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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낙타 쇼코" 에서 외모를 묘사한 단편

"낙타 쇼코" 에서 외모를 묘사한 단편:?

1, 그의 몸매와 힘은 이미 또래들의 선두로 발전했다. 그는 스무 살이 넘었고, 매우 키가 크다. 비록 그의 사지는 세월에 의해 어떤 패턴으로 주조되지 않았지만, 그는 이미 어른 같다. 얼굴에 천진난만한 개구쟁이 표정을 띠고 있는 어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좀 더 높은 마부를 보면서, 그는 어떻게 그의 허리에 들어갈 것인지를 궁리하여, 그래야 그의 그 철 부채 같은 가슴과 곧은 등뼈를 드러낼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고개를 돌려 너의 어깨를 좀 봐라, 얼마나 넓고 단정한가! 허리를 죽이고 뚱뚱한 다리의 흰 바지를 입고, 바지에 닭장을 묶고,' 사이즈가 맞지 않는' 큰 발을 드러내세요! 예, 그는 의심 할 여지없이 최고의 운전자가 될 수 있습니다. 그는 바보처럼 자신에게 미소를 지었다.

그는 외모가 없어서 그를 귀엽게 하는 것은 그의 얼굴 정신이다. 머리는 크지 않고 동그란 눈, 살코기 코, 짧고 굵은 눈썹 두 개, 머리는 계속 깎고 있다. 볼에는 여분의 고기가 없지만 목은 머리만큼 굵습니다. 얼굴은 항상 빨갛고, 특히 밝은 것은 광대뼈와 오른쪽 귀 사이의 큰 흉터이다. 어렸을 때 나무 밑에서 자다가 당나귀에게 물렸다.

그는 자신의 외모에 그다지 신경을 쓰지 않는다. 그는 그의 몸을 사랑하는 것처럼 그의 얼굴을 사랑한다. 그것은 이렇게 강하고 단단하다. 그는 굳기만 하면 팔다리에 얼굴을 세는 것 같다. 예, 도시에 도착한 후, 그는 한참 동안 물구나무서기를 할 수 있었습니다. 이렇게 서서, 그는 자신이 나무처럼 느껴졌고, 오르락내리락하는 곳이 하나도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나무명언)

그는 나무, 강인함, 침묵, 생명과도 같다. 그는 자신의 계획을 가지고 있고, 마음도 좀 있지만, 단지 다른 사람에게 잘 알리지 못한다. 외국 인력거부에서는 개인의 억울함과 어려움이 대중의 말이다. "차 입구", 작은 찻집, 마당에서 모두가 자신의 일을 묘사하거나 떠드는 것을 보도하고 있다. 그리고 이 물건들은 모든 사람의 재산이 되어 민요처럼 한 곳에서 다른 곳으로 전해진다.

시골 사람 쇼코는 도시 사람들만큼 말솜씨가 좋지 않다. 만약 말을 잘하는 것이 천재라면, 그것은 천성적으로 말을 많이 하기 싫어서, 그는 도시 사람들의 빈입을 배우고 싶지 않다. 그는 자신의 일을 알고 있어서 다른 사람과 토론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그의 입은 항상 한가하기 때문에, 그는 생각할 시간이 있고, 그의 눈은 항상 그의 마음을 바라보는 것 같다. 마음을 정하기만 하면, 그는 자신의 마음 속에 개척된 길을 따라 내려갈 것이다. 만약 그가 떠날 수 없다면, 그는 하루나 이틀 동안 이를 악물고 한 마디도 하지 않을 수 있다. 마치 자신의 마음을 물어뜯는 것과 같다!

확장 데이터

샹즈: 열여덟 살, 키가 크고 젊고 힘이 센 외지 운전자. 이 책의 영혼을 위해. 샹즈는 개성이 뚜렷한 일반 마부로서, 그는 많은 노동자들의 우수한 자질을 가지고 있다. 그는 착하고 순박하며 노동을 좋아하며 생활에 낙타 같은 열정과 완강한 정신을 가지고 있지만, 그는 도리를 따지지 않고, 거짓말만 하고, 이득을 챙기고, 생명을 팔아먹는다.

그는 평소에 모든 억울함을 포용할 수 있을 것 같지만 성격에도 반항의 수요가 있다. 그는 줄곧 강하고, 발버둥치며, 자신의 비천한 사회적 지위에 대해 불안함을 느꼈다. 그러나 샹즈는 구사회의 압박과 압박을 받았고, 그의 소망은 이 어두운 사회에 의해 몇 번이고 깨졌다. 샹즈의 비참한 일생은 구 중국의 어둠을 깊이 폭로하여 당시 베이징의 하층 가난한 사람들이 군벌과 어둠의 통치하에 고통스러운 심연에 살고 있던 모습을 반영했다.

대량의 섬세하고 감동적인 심리 묘사는 작가가 샹즈를 그리는 중요한 수단이다. 특별한 생활 경험으로 샹즈는 어수룩한 성격을 길러 말을 잘 하지 못했다. 주인공의 이런 특징에 따라 작가는 다양한 심리묘사 수법이나 내면의 독백, 또는 3 인칭 서술, 경물 묘사, 또는 타인의 안목을 통해 인물을 입체적으로 묘사할 수 있는 유연성을 갖추고 있다.

낙타샹즈' 에서 볼 수 있듯이 샹즈의 침묵은 외로움을 억누르는 그의 사회적 지위를 반영한 것이다. 그는 근면하고 소박하며, 심지어 아Q 교활함도 없고, 북경의 한 노랑차를 끄는 농민일 뿐이다. 동시에, 그는 모든 작은 프로듀서들처럼 마음이 좁아서 개인의 처지를 바꾸기 위해 분투하는 것 외에는 다른 어떤 일에도 거의 관심이 없고, 심지어 형들조차도 관심이 없다. 이것으로부터 이것이 샹즈 비극의 주관적 측면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참고 자료 낙타 쇼코 바이두 백과

라오스 바이두 백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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