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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욕타임즈는' 중국 베스트셀러 소설' 이라는 제목으로 궈징밍 (Jing M.Guo) 를 보도했다. 그의 작품은' 외동자녀' 세대의 * * * 열정을 불러일으켰다. 대만의 청년문학은 채준을 제외하고는 사람들의 중시와 이해를 불러일으키지 못했다. 대만성 독자의 독서 취향은 여전히 유명 인터넷 작가 후지이 이츠키 (후지이 이츠키) 와 구술칼 () 의 작품에 집중되어 있다. -"중국 타임즈" 에서 인용

장효풍: 잡지 전파 문화.

90 대 신세대 작가' 는 시장부에 전매해 전자잡지 시장화가 추세라고 말했다.

-장 샤오 펭 방문

해안망전 (기자 양경위) 3 1 오후, 우리는 인터넷을 통해' 90 대 후세대작가 장효풍' 을 인터뷰했다.

장효풍, 남자, 199 1, 6 월 30 일 맹자의 고향 조성에서 태어났다. 청년문학의 창시자 중 한 명인 90 년대 이후 청년문학의 대표잡지' 예' 잡지, 원편집장, 현 시장운영감독.

장효풍: 인터넷을 이용하여 청춘을 그려요.

Yemagazine 은 처음에는 단지 전자 잡지일 뿐이다. "전자잡지는 중국 문예의 일환으로 이상을 위해 90 대 이후의 모든 젊은이들에게 자신의 플랫폼을 제공하고 중국 문예의 번영에 어느 정도 기여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장효풍이 왜 전자잡지를 만들까 하는 질문을 받았을 때, 그는 이렇게 대답했다. 이제 전자 잡지는 점차 실체 잡지가 되었다. 시장화의 초심을 이야기할 때, 장효풍은 할 말이 있는 것 같다. 그는 Yemagazine 이' 인터넷을 통해 청춘을 그려라' 라는 구호로 비영리를 이념으로 지난 2 년 동안 미미한 성적을 거두었다고 자랑스럽게 말했다. 이것이 우리가 수많은 전자잡지에서 눈에 띄어 대만' 중국타임스' 에 의해 발견되어 90 대 청년문학 대표로 불리는 이유이기도 하다. 잡지 시장화는 일종의 시장 선택이다. 특히 이전의' 엽지' 잡지는 문예를 원칙으로 한 것으로, 시장이나 독자의 감정에 신경을 쓰지 않는 경우가 많다. "예" 잡지는 사람 중심적이고 과학 발전관을 지도하며 계획적이고 단계적으로 발전한다. 시장화는' 엽' 잡지의 첫걸음일 뿐이다.

"엽지의 시장화는 전통매체와 달리 전통적인 뉴미디어와는 다르다고 합니다. 산업 체인 통합의 산물이며, 이개복은 올해' 신개념 미디어 창업대회' 에서 언급한 뉴미디어다. 뉴미디어의 출현은 전통 매체에 충격을 주고 미디어 시장의 산업 통합을 간접적으로 추진할 수밖에 없다. 원래 의도는 당연히 더 많은 독자와 더 많은 사람들에게 기회를 제공하고, 우리 자신에게 기회와 플랫폼을 제공하는 것이다. " 장효풍은 우리에게 그들의 초심을 진지하게 설명했다.

날카로운 도구는 일을 잘 할 수 있다.

전자잡지의 시장화는 어려운 길이다. 장효풍은 그들이 이미 상장을 위해 반년을 준비했다고 우리에게 말했다. 항상 시장화를 준비하는 날입니다. 인력 구성, 원고 출처 등. 이것들은 모두 저항력이다. 공이 그 일을 잘하려면, 반드시 그 기구를 먼저 이용해야 한다. 장효풍은 큰 자신감을 보였다. 그는 기회가 준비된 사람을 위한 것이라고 말했다. 관건은 그가 기회를 잡을 수 있느냐는 것이다. 장효풍은 이 잡지의 시장화에 있어서 더 중요한 것은 그 뒤에 있는 팀이라고 덧붙였다. 장효풍은 대답에서 조던의 말을 인용했다. "농구는 개인 공연이 아니다." 물론 잡지를 만드는 것은 한 사람의 일이 아니다. 이렇게 강력한 팀이 뒷받침되어 엽잡지사는 전진의 동력을 가지고 있다. 잡지의 팀은 대부분 90 대 이후이다. 그는 인터뷰에서 "현재 많은 사람들이 90 대 이후 상당히 까다롭지만, 90 대 이후는 정말 훌륭하다고 말하고 싶다" 고 말했다. 이 강력한 팀에 대해 이야기할 때, 장효풍은 이렇게 우리에게 묘사했다. "우리는 모두 망망한 황야에 흩어져 있는 석두, 아무도 우리에게 관심을 가지지 않지만, 우리가 성벽을 건설할 때, 사람들은 고개를 들어 감탄한다. 얼마나 높고 견고한 성벽인가. 우리 팀이야! "

현실이야말로 꿈의 초심이다!

장효풍은 90 대 대표이지만, 그는 겸손하게 우리에게 말했다. "나는 성공한 90 후가 아니다. 나는 분투와 독립의 길을 걷고 있다고 말할 수 밖에 없지만, 현실의 잔혹함이 꿈의 아름다움을 부각시켰고, 바로 꿈의 아름다움 때문에 우리는 분투하고 독립해야 한다는 말을 여러분과 나누고 싶습니다. 현실이야말로 꿈의 초심이기 때문이다. 인터뷰의 마지막에 장효풍은 이 업종을 간단히 요약했다. " 우리 업계는 글을 팔고, 문장, 이야기를 팔고, 웃음과 눈물로 우리의 청춘과 이상을 바칩니다. 절대 삐뚤삐뚤삐뚤삐뚤삐뚤한 말을 하지 말고, 학생들에게 영향을 미치고, 어떤 부자연스러운 일도 하지 마라. 다 썼을 때, 나는 허리를 굽혀 부모님과 독자들에게 감사를 표했다. 내가 망쳐서 잠을 잘 수가 없다. 삼삼오오 년 동안 백생하여, 7 ~ 8 개의 노후 돈을 벌다. 결국 진흙 속에 빠져서 바람에 흩어졌다. 독자는 항상 새로운 총애를 가지고 있으며, 다시는 옛사람을 그리워하지 않을 것이다. 그것이 너에게 잠시 즐거움을 가져다 주는 것을 보면, 그것은 인류의 따뜻함을 좀 받을 수 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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