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 년 전, 나는 나의 친척을 방문하러 갔다. 우리 친척집 아이들이 플라스틱 검을 가지고 놀고 있는데, 그들은 여전히 투덜대고 있다. "용들이 나와서 만검이 항복했다." " 한편으로 나는 웃음을 참을 수 없었다. 칠검' 이라는 소설을 볼 기회가 없었지만 아이들의 용검춤을 보는 것도 보상으로 꼽힌다. Liang Yusheng 이 이야기를 할 수 없다고 생각할 수도 있고, 그의 소설 중 많은 부분이 지루하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Liang 이 종종 좋은 제목을 가지고 있음을 인정해야합니다. 예를 들어' 칠검' 은 서크가 책 제목을 보고 이 책에 관심이 있었다고 한다. 칠검' 은 그리 길지 않지만, 그것은 영웅전기이다. 양지의' 대중전' 소설은 적지 않은데, 그중에서도 강호에 있는 칠검 3 녀가 자연히 유명하다. 이에 비해 칠검의 용량이 더 커서 천산 아래 칠검이라고 불린다. 사실, 칠검 천산 () 에 더 가깝고, 칠검 () 이 성장하는 심정을 이야기하며, 천산 () 은 그들의 성숙의 상징을 의미한다. 양우의 무협 작품은' 백발 창성',' 방랑',' 운해',' 칠검' 과 같이 뛰어나다. 양대 무협 창작에 대한 견해는 "문학작품이 독자를 감동시킬 수 있는데, 주요 요인은 인물 형성의 생동감과 내면의 감정 묘사의 깊이이다" 는 것이다. 개인적으로 소설을 쓰는 것은 이야기의 줄거리를 그다지 중시하지 않지만, 때로는 독자의 입맛에 맞추기 위해 줄거리의 발전을 중시해야 할 때도 있고, 서술할 때도 가급적 불합리한 곳을 피하는 것일 뿐이다. 이야기를 합리화하는 것이지 낯설게 흐르는 것이 아니다. "다른 세 편은 개인의 내면의 묘사에 초점을 맞추고, 칠검은 세상 아이들의 희로애락을 이야기하는 데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칠검을 거론하면 당연히 우엉을 빼놓을 수 없다. 링위봉은 칠검 제 1 영웅으로도 공인된 무협판 우엉이다. 링 웨이 펭 (Ling Weifeng) 은 "황소" 에서 익숙한 뺨으로 인한 이야기를 빌리거나 표절했으며 리앙 (Liang) 도 많은 세부 사항을 복사했습니다. 예를 들어 유옥방의 별명은 조안 엄마의' 조안' 과 비슷하다. 유옥방은 조안 엄마처럼 목란 초상화를 들고, 조안 엄마처럼 링위봉이 천산에 있는 시간을 계산한다. 링 웨이 펭 (Ling Weifeng) 은 외형적으로 우엉과 매우 비슷하지만 링 웨이 펭 (Ling Weifeng) 은 단지 우엉의 코트를 입고 있습니다. 류소봉 무거운 몸 속에서 우엉은 혁명이 아니라 윤리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 그러나 신학에 대한 류소봉 열정은 항상 그의 해석을 이전의 혁명 이론과 본질적으로 다르지 않게 만들었지만, 혁명은 하나님으로 대체되었다. "우엉" 은 혁명 이야기일 뿐만 아니라 윤리적 이야기이기도 하다. 그것은 매우 복잡하고 특별하며 극단적인 감정을 다룬다. 그래서 링 웨이 펭 (ling Weifeng) 은 소의 이야기 스타일링 만 모방 할 수 있습니다. 다행히 양도 이 점을 각성하게 깨달았다. 아서와 소굴은 소굴의 영혼의 두 극단이며, 소굴의 몸에는 두 영혼의 잔혹한 충돌이 실려 있다. 보니치의 획은 종교의 따뜻함과 고전적인 여성스러움으로 가득 차 있다. 16 세기 초상화에서 이탈리아 소년과 길들여진 발톱 표범은 아서의 천사 기질을 비교하고 유행어를 적용하는 것이 전형적인 바람둥이다. 보니치의 필법은 매우 잔인하고 냉혹하다. 그녀는 아름다운 천사 아서를 기형적인 지옥 괴물 우렁이로 바꿀 수 있다. 종교적 신념 등 여러 가지 복잡한 이유에도 불구하고, 소는 아서에게 돌아오기를 거부하고 조마와의 사랑을 회복하는 것은 그가 거절했기 때문이 아니라 감히 하지 못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소굴과 조마가 길가의 광대를 보았을 때, 소굴은 더 이상 자신의 기형적인 몸과 영혼과 하나가 되는 두려움과 고통을 참을 수 없었다. 소굴이 조안마에게 남미 지옥에서의 자신의 생활에 대해 이야기할 때, 조앤마는 세상에서 가장 더럽고 수치스러운 지옥에 짓밟히는 소굴이 되기보다는 아서라는 천사를 바다에 묻히는 것을 선호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다른 사람들은 여전히 이렇다, 우엉 자체는 말할 것도 없다. 그는 이미 지옥에 빠진 천사였기 때문에 영원히 천사 아서로 거슬러 올라갈 수 없었다. 그는 타락의 극심한 잔혹함을 결코 뒤돌아 보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보니치의 극단적인 온정과 잔인함, 양으로는 불가능했고, 양도 당연히 보니치가 천사를 괴물로 유린하고 그들의 극단적인 감정을 미친 듯이 사랑할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그래서 링 웨이 펭 (Ling Weifeng) 은 소의 이야기를 적용했지만 소의 엄청난 정신적 고통은 없었습니다. 그와 유옥방의 이야기는 사실상 후자와 다르다. 연인이 그를 오해했다. 그는 고통스러운 시련을 겪었고, 또 한 차례의 재난 후에 다시 만났다. 사랑하는 쌍방은 모두 상처가 많았지만, 웃을 수 없었고, 헛되이 아픔도 잊을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양은 두 가지 이유를 제시했는데, 이것도 링웨이봉의 성격과 영혼의 묘사이기도 하다. 초원에서 가장 고집이 센 사람은 누구인가' 라는 목가는 리앙이 링웨이봉에게 준 고집이 센 영혼이어야 한다. 누군가를 사랑하는 것은 그의 존엄성을 깊이 상하게 했다. 그는 사랑과 고집을 헤매고, 사랑에 대한 집착에서 여전히 영혼의 고집과 인격의 독립을 유지하고 있다. 인격의 독립과 사랑에 대한 투입은 영원한 충돌을 형성하고, 갈등의 절정은 결국 인격과 사랑의 대립이 융합되는 비극적인 아름다움을 초래한다. 칠검' 은 양진무협의 시작이다. 이 초원 목가는 양후의 사랑의 비극에 대한 기조를 정했다. 리앙의 고명한 점은 바로 여기에 있다. 그는 맹목적으로 사랑을 미화하는 것이 아니라, 사랑을 만병 통치약으로 여기고, 인격과 사랑의 충돌이 바로 여기에 있다. "백발 창성" 은 이런 사고의 고전이라고 할 수 있다. 하지만 링웨이봉에 문제가 있어요. 우선, 링위봉을 오해하는 것은 유옥방의 잘못이 아니다. 링위봉은 속고 누설될 수 있고, 유옥방도 링위봉을 오해할 수 있다. 둘째,' 칠검' 은 매우 혁명적이다. 그렇게 많은 것을 신경쓰는 것은 두려움이 없는 혁명가를 얕보는 것이다. 가장 중요한 것은, 링위봉은 정말 옷을 입는 것처럼 고집이 세고 자랑스러운 사람이 아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는 생전에 진실을 말하지 않을 것이다. Liang 이 Ling Weifeng 에게 준 두 번째 이유는 Ling Weifeng 의 진정한 성격이었습니다. 천궁의 지하 감옥에서 유옥방은 링위봉에게 그녀의 고통을 이야기하고, 링위봉은 그녀의 어린 시절의 이야기를 빌려 설명했다. "우리 엄마는 나를 매우 사랑하지만 때로는 매우 가혹합니다. 한번은 큰 소년이 나를 괴롭혔는데, 나는 그를 한 대 때렸다. 우리 엄마가 나를 욕하니, 나는 매우 억울하다. 나는 갑자기 몰래 집을 떠나 근처 산꼭대기에 누워, 우리 엄마는 내가 죽었다고 생각했을 것이다. 이때 꼭 울고 있을 것이다. 그렇게 생각하면 아이의 마음은 즐겁고 슬픈 것 같다. " 아마도 젊은 남녀 심리 상담을 한 라디오 진행자 때문인지 리앙은 심리학에 대해 상당히 심취가 있다. 양설은 매우 정확하여 독자들은 자신의 생활 경험에 근거하여 검증할 수 있다. 링위봉의 고집이 사실 아이의 고집이다. 그런 기쁨과 처량함은 사랑에 대한 갈망이다. 당시 큰 남자아이였던 링위봉이 오해를 받았다. 그는 만리천산에서 멀지 않은 곳에서 양의 고아를 품에 안고 혜명 일란주와 10 년 동안 서로 의지하며 살아왔다. 시간은 천산의 명성을 이루었지만, 링웨이봉의 부주의를 메울 수는 없었다. 아마도 유옥방은 링위봉에게 연인일 뿐만 아니라 심리적인 언니와 자모에게 연꽃 한 송이를 계에게 주는 것과 같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링위봉은 무림 중 명선사와 백발 마녀를 제외한 첫 사람이다. 거의 모든 것을 할 수 있는 링위봉은 여전히 동심이 있다. 18 년 동안 목란은 천산 신산으로 성장하여 서북에서 혁혁하게 유명하다. 당시 조앤언니도 천지회의 총조수가 되었지만 운영은 아직 미혼이었다. 소년의 유치하고 고집이 세서 사람부터 중년의 변천 속에 숨어 사랑과 사랑의 기쁨과 서늘함 속에서 발버둥치고 있다. 신장 빙전 기간 동안 대내 경호원에게 낭떠러지 가장자리에 포위됐고, 능소화봉은 추 등에 포위되었다. 혼란 속에서 두 사람은 이미 서로를 바라보았지만 또 이렇게 멀리 떨어져 있었다. 유옥방이 소리쳤다. "링위봉! 드디어 만났어요! " 눈앞의 생사대전의 위험을 잊어버린 것 같은데, 아마도 그들 사이의 사랑의 수수께끼가 다가오고 있다는 예감 때문일 것이다. 유옥방이 절벽에서 떨어지자 사람들이 공중에서 비명을 질렀다. "링위봉, 너 지금 진실을 말하지 않니?" 링위봉만이 낭떠러지에서 소리를 질렀을 뿐, 유옥방은 답을 들을 수 없었다. 무한한 슬픔, 고통, 절망 속에서 생사를 초월하는 힘과 아름다움을 보여 주는 묘기는 다른 사람들이 따라올 수 없는, 심지어 김용과 고룡이다. 리앙은 끝까지 모방하지 않았지만 결국 쌍성기로 바뀌었고, 한지방은 링위봉을 대신해 죽었지만 결국 결혼하지 않았다. 강호를 잊는 혁명 도덕 승화론은 아마도 남의 이목을 가릴 뿐 독자를 설득하기 어려울 것이다. \ "사랑 바람 만리 볼륨 조수, 무자비한 조수. 전당강, 서흥포구, 경사광 몇 도 물어보세요? 클릭합니다 조기에는 신앙이 있고, 천하에는 끝이 없고, 예로부터 있다. 전당강에 몇 도 비스듬히 비치는 것은 소동파뿐만 아니라 능소화봉과 유옥방도 있다. 흩어지는 과정에서 애환은 희망과 견지로 얽혀 있다. 링위봉은' 칠검' 의 첫 주인공이다. 들보가 소굴의 사랑과 정을 각각 링웨이봉과 이에게 이식했기 때문이다. 이순신은 두 번째 주인공이어야 하지만, 리앙의 이순신의 묘사는 실패했다. 링 웨이 펭 (Ling Weifeng) 은 형식적으로 암소를 모방하지만, 자신의 물건을 가지고 있으며, 쉽게 모방 할 수 있습니다. 이라크가 노부인으로 가장하여 암살을 많이 했을 때. 나란밍휘에 직면하여, 그는 쉽게 굴복하고, 소굴이 몬트리니에 직면했을 때 체포되고, 소굴이 노인으로 가장해 몬트리니를 만나러 가는 줄거리를 베꼈고, 심지어 같은 말을 하기도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예를 들어 이주란은 불쌍한 미소를 지으며 낮은 소리로 말했다. "사랑하는 공주님, 저, 제가 당신을 불쾌하게 했어요!" 주교를 공주로 대체했을 뿐이다. 이 주란은 감옥에서 나란명혜를 알게 되었는데, 기본적으로 우엉을 모방하는 것이다. 소와 몬트린니는 애정과 종교가 있는 복잡한 사랑과 증오를 가지고 있으며, 이 책은 앞에서 충분한 준비를 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것을 쉬운 몸에 베끼는 것은 이치에 맞지 않는 것 같다. 그리고 이이의 마음속에는 양의 혈서가 눌려 복수의 도구가 될 뻔했다. 양이' 칠검' 에서 빚은 이미지는 실패했다. 나란명혜가 왜 양에 대한 그리움을 잊지 않는지 도다보다 이해하기가 정말 어렵다. 많은 호기, 아내에 대한 좋은 점, 양을 완전히 물리쳤다. 이화의 사랑도 비슷하다. 장 유명한 아버지 를 제외하고, 기본적으로 플래시 포인트, 무술 차이, 전략 이 없습니다. 이주란을 자세히 보면, 그들은 곧 일치할 것이다. 아이러니하게도 양씨는 모환련을 나란의 심복으로, 장은 나란의 지기로 만들었다. 또 무슨 일이 일어났을까요? 삼공주는 장에 첫눈에 반했다. 이를 구하기 위해, 장은 쪽지로 삼공주에게 도움을 청하고 혁명의 진상을 알려주었다. 어리석은 삼공주는 주과의 금부적을 훔쳤지만, 그녀의 목숨을 보냈다. 장은 책에서 삼공주의 죽음을 언급하지 않았다. 쉬운 생명은 소중하지만, 삼공주의 생명은 값어치가 없다. 빔의 이중 기준은 사람을 짜증나게 한다. 마오환염은 걸출한 인물이다. 양 자신의 저작권은 다른 사람을 차용하지 않았다. 간혹 혁명의 이치를 이야기하는 것 외에도 마환련은 재치가 총명하고, 고전 여성의 이해심이 있고, 온화하고 다정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책의 시작 부분에서 노왕본부가 암살을 많이 했을 때 모환련과 오대산에 가서 털을 찾는 생모 동소완이 있었다. 모환련은 줄곧 우울하고 슬펐다. 그녀는 어려서부터 부모를 잃고 삼촌 푸청주와 함께 자랐다. 그녀의 마음속에는 당연히 슬픔이 있을 것이다. 성영처럼 어려서부터 한 세대의 종사인 동섭과 함께 자랐지만, 그의 부드러움과 정숙함은 그를 매우 슬프게 했다. 이것이 마오 huanlian 이 GUI 를 좋아하는 이유입니다. 생명체험이 공백인 노란 셔츠를 보고 모환련의 가장 깊은 슬픔과 연민을 건드렸기 때문에 그는 계서에 관심을 가질 수 없었고, 외로운 새들도 자연스럽게 같은 고난을 보였다. 계수나무는 당연히 기억상실, 막막함, 무지 속에서 연꽃에 접근한다. 부드럽고 선량한 것 외에도, 더 많은 것은 같은 슬픔이 쌍방이 마음속에서 진정한 위안을 찾아 생활의 부족을 메울 수 있게 하는 것이다. 리앙 자신이 말했듯이, 그는 여전히 인물의 성격과 내면의 묘사를 중시한다. 책에서 마오환련은 심리학 지식을 이용하여 계계가 기억상실증을 치료하도록 도왔다. 모환련이 사랑과 인내로 계계가 기억을 되찾도록 돕는 과정은 매우 진실하고 섬세하다. 리앙이 주재를 할 때 이런 예를 본 적이 있는지 모르겠어요? 연계는 계계가 자아를 찾도록 도왔고, 그가 인생의 아쉬움을 찾도록 도와주었다. 그래서 다른 사람들은 계계가 단지 풍속을 모르는 어리석은 아이라고 생각하지만, 모환련과 계계는 손을 잡고 전 세계를 소유하고 있다. 모환련과 나란은 절친한 친구로 평생 상대방의 축복을 그리워하지만 사랑과는 무관하다. 세상에 애인과 지기를 구분할 수 있는 똑똑한 여자는 거의 없다. 아마도 내가 본 무협 중에서 마오환련과 기러기들만이 이런 지혜를 가지고 있어서 상대적으로 난이도가 더 클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결국 그녀의 지음은 절대미녀의 인기 애인 나란이고, 모환련과 나란은 연인이 아니라 지음이며, 이것은 혁명도덕의 요구가 아니다. 사실 계종명은 처음부터 훌륭했다. 무예가 매우 높은 노란 셔츠는' 연의' 이야기의 영웅소년처럼 거의 등장하자마자 링웨이봉과 맞설 수 있다. 책에서 무협 영웅과 정부의 대항에서 귀신은 틀림없이 첫 번째 돌격 함정자일 것이다. 나타나자마자 잡힌 장에 비하면 상당히 광채가 난다. 다만 나중에 나란이 나타나면서 계계는 무공이 강한 바보로 변했다. 칠검에 대해 말하자면, 나란 용로를 언급하지 않을 수 없다. 양씨는 나란의 팬이라고 자인했고, 책에서 필묵으로 그의 우상의 빛나는 이미지를 재현했다. 많은 독자들에게 칠검은 나란으로 유명하다. 그러나 칠검의 혁명 맛이 비교적 무겁기 때문에 책 속의 나란은 약간의 변화가 있다. 예를 들어, Nalan 이 등장하자마자, 그는 Nalan Minghui 에게 새로운 단어를 연주했습니다. 이 새로운 단어는 유명하지만 상당히 슬픈 애도 연설이다. 설령 그가 이모에게 그의 심곡을 이야기하라고 해도, 오늘 한 작가가 그의 작품을 출판하는 것만큼 흥분하지 않을 것이다. 이 책은 또한 나란이 당시 이미 배우자를 잃었다고 설명했다. 이때 나란은 이미 애도의 정신세계에 빠져 있을 것이다. 책 속의 나란은 진성을 지닌 선비 같다. 이 책에서 마오환염은 나란에게 혁명 이론을 주입했고, 나란은 무산계급 혁명의 동정자가 되었다. 나란과 모환련의 교집합을 포함해서요. 마오는 비록 총명하지만 기껏해야 문예 청년일 뿐이다. 시인의 대가인 나란에게 경을 얻어 지음이 된 것은 여전히 불가사의하다. 나중에 나란이 좋아졌다. 티베트 지역 근처의 텐트에서 나란은 촛불 아래에서 모환련과 이야기를 나누는 것은 마치 꿈을 꾸는 것과 같다. 모환련이 상대방에게 꽃을 주면 나란의 감정을 사절한다. 촛불 속에서 나란은 모환련꽃의 손을 잡고 말했다. "날이 곧 밝을 것 같으니, 내가 너를 배웅해 줄게." 이런 상황은 추억이 필요하다. 계서의 신혼날 밤, 나는 베이징의 나란이 생각나서 인생이 완벽하지 않다는 것을 한탄했다. 아마도 내 마음이 나란을 놓쳤다고 느꼈을지도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북경은 손님을 싫어하고, 원월나란은 후기 시인의 이별이다. 항상' 칠검' 의 나란이 혼전 나란과 더 비슷하다고 생각한다. 그는 영광에 완전히 지치지 않았고, 애도의 깊은 슬픔도 없었고, 순진한 소년의 선량함과 슬픔, 이별의 그리움이 있었다. 칠검 속에는 세상에 애환과 이별이 있는데, 네가 어디로 가는지는 곳곳에서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계계의 부모와 양아버지도 마찬가지다. 계천람, 석천성, 석아주머니의 이야기는 무협에서 흔히 볼 수 있다. 한편 남매는 유일한 여동생을 사랑하게 되었고, 여동생은 하나를 선택했고, 다른 한 명은 묵묵히 받아들이고, 진심으로 동생을 축복했다. 전란 시대에 석천성은 처자들과 헤어지고 계천란은 여동생과 어머니를 데리고 출정하였다. 석씨 아주머니는 밤낮으로 남편을 그리워했고, 난세와 오빠 계천란은 서로 의지하며 살았다. 그녀가 재혼한 그날 밤, 석씨 아주머니는 밤낮으로 찾아온 남편을 기다리고 있었다. 성질이 급한 석천성은 형의 아내와 반목하여 자신의 여러 아내를 위해 복수하려고 애썼다. 석천성이 형에게 복수를 했지만, 그의 아들은 숨겨진 무기로 그를 벼랑에서 떨어뜨렸다. 계종명은 진상을 알게 된 후 고통스럽게 가출했고, 심지어 기억도 잃었다. 결국 석천성은 그의 선배를 중상을 입어 적의 손에 죽게 되었다. 마오 huanlian 과 GUI 는 jiange 로 돌아 왔습니다. 10 여 년의 전쟁과 증오를 거쳐 헤어진 가정이 마침내 한자리에 모였다. 석두 집 안의 사람들은 이별의 아픔을 하소연하고 있다. 석집 밖의 링위봉은 집 안의 모든 사람들의 비참한 처지를 생각하며 자신의 신세를 생각하면 가슴이 아프다. 그리고 평생 고난을 겪은 계천란은 청춘 연애에서 실의에 빠져 중년 언니와 실신하며 동생에게 오해를 받고 미움을 받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그는 만년에 청군에게 패배하고 이정국의 유언을 등에 업고 검각의 초가집에서 묵묵히 눈앞의 산을 응시하고 있다. 그의 마음속의 끝없는 고통인가, 아니면 고통스러운 냉막 인가? 나중에 모환련과 계종명은 석천성의 유언을 따랐고, 그들의 아들 중 한 명은 계천란의 향불, 이국공주와 결혼한 계화생, 즉 나중에 빙하의 여신을 물려받았다. 이것들은 모두 계천란에 대한 양들의 보상이다. 양은 나중에' 칠검' 을 수정하면서 장씨가 탁일항이라는 유언을 따르고 백발 마녀에게 슬픈 꽃 두 송이를 보냈다. 작가가 어떤 느낌인지 모르겠다. 양씨의 가장 유명한 사랑 이야기는 마침내 60 년 동안의 비애 속에서 막을 내렸다. 백세의 연예상은 눈앞의 바다 고석과 썩은 우담화를 대표하는 근심을 마주하고, 탁일항과의 수십 년간의 사랑과 증오를 회상하며, 모든 감정은 천산의 망운해에 집중되어 있다. 두려움도 기쁨도 슬픔도 생명도 죽음도 없다. 무한한 감정에는 감정밖에 없다. 의미심장하게도, 연네상과 탁일항이 수십 년 동안 지속된 사랑의 전설 속에는 항상 한 명의 관람객이 있었다. 바로 후후 혜명선사 악명전이다. 탁일항 하룻밤 백두 옷차림을 위해 탁일항이 옷차림을 하는 슬픔은 그가 죽기를 기다리는 것이다. 이 짜릿한 사랑 외에 이 관람객은 줄곧 조용히 서 있었다. 그들이 젊었을 때의 사랑과 미움의 희비는 언급하지 않았겠지. 연탁이 천산 남북정상에서 성야를 돌아보며 슬픔이 피어나기를 기다리고 있다고 상상해 보세요. 가운데 혜명은 천산의 구름바다에 서서 두 친구가 늙었을 때의 끈기와 고통을 목격하고 한숨을 내쉬며' 사랑은 악이다' 라는 네 글자를 말했다. 탁한 사랑과 아픔을 보면 마음이 잔잔한 무지가 마음속에 출렁이지 않을까요? 그해 악명전은 웅정필의 비호 아래 철산호로 하얀 약속을 했다. 그래서 주 웅정필은 내시에 의해 모함을 받았고, 처음 9 관문을 통과했다. 애인 철산호는 불행하게도 악명과의 품에서 죽었다. 이때부터 한 선사가 홀로 천산에 살면서 천산에서 해가 지는 달을 보고 다른 사람의 희로애락을 목격하였다. "풍운에 의지하여 중국의 중수인이 되자." 천산파 창시자 혜명선사의 건망증은 너무 많은 어쩔 수 없을 것 같다. 장복을 연습하고 있는 탁일항이 슬픔에 시달리고 있고, 생사는 아직 희망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선사 혜명은 인간 귀신의 다른 사법이다. 모든 슬픔과 이별, 희로애락은 바람에 흩날리며 전설의 사랑을 목격한 고요함만 남았다. 천산의 수십 년 전설에서 패션 차림의 탁일항은 세상의 모든 사랑의 비장을 연출하고 혜명 선사는 홀로 조용히 증언한다. 천산 칠검은 대부분 슬픔으로 가득 차 있는데, 무는 예외이다. 오씨의 일생은' 칠검' 의 다른 사람들에 비해 슬픔과 절연되었다. 백발 마녀의 문을 닫은 제자로서, 오밝은 햇살은 그녀의 스승님의 슬픔에 적지 않은 광채를 더했다. 무의 햇빛, 백발 마녀검의 지독한 검법은 칠검 중 화사하고 멋진 풍경선이다. 빙하전에서 절벽에 부딪혀 절벽에서 뛰어내려 구했다. 백발 마녀의 문 닫는 제자가 과연 비범하다. 신중을 기한 이사용 () 에 직면하여 오호 () 는 호탕하고, 마음에 드는 사람은 손이 잘 맞는다. 나는 오회가 슬픔으로 가득 찬 천산파에 더 많은 햇빛과 즐거움을 가져다 줄 것이라고 생각했다. 나중에 이사영이 죽었다는 것을 알았지만, 오씨는 한 쌍의 자녀와 함께 천산에 은거했다. 강랑의' 별부' 는 인간 이별의 광희를 표현했고,' 칠검' 도 애환과 이별으로 가득 찼다. 물론' 칠검' 에는 이승남, 장단펑, 양우생이 가장 좋아하는 인물만큼 휘황찬란한 인물은 없지만, 양우생이 인생을 돌아보며 풍경이 변할 때의 기쁨과 슬픔을 한탄했다. 그것은 단지 광희일 뿐, 진정한 이별의 맛은 경험한 사람만이 느낄 수 있다. 남강으로 돌아오는 것에 대한 동경과 같이, 나란은 세계 각지에서 온 축복, 계천란은 석천성가의 난세를 떠나 탁일항이 하늘의 얼굴을 바라보고, 천산운해변 선사의 여유로운 응시를 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연의' 산시화서' 는 "그 문장 () 가 기록한 것 () 은 애환과 이별 () 처럼 환희 () 처럼 환희 () 처럼 환희 () 처럼 환희 () 처럼, 어제 꿈 전진 () 처럼 보이지만, 두루마리 () 를 감출 수 있다 많은 연인들은 모두 치정이다. 마치 우리 세대의 백성들이 대부분 강원의 "오래 슬퍼하지 마라" 는 말처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 아득한 희망 속에서 천애각이 서로를 그리워하며 평생의 만남을 기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