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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떻게 소리를 구별할 수 있습니까?

스피커는 오디오의 단말기 장치로서 사람 소리처럼 오디오 세트의 좋고 나쁨을 크게 결정한다. 좋은 스피커 한 쌍을 선택하는 것이 음향 성공의 관건이라 조금도 소홀히 해서는 안 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그러나 오늘날의 오디오 시장에는 완제품 스피커의 브랜드가 수백 종에 이른다. BOSE, JBL, INFINITY, Westlake Audio, PolkAudio, 영국: ATC (트럼프 카드) 등 국제적으로 유명한 브랜드들이 많이 있습니다 Kloc-0/0 (다나), DALI (대니), 자모 (존보): 독일 Heco (고드), Maagnat, ELAC (이탈리아); 프랑스의 꿈의 목소리 (VIS 10NACOUSTIQUE) 와 JMLab (김랑): 국내 제품이 비교적 많은데, 예를 들면 신의 목소리 시리즈, 김랑, hivi, 신덕객, 복음, 작은 회오리 바람 등이 있다. 품질이 들쭉날쭉하여 가격 차이가 매우 크다. 같은 브랜드의 같은 계열의 스피커라도 음질은 종종 좀 더 높아야 하고, 가격은 기하학적으로 몇 배나 오를 수 있다. 스피커가 전자오디오공학이 발명된 이래 진보가 가장 느리고 기술이 가장 약하기 때문이다. 영국의' 열병서' 에 따르면 Rogersls 3/5 는 오래된 영국 상록 축음기로, 이미 여러 해 동안 유명하여 1960 년대에 출시되어 거의 40 년 동안 잘 팔리고 있다. 그 음색은 순수하고 우아하며, 지금까지도 많은 고위 하이파이 애호가들에게 인기 상품으로 여겨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색명언) 오디오 기술이 고도로 발달한 오늘날, 정말 이해하기 어렵다. 그러므로 강연자의 창작을 얕보지 마라. 스피커가 단지 몇 개의 스피커와 몇 개의 Hi-Fi 또는 Hi-END 상자일 뿐이라고 생각하지 마십시오. 강연자의 학문이 너무 커서 쓸 수 없어 학교마다 관점이 다르다. 의학 분야의 한의사 양의쟁, 혹은 난치병 치료와 같다. 분명히 병을 치료할 수는 없지만, 완치된 사람은 이해하지 못한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의학명언) 그러나, 소비자들에게, 우리는 단지 어떻게 식별하고 선택할 수 있는지를 배우기만 하면 된다. 그렇다면 경험이 없는 대부분의 소비자들에게, 값비싼 가격이나 운이 아니라 아래 소개된' 7 시' 를 듣고 한 쌍의 스피커의 좋고 나쁨을 판단하는 법을 배울 수 있는 유행하고 간단한 방법이 없다.

1. 오디션 전에 강연자에 대한 예비 이해

한 쌍의 스피커에 대한 초보적인 인식을 위해' 관찰, 계량, 두드리기, 인식' 단계로 확인할 수 있다: 공예 관찰, 계량, 상자 두드리기, 명판 인식.

외관 기술은 상자 외관의 첫 번째 이미지에서 상자의 좋고 나쁨을 판단하는 것이다. 천연 원목으로 만든 상자는 당연히 최고다. 이탈리아 Chario, Guarneri 경의등 세계적으로 유명한 천가 지존함은 환경 보호, 자원 부족, 가공시간 등의 요인으로 어디에나 있는' 부드러운' 샴푸처럼 환영받지 못할 것이다. 그래서 흔히 볼 수 있는 스피커는 MDF 중 밀도 섬유판 표면에 얇은 나무껍질을 장식하는 것이다. 실목 베니어, 외부장식이 정교한 스피커, 특히 자단목, 참새눈, 배목, 호두목, 진남, 홍오크 등 귀한 나무가죽으로 천연 나뭇결 시각 효과가 뛰어나 촉감이 매끄럽고 편안하다. 특히 다층 코팅을 거친 후 대칭 나비 무늬의 실목 가죽을 갈아낸 거문고는 중고급 명품 스피커로 간주 될 수 있으며 모조품은 거의 없습니다. PVC 플라스틱으로 덮인 상자는 일상용품에 속한다. 솜씨는 정교하지만 기껏해야 중저가 상품으로 간주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런 종이 자르기로 장식된 상자는 극단적으로 보이지만 상자 뒤의 스티커와 경적 장착 위치의 파자공예가 정확한지 더욱 유의해야 한다. 위조품은 일반적으로 이러한 세부 사항에 주의하지 않으며, 조금만 노력하면 정확하게 판단할 수 있다.

디버깅 리뷰: 사실, HI-FI 상자에서도 실제 log box 를 거의 볼 수 없습니다. Chario 가 많은 최고급 제품에 사용하는 목재는 40 여 년 동안 성장한 최고급 이태리 레드오크와 같이 스피커 제조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목재가 극히 드물기 때문이다. 이탈리아 환경보호법에 따르면 이런 수종을 벌목할 때마다 구매자는 목재가격을 지불하는 것 외에 10 그루의 비슷한 묘목을 보충해야 한다.

둘째, 무게: 좋은 스피커는 대부분 18 ~ 25mm 의 양질의 MDF 입자판을 사용하며, 고급 주력 스피커는 자단목, 황유와 같은 과체중 실목 또는 다층 합판을 채택하여 무게가 놀랍다. 일반적으로 한 쌍의 스피커의 순중량은 50 킬로그램이나 60 킬로그램에 달한다. 대부분의 중저급 주식품은 부드러운 파티클 보드를 사용하고, 위조품은 저질지 접착제를 사용하기 때문에 무게가 가볍다. 음향업계는 종종' 전문가가 품질을 보고, 문외한이 저울을 따진다' 는 말이 있는데, 무거운 스피커는 분명히 가벼운 스피커보다 낫다. 그러나 불량한 상인들이 음체 바닥에 모래와 시멘트를 주입하여 소비자를 속이는 것을 경계해야 한다.

디버깅 리뷰: 여기에 호형 박스 디자인을 사용한 목재 스피커 제품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표면 상자는 외관이 아름답고 음향 설계에 도움이 되지만, 가공공예의 필요성으로 인해 이 상자들은 순수한 정사각형 구조의 제품보다 목재가 덜 견고하게 사용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좀 난처하다.

셋째는 상자를 두드리는 것이다. 손가락 관절로 상자의 앞, 뒤, 왼쪽, 오른쪽 베젤을 두드리면 상자의 사방이 무겁고 바삭하다. 판재는 단단하고 도톰하며, 내부에는 여러 개의 보강재 지지가 있고, 상자체 구조는 합리적이고 견고하며, 다양한 방음 방지 정재파 조치가 있습니다. 이런 상자는 가공 원가가 높고 난이도가 높아서 위조품이 거의 없다. 손가락 관절로 상자를 두드리면' 퍼프, 퍼프' 소리가 나면 접시가 너무 얇고 재질이 너무 나빠 구조가 불합리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또한 내부에 흡음재나 보강재가 없어 상자 안에 대량의 분산 및 정재파가 형성된다. 이런 스피커를 구입하면 영원히 좋은 재생 효과를 얻을 수 없다.

넷째, 명판 식별: 정말 좋은 스피커에는 정교한 금도금이나 크롬 명판 로고가 있으며, 명판에는 일반적으로 선명한 상표, 회사, 이름, 산지 및 해당 지표가 새겨져 있습니다. 수입상자에는 영어 (예: XXX 제조나 제조, 해당 상표, 스피커 지시등 등) 가 있습니다. 디자인만 있다면 ... (XX 디자인) 혹은 한 국가명만 모호하게 표기하거나, 몇 가지 간단하고 매우 치밀하지 않은 기본 지표를 제외하고는 산지도 볼 수 없고 생산업자도 볼 수 없고, 상표도 등록표시도 없다. 이 세 가지 무제품은 대부분 위조품 혐의를 받고 있다. 명품 스피커는 브랜드 이미지와 기업 인지도를 중요시하기 때문에 첨부된 명판 로고는 매우 규범적이고 정교하며 각종 지표, 기업명, 산지가 모두 갖추어져 있습니다. 일부 명판은 심지어 24K 진금을 도금한 얇은 금속까지, 위의 글씨체는 여전히 울퉁불퉁하다. 제품에는 출하 날짜, 생산 일련 번호, 함께 제공되는 일련 번호 및 박스에 부착된 신분증이 있습니다. 이런 스피커의 경우 가격이 적당하면 일반적으로 안심하고 선택할 수 있다.

2. 기술 지표에서 스피커를 판단합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완제품 스피커의 뒷면에는 일반적으로 스피커의 주파수 범위, 감도, 운반 전력, 임피던스 등과 같은 기술 라벨이 붙어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감도는 스피커의 가장 중요한 지표로, 박스에 어떤 증폭기를 장착해야 하는지, 얼마나 많은 전력이 필요한지 등을 결정한다. 대부분의 시청각 가정용 스피커의 감도는 86-92 데시벨 사이이다. 같은 볼륨 (예: 볼륨 조정 10 포인트) 에서 감도가 높을수록 사운드가 커질수록 스피커에 대한 전력 요구 사항과 요구 사항이 낮아집니다. 이것은 사람들이 종종 말하는 것입니다: 스피커는 더 쉽게 밀어 낼 수 있습니다. 많은 상업 OK 청에서 사용하는 전문 스피커의 감도가 100dB 를 초과하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OK 청에 가서 노래방을 부르는 것이 듣기 좋고 힘들이지 않고 큰 음량을 얻을 수 있다고 생각하는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그러나 민감도가 높을수록 좋다고 생각하지 마라. 사실 감도가 92dB 를 넘는 스피커는 모두 얇고 가벼운 금속대야와 PP 대야로 스피커 조작을 파괴해 음질이 얇고 아름답고 과장되고 딱딱하며 많은 음악 디테일과 멋이 없어진다. 하이파이 듣기에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많은 목소리가 두껍고 부드럽고 음악적인 입들이 있는데, 보통 감도가 낮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예를 들어 영국 ATC, 이탈리아 명금, 이탁 등 최고급 스피커의 감도는 82dB 에 불과하다. 이 스피커는 시중을 들기가 매우 어렵고, 출력 전류가 큰 거대한 증폭기가 있어야 이상적인 선형 구역에서 작동할 수 있으며, 비용은 절대 작지 않을 것이다.

디버깅 리뷰: 대부분의 멀티미디어 스피커는 고감도 스피커를 사용합니다. 사실, 한 가지 중요한 이유는 저감도 유닛이 추진을 위해 고전력 증폭기가 필요하기 때문에 증폭기에 추가 된 비용은 별의 일부가 아니라는 것입니다.

또 다른 가장 중요한 지표는 주파수 범위입니다. 예를 들어 책장의 주파수 범위는 60Hz ~ 20 kHz 2.5 dB 이고 60Hz 는 저주파 방향의 스피커 확장 값을 나타냅니다. 이 수치가 낮을수록 스피커의 저주파 응답이 향상됩니다. 20KHz 는 스피커가 도달할 수 있는 고주파 확장을 나타냅니다. 숫자가 높을수록 오디오 기능이 좋습니다. 접미어 +/- 2.5dB 는 위의 주파수 범위의 왜곡도를 나타내며, 왜곡도가 작을수록 주파수 응답 곡선이 평평해집니다. 일부 스피커 레이블의 왜곡은 3dB 이며 주파수 범위는 더 넓어야 합니다. 일부 스피커는 이 지표를 표시하지 않고 주파수 확장 범위가 넓어질 것이다. 예를 들어 위의 나침반 상자 1 이 왜곡 컨트롤이 양수 및 음수 2.5 데시벨 범위 내에 있지 않은 경우 주파수 범위를 40 Hz ~ 23 kHz 로 표시할 수 있습니다. 눈에 띄지 않는 왜곡의 주파수 범위는 의미가 없다는 점을 지적해야 한다. 만약 공장이 고의로 고의로 죄를 짓는다면, 그 심보가 좋지 않다는 것을 의심할 수밖에 없고, 고의로 소비자를 속일 수밖에 없다. 또한 스피커 지표가 표준화되지 않아 제조사가 제품에 대한 자신감이 부족해 안심하고 구매하기 어렵다는 설명도 나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피커, 스피커, 스피커, 스피커, 스피커, 스피커, 스피커, 스피커)

감당 전력은 스피커의 참고 지표로 와트로 표시됩니다. 이 지표는 스피커의 좋고 나쁨을 설명하지 않고, 단지 증폭기를 선택하기 위한 참고 자료를 제공할 뿐이다. 예를 들어, 한 쌍의 스피커는 10 ~ 200W 로 표기되어 있습니다. 즉, 스피커를 구동하는 데 필요한 증폭기는 최소한 10~200W 의 출력 전력이 있어야 하지만 200W 이상의 증폭기를 사용하는 것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상자를 태우는 것에 대한 우려가 있을 수 있다. 일반적으로 가정용 스피커는 절대 밀지 않고, 밀면 좋고 밀면 안 좋은 문제만 있다. 200 와트 이하의 적재전력은 일반 가정보다 훨씬 많으며, 일부러 너무 높은 것을 추구하지도 않는다.

스피커의 또 다른 지표는 저항 값이며, 일반적으로 8ω를 공칭 값으로 사용합니다. 대부분의 이중 주파수 책장의 저항 값은 8ω, 다중 단위 다중 주파수 바닥 스피커도 6ω 및 4ω 입니다. 저항 값이 작을수록 구동해야 하는 전류가 클수록 필요한 전력 증폭기가 높아집니다. 제 생각에는 가정용 스피커는 8ω 임피던스가 비교적 좋은 밴드 증폭기를 선택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좋은 연사는 분명한 개성을 가져야합니다.

현대 오디오 장비에서 스피커는 가장 오래되고 신기한 멤버이다. 어떤 사람들은 그것이' 영성' 과' 생명' 을 가지고 있다고 말하는데, 한 나라의 민족 풍격과 역사 문화의 침전이다. 실제로 브랜드 스피커의 경우, 국가마다, 민족별로 만든 스피커에는 생산국 국민의 문화적 소양, 자연천성, 성격 특성이 낙인찍혀 있다. 특히 소질이 높을수록 등급이 높은 스피커는 이런 개성적 특징이 더욱 두드러진다. 둘째, 사용자에게도 똑같이 우수하지만 개성이 다른 스피커는 여전히 맛이 있습니다. 그렇지 않습니다. 어떤 스타일의 문제를 좋아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무배추는 제각기 사랑한다' 는 속담이 있다. 어떤 사람은 풍채가 좋고 격정적인 매너를 좋아하고, 어떤 사람은 온화하고 우아한 은둔자 성격을 좋아하고, 어떤 사람은 웅장한 교향악, 중금속 타악, 록 음악을 좋아하고, 어떤 사람은 소규모의 전원클래식 음악, 우아하고 우아한 독주곡, 감미로운 보컬을 선호한다. 물론 자신의 취향에 따라 이상적인 스피커를 선택할 수 있다. 그 이치를 이해하지 못하면, 자신의 맛으로 적당한 스피커를 고르면 실망할 것이다! 결국 이 투자는 싸지 않다. 그래서 저는 여러분들이 많이 알고, 많이 듣고, 정통 음향을 많이 뛰고, 친구의 의견을 많이 듣고, 전문가의 의견을 많이 듣고 구매할 것을 제안합니다. 동시에 어떤 스타일을 좋아하세요? 나는 스스로에게 몇 번 더 물어봐도 무방하다. 내가 이 스피커를 산 이유는 무엇인가? 음악 들어요? DVD 를 보세요? 노래 불러요? 또는 ...

스피커 자체의 스타일로 볼 때 음향계에서는 소위 미음, 영음, 유럽음 등이 유행한다. 미국인들은 강대한 실력과 거대한 동력, 특히 미국 서부산 (예: JBL, BOSE, Genesis 등) 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소탈하고 거칠고 대범한 음색 개성을 드러내는 경우가 많다. 미국 서부 카우보이들이 북미 초원을 질주하는 영웅적인 기질과 관련이 있을 수 있다. 미국은 광활하고 서해안에는 산천 강, 울창한 숲, 맑은 푸른 하늘, 물산이 풍부하다. 게다가 서부 카우보이의 거칠고 얽매이지 않는 성격과 할리우드 문화예술의 침투로 서부에서 생산된 스피커의 음색은 밝고 아름다우며, 목소리는 깨끗하고 넓으며, 거칠고 호방한 가운데 자신감과 기질이 드러났다. 각종 지표 흑자는 록, 재즈, 중금속 타악, 전문 OK 홀 등에 특히 적합하다. 하지만 바이올린 독주와 클래식 현악에서는 음악이 좀 가볍다. 미국 동부 지역에서 생산된 스피커는 지리적 요인으로 영국과 유럽 문명의 영향을 더 많이 받는다. 또한 유명한 필라델피아 교향악단은 고전 교향악을 숭상하여 매년 대량의 공연으로 지역 문화에 영향을 미친다. 따라서 INFINITY, Westlake 오디오와 같은 동부 지역에서 생산되는 스피커는 부드럽고 섬세하며 넓고 밝은 스타일을 가지고 있습니다. 음악의 분석력, 속도감, 음장 위치, 산향도 등은 서양스피커와는 확연히 다르며 유럽과 극동에서 인기가 많다.

영국 스피커는 전형적인 유럽 황실의 혈통으로 음색이 부드럽고 감미롭고 조형이 단정하고 우아하며 화려하지 않고 천연 목피는 부드러운 귀족 신사다운 풍격을 띠고 있다. 로저스 (재즈), 스펜도 (스펜다), 추청 (비 온 뒤) 등 세계적 수준의 클래식 자동차 스피커 몇 명이 탄생했다. 게다가 옛 제국의 휘황찬란함과 중세 문명의 잠화, 런던의 습하고 안개가 자욱한 지리환경과 작은 다리 같은 전원 목가적 노래까지 더해져 영음이 부드럽고 달콤하며 섬세하며 차분하고 부드럽다. 가족 하이파이, 심지어 하이엔드 분야에서도 매우 높은 자리를 차지하며 클래식 현악의 연주와 인성의 재현에 가장 적합하다. 아쉽게도 대동적 폭발 장면과 저주파 감각을 표현하는 데 효과가 좋지 않다.

독일어를 하는 사람들은 게르만 민족의 세심하고 엄밀한 자율적인 직업정신을 충분히 보여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독일어, 독어, 독어, 독어, 독어, 독어) 음색이 자연스럽고 중성평화 깨끗하고 상쾌하다. 특히 업계에서 정교하게 일하는 것으로 유명하니 감탄할 만하다. 하지만 엄밀히 말하면, 독일 상자의 음색은 냉염한 가운데 약간 강경해 팝송의 재생에 더 적합하다.

프랑스, 덴마크, 이탈리아, 스웨덴, 노르웨이 등 다른 유럽의 목소리는 프랑스인의 재미있는 낭만과 이탈리아 르네상스 시대의 예술적 기운이 넘쳐나고 있다. 북유럽 사람들은 활발하고 명랑하며, 매우 정교한 전통 수공예: 음색은 순수하고 자연스러우며, 중고주파수는 약간 과장되어 있지만 음악감이 있다. 또한 호환성이 뛰어나 홈 Hi-Fi/AV 에 가장 적합합니다.

국내의 고품질 스피커에 대해서도' 중국의 좋은 목소리' 라는 말이 있을 것이다. 최근 많은 전문가 학자들도 글을 쓰고 있다. 아쉽게도 중국의 음향업계는 시작이 늦었는데, 대부분 Hi-Fi 발열권에서 이미 명성이 있는 업체들을 포함한다. 1990 년대 중반까지 그들은 진정한 하이파이 음향에 발을 들여놓기 시작했다. 현재' 이론과 실천' 의 초기 자본 축적 단계를 완료하지 않았다면 어떤' 소리' 로도 자신만의 독특한 스타일을 형성하기 어렵다. 그러나 불과 몇 년 만에 국산 명품 스피커는 질적인 비약이 있었다. 필자는 소수의 국산 명품 스피커가 이미 자신의 프로토타입을 형성했다고 생각하지만, 모 나라의 어떤 유명 브랜드로도 형용할 수 있을 뿐이다. 예를 들어, hivi 는 미국음과 비슷하며, 전신의 음계와 신드코 클래식 시리즈, 나침반 시리즈는 영국음을 더욱 연상시킨다. (하지만 아마도 폭점과 속도는 정통 영국품보다 약간 더 강할지도 모른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그러나 작은 회오리바람과 금랑은 어느 정도 유럽풍으로 물들었다. 장백량 선생이 정성껏 양조한 책장인' 창해룡통' 만이 색온순하고 중성적이고 정교하며 우아하며 온화하고 호방하며 외관은 중국 전통 토페인트, 고색 고향, 자연스러움을 채택하여 확실히' 중국음' 을 느끼게 한다. 중화 5 천년 문명사에 근거하여, 하상조부터 성당 시대의 편종고운과 연웅혼의 음악, 그리고 중국인의 독특한 의미, 내포, 다채로운 감정, 유교, 석석, 도' 중용',' 합이일',' 무위' 등 전통문화의 정수를 믿고, 가까운 장래에 믿는다

4. 좋은 강연자는 매우 듣기 좋아야 한다.

여러분이 경험한 적이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음향을 켜서 흥겹게 음악을 감상할 때 처음에는 음색이 좋다고 느꼈고, 소리는 충분히 강했습니다. 특히 중고주파가 밝고 감동적이었고, 저주파도 만족스럽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음악명언) 그러나 잠시 듣고 나니 몸이 불편하다. 나는 너무 피곤해서 핸드폰을 끄고 가야 했다. "피곤한" 스피커는 손님을 잡을 수 없습니다. "시끄러움" 을 느끼게 하기 때문입니다. 시끄러운 스피커는 상자가 왜곡되어 듣기에 불편하다는 것을 보여준다. 확실히 좋은 연설가는 아니다.

좋은 품질의 좋은 스피커를 듣는 것은 마치 땅속 깊이 파묻힌 30 년 꽃조각 딸처럼 주인이 달콤하고 상쾌하며 맥주가 길다는 것을 느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런' 달콤한'' 따뜻한' 음악적 매력은 시간, 공간, 심지어 자신의 존재를 잊게 하고 음악의 바다에 취해 아무리 오래 들어도 지치지 않는다.

좋은 스피커 왜곡이 매우 낮습니다. 따라서 볼륨의 크기에 관계없이 듣기 좋게 들릴 수 있습니다. 볼륨을 최대 전력으로 돌리더라도 스피커에서 천지를 놀라게 하는 소리가 나고, 한여름의 천둥처럼 낮은 주파수가 뒹굴면 실감나게 느껴지고, 심지어 무섭게 느껴질 뿐, 결코 너를 피하게 하지는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일반적으로, 목소리가 가늘고, 음색이 차갑고, 말투가 너무 빠른 스피커는 모두 듣기 좋지 않다. 우리는 모두 스피커가 얇아서 흡음 처리가 잘 되지 않고, 분배기가 단순화되고, 스피커 등급이 낮아서 생긴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자연은 좋은 연설가가 아니다. 좋은 스피커는 듣기 좋다. 손님을 붙잡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듣는 시간이 길수록 삶을수록 음색도 더 듣기 좋다. 그렇게 많은 오디오 애호가들이 이것에 대해 지칠 줄 모르고 고열이 나는 것도 당연하다!

좋은 스피커는 음악 배경에서 가장 미묘한 정보를 들을 수 있다.

강연자의 음악 세부 사항에 대한 표현 정도는 강연자의 분석 능력을 결정한다. 고해상도 상자에는 대량의 음악 정보, 특히 음악 배경에 대한 정보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이 테마 단위를 통해 더 많은 음악 세부 사항, 조화로운 여운과 다각도, 다방향, 다양성, 다층적 음악 음장을 들을 수 없게 한다. 타이성 디강음반' 민요채금' (DJCD-96 108) 의 첫 번째' 잊혀진 시간' 을 듣고, "누가 내 창문을 두드리고, 누가 현을 누르는지, 잊혀진 시간이 점점 나를 설레게 한다 고해상도 스피커는 연주 중 악보를 뒤집는 밴드의 미세한 소리와 연주자의 발걸음이 지면에서 부드럽게 미끄러지는 소리까지 들을 수 있다. 저자가 허풍을 떨고 있다고 생각하지 마라, CD 가 잘 녹음되고 방음 설비의 질이 좋으면 모든 것이 가능하다.

디버깅 리뷰: 둘로 나누어 보면, 적어도 멀티미디어 스피커에서는 대부분의 치아 소리가 또렷한 제품이 실제로 주파수 분할 처리에 결함이 있습니다. ...

좋은 스피커는 CD 에 기록된 다양한 신호원을 충실히 반영하고 재현할 수 있으며, 오색찬란한 색으로 폭발할 수 있으며, 공기 중에 떨릴 정도로 가늘어 보이지 않을 수 있다. 따라서 스피커를 선택하기 전에 평일에 익숙한 음악 정보가 많은 CD 를 준비하십시오. 예를 들어 대만성 UFO 음반사가 녹음한 주철금' 양금마' (영화 번호 YT-84) 는 음악 정보량이 놀라울 정도로 큰 테스트 디스크다. 이 접시를 듣고 나면 주철금의 맑고 투명한 특별창조로 배경에서 휘파람을 부는 설풍호 구축함을 구분할 수 있다. 히말라야 산이 땔나무를 밀치고 아침 삐걱거리는 새 눈을 밟으며 하루 일을 시작했다. 멀지 않은 티베트 북풍곡의 몇 폭의 그림도 똑똑히 들을 수 있다. 해상도가 낮은 스피커는 이렇게 풍부한 음악 잔치를 제공할 수 없다.

물론 스피커의 해상도를 들을 때는 특히 폭발력이 있는 신호원 (예: 인공전자합성의 폭발영화, 중금속 록 음악, 타악기) 을 조심해서 사용해야 한다. 물론 인상적이지만, 큰 소리는 설비의 많은 고유 단점을 가릴 수 있다. 동시에, 귀청이 터질 것 같은 소리까지 음량을 켜서는 안 된다. 사람의 귀는 소리의 음량에 엄격한 제한이 있기 때문이다. 소리가 일단 한계를 넘으면 답답해져서, 심지어 잠시 참을 수 없게 된다. 음악의 세부 사항은 판단할 수 없다.

6. 좋은 스피커는 시청각의 정확한 위치를 들을 수 있게 해준다.

시청각 포지셔닝이란 연주할 때 각 악기가 발음되는 위치를 말합니다. 예를 들어, 대형 심포니 콘서트의 경우, 음향 위치가 있는 스피커는 다음과 같은 오케스트라 전시를 느낄 수 있습니다. 첫 번째 바이올린 그룹과 두 번째 바이올린 그룹은 일반적으로 무대 왼쪽에 있고, 피아노와 하프는 왼쪽 뒤에 있으며, 첼로 배열은 일반적으로 무대 오른쪽에 있고, 그 다음은 바이올린 배열입니다. 무대 중앙에는 비올라 배열, 플루트, 오보에, 원호, 바송관, 트럼펫, 트럼펫, 타악, 정음드럼이 있습니다.

좋은 스피커는 레벨이 뚜렷한 음장 위치를 정확하게 재현할 수 있다. 매니아가 아니더라도 전문가의 지도하에 다양한 악기의 소리가 당신 앞에 있는 가상 무대의 앞, 뒤, 왼쪽, 오른쪽 등 다른 위치에서 들려오는 것을 들을 수 있습니다. 단지 두 스피커음원의 다양한 소리의 혼합 멜로디가 아닙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더 좋은 스피커, 음향 처리가 엄격하고 크기가 적당한 전문 오디션실에서 시청을 하면 콘서트에서 특유의 공간감과 현장감까지 느낄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음악명언)

물론 일반 소비자의 경우 이렇게 좋은 전문 오디션실이 있을 수는 없고 음향점에서 무작위로 나오는 열악한 음향환경 중에서만 스피커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체코 방송 교향악단 연주, 아드리안 리퍼가 지휘하는 윤승종 피아노 협주곡' 황하' 와 같은 악기의 위치를 미리 알고 있는 CD 를 가지고 있다. 무대 관점에서 보면 피아노는 무대 앞줄에 왼쪽, 첼로는 오른쪽, 바이올린은 오른쪽, 풍호는 가운데, 바이올린 그룹은 왼쪽에 있다. 스피커 앞에 앉아서 녹음을 재생하면 현장 정원에 매우 가까운 음장 위치 지정 효과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즉, 피아노 소리는 확실히 중간의 왼쪽에 있습니다. 좋은 스피커는 들을 수 있을 것이다. 피아노 독주할 때 고음은 왼쪽에 있고 저음은 중간에 있다. 동시에 윤승종의 두 손이 피아노의 좌우 위치에서 앞뒤로 뛰는 것을 느낄 수 있어 기묘한 시청각 운동을 만들어 낼 수 있다. 스피커가 좋지 않으면 스피커 양쪽의 피아노 소리가 동시에 들리거나 오른쪽 스피커에 속해야 했던 바이올린이 중간 또는 왼쪽 스피커가 되어 음장이 혼란스러울 수 있습니다. 이런 전문 스피커는 위상 특성이 좋지 않거나 위상 장애라고 하는데, 분명 바람직하지 않을 것이다.

또 다른 예로, CD 보컬을 들을 때, 사람 소리는 좌우 스피커에서 나오지만, 실제 느낌은 가수가 스피커 중간에 서서 스피커가 전혀 없는 곳에서 노래를 부르는 것이다. 이 현상을 공간 음원 이미지라고 합니다. 좋은 스피커, 이런 음원 매듭은 거의 모든 사람이 느낄 수 있다. 최고의 스피커는 눈을 감으면 그 사람이 멀지 않은 곳에서 노래를 부르는 것을 느낄 수 있고, 심지어 캐릭터의 높이와 노래 입의 크기까지 느낄 수 있게 해준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이것은 소위' 위치' 라고 불리는데, 듣기에 매우 현란하다. 사실 정확한' 위치 지정' 음원을 할 수 있는 스피커는 하이파이 스피커다. 물론 좋은 스피커라고 부를 수도 있다.

7.Hi-Fi 스피커와 AV 스피커는 충돌하지 않고 단지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홈시어터가 계속 뜨거워지면서 많은 친구들이 스피커를 구입할 때 저자에게 전화를 걸어 홈시어터를 위해 특별히 제작된 스피커가 많이 있고, 심지어 세계 유명 업체들도 중국 홈시어터를 위해 맞춤화된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이 특별히 설계된 AV 스피커들은 어떤 새로운 기술과 공예를 채택합니까? 그것들은 전통적인 하이파이 뮤직 박스와 다른가요? 그들은 얼마나 다릅니까? 많은 친구들은 자신이 선택한 스피커가 음악뿐만 아니라 * *, 가끔 노래방을 하고 물고기 세 마리를 먹을 수 있어야 한다고 말한다. 따라서 전용 AV 스피커를 선택할지 아니면 Hi-Fi 스피커를 선택할지 결정할 수 없습니다. 개성이 너무 뛰어난 스피커를 제외하면 대부분 음향적 복원력이 뛰어나 홈시어터의 다양한 사운드를 완벽하게 감당할 수 있다. 몽파 700 과 같은 작은 책장이라도 단위 제한으로 인해 저주파가 부족하지만 서브우퍼로 여전히 폭발적으로 할 수 있습니다! 유일한 차이점은 소위 홈 시어터 전용 상자가 스피커에 약간의 자기 차폐 처리를 해서 스크린이 TV 에 너무 가까이 (보통 35cm 이내) 있는 것을 방지한다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그런 다음 의도적으로 분파기의 저주파 끝을 과장하여 저음 효과를 높인다. 나팔의 진동대야도 가볍고 얇고 단단한 재료로 만들어야 더 빠른 속도와 감도를 얻을 수 있다. 대부분의 AV 스피커의 음질은 높지 않고 왜곡은 왕왕 비교적 크다. 하지만 유럽과 미국의 액션 영화를 볼 때, 음량은 종종 매우 크며, 많은 흥미 진진하고 강렬한 장면들이 주의를 끌며, 소리의 표현에 집중할 겨를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이는 선천적인 결핍과 왜곡을 교묘하게 감추어 실제 홈시어터 스피커의 요구에 맞지 않는다. 실제 홈 시어터 박스는 고해상도 및 양호한 음장 재현이 필요하며 소음은 없어야 합니다.

동시에, 이러한 요구 사항은 하이파이 스피커에 대해 완전히 동일합니다. 정말 좋은 스피커는 홈 시어터에서 멀리 떨어져 있을 수 없다. 하지만 홈시어터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전용 AV 상자란 결코 좋은 상자가 아니다. 일반적으로 라스베가스에서 매년 열리는 국제 음향 전시회에는' 홈시어터' 전용 상자가 없는 별 다섯 개짜리 스피커가 많다. 실제로 중국 시장의 홈시어터 전용 박스는 중국에서 널리 유행하는 VCD 에서 파생된 대중화된 저가 제품이다. 오늘 Hi-Fi 스피커를 감히 말하는 것은 대부분 제조사 상가의 투기와 광고의 오도 때문이다. 따라서 홈시어터를 갖추고 있을 때, 필자는 성능이 우수한 Hi-Fi 스피커 한 쌍을 메인 박스로 우선적으로 배워야 한다는 점을 상기시켜 줍니다. 나머지 중앙 및 서라운드 역시 상술한 요구 사항에 따라 엄격하게 선택해야 하며, 정규 Hi-Fi 제조업체가 생산한 명품 제품을 구입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참, * * 즐기고 싶고 노래방을 선호하는 친구에게 3 주파수 착지 스피커 한 쌍을 선택하면 서브우퍼를 매치하는 번거로움과 고음 장치를 태우는 두려움을 피할 수 있다. 너는 좀 더 주의를 기울여도 무방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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