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회사기업대전 - 엔터프라이즈 전체 - 양저우로 가는 맹하오란에게 작별 인사, 황학탑, 이 시의 중심 사상은 무엇인가요?

양저우로 가는 맹하오란에게 작별 인사, 황학탑, 이 시의 중심 사상은 무엇인가요?

"황학탑-양저우로 가는 맹하오란에게 작별 인사"의 중심 사상은 친구를 배웅하는 시인의 이별을 꺼리는 마음을 표현하고 조국의 장엄함에 대해 쓰는 것입니다. '원시안시 보내기'의 중심 사상은 빗속에서 친구를 배웅하며 술을 권하는 장면을 써서 친구에 대한 시인의 애착을 표현한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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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황학탑-양주 가는 길에 맹호란과 작별"의 중심 사상은 무엇인가요? (그 안에 시가 있습니다)

친구를 배웅하는 시인의 무한한 그리움의 감정과 조국의 장엄함을 노래한 작품입니다. 깊은 우정을 표현하고 있지만 시에서 '우정'이라는 단어는 찾아볼 수 없습니다. 시인은 이별에 대한 깊은 감정을 자연 경관에 대한 역동적 인 묘사, 감정과 풍경이 완전히 통합되어 진정으로 기억에 남는 깊은 감정을 영리하게 넣었습니다. 노랑 크레인 타워 작별 맹 하오 란 양주 리 바이 늦은 친구 사임 길에 양주 노랑 크레인 타워, 양주 아래 3 월의 연기가 자욱한 꽃. 내 친구의 돛은 사라지고 푸른 하늘 끝에서 사라지고 먼 수평선을 향해 달리는 양쯔강의 첫 번째 선만 보입니다. [주] 1. 황룡지: 후베이성 우한시 우창시 세샨시 황룡지에 위치. 이곳에 노란 학을 타는 신선이 있다고 하여 노란 학탑이라고 불립니다. 맹하오란: 리백의 친구.3. ㅏ: 가.4. 광릉: 양주.5. 옛 친구: 옛 친구, 여기서 맹하오란을 가리킴.6. 불꽃놀이: 화려한 봄빛을 가리킴.7. 모두: 사라지다.8. 보기만: 보기만.9. 하늘: 지평선. [解析】李白은 자연을 사랑하고 친구를 사귀는 것을 좋아하는 시인입니다. 그는 <내 인생의 변함없는 습관에 따라>로 중국 전역을 여행하며 자연의 아름다움을 찬양하고 우정을 칭송하는 많은 작품을 남겼습니다. '황학탑에서 맹하오란에게 작별을 고하다'는 항상 불려온 유명한 시입니다. 이 시는 이백이 쓰촨을 여행하는 동안 쓴 시입니다. 친구를 배웅하는 시인의 무한한 애정과 조국의 장엄한 아름다움을 묘사한 시입니다. 시의 첫 구절인 "옛 친구는 황학탑에 머물러 있네"는 이별의 장소와 그와 이별하는 사람 사이의 관계를 지적하며 주제를 이어갑니다. '오랜 친구'라는 단어에서 두 시인 사이의 깊은 우정을 엿볼 수 있습니다. "황학탑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명승지이자 시인들이 어울리고 만나는 장소이며, 불멸의 존재들이 학을 타고 하늘로 올라갔다고 전해지는 곳이기도 합니다. 이제 두 명의 우아한 시인이 이곳에서 작별을 고하니 더욱 시적이고 낭만적입니다. 첫 행에 이어 두 번째 행인 '3월의 양주에 불꽃은 내려갔다'는 작별의 시간과 보내는 사람이 가는 곳을 묘사하고 있습니다. "양주는 예로부터 번성했던 중국 동남부의 대도시로, 3월은 화창한 봄과 꽃이 피는 계절입니다. 시인은 '불꽃'을 사용하여 '3월'을 장식했는데, 이는 양춘의 연무가 자욱한 화려한 모습을 생생하게 표현했을 뿐만 아니라 꽃이 브로케이드 같고 커튼에 향기가 나는 양저우의 번영하고 평화로운 풍경을 떠올리게 했습니다. 맹하오란이 가는 곳은 정말 좋은 장소였고 시기도 적절했습니다. 리바이는 자연스럽게 친구의 여행을 매우 부러워했습니다. 아름답고 생생한 시 '3월의 양저우의 연기와 불'은 시인의 내면의 행복과 그리움을 표현합니다. 하지만 리백은 감성적인 시인이기도 했습니다. 친구가 떠났을 때 이별의 감정을 노래했습니다. 리바이의 시집을 보면 리바이와 멍하오란 사이에 많은 시가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리바이는 맹하오란에게 보낸 편지에서 "스승님, 당신의 명성은 하늘에까지 이르렀으니 온 마음을 다해 경의를 표합니다. 장밋빛 청춘에 당신은 소나무와 구름을 위해 모자와 수레의 중요성을 포기하셨고, 지금은 화이트헤드입니다." 이백이 맹호란을 얼마나 존경했는지, 두 사람의 우정이 얼마나 깊었는지 알 수 있는 대목입니다. 이 시의 세 번째와 네 번째 연은 시인 친구를 배웅하는 이백의 작별의 정서가 잘 드러나 있습니다. "외로운 돛은 푸른 하늘 저 멀리 항해하고, 하늘에는 양쯔강만 흐르네." 두 시 모두 표면적으로는 풍경에 관한 시이지만 실제로는 시인에 대한 뚜렷한 이미지를 담고 있습니다. '외로운 돛'은 광활한 양쯔강에 돛단배가 하나뿐이라는 의미가 아니라 시인의 모든 관심과 감정이 친구들이 타고 있는 돛단배에만 집중되어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시인은 황학탑 옆에서 친구들을 배웅하며 돛을 단 친구의 배가 점점 작아지고 점점 희미해져 작은 그림자만 남기고 마침내 물과 하늘이 만나는 곳에서 사라지는 것을 바라보고 있고, 시인은 자신의 정서를 강에 맡기듯 하늘로 흐르는 강을 바라보며 한참을 서서 동행한 배와 함께 친구들을 목적지로 보내고 있다. 이 두 편의 시는 우정이 얼마나 깊은지를 표현하고 있지만, 시에서 '우정'이라는 단어는 찾아볼 수 없습니다. 시인은 이별에 대한 깊은 감정을 자연 경관의 역동적 인 묘사에 영리하게 담아 자신의 감정을 풍경과 완전히 통합하여 진정으로 연상시킵니다. 또한시의 운율 구성에서 시인은 "楼", "周", "刘"의 세 가지 음조로 운율을 독창적으로 선택하여 여운이 남는 멜로디 방식으로 낭송했습니다. 이는 멀리 보이는 쓸쓸한 돛과 하늘로 흐르는 강물, 그리고 시인의 그리움과 깊은 감정의 표현과 매우 잘 어울립니다. 또한 언어가 아름답고 자연스럽고 분위기가 풍부하고 개방적입니다. 이 시가 수천 년 동안 불려온 것은 당연한 일입니다. 아청 왕조의 시인 션더첸은 '당시'에서 리타이바이의 7언절구의 예술적 특징에 대해 "7언절구는 감정에 가깝고, 더 중요한 것은 감춰져 있지만 드러나지 않는다는 점"이라고 평했습니다. 앞만 보고, 현으로 말하고, 사람들을 존경하고 멀리하게 만드는 타이바이, 비틀어지지 마라."라고 말했습니다. 리타이바이의 네 가지 불가사의는 정말 독특한 시입니다. 작가 약력: 리바이(701-762)는 당나라의 위대한 낭만주의 시인이었습니다. 그는 조국을 찬양하고 사회의 어둠을 폭로하며 권력자를 경멸하는 많은 시를 썼습니다. 그의 시는 후대에 깊은 영향을 미쳤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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맹하오란과 작별을 고하는 길에 양저우 시 '황학탑'의 중심 의미는 무엇인가요?

이 시는 작별시이며, 중심 사상은 친구를 보내는 감정과 깊은 우정을 표현하는 것입니다. 고인이 된 친구는 서황학탑에서 작별을 고하고 연기 물결이 광대하고 꽃이 아름다운 3월의 봄날 양저우로 갔다. 외로운 배의 돛은 푸른 하늘 끝에서 사라져 사라지고 하늘을 향해 흐르는 양쯔강 만 볼 수있었습니다. 리바이가 맹하오란과 인연을 맺은 것은 쓰촨을 떠난 직후로, 젊고 행복했던 그의 눈에 세상은 마치 황금처럼 아름다웠습니다. 리바이보다 열 살 이상 많았던 멍하오란은 여전히 아름다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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황학탑에서 맹호란과 이별하는 중심사상 - 양주 고시

당나라 헌종 13년(725년), 사천을 떠나 호북성 안루에서 10년을 살던 청년 이백은 향양의 루문산에서 은둔자 맹호란을 알게 되었다. 맹하오란은 리백이 높이 평가한 유명한 시인이었습니다. 이백은 스승의 시에서 "마음을 다해 경의를 표하니 그 명성이 하늘에까지 치솟네"라고 칭송하며 두 사람을 오랜 친구라고 불렀다고 합니다. 우한 우창 지역의 강변에 위치한 황학탑은 항상 관광 명소였습니다. 당나라에서 가장 번영한 도시 중 하나였던 광링과 양주는 '양이얼'로 알려졌습니다(당시 양주는 청두의 첫 번째 도시였죠). (당시 양저우는 청두의 첫 번째 도시였고 청두는 두 번째 도시였습니다. 이 시의 첫 한두 줄은 이별의 시간과 장소를 알려줍니다. 우한은 동쪽 양저우의 서쪽에 있고, 우한에서 양저우로 내려가다 보면 자연스럽게 서쪽의 황학탑에 작별을 고하게 됩니다. 이러한 문장은 어떤 위장도 없이 자연스럽게 나옵니다. 두 번째 문장은 잘 연결됩니다. 그는 어디로 가는가? 양저우로. 연기와 불꽃의 행진은 기발합니다. 이별의 계절을 가리키며 당시의 분위기를 잘 표현하고 있습니다. '불꽃놀이'는 안개에 덮인 봄의 아름다운 풍경을 가리킵니다. 강남의 3월 풍경은 아름답고, 맹하오란은 강남의 유명한 도시에 꽃과 자수 커튼을 가져다 놓을 것입니다. 어떻게 상쾌하지 않을 수 있겠습니까? 이 두 줄의 표면에는 이별의 사람, 장소, 시간, 목적지 만 적혀 있지만 문자 그대로의 단어를 통해 세 수도의 수도 인 양주와 오희에 대한 시인의 무한한 갈망을 분명히 느낄 수 있습니다. 옛 사람들은 이 구절을 "과거의 아름다운 문장"이라고 불렀습니다. 마지막 두 줄은 자연 풍경과 이별 장면에 대한 묘사를 통해 이별의 감정을 능숙하게 표현하고 있습니다. 작별 인사를 한 후 맹하오란은 배를 타고 출발했습니다. 시인은 여전히 강가에 서서 옛 친구의 배가 흰 구름과 푸른 물 사이로 서서히 사라지는 것을 지켜보았습니다. 밝은 하늘 아래 파도와 함께 '고독한 돛과 먼 그림자'는 쓸쓸함과 적막함을 느끼게 합니다. 시인은 흐르는 물처럼 작별을 고하며 먼 하늘을 바라보았습니다. 이 순간, 먼 친구를 따라잡을 수 없다는 듯이 푸른 하늘 끝으로 밀려오는 강물만이 달려갑니다. 전체 그림이 장면과 통합되어 광활한 느낌을줍니다. 친구의 긴 여정에 대한 시인의 깊은 애정과 함께 여행하지 못하는 아쉬움, 양주의 승경에 대한 무한한 그리움이 강변의 이별 장면에 고스란히 담겨 있다. 위 내용은 당송시 감상 사전에서 찾은 내용이니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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황학탑, 양주로 가는 길에 맹호란과 작별하는 장면, 이 시에는 어떤 생각과 감정이 표현되어 있을까요?

황학탑 양주 가는 길에 맹하오란에게 작별인사저자:리바이전 친구는 서쪽의 황학탑에 머물다가 3월에 양주로 내려갔다. 내 친구의 돛은 푸른 하늘 끝에서 사라지고 사라지고 먼 수평선으로 달리는 장강의 첫 줄만 볼 수 있습니다. 이 시는 시적인 이별을 보여줍니다. 낭만적이고 대담한 두 시인의 이별이기 때문이기도 하고, 이 이별이 번영하는 세상, 번영하는 지역과 연관되어 있고, 시인 이백의 그리움이 행복한 이별에 담겨 있어 매우 시적인 이별이 되기 때문입니다. 리바이와 멍하오란의 인연은 그가 쓰촨을 떠난 직후, 젊고 행복했고 세상이 그의 눈에 황금처럼 아름다웠던 시절에 이루어졌습니다. 리바이보다 열 살 이상 연상인 멍하오란은 이미 시로 유명한 시인이었습니다. 리백은 맹하오란이 산과 강에 취해 자유롭고 행복하다는 인상을 받았기 때문에 그의 시 '맹하오란에게 보내는 편지'에서 "스승님, 마음에서 당신을 환영하며 당신의 명성은 하늘에 이르렀습니다. 장밋빛 젊은 시절에 당신은 모자와 수레의 중요성을 버리고 소나무와 구름을 선택했으니, 이제 백두산에 오셨군요." 이 이별은 깨달음과 평화의 계절입니다. 이 계절은 봄이 절정에 달하는 불꽃의 행진입니다. 황학탑에서 양저우로 가는 길은 꽃으로 가득했습니다. 그리고 양주는 당시 동남부 전체에서 가장 번영한 대도시였습니다. 이백은 낭만적이고 관광을 좋아하는 사람이었기 때문에 이별은 전적으로 기발하고 서정적인 시 분위기 속에서 이루어졌습니다. 리바이의 마음에는 슬픔이나 불행이 없었습니다. 반대로 그는 맹하오란이 행복한 여행을 했다고 생각했다. 그는 양저우와 맹하오란을 그리워했기 때문에 작별 인사를 할 때 그의 마음은 그와 함께 날아갔고 그의 마음에는 아무것도 없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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