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사시:
음력 9 월 9 일,' 잠룡을 쓰지 마라' 라는 말이 있고, 공자는' 용덕' 이라고 말하는데, 가장 친절하다.
세상은 쉽지 않고, 세속적이지 않고, 이주하기 쉽고, 유명하지 않다.
은둔은 지루하지 않고, 만나도 좋지만, 지루하고, 즐거워도 할 수 있다.
고민은 그와는 반대로, 또한 진심이다. 뽑을 수 없으니 때를 기다려라.
용천진에 대한 애틋한 정. 1992 년 말: 밭에서 용씨를 만나 어른을 만나다:
공자는 "룬드" 라고 말했고, 옳은 사람은 항상 그 말을 믿고 그 행보를 지켜본다.
한가한 악은 긍정이고, 선세는 깎지 않고, 덕행은 변한다.
93 군자, 하루 종일 일을 하고, 밤에 성실하고, 나무랄 데 없는 것이 무엇이냐? (윌리엄 셰익스피어, 군자, 군자, 군자, 군자, 군자)
공자는 한 신사가 독일에 들어가고, 충성과 성실함을 말합니다.
그래서, 업계는 몇 명보다 살 수 있습니다. 결말을 알고,
의향과 융화될 수 있고, 진심의 깊은 뜻을 품고, 선시작과 끝이 좋고, 사방에 놓아두면 모두 정확하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옛집은 윗자리에 있고, 교만하지도 느리지도 않지만, 아랫자리에 있으면 걱정이 되지 않는다.
일을 신중히 하고, 수시로 신중하지만, 위험한 원한은 없다. 심해로 뛰어들거나,
94 죄책감 없음: 기복 무상, 비 악; 진퇴
제때에 하려면 군자가 책임을 지지 않는다.
비룡이 하늘에 있으니 어른을 만나니 정말 좋다. 9 번째 5 개년 계획이란 무엇입니까? 동시에 반응하고,
동기를 구하고, 물살이 젖고, 불이 마르고, 구름이 용에 따르다.
바람이 호랑이를 따라 간다. 성도는 성실하고, 만물은 만나는데, 이 날은 가깝다.
현지 친척, 각각 그 종류에서. 강룡은 감개무량한데, 무엇을 95 로 가야 합니까?
너는 지위가 없고, 너는 인민이 없고, 성인은 열등하니, 너는 아쉬움이 있다.
텍스트:
음력 9 월 9 일' 잠룡을 쓰지 마라' 는 말은 무슨 뜻입니까? 공자는 "은둔자는 영웅이다. 이 세상은 쉽지 않다. 이 세상을 바꾸는 것도 쉽지 않다. 이것은 이름이 아닙니다. 이 세상에서 탈출하는 것은 지루합니다. 그것을 보는 것은 지루합니다. 그것을 하는 것은 재미있고, 그것을 뽑을 수 없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
1992 년, 그는 "밭에서 용을 보니 어른을 볼 수 있다" 고 말했다. 이게 뭐야? 아들이 말했다: "선덕자도. 언의 편지, 행성의 성실, 게으름과 악의 성실, 천하의 선은 자르지 않고 덕행의 덕행이다. (서양속담, 믿음속담) 이순신은 말했다:' 들판에서 용을 보아라, 어른을 볼 수 있다. 클릭합니다 준덕할아버지. ""
군자는 하루 종일 일을 하고, 늦게 출근하면 잘못이 없다' 는 말은 무슨 뜻입니까? 아들은 말했다: "신사는 덕이 있는 사람이다. 충성은 내가 독일에 들어온 이유이다. 말은 진실하기 때문에 업계에서 산다. 알고 보니 몇 개 더 가지고 있다. 끝을 알면 의와 함께 할 수 있다. 옛집이 우월하고 교만하지 않고, 다음으로는 걱정하지 않는다. 그러므로, 그 간혹 권고가 있기 때문에, 위험하지만, 나무랄 데가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1994 년, 나는 "여전히 깊은 곳으로 뛰어가는 것이 이상하지 않다" 고 말했다. 이게 뭐야? 아들은 말했다: "성쇠는 변덕스럽고, 악도 아니다. 진퇴는 고정불변도 아니고 고립된 것도 아니다. 독일에 들어갈 때 제때에 도착하고 싶은 신사에게 책망할 것이 없다. "
구오에는 구름이 있다. "용은 하늘에 있고, 어른을 보는 데 유리하다." 이게 뭐야? 아들은 말했다: "이구동성으로, 같은 기상으로 구하다. 물이 젖으면 불이 마르고, 구름은 용과 함께, 바람은 호랑이와 함께, 성인은 그 극치를 다 쓴다. 가까운 하늘, 가까운 땅, 모두 그 종류에서 나온다. "
9 일째 되는 날, 나는 "강룡이 후회한다" 고 말했다. 이게 뭐야? 아들은 말했다: "비싼 자리가 없고, 높은 사람이 없다. 성인은 다음 자리에 보좌가 없다. 왜냐하면 행회하는 것이 있기 때문이다. (서양속담, 후회속담)
세그먼트 주입 및 배출:
의필기필 등 학자의 당공에 대한 연구.
음력 9 월 9 일' 잠룡을 쓰지 마라' 는 말은 무슨 뜻입니까? 공자는 "은둔자는 영웅이다. 이 세상은 쉽지 않다. 이 세상을 바꾸는 것도 쉽지 않다. [희소성]' 음력 9 월 9 일' 부터' 세상에 사는 것은 쉽지 않다' 까지. 의는 말했다: 이 두 절은 또한 음력 9 월의 말을 풀었다. 클릭합니다 9 일째 되는 날 잠룡은 필요 없습니다. 뭐죠? 이 대사는 9 일째 되는 날의 말을 반복했기 때문에 그는 "9 일째" 라고 말했다. "측은 자신의 뜻을 설명했다. 만약 그가 말을 했다고 가정하면, 그가 말했다." 잠룡을 사용하지 않는다는 것은 무슨 뜻입니까? "" 공자는 용을 은인이라고 하는데, 이 대사는 인사로' 잠용' 의 의미를 설명하고 성인도 용을 은인으로 한다. "세상과 어울리기 쉽지 않다" 는 사람들은 세속으로 인해 마음을 바꾸지 않는다. 비록 그들이 위험에 처해 있지만, 이렇게 하는 것은 결코 쉽지 않다.
공명을 이루지 못하면 은둔하고 답답하며, 정으로 보이지 않으면 행할 수 있고, 근심은 위반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확실히 뽑을 수 없고,' 잠용' 이기도 하다. [스파 스] "유명하지 않다" 에서 "잠룡도" 까지. 정의는' 명실상부한 사람' 이 침묵하고, 그 이름을 이루지 못하며, 사람들에게 알려지게 한다고 말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정의명언) "지루하지 않게 세상을 피한다" 는 사람들은 세상을 피한다고 한다. 어쩔 수 없지만, 그들의 마음은 결코 귀찮지 않다. "옳고 그름을 보지 않고 귀찮게 하지 않는다" 는 사람은 세상이 옳지 않다고 말하지만, 선은 보이지 않지만, 마음은 귀찮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속담에' 은둔은 지루하지 않다' 는 말이 있고, 마음은 은둔하지만, 그 정정도 없고, 지루하지도 않다. 세속적인 악을 보는 것도' 지루하지 않다' 고 해서' 지루하지 않다' 라는 말이 다시 살아났기 때문이다. "행복하면 하고, 걱정은 어기면 된다. "행복한 사람은 자기가 해냈다고 생각하고, 걱정하는 사람은 자기가 위반했다고 생각한다. "뽑을 수 없다" 는 사람들은 백전을 거쳐 은둔하고, 마음이 길에 있지만, 확실히 금탕처럼, 뽑을 수 없는 것도' 잠용' 의 의미다
1992 년, 그는 "밭에서 용을 보니 어른을 볼 수 있다" 고 말했다. 이게 뭐야? 아들이 말했다: "선덕자도. 언의 편지, 행성의 성실, 게으름과 악의 성실, 천하의 선은 자르지 않고 덕행의 덕행이다. (서양속담, 믿음속담) 쉽게 말했다:' 밭에서 용을 보고 어른들을 만나라.' 준덕할아버지. ""
[스파 스] "92" 에서 "군덕도" 까지. 정의는 말했다: 이것은 92 단어의 설명이다. 공자는 "용은 덕이고 중은 정이다" 고 말했지만 구오만큼 좋지 않아 "용은 덕이고 중은 정이다" 고 말했다. 그 말을 믿고 그 일을 행하는 사람들은 중용, 평범, 항상적인 사람들이다. 처음부터 끝까지, 영원히 충성하고, 영원히 신중하다. "한가하고 그 성실함을 지키는 사람" 은, 말하는 것은 한가한 악에 반대하지만, 그 성실함을 지킨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천하를 선하고 베지 않는다" 는 자는 천하를 선하고 자신의 공을 베지 않는다고 한다. 덕으로 경을 취하는 사람들은 덕이 넓고 세속에서 변할 수 있다고 말한다. 처음엔 철저한 은거였다. 둘째, 점차 덕화 풍속을 보았다. 만약 네가 레이저에서 낚시를 하고, 강가에서 도기를 만들고, 기구가 서툴지 않으면, 사람들은 점차 변할 것이다. \ "이순신 \" 은 말했다: 용재전, 어른을 보기 좋다. 현자는 다른 사람과 다르기 때문에 "쉽다" 고 부른다. 용재전을 만나다' 는 왕좌가 아니라' 군덕' 도 사실이다.
군자는 하루 종일 일을 하고, 늦게 출근하면 잘못이 없다' 는 말은 무슨 뜻입니까? 아들은 말했다: "신사는 덕이 있는 사람이다. 충성은 내가 독일에 들어온 이유이다. 말은 진실하기 때문에 업계에서 산다. 알고 보니 몇 개 더 가지고 있다. 끝을 알면 의와 함께 할 수 있다. 융합의 극치는' 끝' 이다. 점술의 종점에 사는 것이 바로' 종점' 이다. 일을 극단적으로 하고 실수하지 않는 사람도 식견이 있는 사람이다. 따라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끝에 있다면, 끝에 있을 수 있고, 끝을 아는 자도 있다. 일을 빨리 하는 자는 의롭지 않고, 일을 끝낸 자는 의보다 못하다. (서양속담, 일속담) 그래서 "퇴폐자는 시작이 없고, 싱그러운 자는 끝이 있다. "그' 의리무반' 의 남편,' 종말을 아는' 남편은요
[스파 스] "9 월 3 월" 에서 "가능성과 의미" 까지. 의미는 말했다: 이것은 또한 93 단어의 설명이다. "공자가 말했다: 군자가 덕에 들어가다", 덕은 덕이고, 업은 곧 이루어진다. 따라서' 하루 종일 일하다' 는 사람은 도덕을 촉진하고 성적을 내기 위해 게으르다. "입덕" 즉 "지식" 은 반드시 들어와야 한다. 인연' 은' 종말을 알다',' 뜻이 있다' 이다. "충실한 자는 덕에 입덕한다" 는 사람은 입덕이라는 일을 재해석하고, 사람에 대한 충성심을 선포하고, 믿음으로 사람을 대하고, 사람을 존중한다. 그들의 덕행상의 진보도' 입덕' 이다. 미사여구, 그래서 사업이다' 는 문교, 성실이다. 대외적으로 문화를 배우고, 교육을 배우고, 대내에서 성실성을 말해야 한다. 안팎이 서로 보완하면, 업종이 있으면 거주할 수 있기 때문에 구름은 "거주" 한다. 상운 "입덕", 하운 "입덕"; 상운' 사업', 하운' 사업' 은 피하지 못할까 봐 걱정이 된다. 안에 글자가 있기 때문이다. 공덕은 구름에' 라이브' 해야 한다. "가장 잘 아는 자는 소수와 잘 어울린다.", "부점 아래 당이 최고다.", "가장", "가장", "가장", "가장", "가장", " 점괘 아래 살고, 하늘을 원망하지 않고 남을 원망하지 않는 것이' 지성' 이다. 만약 네가 그것이 온다는 것을 알 수 있다면, 너는 몇 가지 일을 알 수 있고, 너는 * * * 와 몇 가지 일을 이야기할 수 있다. 몇 개, 무에서 생겨나고, 이치에 맞으면 모양이 없다. 이번 93 은 시즌이 다가오고 있다는 것을 알고 이유를 알고 싶지만 * * * * 와 함께 캠핑을 할 수도 있다. "종말을 아는 자, 의생할 수 있다" 는 사람은 1 에 살고, 모두 "종말을 아는 자" 이다. 우리는 이 결말을 알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그것이 끝날 때 그 의미를 보존할 수도 있다. 의인도 그 자리를 지켜야지, 잃어서는 안 된다. 이 일은 적합하다. 93 은 그 성을 알 수 있기 때문에 그 성을 바로잡을 수 있다. 하지만 93 은 고집이 세거나, 몇 가지를 알고 싶거나, 은퇴하고 싶어할 뿐이다. (토마스 A. 에디슨, 일명언) 진퇴하자마자 의미가 달라졌다. 그것은 93 곳에서 진퇴할 때, 들어갈 수 있으면 들어가고, 물러날 수 있으면 물러난다. 이 두 가지 뜻은 평행하다는 것이다. 주' 일체의 극' 은' 종말을 아는 자' 이다.
의는 말했다: "몸은 한 몸으로 끝이다", 장운: "몸은 한 몸으로 끝이다. 셋째, 위의 bu 는 극도로 극단적입니다. 클릭합니다 초사운: "지존합은 지존이고, 하괘는 지존이다. 하괘는 지존괘 아래, 심지어 지존괘 아래에도 있다." 구름 아래 "나는 아래에 있다, 걱정하지 않는다", 나는 "우리 남편을 알고, 그래서 걱정하지 않는다" 는 것은 인사에 근거한 것이다. 구름은 "하등" 이기 때문에 상부 하부를 알고, 나는 상보를 할 것이다. 그래서 나는 걱정하지 않지만, 내가 상보를 할 줄 안다. 주앙 (Zhuang) 의 진술이 "다음 구아 (Xia gua)" 가 극단적이고 점술이없는 경우 어떻게 달성 할 수 있습니까? 왜 몇 가지 때문에 고민해야 합니까? 위의 구아 에 따라, 다른 사람 을 알고, 텍스트 로. 주앙은 "모든 일에 책임을 지지 않는다" 는 것은 "이치를 아는 것" 이라고 말하는데, 이는 일이 총독도 와서 예의로 그 원망을 알 수 있고, 부점 탓을 어기지 않을 수 있다는 뜻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옛일은 일을 할 수 있다", 일은 그 일이다. 만약 네가 먼저 한 가지를 안다면, 너는 그것으로 일할 수 있다. "와" 는 여전히 희망이 있다. 약속한 것은 이 사람이 상대방과 * * * 관계라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일은 빨리 하고 의에는 이롭지 않다" 는 사람은 그로부터 이득을 볼 수 있고, 보면 할 수 있다. 의인은 분분에 따라 움직이며, 진보를 헛되이 추구하지 않는다. 그래서 빨리, 이순신 미만 이익, 의정과 이익, 그래서. "말일에 존재하고, 의리에 미치지 못한다" 는 사람은 이미 성과를 보존하고, 경거망동하지 않기 때문에 "의리에 미치지 못한다" 는 것이다. "그러므로 부패한 자는 시작이 없고, 거의 끝이 없다" 고, 이익을 보고 의를 잊는 것은 "부패한 자는 시작이 없다" 는 것이다. 자신의 사업에 집착해서는 안 된다. 이것은 "새로운 시작이자 끝이다." " 옛집이 우월하고 교만하지 않고, 다음으로는 걱정하지 않는다. 하반신 이상, 상반신 이하에서 살면 남편은 결국 개방되기 때문에' 교만하지 않고 조급해하지 않는다' 고 한다. 남편이 최고라는 것을 알기 때문에 서두르지 않는다. [스파 스] "옛집이 우월하고 교만하지 않고, 다음 집은 걱정하지 않는다." 정의는 "교만하지 않고 오래된 위에 있는 자" 라고 하는데 하체 상위라고 해서 교만하지 않기 때문에 교만하지 못하다고 한다. "그 끝을 알고 있다" 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정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정의명언) "아랫자리에 있으면서도 걱정하지 않는다" 는 사람은 점괘 아래 "아랫자리에 있다" 고 불린다. 그들의 총독이 왔기 때문에, 그들은 진보해야 하기 때문에 조급해해서는 안 된다. 명부는 결국 교만하지 않다' 에서' 그러므로 걱정하지 않는다' 는 것에 주의해라. 정의는 "끝을 아는 것이 끝을 알 수 있는 유일한 길이므로 교만하지 않고 조급해하지 않는다" 고 말한다. "남편에 대해 가장 잘 알고 있어서 걱정하지 않는다" 는 사람들은 "모든 것을 다 안다" 는 것을 안다. 고전 전에 지식은 앞에 있고 지식은 뒤에 있다. 이 구절에서 지식의 끝을 먼저 이해하고 지식의 끝을 이해하는 사람도 함부로 말하는 것이다. 그러므로, 그 간혹 권고가 있기 때문에, 위험하지만, 나무랄 데가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권고라고도 합니다. 일을 극단적으로 하고, 잃어버리면 폐업하고, 나태하면 나태해지기 때문에, "그 간혹 훈계하기 때문에, 무책임하면 위태롭다." " [얇은] "이렇게 하자" 에서 "나무랄 데 없는" 까지. 정의는 말했다: 93. 이를 위해 우리는 계속' 할' 것입니다. 그것의 끝과 도착 때문에, 그것은 무섭다. 험상이 환생하고 초조하고 불안하지만, 그 끝을 알고 이치를 아는 것은' 나무랄 데 없다' 는 것이다. "일을 극도로 한다" 에서 "게으름을 푸는 것" 까지 주의해라. 정의는 "일은 매우 선하고, 실수할 때는 무익하다" 고 말한다. 시간을 낭비하고 진보하지 않으면 몇 가지 일이 낭비되기 때문에' 일' 은 반드시 해야 한다. 태만은 반드시 무단결달해야 한다' 는 사람은 일을 극단적으로 할 뿐만 아니라, 마지막에 하는 일도 극단적이며, 마지막 사업에서는 보수적이어야 한다. 네가 너의 오만함을 게을리하면, 너의 성과는 텅 비게 되니, 너는 "해라" 라고 해라. "시간을 잃으면 낭비한다", "알고 있다" 는 해법도 분명하다. 해이해지면 넓다',' 종말을 알다' 는 해법도 있다.
1994 년, 나는 "여전히 깊은 곳으로 뛰어가는 것이 이상하지 않다" 고 말했다. 이게 뭐야? 아들은 말했다: "성쇠는 변덕스럽고, 악도 아니다. 진퇴는 고정불변도 아니고 고립된 것도 아니다. 독일에 들어갈 때 제때에 도착하고 싶은 신사에게 책망할 것이 없다. "
[스파 스] "94 말" 은 "죄책감 없음" 입니다. 의설: 이것도 94 년의 구호다. 아들은 말했다: "위아래는 변덕스럽고, 악은 아니다. "위로 올라가고 싶고, 또 아래로 내려가고 싶은 것은 변덕스럽다. 공개라는 뜻이지 악이 아니다. 그는 이렇게 말합니다. "그래서' 진퇴무항상함' 을 가진 사람들은 때때로 무리를 떠나기를 원하지 않고 그냥 내버려 두기도 합니다. 그는 또 말했다: "위아래, 그 자리에 따르면. 클릭합니다 。 진퇴자, 너에 따라. "소위' 비이탈자' 는' 진퇴불불변' 이지만 여전히 대류를 따르고, 빛과 조화를 이루고, 함께 있고, 외롭지 않다." 제때에 독일에 들어가고 싶은 신사가 "위로 올라가서 독일로 들어가고 싶다" 고 말했다. "업" 은 내려가고 싶고, 물러나고 싶다. 입주자는 서둘러 자리를 버리는데, 일명' 입덕' 이라고도 한다. 퇴자는 여전히 연재에 있는데, 일명' 인연' 이라고도 한다. 그 의미는 93 과 같지만 94 는 93 보다 더 전진하고 싶어 구름이' 원할 때' 이다. 93 은 "시기" 가 아니라 "언변이 좋다" 는 것이다.
구오에는 구름이 있다. "용은 하늘에 있고, 어른을 보는 데 유리하다." 이게 뭐야? 아들은 말했다: "이구동성으로, 같은 기상으로 구하다. 물이 젖으면 불이 마르고, 구름은 용과 함께, 바람은 호랑이와 함께, 성인은 그 극치를 다 쓴다. 가까운 하늘, 가까운 땅, 모두 그 종류에서 나온다. "
[희소성] 은' 구오' 에서' 각각 그 종류별' 까지. 정의는 말했다: 이것은 9 번째 5 개년 계획의 의미를 보여준다. "비룡이 하늘에 있다" 고 말하는 사람들은 하늘이 만물을 널리 느낄 수 있고 모든 것이 반응해야 하기 때문에 "어른을 보는 것이 유익하다" 고 말한다 어른들은 모든 것에 민감하고, 모든 것에 민감하며, 모든 것은 명나라 성인의 작품으로 보고 결론을 내리기 때문이다. 한목소리로' 하는 사람이 궁궐을 연기하고, 궁도 호응하고, 역을 연기하고, 코너를 움직이는 것도 옳다. 비가 올 것 같으면 기둥 기초가 축축한 것도 마찬가지다. 소리와 기체는 모두 상호 감각이 있다. "물은 젖었고, 불은 말랐다" 며, 둘은 이미지에 서로 느낌이 있다. 물이 지면에서 흐를 때, 먼저 젖었다. 큰불이 월급을 타서 먼저 했다. 이 화기, 불, 물처럼 모두 무지한 느낌이다. 그들은 먼저 자연의 사물을 이해했기 때문에 첫 번째 발언을 했다. "구름은 용을 따르고, 바람은 호랑이를 따른다", 용은 물짐승이고, 구름은 물기이다. 따라서 용은은' 경운' 에서 유래한 것으로,' 구름이 용과 함께 간다' 를 의미한다. 호랑이는 위풍당당한 짐승이고, 바람은 기운을 북돋우고, 같은 느낌이다. 따라서 호랑이가 울부짖는 것은 계곡의 바람이자 "바람이 호랑이와 함께 움직인다" 는 것이다. 이 두 문장은 지식이 있는 것이 자신이 무지하다고 느끼기 때문에 두 번째 단어로 천천히 지식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잘 알고 있다. 성인은 만물을 보게 한다' 는 이 두 문장은' 날룡이 하늘에 있고, 사람을 이롭게 한다' 는 뜻을 잘 설명한다. 성인작' 은' 용들이 하늘에 있다' 를 의미하고,' 만물을 보다' 는' 이어른' 을 의미한다. 첸 역사상 몇 가지 일의 이름은 여기서 분명하고, 또한 지식의 의미이다. 이것도 같은 느낌이다. 성인은 기도의 덕을 가지고 있고, 만물은 기도의 감각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공감을 느낀다. "하늘이 의지하는 자는 소개팅하고, 땅은 의지하는 자는 소개팅한다." 세상을 느끼지만, 그 몇 가지만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이것은 천지 * * * 감응의 의미에 대한 광범위한 이해이다. 주앙 (Zhuang) 은 말했다: "하늘과 땅과 * * * 모든 것. 클릭합니다 그러나 만물의 몸은 날씨가 너무 많고 대기가 너무 많다고 느낀다. 그래서 이주대보리에는' 천연물',' 부동산',' 동물',' 식물' 이 있는데, 하늘에 노출된 동물들은 영성 있는 동물이다. 천체 운동, 영성 있는 것도 운동하기 때문에 하늘에 붙어 있다. 땅을 앓고 있는 사람은 무식한 식물속에 속한다. 지면은 정체되어 있고, 식물은 움직이지 않지만, 그것들은 바닥에 붙어 있다. "각자 그 종류에 따라" 라는 뜻은 하늘과 땅 사이에 * * * 서로 통하고, 각자 그 종류에 따라 한다는 뜻이다. 이런 일은 동류에서 말하는 것이다. 성인은 모든 것이 동류라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그것의 본질, 도진의 장치는 같은 느낌일 뿐만 아니라 다른 종류의 느낌이기도 하다. 자석이 바늘을 빨아들이면 호박이 겨자를 줍고 누에는 실을 토하고 현이 없어지고, 구리 산사태가 나고, 나종이 대답하면 한 마디로 다 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자연을 무시하며 왜 그런지 모르겠다. 그것이 움직이는 것을 느끼는 사람은 반응이 있는 사람이 신고한다. 첫 번째는 느낌이고, 두 번째는 반응이다. 가까운 것은 느낌일 뿐만 아니라 먼 곳의 물건도 느낌이다. 주중에 숲을 얻는다면, 바로 한고의 반응이다. 한나라 황흥, 뒤에 조공이 있다. 감지할 것이 많아 이해하기가 쉽지 않다. 오늘, 나는 그것들을 설명하려고 하므로, 나는 그것들을 간략하게 개괄할 것이다.
9 일째 되는 날, 나는 "강룡이 후회한다" 고 말했다. 이게 뭐야? 아들은 말했다: "비싼 자리가 없고, 높은 사람이 없다. 그 밑에는 그늘이 없다.
정의는 "이 책에는 9 자가 있다" 고 말했다. "아들은 비싸고 자리가 없다" 고 말했다. 위의 9 자는 재위하지 않고, 9 자는 거주한다. 그래서 자리가 없다. "높고 민도 없다" 는 자는 그늘도 없고 민도 없다.
현자는 다음 위치에서 보조가 없다. 현자는 하위 중이지만 비옥의 중개이다.
"스파 스" 정의는 말했다: 성인은 다음 위치에 있지만, 그 일을 돕지 않는다.
감동과 후회입니다. 구아 자리에서도 부적절하고, 진치궐도 마찬가지다. 독립은 동물이 따라잡을 수 없는 것이다. "장시 고전 중국어" 는 먼저 "위안" 이 "장시" 에 관계없이 "장시" 라고 말한다. 왜요 "말라" 는 사람도 네 가지 일을 하는 사람이다. 군자는 자강불식으로 이 네 가지 일을 하기 때문에, "건조, 원, 항항, 이, 정" 이라고 말하는데, "건조" 는 다른 사람들은 용을 말한다. "군자" 에 관해서는, 왜 기꺼이 하지 않는가? 남편은 쉽게 변한다. 코끼리는 태어나서 의에서 태어났다. 정의감이 있고, 그 내용에 근거한 것이 분명하다. 따라서 용으로' 건조' 를 말하고' 쿤' 을 말하고 그 뜻을 따를 필요가 있다. 그래서 음력 9 월 초 9, 초 2, 용덕은 긍정적이어야 하기 때문에 용의명으로 볼 수 있다. 93 년의' 밤에 일을 한다' 는 것은 용덕이 아니라 분명히 군자의 행동이다. 요약하면, "건조" 는 용과 달리 각각 의미가 있다. [스파 스] "움직이고, 후회합니다. 클릭합니다 의설: 성인은 언전을 세우고, 여기서 살면 안 된다. 참고: "네 가지 일의 남편도" 입니다. 정의는 "일하는 남편은 네 가지 일을 할 수 있고, 자강불식한 군자는 이 네 가지 일을 할 수 있다" 고 말했다. "행" 을 사덕의 주로 중시하고, 먼저 "행" 을 말하지 않고 문언문 사덕을 먼저 말하는 사람은 자발적으로 해석을 요구하며, "행" 을 몸으로 하는 것은 아무것도 하지 않고, 이 사덕만 통일한다. 이 사덕을 하는 것이 바로' 행' 의 공덕이다. 따라서' 문어문' 은 군자가 자강불식을 통해 이 네 가지 미덕을 실천하는 것을 결코 멈추지 않을 것이라고 먼저 말해 보자. 먼저 서두의' 행' 을 말하지 말자. 그러나 사덕을 준비할 수 있고,' 건조' 공이 스스로 이루어지기 때문에 구름' 건원 헨리정' 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