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러스트레이터가 한 달에 얼마를 버나요?
일러스트레이션은 출판사, 게임 회사, 영화사, 애니메이션 회사, 일러스트레이션 회사 등 많은 업계에서 응용되고 있다. 성숙한 오리지널 화가의 월급은 10000~20000 원/월인데 말하지 않겠습니다.
이 업계의 일반 화가들의 평균 수입에 대해 이야기해보죠.
일러스트 한 달 월급은 얼마입니까? 직업: 풀 타임 일러스트레이터
일의 성격: 이 화가들은 일러스트레이션 회사, 출판사, 인터넷 회사, 잡지 등에 고정되어 있다.
고정임금을 주소득으로 하다. 이런 일은 비교적 안정적이다. 전형적인 9 박 5 일 직장인입니다.
평균 임금: 3000-6000/ 월
게임 오리지널 화가
이런 화가들은 주로 게임 회사나 애니메이션 회사에서 캐릭터, 소품, 장면 디자인 등 오리지널 화가로 일한다. 온라인 게임과 애니메이션 수요가 많아 미술 공과에 대한 요구가 높고 대우도 비교적 높다.
4000-9000/ 월
프리일러스트
이런 화가는 전설의 소호족, 프리랜서이다. 시장 수요가 크다. 많은 회사들이 대량의 주문을 하는데, 보통 건별로 계산한다. 로우엔드 10 에서 200/ 장, 중급에서 1000/ 장, 하이엔드 1000/ 중저가 제품은 일반적으로 수량이 비교적 많은데, 한 폭의 수십, 수백, 수입도 수천이다.
5000- 10000/ 월
일러스트 교사
일러스트레이션은 신흥 산업이다. 이제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그것을 이해하기 시작했고, 많은 학교들이 일러스트레이션 전공을 발전시키기 시작했다. 그래서 많은 학교에서 일러스트레이터를 한 명 청하고, 학교에서 선생님이 되는 것도 좋다. 교사의 수입은 비교적 안정적이다.
3000- 10000/ 월
Illustrator 스튜디오
일반적으로 어느 정도의 실력과 시장 경험을 가진 일러스트레이터들은 스스로 스튜디오를 개설하기로 선택하는데, 수입은 다른 사람을 도와 아르바이트를 하는 것보다 훨씬 낫다. 하지만 실력 없이 나오지 마라, 그렇지 않으면 3 개월도 안 돼.
9000-20000/ 월
일러스트레이터와 원래 화가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어느 것이 좋습니까
원화는 주로 애니메이션 디자인과 게임 디자인을 목표로 한다. 원화는 중요한 디자인 원고로 애니메이션과 게임 과정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한다.
삽화의 용도는 광고 일러스트레이션, 출판물 일러스트레이션, 어린이 그림책 일러스트레이션, 자연과학 일러스트레이션 등 매우 광범위하다. 물론 일러스트레이션도 자유롭게 주제를 창작할 수 있다.
비교해 보면, 원래 화가의 일은 비교적 고정적이었고, 만약 어떤 회사에 속한다면, 항상 비교적 안정적인 수입이 있을 것이다. 일러스트레이터는 보통 계약 형식으로 형식과 난이도에 따라 비용을 지불한다. 따라서 개인은 원래 화가가 더 안정적이라고 생각하지만, 회사가 더 많은 프로젝트를 맡고 있는지, 일러스트레이터가 더 자유로운지, 일의 성격이 더 유연한지에 달려 있다.
전공으로 원화든 삽화든 미술의 기초가 있어야 한다. 각 대미술학원에는 관련 애니메이션 전공이 있고, 종합대학의 예술과에도 관련 전공이 있다.
일러스트레이터가 되는 방법 일러스트가 되는 조건 1 _ 세상은 우리에게 주지 않고 우리 스스로 준다. 우리가 배우기를 원한다면 배울 수 없는 삽화가 없다.
꼬마야, 네가 삽화를 배우려면 배우기 시작하자. 이 조건과 그 조건은 걱정하지 마세요. 어떤 사람들은 학력이 없어도 배울 수 있습니까? 어떤 고민은 미술 기초 없이도 배울 수 있습니까? 어떤 사람들은 늙어도 배울 수 있을까 하는 것에 집착하고 있다. 사실, 이것들은 큰 문제가 아닙니다. 기초가 없다. 한 달 더 노력하면 기초가 있지 않나요? 타고난 사람은 없나요? 학력이 없으면 무슨 상관이 있습니까? 다른 사람이 보는 것은 너의 직업이지, 너의 학력이 아니라 너의 실력이다. 네가 학력이 아무리 높아도 쓰레기를 그려도 소용없다. 나이란 고민은 하지 않고 어떤 나이든 배울 수 있다. 삽화를 배우는 것은 나이와 무관하며 노력과 관련이 있다. 중요한 것은 네가 배우고 싶은지 아닌지이다, 이것은 매우 중요하다.
우리는 세상이 우리에게 주지 않았다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우리 스스로 줄 수 있다. 잔잔한 호수수, 편안한 환경, 숙련된 일러스트레이터가 최고의 학습 조건이다.
두 개의 _ _ 안은 디스크를 꿰매고 처마와 벽을 기어오르는 연습을 한다.
삽화를 배우려면 먼저 기초를 잘 다져야 한다. 기초가 없다면, 배우고, 기본기를 연습하고, 다시 학교에 갈 수 있다. 이것은 매우 쉬워질 것이다. 공부할 때 조급해하지 마라. 너는 마음을 가라앉히고 삽화를 배워야 한다. 착실하게, 한 걸음 한 걸음 한 발자국, 양변만이 질적 변화를 일으킬 수 있다.
좋은 선생님은 너의 일러스트레이션 학습을 비약적으로 할 것이다.
많은 학생들이 나에게 우수한 일러스트레이터를 아는지 물었다. 물론, 나는 그것을했다. 여러분께 좀 더 적합한 것을 말씀드리겠습니다. 여러 해 동안 그는 매일 저녁 8 시에 판화 일러스트레이션 공개 수업을 한다. 매일 밤 많은 사람들이 와서 듣고, 기초가 없는 작은 파트너도 많다. 듣기 좋고, 이해하기 쉽고, 재미있기 때문에, 시간을 낭비하는 대신 선생님의 수업을 듣는 것이 낫다. 그의 이상주의 (동음 이의어) 를 볼 수 있다: 첫 번째 그룹은 w9_ 천천히 걷고, 가방을 두드리고, 카카 _ 안-보, 보조장애 그룹, 아주 간단하다.
많은 학생들이 항상 너무 많이 생각하고, 너무 적게 하고, 마음이 너무 경솔하다. 만약 그렇다면 삽화를 배우는 것은 말할 것도 없고, 아무것도 배우기가 어렵다. 다시 한번, 우리는 착실해야 한다. 이것은 일종의 견지이다. 시간의 시험을 견뎌야 우리의 모든 노력이 헛되지 않을 것이다. 모든 길을 고집하지 않으면 정해진 목표가 없다. 설령 우리가 경솔하지 않은 마음을 가지고 있다고 해서 반드시 성공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4 _ 누워서 나만의 세상을 만들까?
한 사람의 성공은 그의 지혜가 아니라 그의 끈기에 달려 있다. 선천적으로 우수한 오리지널 화가나 일러스트레이터로 태어난 사람은 없다.
1 기초를 다지다.
기초를 잘 다져야 더 높이 오르고 더 멀리 갈 수 있다. 이것이 바로 기초없는 학생들이 미술 기초, 즉 스케치부터 시작해야 하는 이유이다. 집을 짓는 것처럼 기초가 튼튼하지 않아 후기에 계속하기가 어렵다. 레벨이 높을수록 더 위험하며 계속할 수도 없습니다. 흑백, 구도, 투시, 인체 해부학/근육 골격, 색상 논증, 그림자 대비 등을 이해합니다.
이런 기초가 없다면, 너는 스스로 화가라고 자처하지 않는 것이 좋겠다. 더 멀리 가려면 기초를 배워야 할 뿐만 아니라 본질을 배우고 철저히 배워야 한다. 많은 학생들이 성공을 열망하며 미술을 바탕으로 약간의 시간을 보낸다. 미술의 기초가 재미없다고 생각해서 컴퓨터에 가고 싶어 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공부명언) 그들이 컴퓨터에 어느 정도 그림을 그렸을 때, 여전히 기초가 튼튼하지 않아 병목 현상을 일으켰다. 당시 미술의 기초를 배우러 돌아갔을 때, 나는 내가 이미 기초를 다졌다는 것을 알았고, 다음에는 회화에서 더 높이 올라갈 수 있었고, 더 멀리 갈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예술명언)
2 시야가 넓다.
네가 시야를 넓힐 때, 너는 더 많은 백일몽을 갖게 될 것이다. 우물 안 개구리는 절대 만들지 마라. 높은 시야는 당신의 넓은 마음을 완전히 열어 시대와 시대의 조류를 따라가고, 새로운 스타일과 다른 그림 방법을 끊임없이 탐구하며, 일거수일투족을 배울 수 있다. 사실 세계의 모든 문화, 역사의 예술 운동은 모두 너의 영감의 원천이다. 서로 다른 시대와 문화를 결합한 예술 스타일은 예상치 못한 효과를 낼 수 있다.
3 생각하는 법을 배우다.
회화는 언어와 마찬가지로 마음을 표현하는 방식이다. 나는 내 생각을 말하고, 내 뜻을 적고, 내 감정을 그렸다. 하지만 가끔은 펜을 멈추고 자신의 작품이 자신의 진실한 생각을 표현했는지, 아니면 세상에 대한 반성을 표현했는지 생각해 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네가 일에 몰두하는 사상은 너의 일을 더욱 심오하고 의미 있게 만들 것이다.
4 기계적으로 반복해서는 안 된다.
간단한 일은 반복하기 쉽지 않다. 사람이 왜 잘못을 저질렀는지는 익숙하지 않기 때문이다. 마치 1 더하기 1 의 실수가 2 라고 생각하지 않는 것과 같다. (마하트마 간디, 실패명언) 예, 예술은 생활에서 비롯되며 생활보다 높습니다. 너의 그림은 하나의 이야기를 들려주고, 감정을 표현하고, 일종의 심정을 반영해야 한다.
피상적인 문장 만 하지 말고 실사구시를 해야 한다.
아무도 성공의 지름길로 갈 수 없다. 성공은 복제할 수 없다. 성공한 사람들은 모두 한 가지 공통점을 가지고 있다: 현실주의와 실용주의. 초보자는 보통 다 그릴 수 없는 부드러운 피부 질감을 좋아해서 모두 도자기 인형과 같다. 좋은 것과 나쁜 것을 배제할 필요가 있다.
사실 표면 텍스처가 완벽한지 여부는 중요하지 않다.
표면을 잘 그린 것은 사실이다. 너의 작품이 매우 화사해 보인다. 그러나 인체의 구성비율과 투시비율이 맞지 않으면 사람이 아무리 예쁘게 그려도 피부가 더 섬세하면 소용이 없다. 객관식 질문처럼. 만약 네가 잘못된 선택을 했다면, 아무리 많은 해석도 소용이 없을 것이다! 방향이 틀리면 반대일 뿐이다!
자신에 대한 자신감을 가지고 계속 공부하라!
대사는 시간과 경험이 필요하다. 로마는 하루만에 지은 것이 아니다. 한 입에 뚱보를 먹을 수 없고, 하루도 훌륭한 화가가 될 수 없다. 많은 사람들이 자신이 얼마나 재능이 있는지 자랑하기를 좋아한다. 그들은 결코 붓을 들지 않고 올라오자마자 다빈치만큼 잘 그렸다. 한 두 권의 스케치북을 그려도 장정 중의 두 걸음에 지나지 않는다.
화가를 예로 들다. 십여 손을 그려도 하룻밤 사이에 손을 그리는 방법을 알 수 없다. 화가들이 뭐라고 말하든, 나는 이전에 붓 등을 가져간 적이 없다. 。 정말 훌륭한 화가는 수백 개의 손만 그려야 진정으로 그릴 수 있다. 만약 네가 몇 가지 연습을 그렸는데 돌파구가 없다고 느낀다면, 그것은 정상이다. 자신이 재능이 없다고 생각하지 마라.
5 개의 삽화 학습에서 파악해야 할 몇 가지 기본 사항:
1. 그림 기초 및 추적:
제로베이스 학습 일러스트레이션, 라인의 다양한 표현 수법과 라인의 다양한 처리 수법에 중점을 둡니다. 스타일링 활용을 포함해서요. 일러스트 그리기 전 선들에 대한 요구가 비교적 높기 때문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2. 그림 스케치:
보간 모델링과 원근법은 정확해야 합니다. 경계선은 스케치에 대한 가장 기본적인 요구 사항입니다. 세 가지 주요 영역 5 가지 색조도 일러스트레이션 애니메이션의 기초이며 일러스트레이션 재료 연습도 마스터해야 합니다.
3. 인체:
0 부터 애니메이션 일러스트레이션을 배우고 기본적인 인체 비율, 뼈대, 덩어리 개괄을 익히면서 일러스트레이션의 인체 틀을 만들고 일러스트레이션 애니메이션에서 근육과 지방의 의미를 이해하고 구조와 역학의 표준 화법을 익히며 일러스트레이터의 이목구비 구조와 일러스트레이션 애니메이션의 머리 그림자화법을 이해할 수 있다.
4. 의류:
삽화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다양한 종류의 옷을 파악하고 그릴 수 있다. 셔링 표현이 선명합니다. 일러스트레이션의 캐릭터 디자인에 대해 어느 정도 이해하고, 생각이 분명하다. 일러스트레이션 애니메이션에서 캐릭터 디자인을 독립적으로 표현하고 완성할 수 있습니다.
5. 구성:
마지막으로 일러스트레이션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구도 법칙을 이해하고 캐릭터에 따라 일러스트를 그리는 라인 원고, 합리적인 구도입니다. 색상 선택, 색상 배열 및 일러스트레이션 기술에 익숙하고, 인기 있는 일러스트레이션 애니메이션 페인팅 방법을 익히고, 일러스트레이션의 화면 정확도를 의식하며, 일러스트레이션의 화면 완성도를 높이고, 완성도가 높은 일러스트레이션을 그릴 수 있습니다.
학부를 막 졸업하고, 나중에 일러스트레이터가 되고 싶다. 일러스트레이션 협력의 길은 어떻게 시작합니까? 일러스트레이터로서 너는 먼저 알아야 한다. 일은 보통 계산적인 것이다. 즉, 그림 한 장을 그리면 1 원을 계산할 수 있다. 한 달에 한 폭의 그림을 그리지 않으면 한 푼도 받지 못한다. 그래서 이것은 어려운 일이다.
한편 편집자가 인터넷에서 보는 것은 전국 각지의 일러스트레이터들이다. 상응하는 도면을 받고 싶다면, 하나는 너의 수준이 너무 강해야 하고, 적당한 가격을 요구해야 한다는 것이다. 일부 작은 신문들은 그림의 질에 대한 요구가 높지 않지만, 물론 가격도 높지 않다.
유형을 포함하여 출판사와 협력하는 방법을 말씀드리겠습니다.
1, 국립 도서 출판사
2. 사영 도서 출판사
3, 중고 스튜디오
어떤 유형이든 협력 전에 많은 작품이 있어야 한다.
이곳의 많은 것은 수량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 성숙한 스타일이나 다양한 스타일의 그림이 더 좋다. 많은 연습과 국내외 우수한 일러스트레이션을 보면서 이런 스타일의 일러스트레이션을 마스터할 수 있는지 알아야 한다.
어린이 그림, 만화, 교재 삽화, 신문 작은 삽화, 책 표지, 삽화, 사이트 지도, 공장 스티커 등.
첫째, 국가급 출판사 간 공식 협력.
하나는 자천입니다. 적합한 편집기를 찾으려면 illustrator 편집기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또는 중국 일러스트 같은 사이트에 자신의 작품을 게시하십시오. 어떤 종류의 삽화를 그릴 수 있냐고 묻는 수요가 있는 편집자들이 종종 찾아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런 다음 시험 원고 과정이 진행됩니다. 편집자는 해당 원고를 제공하여 독립적으로 완성할 수 있도록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독서명언) 너는 원고의 내용에 근거하여 삽화를 그려야 한다. 만약 너의 그림이 심사를 통과한다면, 너는 초안이나 책 한 세트를 완성할 수 있다. 정식 출판 동아리에서 정식 계약을 체결하다.
둘째, 민영출판사.
민영출판사는 일반적으로 비교적 높은 것을 요구하는데, 국가출판사와 비슷하다. 다만 어떤 사람들은 책에 서명하지 않고 계약서에 서명하지 않는다. 반은 이렇습니다. 이것은 비공식 출판사가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셋째, 중고 스튜디오.
일러스트레이션 공급업체는 보통 인맥이 넓어서 많은 일자리를 찾을 수 있다. 물론 주어진 가격은 약간 낮고 1/3 정도 낮습니다.
이때 너는 자신이 이 가격을 받아들일 수 있는지 판단해야 한다.
넷째, 오디션 사기꾼
많은 친구들이 이런 사람을 만난 적이 있다. 그들은 당신이 무엇을 그리기 시작할 수 있는지 속여서 상대방에게 올릴 것이다. 그는 여러 가지 이유로 돈을 지불하지 않고 결국 달리기를 할 것이다. 그러니 처음부터 한 번에 도면을 너무 많이 가져가지 말고 많이 속지 않도록 하세요.
사실 종합 일러스트레이터 외에도 두 가지가 있습니다. 하나는 선을 전문적으로 그리는 것이고, 하나는 색을 전문적으로 그리는 것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색만 채워요. 바로 우리가 평소에 말하는 거예요. 전문 화가.
어떤 사람은 전문적으로 라인 원고를 완성할 책임이 있다. 이런 일은 따로 진행된다. 만약 네가 원고에 익숙하다면, 너는 간단하게 원고를 완성할 수 있다. 색칠에 익숙하다면 단순히 색칠 작업을 할 수 있고, 색칠 작업은 따로 할 수 있다.
또 한 가지 문제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편집자가 당신에게 준 책과 자료에 많은 지식점이 들어 있어서 직접 자료를 찾아야 합니다. (존 F. 케네디, 독서명언) 예를 들어 다이빙 오리와 일반 오리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그림을 그릴 때는 두 가지 모양 (깃털의 색깔, 꼬리의 동작 등) 을 고려해야 한다. ); 물에서의 그것의 모습은 어떻게 다릅니까?
예를 들어, 특별한 동식물을 그릴 수 있습니다. 어떤 동물들은 일반 웹사이트에서 찾을 수 없다. 외국에 있는 비교적 전문적인 웹사이트에 가서 찾아야 한다. (존 F. 케네디, 동물명언) 그리고 가끔은 과학자의 생애를 그려달라고 하기도 하기 때문에 그가 어느 시대에 살았는지 알아야 한다. 어떤 역사적 배경, 그가 사용하는 과학 기기, 그들은 무엇입니까? 그의 생김새도 있습니다. 그리고 이런 식으로 말하자면, 단순히 그것을 사실적인 작품으로 그려서는 안 된다. 아동화라면 만화로 바꿔야 합니다. 너는 정말 강한 개괄력과 이해력이 필요하다.
내가 출판한 작품
이 매미는 편집자가 거절당했다. 편집자가 필요로 하는 것은 만화와 카와이 작품이기 때문이다.
이것은 내가 편집인에게 잘 보낸 재료이다.
내가 완성한 그림은 결국 거절당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