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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슨 예극?

예극 소개

예극은 하남 방자의 기초 위에서 끊임없는 상속, 개혁, 혁신을 거쳐 발전하였다. 건국 후 하남은 간단히' 예우' 라고 불리며 예극이라고 불린다. 예극은 안후이 북부에서는 방자강이라고 하지만, 산둥, 장쑤 일부 지역에서는 여전히 방자강이라고 불린다. 예극의 유행 지역은 주로 황하와 화이 하천 유역에 있다. 허난성 외에도 후베이, 안후이, 장쑤, 산둥, 허베이, 베이징, 산시, 산시, 쓰촨, 간쑤, 청해, 신장, 대만성 등 성시에는 모두 전문 예극단이 있어 중국 최대 지방극종이다.

청나라 건륭년 (1736- 1795), 방자강이 허난성에서 유행하고 있다. 당시 비문에 기재된 내용에 따르면 명고궁은 "그해 각 반극의 기도잔치의 장소로 먼 세월에 잊혀져 언제 건립될지 모르겠다" 고 밝혔다. 도광년 (182 1- 1850), 하공 결구, 사찰이 무너져 기와가 남지 않았다. 방자극은 일찍이 도광 이전에 존재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 서술들은 예술가 사이의 전설과 일치한다. 일부 오래된 예술가들에 따르면, 그들은 19 12 에서 예술을 배웠을 때, 스님이 하남 10 곳, 즉 상부 (오늘 개봉), 기현, 진류 (오늘 개봉), 위씨, 위씨, 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들은 적이 있다. 연예인의 전설에 따르면 예극 최초의 교육자는 강문과 서문이다. 강문은 개봉 이남의 주선진에 있고, 서문은 개봉동 기청화에서 모두 수업이 있다.

신해혁명 이후 하남 방자는 점점 더 많은 도시 공연에 들어갔다. 당시 개봉부의 유명한 찻집, 예를 들면 향찻집, 푸칭 찻집, 성회찻집, 청청 찻집, 동화신전 찻집, 악동동찻집 등이 있었다. , 허난 bangzi 클래스 클럽, 이성, 스타, 의사, 아치 스타 클래스 가 잠시 동안 활성화 하시기 바랍니다 강탈. 이후 정주 낙양 신양 상추 등 도시들은 하남 방자를 공연하는 찻집과 극장을 잇따라 선보였다. 농촌에서는 신운동회를 만날 때마다 일부 지역에서 쌍련 공연을 하는데, 그 중 대부분은 하남 방자에 속한다.

1920 년대 말부터 1930 년대까지 하남 방자의 발전은 새로운 단계에 들어섰다. 이 기간 동안 영안, 영락, 영민, 낙동공 네 개의 하남 방자극장이 연이어 개봉소국기에 설립되었다. ,, 말 쌍가지, 스, 이서운, 상향옥, 펑하이바오와 같은 많은 유명한 예술가들이 이곳에 모였다. 1935 년 초, 범을 비롯한 예생극사를 설립하고 영악극대를 예생극장으로 바꿨다. 진수진이 있는 칠현연극반과 조의정이 있는 조시안연극반이 모두 이 동아리에 참가했다. 유성극사는 낡은 연극반의 불합리한 제도를 없애고 연기와 무대 예술을 개혁하고' 영운지',' 사덕',' 운상의 증오',' 치욕의 피 제거',' 삼수' 등의 연극을 공연했다. 범에서 창작하다. 항일전쟁이 발발한 후 1938 년,' 사자노여움' 이라는 뜻으로 학회를 사자호극단으로 바꿨다.

상향옥은 1936 년 주해수반사와 함께 개봉부에 가서' 각성한 하남' 무대에서 공연했다. 1937 년 중주 희곡 연구회 설립, 왕진남 작가의' 서사랑기',' 울만리장성' 등 사극극 공연, 일본 제국주의 침략범죄를 폭로하는 연극' 타지' 공연. 《타지》는 예극 현대극의 시작이다. 한편 영안연극대의 왕윤지, 말 쌍가지, 북새, 양금옥도 많은 전통극을 공연했다. 유명인들의 모임은 예동 예서 곡조의 합류를 촉진하여 하남 방자의 발전과 보완을 촉진시켰다. 1938 년 일본군이 개봉을 점령한 후 사자호극단, 주해수태을, 상향옥 등 단체와 배우들이 연이어 Xi 안으로 가서 Xi 안을 중심으로 북서쪽 도시와 농촌에서 공연을 하며 예극의 영향과 유행 지역을 확대했다. 항일전쟁에서 신중국 설립에 이르기까지 안은 선후를 비롯한 사자호극사, 상향옥을 비롯한 샹위극사, 무란을 비롯한 극사, 극사 등 예극단체가 잇따라 나타났다. 손로칠 (전 티베트 예극단의 전신) 이 창립한 하남 재난아동극사도 있다.

중화인민공화국이 설립된 후 하남 예극 극장은 1956 에 설립되었다. 1962 예극명 노예술가 간담회 개최, 1980 예극 유파 보고 공연 개최.

예극은 프로와 아마추어 작가들이 있는데, 예를 들면 범과 같다. 양란춘 (허베이 무인인, 192 1) 개편 창작 (일부 다른 사람과 협력) 은' 소년 흑의 혼사',' 사람이 높은 곳으로 가다',' 유호란',' 조 동시에 그는 많은 현대와 전통극을 연출했다. 피눈물 복수, 단풍강, 지원군 약혼녀 진향련, 당나라 지사 재판 등 전국 여러 성 자치구에 예극 공연 단체가 보편적으로 설립되었다.

반주 악기

예전에 예극의 반주 밴드에는' 한 드럼, 두 개, 세 개, 여덟 개' 라는 말이 있었다. 조기 예극도 4 대 팬 (심벌즈, 심벌즈) 과 정점 각도 (관장 약 1 미터) 로 웅장하고 따뜻한 분위기를 조성했다. 초기 예극악대 문예장의 주요 악기는 대현 (팔각진월, 연주가, 수나 연주가), 이현 (죽질이나 목금통, 목면의 고음판호), 삼현 (타악기) 이었다. 1930 년대에 판최정 씨는 산둥 방자의 반주 밴드를 빌려 판후를 도입했다. 크고 두 줄은 점차 폐기되어 테너 판호 (일반적으로' 떠다니다' 라고 불림) 를 주현으로 한다. 1950 년대 이후, 이호, 비파, 대나무 피리, 시, 갑갑자, 첼로 등이 점차 일반 문학 분야에 가입했다. 어떤 것은 펜던트와 연을 더했다. 바이올린, 비올라, 서양 금관악기, 목관악기도 합류해 중서합벽 밴드를 구성했다. 예극 전통 반주 카드는 300 여 가지가 있는데, 그중 Kloc-0/30 여 종, 피리 브랜드 20 여 종, 실크 코드 170 여 종.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suona 노래 카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봄이오고있다], [dahan Dongshan], [xiaohan Dongshan], [복숭아], [작은 복숭아], [문], [큰 바람이 느슨한], [작은 바람이 느슨한], [ 예극 밴드 무술장의 주요 악기는 반고, 탕구, 꽹과리, 손, 꽹과리, 방자였다. 예극 무도장의 징과 북은 세 가지 종류가 있다: 1. 징과 북을 시작하는 것은 주로 [혼합관], [모변], [가방 최] 로 구성되어 있다. 둘째, 공연 동작에 맞춰 무대 분위기를 부각시키는 징과 북. 대부분 경극과 같지만, 어떤 명칭은 다르다. 흔히 쓰이는 것은 [1 꽹과리], [2 꽹과리], [3 꽹과리], [끝마감], [4 불머리], [구급풍], [전장] 등 다양한 형식이다. 셋째, 노래 속의 징과 북, 연극의 특징이 더욱 두드러진다. 흔히 쓰이는 것은 [], [], [바람], [부츠 벗기기], [머리 돌리기 못] 등이다. 유수판에는 각종 [달리기 머리] 와 [기름 한 방울] 이 있다. 솔판은 여러 가지가 있는데, 예를 들면 [비판 머리], [롤 화이트] 가 있다. 28 판징과 북이 가장 풍부하여 단고와 쌍북의 두 가지 범주로 나뉜다. [현망치] 와 [용궁] 을 제외하고, 단북은 [왼쪽 내부] 와 [왼쪽 외부] 로 자주 쓰이며, 쌍북은 [오못 망치], [방자이삭], [바람 휘핑 눈] 으로 자주 쓰인다. 다른 부창곡 속의 각종 징과 북까지 합치면, 항상 백여 종의 징과 북이 있다. 또한 허난은 설날이면 예극을 부른다.

롤 플레잉

예극의 역할은' 태어나서 못생긴다' 로 구성되어 있다. 일반적으로 학생 네 명, 단 네 명, 얼굴 네 개입니다. 연극반의 조직도' 학생 4 명, 단 4 명, 얼굴 4 명, 병사 4 명, 장군 4 명, 하녀 4 명 여덟 편의 연극, 장교 두 상자, 그리고 네 명의 잡공. 4 학생' 은 노학생, 대홍얼굴 (홍학생), 이홍얼굴 (무생), 초등학생이다. " "사단" 은 정단 (칭이), 쇼단 (화단, 귀문단), 노기, 미남이다. 사화얼굴은 검은 머리 (순순), 큰 꽃얼굴, 이화얼굴, 삼화얼굴 (추함) 이다. 오명 오단 오면의 설이 있다. 배우는 보통 자신의 특기를 가지고 있고, 어떤 배우는 다재다능하며, 다른 직업도 연기한다. 초기 예극은' 외팔각' (사생 사방) 을 위주로 생활 액션극이 중요한 위치를 차지한다고 한다. 큰 붉은 얼굴과 두 개의 붉은 얼굴의 경계는 매우 분명하다. 큰 붉은 얼굴은 관우를 가리킨다. 이홍면은 조광윤, 진경, 강모재 등의 배역을 잘 연기하며 무협극을 위주로 한다. 소승초에는 일반적으로 문무를 나누는데, 어떤 배우는 문무를 겸비하고, 무협극은 더 좋다. 담흥 (그림 7, 예극 참조) 은' 외팔각' 시대에는 부차적인 역할만 했지만 여배우의 출현과 증가에 따라 예극에서 주도적인 지위를 얻었다. 대경은 주로 노래로 이겼다. 유머를 연기하는 것 외에도 삼화의 무협극은' 밧줄 감싸기',' 양동이',' 공중복원',' 탐해',' 원보탑',' 뒤집기' 등 절묘한 것들이 많다. 각 업종마다 각자의 연기 기교가 있다. 예를 들어 손짓의 관건은' 얼굴이 너무 길고, 붉은 얼굴은 매치이고, 소생은 입술과 입술, 작은 단은 가슴과 가슴' 이고, 무협극의 짧은 타격의 관건은' 뱀눈, 주먹은 유성처럼, 다리는 드릴처럼' 이다. 배, 화살처럼 급하고, 맹렬하고, 용감하고, 급하고, 빠르고, 앉고, 산처럼 서 있고, 총길에는' 실크 걷기',' 구연사',' 열세사',' 구코',' 팔사' 가 있다 청규방 문단의 공연 관건은 "무대에 오를 때 손이 거위처럼 뻗어 있고 소매로 목을 잡는다" 는 것이다. "허리를 굽혀 안고 무릎을 꿇고 목을 드러내지 않는다." "말하는 것은 사람을 보지 않고, 걷는 것은 치마를 차지 않고, 남녀는 손을 잡지 않고 앉아서 치마를 본다." 채단 공연의 관건은 "곁눈질로 사람을 보고, 말을 하고 입술을 물어뜯는다" 는 것이다. \ "나는 몸을 비틀고 걸어 다니면서 땀수건을 깨뜨렸다. 쇼단의 출전 방식은' 외출할 때 귀밑머리를 누르고 양손으로 옷깃을 여미며 허리를 굽혀 수놓은 신발을 들고 옷자락을 정리하는 것' 이다. 소성공연의 관건은' 또렷하고 깨끗하며 솔직하다' 는 청수하고 가사가 또렷하고 섬세한 표현이다. "청결" 은 동작이 깨끗하고 딱 알맞다. 충' 은 용감하고 상향적인 무술이다.

전통극

예극 전통극은 1000 여 편이 있는데, 그 중 상당 부분은 역사소설과 전설을 바탕으로 각색한 것이다. 신극, 삼국, 기독, 포공, 양가장, 악가 장장 등, 결혼, 사랑, 윤리를 대량으로 묘사한 연극. 신중국이 성립된 후 현실 생활을 묘사한 현대극과 새 사극이 많이 등장해 예극 사업을 더욱 발전시켰다. 조양구, 흑결혼, 희마, 재수없는 아저씨가 결혼하고, 남편, 사과, 빨간색을 시험한다. 1956 통계에 따르면 전통극은 647 편이다.

가장 대표적인 것은' 꽃총 쫓기',' 삼상발',' 우주봉',' 땅당 사카',' 사다리',' 산매안',' 12 과부 서유기',' 춘추대회' 등이다 창작을 각색한 현대극은' 조양구',' 류호란',' 이쌍쌍',' 사람 농담',' 제수규',' 나한돈',' 상림형수',' 오처녀',' 붉은 낭자군' 이다 등등. 그중에는' 화목란',' 무관 잘생긴',' 반고행궁' (낙양교),' 당나라 지사 재판' (일곱 가지 참깨관),' 진향련' (포청천),' 조양구',' 백성' 이 있다

대표적 인물

예극의 대표인물은 진수진, 상향옥, 최란전, 마금봉, 염립품, 삼진군 등' 예극 6 대 단파' 로 단파의 6 대 유파를 대표한다. 단파는 예극 황후가 창설한 장파, 송파, 왕파, 안금봉의 안파 등도 포함돼,, 를 대표한다. 신중국이 설립된 후 현대 연극 창작에서 고승, 말린, 위운, 왕선박, 유란방 등' 예극 오걸' 이 등장했다. 장보영 (하남), 왕칭펜 (하남), 후미링 (하남), 소 (하북), 이희화 (후베이), 간애메이 (하남), 주교운 (하남), 이금지 (하남) 당, 왕칭펜, 소, 후미링,,, 이희화, 구수영,, 쇼샹우,, 장란 (제 2 매), 주교운, 주화, 왕홍리 (제 2 매), 장춘령, 주계입니다

허난 희곡 학교

주요 유파는 예동조와 예서조로 나뉜다. 옆집 형제의 극종 산둥 방자 창조의 영향으로 예동조는 높은 남자 소리와 활발한 여자 목소리로 희극적인 연극을 표현하는 데 능하다. 예서조, 남자 목소리는 서늘하고 비장하며, 여자 목소리는 완곡하고 낮고, 비극적인 풍격을 잘 표현한다. 세목은 대략 다음과 같다.

1. 호부조: 예극, 개봉에서 유행하는 것은 중주의 표준운이다.

2. 예동조: 예동조는 일명' 동로 방자',' 샤루조' 라고도 한다. 그것은 호부조가 예동에 전입된 후 형성된 예극 지역 유파이다. 루난 등 현에 인접해 있어 산둥 방자와 밀접한 관계를 맺고, 글자가 무겁고, 화음이 높기 때문에' 고조 방자' 라고 불린다.

3. 예서조: 낙양 정주 등지에서는' 서부조' 라고도 하며, 섬서성 억양이 약간 있고, 아름답고 듣기 좋고, 발음이 또렷하며, 어휘가 눈에 띈다.

4. 예북조: 장덕, 회경 등지에서는 방자가 커서 어깨에 메고 있습니다. 밤이 깊고 사람이 고요하면, 방자수는 냄새를 맡을 수 있고, 화음은 낮기 때문에 "대평조" 라고 불리며, "유다 방자" 라고도 불린다.

5. 예남조: 곡조는 종류가 다양하고 남양 일대에서 유행하며, 다른 월조, 도정, 또 다른 통속적인 명칭인' 산에 의지하여 산을 먹는다' 등의 공연도 있다.

1927 이전에 하남 방자는 여배우가 없었다. 여배우가 등장한 후, 점차 진소진, 상향옥, 마금봉, 염립품, 최란전 5 대 유명 공연 유파가 형성되었다. 소아상정은 분방하고, 마파는 두껍고 명쾌하며, 최파는 깊고 함축적이며, 안파는 섬세하다. 현재 복숭아와 매화 오파가 있다.

예극 유파의 대표 극목

상향옥은 늘 청예, 화단의' 붉은 복사',' 백사전', 화목란 등을 보낸다.

진수진, 진파, 청이, 화단, 우주봉, 삼상차, 낙양교, 여정화, 춘추배, 삼키스 등

최란전의 청의는 화단의 도화암, 삼상각, 진향련 등이다.

마표 잘생긴 댄과 무관, 화대초와 화목한 원.

염립품의' 연패귀신문단', 경극 블루스의' 진설매', 유령산, 서사랑기 등.

삼진군 상파 청의와 화단의 백련화, 도화암, 수놓은 신발 등.

장서운파 화단, 노기, 양진화가 인인 요동 은하수 등을 점령하다.

송계령 송파 화단의 가마, 여덟 벌 세트, 나비컵 등.

왕파 화단, 청의는 왕 김두에 식량을 빌려 눈보라를 곁들인다.

안금봉이 청의를 보내는' 백련화',' 담메이안',' 참수악운' 등.

당옥성당파의 붉은 얼굴' 반서주',' 양하당',' 유주에 돌입하다' 등등.

당학파의 붉은 얼굴, 낙양령, 삼울당, 굴문 참자 등.

리 는 나쁜 얼굴 \ "xiachenzhou \" 와 \ "시마 왕조 불평 \" 등을 보냈다

오심평 오파의 검은 얼굴 악비, 포청천, 굴원.

소필의 우파 관원들은 모두 열여덟 라, 칠참깨관, 석수전과 같은 추잡한 것들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번창하는 고등학교 문추의' 석세관',' 맷돌',' 국수와 나뭇잎' 등.

왕이 보낸' 꼭 옳아야 한다, 꼭 멋있어야 한다' 와' 둘째 언니의 꿈' 입니다.

왕경선왕은 경극 블루스의' 양홍옥',' 수치심과 피 씻기',' 세 가지 키스' 등을 보냈다.

관문, 팔랑이 어머니, 말장수 등을 방문하다. 자오 학교.

유발인과 유파 오생의' 황학루',' 사다리 입',' 팔망치' 등.

왕은 청년 학생을 보내는' 풍류재자' 와' 애파원루' 등을 보냈다.

유중과 유파 붉은 얼굴' 금가지 때리기'' 삼다스 금가지'' 피 묻은 검은 실'

예극도 첸 (), 상 (), 최 (남전), 말 (김봉), 안 (이품), 상 (견군) 등 다양한 유파가 있다. 유파의 출현은 예극에 긍정적인 인센티브를 가지고 있으며, 각 유파의 연기 특색은 예극의 성장을 직접적으로 추진하는 중요한 요인이다. 다음은 위의 각 파벌의 세분화입니다.

1. 진소진, 진파인, 산시 부평, 19 18 에서 태어났다. 그의 진짜 이름은 왕약우이다. 그는 양아버지 진옥정 씨를 따라 연극을 공부하고 진소진으로 개명했다. 1930 정도, 스승은 샹부의 명가 손건덕에서 예극 공연의 세계로 들어갔다. 예극 유파에 대해 말하자면, 우리는 먼저 진파를 생각할 것이다. 1934 년 유명한 예극 개혁가 극작가 범의 도움으로 예생 극장을 설립하고' 링',' 소양한',' 여정화',' 삼수수',' 여협',' 여협' 주연을 맡았다 진수진은 간결하고 단정한 연기 스타일과 소박하고 아름다운 목소리로 관객과 극평가를 정복했다. 그녀의 마음은 섬세하고, 인물의 이미지를 잘 묘사하고, 적절하게 표현하고, 가창력이 뛰어나지만 과장하지 않고, 적극적으로 다른 극종에 맞춰 예극 공연을 위해 장점을 보충하고,' 진파' 의 연기 스타일을 개척했다. 그래서 예극권은 모두 그녀가 멜란방, 예극의 황후, 방자의 왕이라고 칭찬했다. 항일전쟁이 발발한 후, 그는 산시 Xi 에 가서 공연을 하고, 항전이 승리한 후 개봉으로 돌아왔다. 1950 이후 우한, xian, 란저우, 석가장, 한단 등을 전전하며 천진 예극단에 가입했다. 진수진의 대표작으로는' 우주봉',' 삼보가마',' 춘추성냥',' 반고의 궁전',' 여정화',' 옥팔찌 줍기',' 세 키스',' 무하산' 등이 있다.

2. 상향옥을 자주 보냅니다. 1922 년 하남 공현 동거촌에서 태어났는데, 본명은 장묘령입니다. 아버지 장복현 선생의 세심한 재배 덕분에 열세 살 된 그녀는 문무쌍전 능력 (노래를 잘 부르고 무공도 좋다) 으로 개봉성에서 인기를 얻었다. 상향옥의 공연은 넓은 목소리와 날카로운 무예를 지녔을 뿐만 아니라 예극 창조의 화음 방면에서 예서와 예동 두 곡조의 특징을 융합하려고 노력했다. 그녀의 혁신 정신은 그녀로 하여금' 관례파' 의 행동예술을 창조하게 했다. 상선생님의 대표극은' 홍녀',' 백사전',' 화목란',' 대제사 말뚝',' 파홍주',' 제 5 약' 등이다.

3. 최파 최란전, 1926, 산둥 조현인. 1 1 세 때 그녀는 주해수에 들어가 연극을 공부했다. 처음엔 노학생이었는데, 나중에는 단교로 바뀌었다. 그녀의 노력으로 그녀는 예서 유명 배우' 18 난초' 의 대표가 되었다. 최란전의 특기는 비극이고 비극적인 인물은 복잡하다. 그러므로 노래, 독경, 손짓은 반드시 더욱 섬세하고 진실해야 비극의 깊은 슬픔과 감동적인 감정을 충분히 표현할 수 있다! 최파' 의 연기 스타일은 비극적인 공연을 바탕으로 발전했다. 그녀의 대표작으로는' 도화암',' 배 세 척',' 진향련',' 모랑을 팔다',' 자두 두 두 개',' 진삼량' 등이 있다.

4. 마표 마금봉, 1922, 산둥 조현인. 여섯 살 때부터 아버지와 하북방자를 배우기 시작했고, 나중에는 예극을 바꾸었다. 마금봉의 몸매와 생김새는 모두 훌륭하다. 특히 음성이 작고 음질이 민첩하다. 특히 발음이 분명하고, 가사가 통속적이고, 노래를 부를 때' 음조' 가 있어야 한다. 두 개의 판창곡을 처리할 때 길고 겹친 창법을 자주 사용하여 리듬을 강조하는데, 이는 이미 마파의 주요 연주 스타일이 되었다. 마금봉의 성공은 자신을 열심히 이해하는 데 있다. 자신의 특징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는 연기 방법을 찾았기 때문에' 마파' 공연 예술을 창조했다. 그녀의 대표극은' 무관 잘생긴',' 화대조',' 화총' 등이다.

5. 안파, 1920 에서 태어나 상부 유명 학자 연의 아들. 내가 아홉 살 때 연극을 배웠는데, 주요 학습 목표는 직업상의' 숙녀가 되는 것' 이었다. 다년간의 고련이 가져온 성과는 내가 숙녀의 아름다움을 극치로 발휘하여 일거수일투족으로 유명해졌다는 것이다. 염립품은 숙녀 가정의 미묘한 우아함을 표현하는 것에 대해 깊은 이해를 가지고 있다. 안팎에서 우아하고 아름다운 캐릭터 스타일을 선보이며 달콤하고 윤기가 흐르는 노랫소리로 극중 인물을 미화했다. 1954 년 멜란방 씨는 스승으로부터 공연 예술을 공부했다. 연파 예술은 경극과 예극의 단강 공연 프로그램을 융합한 후 성숙해졌다. 염선생님의 대표작으로는 진설매, 나비컵, 옥호 추락, 옥비기, 판프소프, 서사랑기 등이 있다.

6. 삼파상파의 대표는 삼진군으로, 총명하고 영리하며, 깊고 완곡하며, 부귀를 완곡하게 어한다. 그는 어릴 때부터 허난 펜던트를 공부한 후 예극을 개학했다. 뽕나무 예술의 가창력은 절도, 플래시, 미끄러움, 강탈, 안감, 낙조가 일품이라고 할 수 있다. 삼진군 선생은 박채장 () 을 잘하지만, 대중의 장장 () 을 박채하지 않고, 본근 () 을 고수하며 혁신을 추구한다. 그녀가 공연한 몇 편의 연극에서 세심한 사람은 4 대 경극의 색채를 엿볼 수 있다. 대표작으로는' 금가지',' 복숭아꽃 사원',' 수놓은 신발',' 늑대산',' 백련화' 가 있다. 또 장파, 송파, 왕파도 칭찬할 만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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