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번째: 부모님을 탐험하세요. 이 경우, 이 독수리는 부모의 형제자매에 대한 세심한 사랑을 생각나게 한다. 즉, 이 독수리가 날개 아래 있는 모든 아이들을 보호하고 있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두 번째 그림: 아이의 눈에서 그녀를 탐구하십시오. 그녀는 아이의 눈에는 아이가 생활, 일 등 여러 방면에서 잘 돌봐지고 편안하고 따뜻하다고 말했다. 그리고 저는 선생님들을 이끌고 친자 관계 주제 활동을 했습니다.
세 번째 카드: 이것은 그녀가 그린 카드가 아니라, 또 다른 선생님이 자신이 그린 카드에 대한 느낌을 공유한 것이다. 여러 사람의 나눔을 듣고 그녀는 갑자기 자신의 생각을 말했다. 그녀는 이 카드가 컵이 아이라고 느꼈다고 말했다. 그녀는 너무 사랑해서 아이가 안아줄 수 없다. 그녀는 그것을 쏟았을 뿐만 아니라 컵도 깨뜨렸다. 옆에 있는 손은 부모이고, 심장 두근거림 느낌, 어찌할 바를 몰라. 이 시점에서, 나는 그녀의 자기 모순을 발견했다. 한편으로, 나는 그녀가 아이를 잘 보살펴 주고, 아이가 매우 편안하다고 생각했다. 반면에, 나는 아이의 사랑이 너무 많아서 통제할 수 없다고 말했다. 다음으로 우리는 선생님들과 함께 탈바꿈 여행의 주제 활동을 했다.
-응? 네 번째 그림: 변신 여행에서 찍은 사진으로, 그녀의 자원과 귀족을 대표한다. 그녀는 줄곧 이것이 자원 귀족과 무슨 관계가 있는지 전혀 알 수 없다고 말했다. 그래서 행사가 끝난 후, 나는 단독으로 그녀와 일대일 사례 탐구를 했다.
다섯 번째 그림: 그녀는 마지막 그림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그것이 무엇인지 알 수 없었고, 그녀는 상당히 걱정과 두려움을 느꼈다. 나는 그녀를 간단히 최면하여 이런 상황에 들어가려고 시도했다. 연못가에 미풍이 불자 수면에 잔잔한 물결이 일었다. 나는 그녀에게 어떤 느낌이 드는지 물었다. 그녀는 연못가에 서서 물 위를 한 바퀴 돌면서 무서워 보인다고 말했다. 나는 그녀에게 눈을 뜨고 물을 보라고 말했다. 그녀는 자신이 이 소용돌이에 의해 물속에 묻힌 것을 보았다고 말했다.
-응? 여섯째: 카드를 한 장 뽑아 공포의 원인을 살펴보자. 그녀는 한 남자가 그녀 앞으로 뛰어가는 것을 보고 일부러 찡그린 표정을 짓고 그녀를 겁주는 것을 보았다고 말했다. 나는 그녀에게 물었다, 당신은 이 사람을 알고 있습니까? 생활 속에서 이런 일이 발생한 적이 있습니까? 그녀는 그녀가 그를 모른다고 말했다. 그녀는 한번도 없었다.
-응? 일곱 번째: 카드를 한 번 더 뽑아 공포의 원인을 살펴보자. 그녀는 누군가가 그녀의 손을 베는 것을 보았다고 말했다. 그녀는 손이 잘리지 않은 것을 보았지만 칼은 손목에 놓여 있었다. 그녀는 조금 걱정했다. 이 점에서, 나는 또 다른 모순을 발견했다. 칼이 내 손에 들어온다. 그러나 나는 두렵지 않고 걱정이다. 나는 그녀에게 인생에서 두려워하고 걱정하는 사람들에게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물었다. 어떤 사람이 그녀를 걱정하게 할까?
여덟째: 그녀는 이 비디오 카드를 그렸는데, 그녀라고 한다. 그녀는 여러 해 동안 줄곧 먼 곳을 바라보고 있는데, 마치 무언가를 기대하고 있는 것 같다. 여러분의 얼굴에는 약간의 걱정이 있을 것입니다.
아홉 번째: 카드를 한 장 뽑아서 그녀의 눈이 무엇을 보고 있는지 보자. 그녀는 비가 내린 후 무지개, 맑은 하늘, 방초가 음침한 아름다운 경치를 보았다고 말했다. 나는 그녀에게 이 아름다운 경치를 보고 어떤 느낌이 드는지 물었다. 다시 한 번 사례를 보면, 이 인물카드는 그녀의 눈빛이 매우 만족스럽고 걱정할 것이 없고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할 수밖에 없다고 말했다. 그리고 나는 그녀에게 다섯 번째와 여섯 번째 장을 더 보라고 했는데, 그녀는 그렇게 두렵지 않다고 말했다. 나는 그녀에게 미래에 대한 두려움이 전혀 없는 것 같고, 마음속에 아름다운 희망과 동경이 있는 것 같다고 물었다. 이제 그녀 곁에는 더 이상 그녀를 겁먹게 하는 것이 없다. 그렇다면 이런 공포감은 과거에서 비롯되어야 한다. 과거에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너의 오랜 무지공포를 불러일으켰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기명언) 이때 나는 그녀가 처음 두 번의 행사에서 아들에 대한 모순에 대한 생각을 지적했다. 그녀는 문득 깨달은 것 같은데, 정말 이런 느낌이다. 그녀는 줄곧 아들과 그녀의 관계에 대해 걱정했다. 너무 친밀하다는 것은 그녀의 스타일이 아니다. 그녀는 아들 가족의 불만을 불러일으킬까 봐 두려웠다. 그녀는 무의식적으로 자기에게 예전처럼 아들과 함께 지낼 수는 없다고 말했지만, 의식 수준에서는 할 수 없었기 때문에 줄곧 갈등 속에 있었고, 정서의 에너지는 계속 안에 갇혀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자기관리명언)
이 경우, 저는 몇 가지 새로운 견해를 가지고 있습니다.
1. 병례는 카드에서 화면에 나타난 장면이나 느낌을 빠르게 볼 수 없고, 그녀의 예방메커니즘이 매우 강하다는 것을 보여주며, 그녀가 줄곧 깊은 부정적인 감정을 가지고 외부 세계에 대한 객관적인 견해를 방해해 왔다는 것을 보여준다. 모든 감정 뒤에는 반드시 신앙곤혹이 있을 것이다. 그녀가 자신의 불합리한 신앙을 발굴하는 것이 문제의 관건이다. 이 상담 사례에서 사건은 그녀의 두려움과 우려를 여러 차례 표현했지만, 나는 그녀가 왜 이런 느낌을 받았는지 모르겠다. 케이스는 아직도 이것이 그녀의 건강을 위한 것인지 의심스럽다. 그녀가 세 가지 주제를 연속해서 하는 활동을 하지 않았더라면, 이번만은 그녀의 내면의 핵심 복합체를 찾을 수 없었을 것이다. 이전에 그녀는 카드를 뽑고 카드를 보는 과정에서 건강에 관한 정보를 보여주지 않았다. 이는 그녀의 공포의 출처가 여기에 없다는 것을 보여준다.
2. 사건에 대한 갈등충돌은 핵심 감정의 원천이며, 친자 관계에서 드러난 숨겨진 단서이며, 그녀의 내면의 사결을 여는 열쇠다. 이 열쇠는 줄곧 그녀의 마음속에 깊이 숨어 있어서, 그녀는 자신이 소용돌이에 들어갔다고 말했다. 그녀의 방범 메커니즘은 고집이 세고, 모든 방어는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생겨났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만약 그녀가 어떤 불편함도 느끼지 않았다면, 문제없을 것이다. 그녀의 두려움 뒤에 있는 신념을 탐구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는 나의 향후 상담을 위해 매우 실용적인 직접적인 자료를 축적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