는 시간은 일반적으로 비교적 이르며, 단행 선수도 많기 때문에 팀의 전술 집행력은 비교적 떨어진다. 의식적으로' 사고 다발' 의 핫스팟 자원 지점에서 멀리 떨어져 있기 때문에 지도인원 분포는 상대적으로 분산되지만 전체 분포는 여전히 연선' 두중발 경량' 이다.
우리가 터빈으로 뛰어들어 얻은 정보는 터빈에 1 팀, 오아시스에는 1 팀, 권관 방향에는 4 팀, 전기망에는 1 팀, 갈라진 몇 방향, 실험실에는 1 팀이 있다는 것이다 우리는 착륙하여 함께 터빈으로 뛰어드는 팀을 완성했다. 간단한 검색을 통해 첫 번째 원은 30 초 정도에 축소되기 시작하고 터보는 원의 가장자리에 있다. 이때 우리는 권투관 방향에서 총소리가 나는 것을 듣고, 우리는 가서 말리려고 한다. 먼저 착지틀을 배제하고 지금 전투를 시작한다. 두 가지 질문을 생각해 보세요: 일선 팀은 어디서 왔을까요, 권투관과 일선 팀에서 쳤나요? 후속 조치는 어디에서 올 수 있습니까?
처음에 우리는 전기망이나 화물선이 권투관에 있는 원주민들과 싸우러 온 것으로 판단했다. 터빈 왼쪽 문에서 나가서 권투관 왼쪽 다리로 들어가기로 했다. 좌교가 포선을 볼 수 있다면 화물선이 온 것이다. 그렇지 않다면 전기망일 것이다. (사실 여기서 부두가 새지만 영향은 크지 않다. 부두가 오면 우리가 권투관에 도착한 시간과 비슷해야 한다. 그때가 되면 권투관 맞은편에 두 팀이 있을 것이고, 우리는 빵 두 개와 치즈 중 하나가 될 것이다.
외출한 후 우리는 12 악마의 옥탄을 먼저 선택했고, 세 번째 연녀는 터빈 문 앞에 몇 초 동안 서 있었다. 여기서 우리는 오아시스 팀이 올지 궁금하다. 오아시스가 내부 링에서 권투관을 걸어간다면, 기본적으로 짧은 기간 동안 터빈 왼쪽 문에서 사람을 볼 수 있을 것이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사실, Yanjie 는 Q 시간의 힘을 설정했습니다. 아무도 보상을받지 못했습니다. 이때 옥탄은 이미 권관 교두보에서 총선이 좌측으로, 탄도가 하늘을 직격하는 것을 감지했는데, 이는 저타상황이며 권관에서 좌측 관람석을 쳐야 한다는 것을 설명한다. 이 시점에서 왼쪽 관람석에서 누군가가 싸웠다. 화물선팀이 권투관에서 싸우고 있을 가능성이 매우 높다.
이때 발판으로 전장에 들어갈 수 있으므로 전력망, 부두, 오아시스에서 오는 팀을 조심해야 한다. 부두와 오아시스 외권의 팀이 동시에 온다면, 그들은 큰 확률로 만날 것이다. 그래서 정말로 우리를 위협할 수 있는 것은 권관 외부와 오른쪽에서 올 수 있는 부두와 전기망대다. 권투관의 지형과 결합해서 우리는 일찍 전쟁터에 들어가 가능한 한 빨리 관람대의 적을 잡아먹고, 먼저 제고점을 밟은 다음 적절하게 관람대의 적을 추격하기로 했다. 정상적인 상황에서, 우리가 전투를 중지할 때, 우리가 가장 보고 싶은 것은 한 팀이 전사하고, 다른 팀은 남은 피만 남은 국면이다. 하지만 이번에는 전투를 멈추고 상호 접수 단계로 들어가 발판에서 바로 왼쪽으로 서서 전쟁터로 들어갔다.
후속 결과는 쓸데없는 말을 할 필요가 없다. 나는 다른 팀이 일찍 와서 왼쪽 관람석의 우세한 자리를 밟을까 봐 다음 단계, 후퇴, 방비가 비교적 여유로웠기 때문에 왼쪽 관람석을 일찍 썰기로 했다. 경기가 끝난 후 나는 입장할 것을 선택하지 않았다. 왜냐하면 나는 마지막 관람석에 산 사람만 있을까 봐, 관람대는 모두 땅이고, 셀 수 없을 것 같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것은 일파 전투가 전쟁터에 진입하기 전에 정보 분석을 중단한 완전한 예이다. 올림바스의 지도는 사실 비교적 비어 있어서 전환점 동작 노출도가 매우 높다. 네가 의식적으로 전투가 멈추는 것을 지켜보기만 하면 양쪽의 적을 쉽게 발견할 수 있다.
그런 다음 정보 분석에 관한 몇 가지 질문이 있습니다.
한 차례의 전투는 보통 세 단계로 이루어져 있다. 총소리가 다가오는 것을 듣고, 전쟁터로 뛰어들어 전투에 가입하고, 핥아먹는 가방을 죽이는 것이다.
총소리를 들으면 적의 전투 단계를 대략적으로 분석할 수 있다. 산탄 사격이라면, 일반적으로 단발이나 총 뽑는 소리가 동반돼 두 팀이 아직 총 소모 단계에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때 먼저 다가와 자신과 전장 주변에 다른 팀이 있는지 알아보고 상황 변화 등을 고려해 볼 수 있다. 밀집한 포화라면 설날 같다. 나를 믿어라, 이런 운동은 두 팀이 맞설 수 없다. 먼저 연구원의 수와 분포를 만져보고 다시 생각해 보자. 밀도가 높지만 간헐적인 경우, 보통 물보라의 소리가 동반된다. 전반적으로, 전투는 이미 막바지에 이르렀고, 두 팀은 서로 수확이 있다. 보통 이때 입장할 수 있습니다. 만약 이때 너의 팀이 아직 멀다면, 너무 늦을 것이다. 포기하는 것을 고려해 볼 수 있다.
총소리가 들리면 총선이 보이지 않을 때 오른쪽 위 모서리에 있는 토너먼트 방송을 관찰하여 상황을 분석하는 데도 도움이 된다. 그건 그렇고, 만약 두 팀이 교전이 곧 끝난다면, 오른쪽 위 방송에서는 살육을 보도하고, 어당에서 상어나 돌팔이 의사를 만나는 것을 조심한다.
전쟁터에서 충분히 가까워졌을 때, 돌진하지 말고 1, 2, 3 분의 전술을 엄격히 준수하라. (네가 전쟁터에 도착해서야 막 다 치지 않는 한) 그러나 이때 첫 번째 자리는 정보만 파악하면 되고, 총을 쏘거나 피를 쏘지 않아도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알다시피, 분석은 항상 분석이며, "둘 다 쓰러졌고, 하나는 봉황에 있다" 는 것을 직접 보는 것이 가장 안전하다.
사실 기습이기도 하지만, 주동권은 적의 손에 있다. 또는 기회는 적들이 스스로 창조한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도전명언) 대부분의 사람들은 전투를 중단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왜 전투를 중단해야 하는가? 황새 한 마리가 되고 싶어? 네, 그럼 좀 더 생각해 볼까요? 싸움이 우세하기 때문이다. 적이 이기든 지든, 그의 상태는 어느 정도 손상될 것이다. 이러한 불쌍한 상태는 우리의 장점이기 때문에 전투는 사실상 우리를 위해 전투에서 가장 위험한 부분을 절약해 주는 것이다. 우위를 위해 1 위 자리를 바꾸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전쟁명언) 이 점을 이해하면, 사실 정차 시간은 그렇게 죽을 필요가 없고, 가장 중요한 것은 화력을 집중시키고 진퇴도가 있다는 것이다.
또 강조해야 할 것은, 만약 네가 가까운 지점에서 전투를 중지할 준비가 되어 있다면, 이때 실패자 한 명이 탈영병이 너 앞에서 도망가고, 그를 쫓지 말라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전쟁명언) 네가 따라잡았을 때, 우승팀은 이미 좋은 컨디션으로 너를 정했다. 우리는 가능한 한 빨리 입장하여 실패자를 이용하여 우리가 저급한 승리 상태를 칠 수 있도록 도와주고, 가능한 한 빨리 승리의 한쪽을 잡아먹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