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루이 법사: 집에서 사는 사람은 어떻게 법을 집행합니까?

이성은 본질적으로 무형이고, 이미지가 없고, 내포가 부족하다. 그러나 중생불의 이미지가 무엇인지 알려면 구체적인 사물로 표현해야 한다. 예를 들어 거사가 부처를 제물로 바치는 불상은 공양의 필수품이다. 불상에 대한 경배를 통해 불상과 마찬가지로 입체적이라는 것을 결국 증명할 수 있다. 그러나 이치는 무형이고 무형이지만, 중생이 불상을 모시고, 유형, 유형, 유형 등을 통해 속인은 구체적인 공성을 깨달을 수 있다. 감독은 떠날 수 없고, 이치는 사물과 떨어질 수 없고, 물건은 이치에 맞지 않는다. 이유 만, 아무것도, 부처님은 보여줄 수 없습니다; 일만 있고, 이유도 없고, 역시 그렇다.

모든 사람은 밥을 먹고, 옷을 입고, 공부하고, 살아야 한다. 한마디로 문외한들이 일을 하는 방식이다. 속인은 일을 법대로 하고, 일은 예의에 맞는다. 만약 이렇게 되면 그들은' 불' 의 교훈에 따라 일을 하고, 남은 일을 완성하면 부처님의 몸에 들어갈 수 있다. 현명한 사람일수록 일에 더 잘 한다. 이해하지 못한다면, 때로는 사물에 대한 편견도 생길 수 있다. 예를 들어, 때때로 집에서 연습하는 사람들은 수행을 위해 가족을 버리고, 가족 불화 등의 결과를 초래하며, 자신의 복보를 실현할 수 없다. 따라서 수행의 관점은 명확할 뿐만 아니라' 불' 도 사물을 통해 구체적으로 드러날 필요가 있다.

위의 규칙에 따르면, 너는' 불' 교육에 종사하는 것을 배워서 자신의 행동을 단련할 수 있기 때문에, 너는 존불, 존법, 존승으로 시작할 수 있다. 존중, 존중, 존중의 존중은 전서를 통해 쓸 수 있다. "궁" 글자 아래에는 두 개의 "손" 이 있고, 두 개의 "손" 사이에는 하나의 "선" 이 있다. "행" 은 모두의 평상시의 예의이고, 예의는 존중, 즉 공손한 존중이다. 거사가 부처님께 절을 하는 것은 부처에 대한 존경이지만, 사람들은 어떻게 표현해야 할지 모른다. 이 점을 축적하면, 너는 마음에서 태어나 부처님을 경배한다. 불교도로서 학불의 진정한 이익을 얻으려면 존중으로 시작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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