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샌드보드 게임 컨설턴트는 방문객의 수신인이다.
우리는 방문자의 모든 것을 받아들여야 한다, 그의 언행과 옷차림, 그리고 기타 여러 가지 발생할 수 있는 문제를 포함한다. 동시에, 상담사들은 방문자가 어떤 사람을 마주하고 있는지 항상 고려할 것이다. 만약 그가 방문자의 모든 것을 받아들일 수 없다면, 방문자와의 관계 수립과 샌드 테이블 치료의 효과에 영향을 줄 것이며, 심지어 방문자에게 심각한 해를 끼칠 수도 있다!
심리상담사는 자신을 컨테이너로 여기고, 모든 방문객을 수용할 수 있을 때 방문객과 그들의 문제를 잡을 수 있으며, 샌드보드 게임 치료연맹이 성공적으로 설립될 수 있다! 상담사는 끊임없이 자신의 용기를 키워야 한다. 물론, 상담 과정에서 상담사의 상태가 다른 감정의 영향으로 인해 낮아질 수도 있고, 학습과 연습을 통해 컨테이너를 확장할 수도 있기 때문에 자신의 상태가 수용에 적합한지 확인해야 합니다!
샌드 테이블 컨설턴트는 관광객의 수호자입니다.
방문객의 수호자로서 자유롭고 보호받는 공간을 세워야 하는데, 샌드 테이블 치료는 이런 자유와 안전이 계속 확립됨에 따라 더 나은 치료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상담사는 모든 방문자가 모래판에 자신의 세계를 구축하고 안전하고 안전한 분위기를 즐길 수 있도록 안전하고 자유로운 분위기를 조성해야 한다!
이 과정에서, 외부 환경의 조성은 방문자의 요구에 따라 조용한 샌드 테이블 룸을 선택 하는 것을 포함 하 여, 휴대 전화와 다른 방문자의 간섭을 포함 하 여 방해 받지 않는 분위기를 조성, 다른 외부 환경의 간섭을 포함 하 여, 오직 안전 하 고 보호 분위기를 만들 수 있습니다, 우리는 우리의 방문자가 샌드 테이블에서 자유롭게 재생할 수 있도록, 자신의 내부 존재가 자신의 부상이 나 가장 개인적인 비밀을 포함 공개 환경의 수호자로서 이런 분위기의 높낮이가 관광객에게 직접적인 영향을 미친다!
박스 오피스 컨설턴트는 참가자입니다.
샌드박스 게임 과정에서 방문자는 샌드박스 게임의 지배자이고, 샌드박스 컨설턴트는 동반자로 방문자의 샌드박스 게임에 온다. 그는 침묵하고, 전심전력으로 동행하며, 모래상자 안의 모든 것을 이해하려고 노력하고, 방문자의 표정, 동작, 디테일, 수요에 관심을 기울일 수 있다. 관광객들이 전하는 이야기와 모래상자 게임에 대한 그들의 감정을 잘 들어라. 참여자로서 언제든지 샌드박스 게임에 집중하고 자신의 경험과 느낌에 집중한다. 샌드박스 게임은 무의식적인 업무 과정을 바탕으로 한 것으로, 심리상담사가 물리적 차원에서 방문객이 무의식적으로 전달하는 정보를 체험하고 느낄 필요가 있다. 심리상담사와 방문객은 정신적인 차원에서 정말 함께 있다!
샌드 테이블 게임 컨설턴트는 방문자의 동반자입니다.
동행의 전제하에 관광객들은 탐구의 용기와 힘을 얻을 수 있다. 동반의 전제하에 상담사는 자신의 감정능력과 역할을 발휘할 수 있다! 교과과정에서 선생님의 사례는 이 역할을 잘 해석했다. 관광객 앞에 두 갈래의 길이 있을 때, 하나는 더 빠른 무덤이 있는 길이고, 하나는 십여 번을 걸어야 하는 선샤인 대로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동행을 통해 관광객들은 자신의 내면을 마주하고 목적지에 더 빨리 도착할 수 있는 용기와 힘을 갖게 된다!
상담사의 회사 품질에 따라 방문객이 얼마나 멀리 가는지 결정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