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주요 프로세스에는 원화 창작, 모델링, 재질, 라이트 렌더링, 골격 설정, 애니메이션, 효과 등이 포함됩니다. 여기에는 게임 규칙과 게임, 시각 예술, 프로그래밍, 제품, 사운드, 시나리오 작가, 게임 캐릭터, 소품, 장면, 인터페이스 등의 요소가 포함됩니다.
3. 게임 프로그램 개발은 최종 분석에서 소프트웨어 공학이며 게임 제조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게임 프로그램 개발은 가장 기술적인 내용이며, 게임 프로그래머의 임금은 다른 직업보다 훨씬 높다. 현재 게임업계 게임급 인재의 격차가 매우 커서 공급이 수요를 따르지 못하고 있다.
둘째, 게임 개발에 필요한 지식
1, 게임의 본질 분석, 게임 산업 소개, 게임 개발 프로세스 및 직업 부문, 플레이어 수요 분석, 아이디어 및 문서 작성 요구 사항, 게임 스토리 디자인, 게임 요소, 규칙, 작업, 시스템, 수준 디자인, 게임 균형 설정, 인터페이스 및 운영 기능.
2. 원근감 기초, 구도 기초, 구조 스케치, 명암 스케치, 예술 해부학 기초, 캐릭터 스케치, Adobe PhotoshopCS3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 PhotoshopCS3 모델링 기초, 게임 미술 스타일과 기법, 색상 기초, 게임 색상 연습, 인물 스케치, 텍스처 표현
3.3DMAX 소프트웨어 기반, 게임 소재 기반, 게임 소품 제작, 작품 렌더링.
셋째, 게임 장면 제작 기술, 장면 소재 제작, 만화 캐릭터 제작, 사실적인 캐릭터 제작, 괴물 제작. 간단한 분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알고리즘 지식이 탄탄하다. 주로 트리 또는 그래프 검색 알고리즘, A* 알고리즘, 충돌 감지 알고리즘, BSP 트리, 인공 지능 등이 포함됩니다.
2. 관련 그래픽 처리 지식. 예를 들면 다이렉트 X 프로그래밍, OpenGL 프로그래밍, 그래픽 관련 지식 (3D 그래픽의 모양, 텍스처, 맵, 조명, 유화 알고리즘, Z cache 등 3D 객체의 숨기기 알고리즘) 및 애니메이션 처리 지식입니다. 더 깊이 들어가려면 OGRE 등 몇 개의 3 D 엔진을 배워야 한다.
3. 견고한 프로그래밍 언어 실력은 주로 JAVA, 델파이, 자바를 대표합니다. 그 중 VC 가 가장 널리 사용되고 있으며, 지금은 비교적 큰 게임도 개발되었다. DELPHI 도 대단하다. 많은 온라인 게임, 예를 들면 인터넷 금, 전설은 모두 Delphi 를 사용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자바는 모바일 게임을 개발하는 데 사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