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생이 욕을 먹은 주된 이유는 오상 자신이 흥분해야 한다고 말했기 때문이다. 다만 정상인의 흥분은 시험 1 위, 일 인정, 가족 경사, 승진 급여 인상 등이다. 하지만 성격은 변태적이기 때문에 그의 흥분은 다른 사람을 괴롭히고, 다른 사람이 고생하는 것을 보면 그를 특히 기쁘게 하는 것이다. 이는 린의 아버지와 똑같다.
오상에 따르면 그는 연꽃을 학대하는 것을 좋아하다가 목동이 연꽃을 구걸하는 것을 보고 매우 흥분했다. 목우의 연생에 대한 학대가 무감각해졌을 때, 그의 흥분은 사라졌다. 그래서 누군가가 연생의 학대 행위를 발견한 것을 보았을 때, 그는 심지어 그를 죽여 진상을 감추려 했다.
이런 욕설이 끊이지 않는 또 다른 중요한 이유는 오상이 연생을 진정한 사람으로 여기지 않았다는 것이다. 그를 위해, Liansheng 은 그가 연주 한 공격 게임에서 NPC 와 다르지 않습니다. 모두 그가 어떻게 놀고, 어떻게 조작하고, 자신의 취향을 보는 것이다. 그래서 그는 자연스럽게 게임의 모든 타법과 공격력을 연생에게 써서 그녀와 놀고 있다고 느꼈다. 그는 심지어 그녀를 불태우고 싶어한다. 그의 심정은 게임에서 작은 보스를 죽이는 것과 별반 다르지 않은 것 같다.
물론, 이 계속되는 욕설 속에서도 목우의 누락도 상당한 역할을 했다. 오상의 이런 이상 행위가 더욱 심해지는 것은 만류와 경고를 받지 않았기 때문이다. 어머니로서 목경은 아이를 학대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야 하고, 아이의 구걸과 도움을 외면하며, 심지어 아이가 다른 사람에게 자신의 부상을 폭로하는 것을 금지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이런 행위는 무협의 악행을 최대한 보호하고 그를 더욱 거리낌 없이 만들었다고 할 수 있다.
그러나 악인은 결국 악보를 하고, 생조차도 행복한 생활을 할 수 있다는 것도 극중 큰 위안이다.
불완전한 그녀' 는 일본 드라마' 어머니' 의 리메이크다. 하지만 개편 과정에서 서사 스타일이 좀 어지러웠고 불필요한 단서를 너무 많이 추가했고, 편집과 렌즈 언어는 다소 가식적이어서 헷갈렸다.
일극에서는 처음부터 모녀 관계를 설명했다. 사실, 어머니는 자신의 딸을 매우 사랑하지만, 이 사랑은 딸을 키우는 과정에서 점차 사라지고 있습니다.
홀어머니이기 때문에, 어머니는 딸에게 모든 심혈을 쏟았지만, 애초에 아이는 본능적인 울음과 제멋대로를 제외하고는 아무런 피드백도 주지 못했다. 그녀의 모든 사교 활동과 오락 활동은 딸에 의해 점령되어 결국 모성애가 달라졌다. 그녀는 그녀의 모든 불행이 그녀의 딸 때문이라고 생각한다.
그래서 내가 그 변태를 찾았을 때, 우리 엄마는 다시 자신의 삶을 되찾았고, 거지처럼 그 변태를 옆에 두고 계속 사랑을 해 달라고 간청했다.
우리 엄마는 매일 그 변태남이 딸을 학대하는 것을 보고 있다. 그녀는 한편으로는 딸을 다치게 하고, 한편으로는 그 변태적인 남자를 불쾌하게 하지 못하고, 그가 준 사랑을 잃을까 봐 두려워한다. 그래서 어머니는 가능한 한 딸을 밖에 있게 하고, 비정상인 남자와 접촉하지 말고, 딸에 대한 피해를 줄일 수 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그리고 매번 늑대를 만나 딸을 학대할 때마다, 우리 엄마도 딸을 욕함으로써 늑대에 대한 불만을 토로할 수 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일본판에는 딸에게 공주 치마를 입고 립스틱을 바르는 변태 장면도 있다. 어머니는 돌아와서 딸을 욕하며 징그럽고 징그럽다고 하셨다.
그리고 나는 내 딸을 버렸다. 정말 포기하는 것이지, 게임을 하는 것이 아니다. 어머니는 변태가 이미 극단적인 분야에 이르렀다는 것을 알고, 계속하면 딸을 침범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딸을 버리고 변태와 새로운 생활을 시작하기로 했다.
반면' 불완전한 그녀' 리메이크는 이 주요 메시지에 대한 설명을 무시하고 목우의 비천함, 상무의 왜곡, 무연생의 천진귀함을 중점적으로 묘사했다. 가운데에는 간헐적인 이 기형 가정의 배경 전시와 목축 내면의 감정에 대한 묘사가 있다. 하지만 이 드라마는 주역림에 관한 정보를 그리는 데 많은 필묵을 써서 무공 등 조연 역할을 완전히 조각화하는 대신 각종 암흑문예의 카메라 언어로 시청자들이 오랫동안 보고 무슨 말을 해야 할지 몰랐다.
주인공을 제외하고 조연은 모두 평평했다. 이는 국내 리메이크 총애점프의 구덩이였기 때문에 오상은 처음부터 끝까지 나쁜 변태였기 때문에 세탁할 필요가 없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11 회에서 린은 무련에게 하얀 공주 치마를 선물했다. 그 결과, 무연생은 오상이 그녀의 옷에 립스틱을 발랐다는 것을 떠올렸고, 그녀는 놀라서 울었다.
그래서 린은 무련생을 데리고 정신과 의사를 찾아갔다. 의사가 진단한 후 임에게 무련생의 병은 명백한 것이라고 말했다. 그녀 옆에는 보이지 않는 환자가 있었는데, 그녀의 병보다 더 심각했고, 이 보이지 않는 환자는 무련생의 병보다 더 심각했다. 만약 그가 치유되지 않았다면, 무련생은 완전히 치유될 수 없었을 것이다.
그래서 무공이 목련생을 욕하는 이유는 그가 병이 났기 때문이다!
드라마는 공연 중간까지 이런 쓸데없는 말을 하지 않았다. 관중이 오상의 공연을 보았을 때, 그들은 그가 병이 났다는 것을 알았다. 이 연극은 정말 황하를 범람시켰다.
오상이 드라마' 불완전한 그녀' 에서 한 짓은 정말 가증스럽다. 그는 줄곧 연생을 학대했고, 심지어 그녀를 불태우고 싶었다. 그가 이렇게 나쁜 것은 아마도 심리적으로 왜곡되고 어둡기 때문일 것이다. 결국, 이 전사는 첫눈에 좋은 사람이 아니었기 때문에, 나는 목경이 그에게 무엇을 반했는지 모르겠다.
오상은 무연생의 어머니 목우의 남자 친구이다. 목무는 독신 어머니인데, 그녀는 의심할 여지없이 이기적인 여자이다. 그녀는 딸 무련생의 행복보다 자신이 소탈하고 얽매이지 않는 생활을 할 수 있을지에 더 신경을 쓴다. 불쌍한 연꽃은 한 번에 한 번씩 어머니에게 도움을 청했지만, 한 번에 한 번씩 어머니에게 버림받았다.
어머니로서, 나는 딸의 도움을 무시하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지 모르겠다. 일곱 살 된 한 소녀는 어떻게 거짓말로 어머니를 기쁘게 할 수 있는지, 또 어떻게 어머니를 난처하게 하지 않을 수 있는지 알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녀는 어머니를 떠나고 싶지 않기 때문에 빨리 자라도록 강요했다. 온몸이 상처투성이인 이 어린 소녀는 사람을 매우 아프게 한다!
모성애는 세상에서 가장 위대한 사랑이자 가장 사심없는 사랑이라고 한다. 하지만 연생에게 이런 모성애는 존재하지 않는다. 정말 분발하고 가슴 아프고, 이 철이 든 아이도 불쌍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샤오우는 목우에게 말했다: 나는 어린 시절이 없다. 이로부터 오군은 어린 시절에도 학대를 받았고, 마음속에 그림자가 있어 극도로 왜곡된 인격을 형성하여 자신의 불행을 연생에게 옮겨 어린 시절에 대한 공포와 추억을 터뜨리고 있음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 시절, 어린 시절, 어린 시절, 어린 시절, 어린 시절, 어린 시절, 어린 시절, 추억)
우선, 이 질문에 답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내가 너를 데리고 이 문제에 들어가자. 이제 우리 함께 토론합시다.
친아버지가 돌아가신 후 목련은 홀어버이 가정의 아이가 되었다. 한 사람이 그녀가 키운 어머니를 갖은 고생 끝에 고생이나 피로를 외친 적이 없다. 딸을 볼 때마다 그녀는 계속 살 수 있는 동력을 갖게 된다. 예전의 어머니는 부드러운 햇살이었고, 무련생은 아버지를 제외하고는 생활이 다른 아이들과 별반 다르지 않다고 생각하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그러나, 무련생의 어머니는 이미 아이를 데리고 있는 한 사람의 생활을 충분히 참았다. 나중에 그녀는 작은 남자친구 상무를 알게 되었다. 그녀는 상무가 그녀의 일생의 후원자와 정신적 뒷받침이 되기를 바라며, 그녀가 그렇게 힘들지 않게, 심지어 목련생에 관심을 갖고 싶어 한다. 그러나 상무는 무련생을 전혀 좋아하지 않는다. 그는 무련생이 쓸데없는 것이라고 생각했고, 그는 무련생이 하루빨리 이 세상에 사라지는 것을 몹시 원했다.
무공은 연생에게 그 변태 게임을 하도록 강요하고, 목련생을 자신의 장난감으로 삼아, 7 살짜리 아이가 재미를 위해 자진해서 땅에 넘어지게 했다.
게임을 할 때 머리에 총을 연생하다. 그는 그를 종이상자에 넣어 목동이 추측하게 했다. 유리병에 물이 가득 들어 그의 머리를 때리고, 그에게 옷을 입히고, 그를 꼬시는 척했다. 결국 그를 우리 안에 가두고, 천연가스 스위치를 켜고, 전자레인지로 집을 과열시켜 화상을 입었다.
"미래의 의붓아버지" 가 될 수 있는 이 남자에게 무련생은 타협을 배웠고, 인내하는 법을 배웠고, 미소를 배워서 모든 시련에 직면하는 법을 배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연생의 생모는 불행을 슬퍼하고 다투지 않는 캐릭터라고 할 수 있다. 그녀가 연생을 좋아한다는 것은 부인할 수 없다. 하지만 남자친구가 아이에게 폭력을 휘둘렀을 때, 그녀는 눈을 멀게 하고 심지어 용인하기까지 했지만, 그것이 아이에게 얼마나 큰 피해를 입혔는지 짐작할 수 있었다.
나는 그녀를 무련생보다 임효갈매기라고 부르고 싶다. 그녀가 선택한 이름이자 그녀가 선택한 삶이기 때문이다. 무련생부터 임효구까지, 그녀가 칠팔세에 얼마나 많은 고통을 겪었는지 누가 알겠는가.
그래서 죽음에 직면했을 때, 연생은 그녀의 새 어머니인 린을 선택하고 그녀의 생모를 버렸다. 그녀는 무련생이 되는 것을 거절하고 임효갈매기가 되기를 원했지만, 누가 친부모를 떠나겠습니까? 나는 단지 세상에 무련생이 좀 적어지길 바랄 뿐이다.
위에서 공유한 이 질문에 대한 답은 모두 개인의 견해와 제안이다. 제가 공유하는 이 질문에 대한 답이 여러분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동시에, 나는 네가 나의 공유를 좋아할 수 있기를 바란다. 만약 당신이 이 문제에 대해 더 좋은 답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의 평론을 공유하고, 나와 함께 이 화제를 토론해 주십시오.
드디어 내가 왔다. 여러분의 생활이 행복하고, 건강하며, 집과 만사가 흥성하고, 해마다 큰돈을 벌고, 장사가 번창하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샤오오 본인은 과격한 변태다.
연꽃의 어머니는 그에게 너무 의존했고, 그들의 경제 조건으로 연꽃은 그들에게 쓸데없는 것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