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회사기업대전 - 엔터프라이즈 전체 - 2009 년 푸젠성 중간고사 어문 규정시 80 곡 암송! ! ! ! !

2009 년 푸젠성 중간고사 어문 규정시 80 곡 암송! ! ! ! !

7 학년 상권 고시고곡 테스트

1,' 바다 보기' 의 명구, 일월 여행, 나오면; 한은 재능이 넘치는 스타로, 뜻밖이다.

2.' 바다 보기' 에서 정적인 경치를 묘사한 시구는 나무와 풀로 가득 차 있다.

역동적인 풍경을 묘사한 시, 가을바람이 소슬하고 파도가 세차다.

3.' 바다를 보다' 라는 시는 시인의 넓은 마음을 표현했다. 별이 휘황찬란하다.

상태에 있지 않은 경우.

4.' 바다 보기' 의 허시, 해와 달까지 헤엄치면 나타난다. 한은 재능이 넘치는 스타로, 뜻밖이다.

일월여행' 이라는 시를 상상해보세요. 한은 재능이 넘치는 스타로, 뜻밖이다.

5.' 바다 보기' 의 풍경 두 구절을 쓴다: 물과 산도는 무엇인가?

6. 북보산 아래의 한 정박지에 있는 유명한 문장은 썰물 때까지 강둑이 넓어지고 바람이 없어 외로운 돛을 휘젓는 것이다.

7.' 북보산 하박' 은 신구 교체, 시간의 추이는 ... 밤에는 태양에 있는 바다를 녹이고, 오래된 해는 싱그러운 가운데 녹는다.

8.' 북보산 아래 일박' 에서 작가의 향수를 표현한 시는' 드디어 내 사자를 보낼 수 있을까? 기러기, 둥지로 돌아가는 낙양.

9. 북보산 아래의 한 정박처에 대련을 쓰고 썰물 때 강둑이 넓어지고 바람이 없어 외로운 돛을 휘저었다.

10,' 전당춘유', 동물쟁춘시, 몇 마리의 일찍 일어난 꾀꼬리가 따뜻한 나무를 다투고, 그 새 제비가 봄진흙을 쪼아먹는다.

1 1.' 전당봄투어' 시에서 몇 마리의 꾀꼬리가 나무를 따뜻하게 하고, 새 제비가 봄진흙을 쪼아 먹는다.

12,' 전당호 춘유회' 는 시 가운데 사랑의 호수 동유부족, 청양 그늘 속 백사제방을 지적했다.

13' 전당봄투어' 는 서정적인 시입니다. 결호동행이 가장 좋아하고 백사제방이 그늘에 있다.

14.' 전당봄투어' 의 목걸이는 꽃이 점점 더 매력적으로 변하고, 얕은 풀에는 말발굽이 없을 수 있다.

15,' 서강월' 에서 풍작의 광경을 표현한 시구 벼 꽃향기는 풍년의 해 개구리 소리를 듣는다.

16,' 서강월' 은 작가가 빗속에서 기뻐하는 심정을 묘사한다.

17, "천정사? 추사의 중심구는 석양이 서쪽으로 지고 슬픈 사람이 천애에 있다는 것이다.

18, "천정사? 추사' 라는 시는 나그네의 향수의 정을 표현했다. 석양이 서쪽으로 지고, 창자가 하늘 끝에 있다.

19,' 귀수임에도 불구하고' 의 명구는 노마 와호이고, 뜻은 천리에 있다. 열사들은 만년에 용기가 충만했다.

20. "생명은 한계가 있다." 거북이의 장수' 에서 이 관점을 표현한 시구는 거북이의 장수에도 시대가 있다는 것이다. (또는 독사 한 마리가 안개 위에 타고 결국 먼지로 변한다. ) 을 참조하십시오

2 1.' 거북이는 장수하지만' 에서 양생도에 관한 시사가 기승을 부리는 시기는 하늘뿐만이 아니다. 은혜를 자양하는 축복은 영원히 지속될 수 있다.

22.' 옛 마을을 지나다' 에서 아름다운 시골 풍경에 관한 시구는 우리가 푸른 나무가 너의 마을을 둘러싸고 있는 것을 보고 있고, 먼 산들의 연한 파란색이다. 농민의 노동생활을 표현한 시는' 우리가 너의 창문을 열어 정원과 들판을 내려다보자' 와' 우리 손에 컵을 들고 뽕나무와 마에 대해 이야기한다' 는 것이다. 주인의 후대에 관한 시는 나를 위해 닭고기와 밥을 준비한다. 오랜 친구, 너는 너의 농장에서 나를 대접한다. "나" 에 관한 시는 산속의 휴가를 기다리는 것이고, 나는 국화 시간에 다시 올 것이다.

23.' 왕창령이 왼쪽으로 용표가마로 옮긴다고 들었어' 에서 시인의 친구에 대한 걱정을 표현한 시구는 내 마음과 명월의 걱정으로 바람을 따라 서쪽으로 갈 것이다.

24.' 비가 오는 밤에 북방의 한 친구에게 주는 쪽지' 에서 오늘 이혼에 관한 시는 당신이 시기적절하지 않은 귀국 날짜를 물었고, 늦비가 가을못으로 올라갔다.

(25), \ "북방 친구에게 비가 오는 쪽지 \" 미래 상봉시는 * * * 서창가위 때, 단어는 황혼에 비가 올 것으로 예상된다.

26.' 비가 오는 밤에 북방의 한 친구에게 보내는 문자' 의 허시는 서창에서 촛불을 자를 때, 황혼에 비가 온다. 나중에 사람들은' 늦비' 를 이혼의 대명사로 삼았다.

27.' 백진회' 에 묘사된 시구는 연기장, 한월, 모래로 가득 차 있고, 밤은 진회술집에 가깝다. 의론하는 시구는 상인 아가씨가 망국의 한을 모르고 여전히 강을 사이에 두고' 후정화' 를 부르는 것이다. 고사를 인용한 시구는 상가 아가씨가 망국의 한을 모르고 여전히 강을 사이에 두고' 후정화' 를 부르고 있다는 것이다. 언외의 뜻은 상인 아가씨가 망국의 한을 알지 못하지만 여전히 강을 사이에 두고' 후정화' 를 부르는 시구이다.

28.' 라쿤계사' 의 명구는 어쩔 수 없이 얼굴을 만난 것 같다. 차분하고 감동적인 시사는 어쩔 수 없이 얼굴의 귀환을 만난 것 같다.

29.' 독서의 느낌' 에서 풍경을 묘사한 시구는 반무 방당을 열고 하늘에 구름이 있다는 것이다.

30.' 독서' 의 철리시는' 운하가 뭐가 분명해?' -응? 무궁무진하고 무궁무진한 생수가 끊이지 않기 때문이다.

3 1,' 독사' 의 명문은' 운하의 맑은 것은 무엇인가?' 무궁무진하고 무궁무진한 생수가 끊이지 않기 때문이다.

7 학년 하권 고시고곡 테스트.

1. 죽리관의 시는 밤이 고요하고 달은 부드러운 목소리를 동반하고, 내 동반자를 제외하고는 아무도 들을 수 없다. 바로 명월이다.

2. 아미산 상반달 가을, 평창강영.

3. 나는 혼자 밀죽에 기대어 피아노를 치며 흥얼거리고 있다.

4.' 아미산월가' 에서 그리움의 정 (또는 포인팅 센터) 을 표현한 시구는 청계야가 삼협을 보내는 시구이다. 보고 싶다. 유주를 보지 않는다.

5.' 봄밤 로스앤젤레스 피리' 에서 향수를 표현한 시구는 바로 이 야곡에서 너는 어쩔 수 없이 집을 그리워할 것이다.

6, 나머지 피리 어두운 비행 소리, 봄바람 가득 흩어져.

7.' 서계추주' 에서 날아가는 기세로 그윽하고 고요한 경치를 돋보이게 하는 시는 봄물결이 비를 늦게 가져왔고, 급하게 와서는 아무도 배를 건너지 않았다.

8.' 서계의 여주' 에서' 시중에는 그림이 있고, 장면에는 정이 있다' 는 시구는 봄물결이 비를 몰고 늦게 와서 서둘러 배를 타고 들판을 건너지 않는 시구이다.

9. 나 혼자 풀숲에 있는데 나무에 황달이 노래를 부르고 있다.

10.' 강을 만나다' 에 쓴 이 시는 아래를 위한 깔개를 만들어 제왕의 집에서 흔히 볼 수 있으며 최씨도 전에도 여러 번 들었다.

1 1.' 이거북년 하류' 라는 시는 현재의 쇠퇴를 묘사하며 무한한 감개감을 표현했다. 강남의 아름다운 풍경이 낙화철에 제왕과 마주쳤다.

12, 황매철에 집에 비가 와서 풀연못에 개구리가 도처에 널려 있다.

13,' 초청객' 은 손님이 비둘기를 놓아주고, 주인의 고독한 시구는 자정에 오지 않기로 약속했고, 바둑돌을 두드려 코담배를 걷겠다고 했다.

14. 당시를 숭상하는 중국에서 청대 역사학자 조익이 지금까지 전해 내려오는 시' 두리시' 를 썼다. 지금까지, 이것은 결코 신선하지 않다. 사람들이 용감하게 혁신하고, 용감하게 혁신하고, 용감하게 변혁하도록 격려하다.

15,' 논시' 중천고의 명구는 강산대 인재로 각각 수백 년을 이끌고 있다.

8 학년 상권 고시 노래 복습자료

1 태산이 얼마나 웅장하고 장관인가! -응? 지루를 벗어나도 여전히 녹색의 산봉우리를 볼 수 있다.

2.' 망악' 에서 창조주께서는 이곳의 모든 신비로운 자연의 아름다움을 주셨다. 하루는 곧 여명 황혼에 들어간다. 태산의 신기하고 아름다운 경치에 관한 시를 썼다.

3. 흔들리는 가슴은 증운에서 태어났고, 새는 나의 긴장된 눈앞에서 앞뒤로 날았다 .....

4. 일단 산꼭대기에 오르면, 다른 산들은 하늘 아래에서 모두 작아 보이는 것을 볼 수 있다. , 왕 yueli 유명한 문장.

5. 한 나라가 분열되었지만 산천은 영원하다. 나무와 풀의 봄이 돌아왔다.

6. 봄망중의 대련은 꽃잎이 눈물처럼 떨어지고 외로운 새가 슬픈 노래를 부르는 곳이다.

7. 나는 나의 백발을 어루만진다. 그것은 너무 얇아서 더 이상 머리핀을 넣을 수 없게 되었다.

8.' 귀원' (제 3 부) 에서' 해돋이로, 해가 지고, 해가 지는 시' 라는 시구는 아침 햇살이 번성하고, 달이 괭이로 집에 돌아온다. 작가의 감정을 표현하는 시는 충분하지 않지만, 그것은 소망을 위반하지 않게 한다.

9.' 관동 침범' 의 영원한 명구는 사막의 고독이 곧고 장하가 엔이다.

10, 펑아웃, 기러기로 돌아가 호전으로 들어가다.

1 1, 소관은 자전거를 탈 때마다 양희추에 있다.

12' 가시문나루터가 친구를 배웅한다' 는 천고의 명구. 이곳은 궁핍한 물이 다 떨어지고 강물이 광야를 구불 흐른다.

13. 형문나루에서 친구를 배웅할 때 작가의 기발한 상상력을 표현한 시달이 거울처럼 들리고 해운은 궁전처럼 빛난다.

14. 시는 시인들이 형문나루에서 친구를 보내는 향수를 표현했고, 물은 너에게 집 느낌을 주고, 너의 배를 300 마일 끌어당겼다.

15, 농가의 진창을 웃지 말고 좋은 해에 닭돌고래를 키운다.

16,' 산시촌 유람' 천고의 명구' 산중수복은 길이 없고, 류암화명은 또 다른 마을이다. "

17, 플루트 드럼은 춘사와 함께 소박한 옷을 입고 있다.

18.' 산시촌 유람' 이라는 시는 시인의 한가한 정취를 표현했다. 지금부터, 만약 네가 달에서 한가롭게 타고 간다면, 너는 밤새 지팡이를 짚고 문을 두드릴 것이다.

19,' 장가행' 중천고의 명구, 젊고 힘이 세고 노력하지 않아 첫째는 슬퍼한다.

20. 청청화원의 해바라기가 햇빛에 노출되었다.

2 1, 항상 가을의 명절이 오는 것을 두려워하고, 노란 꽃의 잎이 시들어 떨어진다.

22. 여기 8 월의 호수는 천국과 함께 공기입니다.

23.' 동정호 장총리서' 의' 동정호 장려시' 는 운몽곡 속의 안개로 쓴 것으로, 안개가 악양성을 뒤덮고 있다.

24.' 동정호가 장 총리에게 보낸 편지' 는 관직을 하겠다는 소망을 함축적으로 표현했지만 아무도 이 시의 뜻을 소개하지 않았다. 나는 강을 건너고 싶지만, 나는 배를 찾을 수 없다. 나는 정말 부끄럽다. 나는 너희들의 정치가보다 더 게으르다.

25. 나는 여기 앉아서 어부가 물고기를 던지는 것을 보고,' 동정호 장총리' 의 시를 보고, 전고로 그가 벼슬하려는 소망을 표현하는데, 마치 연못의 물고기처럼 표현했다. 장찬 총리가 도와줄 수 있기를 바랍니다.

황학은 더 이상 오지 않고, 흰 구름도 더 이상 날지 않는다.

27.' 황학루' 에서 목련 한양의 모든 나무가 물속에서 맑아지고, 노틸러스는 바닐라 한 움큼이다.

28.' 황학루' 라는 시는 시인의 향수를 표현했다. 그러나 나는 고향을 바라보았고, 황혼은 점점 짙어지고, 강파는 슬픈 안개로 가득 찼다.

29.' 황학루' 에서 직접 표현한 것은 내가 고향을 바라보는 시구이다. 황혼이 짙고 강가에 슬픈 안개가 피어올랐다.

30.' 황학루' 의 중심구는 "나는 고향만 바라보고, 황혼은 점점 짙어지고, 강파는 슬픈 안개로 뒤덮여 있다" 는 것이다.

3 1,' 친구를 배웅하다' 는 여기서 송별시를 지적하고 있다. 너는 나를 떠나야 한다. 느슨한 수초처럼 수백 리를 떠야 한다.

32.' 안돼, 친구' 라는 시는 이별의 감정과 눈앞의 풍경의 완벽한 조화다. 나는 구름 속에서 너를 떠올릴 것이다. 그래서 석양 속에서 나를 떠올린다.

33. 우리는 손을 흔들어 작별을 고하고, 나의 말은 몇 번이고 울부짖었다.

34.' 추사' 시의 의론구는 예로부터 슬프고 쓸쓸했다. 나는 가을이 봄보다 낫다고 말했다.

35.' 가을시' 에서 호정을 토로하는 시구는 맑은 하늘 만리이고, 학은 구름 속에서 시를 벽천선자로 끌어들인다.

36.' 늙어서 강해야 한다' 는 이곡과 같은 묘한' 말을 타고 천리에 뜻을 둔다' 는 시' 11 월 4 일 비바람' 은 자신을 안타까워하지 않고 여전히 나라를 지키고 싶어 한다.

37.' 11 월 4 일 풍운' 의 허문은 밤중에 비바람을 듣고 철마 빙하의 꿈에 있다.

8 학년 하권 고시 노래 복습자료

1, 시 중천고 명구' 양주 제 1 회' 는 이미 침몰한 천범변에 병나무가 만목춘 앞에 있다.

2.' 양주 초회상롯데' 에서 인용한 시구는 향수와 퉁소 소리를 듣고 고향의 썩은 코 같다.

3.' 적벽' 의 가설문 (또는 가상문장) 은 동풍이 주랑과 어울리지 않고, 구리 참새가 두 조를 잠근다.

4, 깨진 창 쉔 모래 철 은 판매하지 않습니다, ​​자기 연마 는 전면 왕조 를 인식 세척 할 것입니다.

5.' 영정양 횡단' 의 명구는 예로부터 지금까지 생활에서 사라지지 않았으며, 정성껏 간호하는 것은 역사의 일이다.

6. 민족의 운명과 개인의 인생 경험을 결합한' 제로와 정양' 이라는 시는 산산조각이 나고 인생 경험은 기복이 심하다.

7. 말 장난의 시구' 영정양 횡단' 은 모래사장에 대한 두려움, 영정양의 한숨을 말하는 데 쓰인다.

8. 사람이 오래오래, 천개의 좋은 풍경이 되기를 바랍니다.

9.' 물머리' 에서 시인이 활달한 심경을 표현한 시구, 애환과 이별, 달빛이 가라앉는다. 이 일은 고대에는 완성하기 매우 어려웠다.

10, "고산 양? Tongguan huaigu 는 중국시는 번화하지만 사람들은 씁쓸하다고 지적했다. 죽음은 사람들을 고통스럽게 한다.

1 1, 서쪽을 바라보면 망설임을 의미한다. 한한 () 나라와 한 () 나라를 슬퍼하고 궁궐만 () 사이에 이미 흙이 되었다.

12.' 음주' 라는 시는 시인들이 방해받지 않고 바쁜 도시에 살고 있음을 보여준다. 집을 짓는 것은 인문환경에 있지만, 차마는 없다. 책상

명나라 시인이 방해받지 않는 시가 당신에게 묻는데, 당신은 누구일 수 있습니까? 마음은 자기 중심적이 아니다.

13,' 음주' 의 명구, 채국화 울타리 아래 유유히 남산을 본다.

14, 침묵에서 말하는 것이 목소리에서 말하는 것보다 더 많은 시의' 음주' 는 진정한 의미를 담고 있기 때문에 나는 자신을 구별하고 내 말을 잊어야 한다.

갈 수가 없다. 언젠가는 긴 바람을 타고 큰 파도를 뚫고 탁한 돛을 올리고 깊은 바다를 건너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16, 걷기가 어렵다. (위), 시인의 공허한 심정을 표현한 시, 나는 내 음식봉과 컵을 버린다. 나는 먹거나 마실 수 없다. 나는 나의 비수를 뽑고, 나는 헛되이 네 방향을 엿보았다.

17' 행로는 어렵다' (위) 황하를 건너고 싶다. 빙목나루터를 건너고 싶다. 시의 뜻은 그 광경을 보상하기 어렵고, 설든 태행산에 오를 것이다.

18' 하늘을 오르기 어렵다' (위) 는 낚싯대에 앉아 개울가에 나른하게 기대겠지만, 나는 갑자기 작은 배 한 척을 타고 태양을 향해 항해하는 꿈을 꾸었다.

(또는: 재사용하고 싶은 말)

19,' 초가집이 가을바람에 부서진다' 는 명구는 천만 저택으로 가득 차 있어 천하의 가난한 사람들을 행복하게 한다!

(20), \ "백설가 송별전 비서관 오집 \" 중천고의 명구는 봄바람, 밤, 배나무 만 그루의 꽃잎을 날려 버린다.

2 1. 활이 뻣뻣해져서 거의 그릴 수 없게 되었다 (또는: 진주 블라인드로 들어가면 실크 커튼이 젖고 모피 코트는 만지면 춥고 면 패드는 얇습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22.' 눈의 노래 송별전 전 서기 오귀가' 는 극한시' 모래해빙이 깊고, 만리응음' 을 직설한다.

23. 해질녘까지 눈이 우리의 텐트를 무너뜨릴 때, 우리의 얼어붙은 붉은 깃발은 바람에 펄럭일 수 없다.

24.' 백설가 송별전 비서관 오집' 은 시인의 엄청난 상실감과 서글픔을 표현했다. 그리고 그는 모퉁이에서 사라지고 발굽만 남았다.

25.' 기해잡시' 중천고의 명구' 빨강' 은 무정한 것이 아니라 봄진흙으로 변해 꽃을 더욱 보호한다.

(26), 대낮에 호탕한 근심이 기울고, 채찍은 천지를 가리킨다.

27. 삼진의 벽을 사이에 두고 안개 한 층을 사이에 두고 강을 사이에 두고 있다.

(28), \ "송송 두부독도 촉 \" 은 우리 두 벼슬을 연결시켜 아쉬워했다.

29. "두부장을 송별하여 촉에 가다" 는 천고의 명구, 그러나 중국은 우리의 우정이 있고, 천국은 우리의 이웃이다.

30 일,' 부지사 두출서 촉중 송송' 에서 호매한 감정을 표현한 시사는 도를 하지 않고, 아이 * * * 수건에 묻었다.

3 1, 유주시성 위층, 시인의 극도의 슬픔을 표현한 시, 나는 천지를 생각하고, 제한도 없고, 끝도 없고, 나 혼자 있고, 내 눈물이 떨어졌다.

32.' 송원 2 세 안시' 의 명구는 군에게 술 한 잔 더 마시라고 권하고, 서쪽으로 가면 양관할 이유가 없다.

33.' 송원 20 해안 Xi' 시는 이별의 장소를 지적하며 이별의 분위기를 자아냈다. 웨이성은 비가 많이 오고 먼지가 많고 객사는 푸른 버드나무 색이다.

34.' 송원 2 세 안시' 는 후세 사람들에게 반복적으로 전해져' 양관 삼겹기' 라고 불린다.

35. 추기러기는 바람을 동반한다. 나는 이 마을에서 마주보고, 술을 마시며 시를 짓는데, 이름은' 선주 사루운숙 송별교서' 이다.

(36), \ "선주 사루 송별학교 서숙운 \" 시 중 전고 대작가의 내면은 모두 너의 붓이다. 천교에서 나는 어릴 때부터 네 곁에서 자란 작은 야사이다.

37. "우리는 모두 먼 곳에 있고, 뜻은 창궁달에 있다.", 서운호정시, 선주 사고루의 송별서.

38. 그러나 물이 아직 흐르고 있기 때문에, 우리가 칼로 그것을 베었음에도 불구하고,' 선주 사루 송별학교 서운숙' 의 명구, 잔을 들어 근심을 덜어준다.

39.' 세상은 우리의 열망을 만족시킬 수 없으니, 내일 나는 머리를 풀고 어선을 탈 것이다' 라는 시는 시인이 태어났을 때의 괴로움을 표현하며 선주의 한 작별 학교의 책' 서운' 에 적혀 있다.

40.' 초춘 장수부 18 원' 중천고의 명구, 천거리 소소, 초색 거리.

4 1,' 수부 장 18 원 외출 이른 봄', 이른 봄의 경치를 찬양하는 시구는 가장 유익한 해다. 연류보다 절대적으로 낫다.

42. 명구 중' 무제' 봄의 누에는 죽을 때까지 짜고, 매일 밤 촛불은 심지를 울린다.

43,' 무제' 는 시인의 시에 대한 사랑과 충성을 나타내고, 봄의 누에는 죽을 때까지 짜야 하며, 매일 밤 촛불은 심지를 뽑아야 한다.

44. 내가 그녀를 만난 것은 아주 오래전 일이지만, 우리가 헤어진 후로 시간이 더 길어지고 동풍이 일고 꽃이 만발했다.

45' 무제' 시에서 쏜살같이 지나가는 시간을 한탄하며, 거울 속에서 무한한 아침을 만나 자신의 머리 구름이 변하는 것을 보았지만, 그녀는 그녀의 저녁 노래로 용감하게 달빛의 추위를 마주했다.

46. 펑산에서 파랑새까지 갈 길이 많지 않아요. 들어보세요! -그녀가 말한 것을 나에게 가져다 줘! 。

47.' 회환' 의 경문은 서루에 글자가 없고 달은 갈고리와 같다. 적막한 오동심원이 청추를 잠그다. (또는:

뒤의 서정을 위해 깔아 놓은 시 한 편)

(48), \ "당신을 만나 Huan \" 천고의 명구는 끊임없이 자르고, 이치는 여전히 혼란스럽고, 슬픔입니다. 특히 마음 속의 일반적인 맛입니다.

49.' 등봉조극' 의 명구는 뜬구름을 두려워하지 않고 눈을 가리고 최고조에 올랐다.

9 학년 상권 고시곡 복습자료

1.' 망강남' 의 저자는 꽃간사파의 중요한 작가문입니다. 이 시의 절묘한 풍경구는 물이 가득 차서 시 속 인물의 외로움과 실망을 돋보이게 한다. 이 시의 중심 문장은 단장 백평주이다. 이 시에서, 이 긴 기다림의 고통스러운 시가 천돛에 널려 있다.

2. 가을의 풍경은 다르다. 헝양 거위는 알려지지 않았다.

3, "어부의 자랑" 은 huaixiang 애국의시입니다. 술 한 잔이 만리를 취하게 했지만, 얀얀은 결코 기뻐하지 않았다.

4. "강성자? 풍당은 언제 제운으로 보내나요?

5. "강성자? 밀주 사냥' 에서 작가의 애국적인 정을 표현하는 문장은 보름달처럼 활을 하고 북서쪽을 바라보며 시리우스를 쏜다.

6, 지사 와 도시 전체 보고 하기 위해, 키스 타이거 일 랭 을 참조하십시오.

7.' 무릉춘' 의 명구는 쌍류배를 두려워 많은 걱정거리를 담을 수 없다.

8, 일은 모두 사람이 일을 하지 않고 눈물이 먼저 흐른다.

9. "파진? 천고 명구 () 의' 증장사 진동보 ()' 는 왕의 인간 사무를 끝내고 생전의 명성을 얻었다.

10,800 리 주화, 50 현이 만리장성 소리, 모래밭 추병.

1 1, 달빛이 깊고 반가구, 북두간, 남향.

12, 오늘 밤, 나는 봄이 따뜻하고 꽃이 피는 것을 알고, 벌레 소리가 녹색사창을 사이에 두고 새로워진다.

13, 교환원? 영매에서는 매화의 고상한 품격, 순결, 충성을 표현하는 문장이 진흙으로 흩어져 먼지가 되어 향기만 여전하다.

14, 교환원? 영매 () 에서' 매화향 () 이 쓴 추위에서 온다' 는 뜻과 비슷한 그 말은 이미 황혼에 혼자 근심하고, 더욱 비바람이 몰아쳤다.

15, 안개가 짙고 구름이 짙어 영원히 슬프고, 머릿속에서 금수를 팔고 있다.

16,' 취한 꽃 음' 은 불멸의 말이다. 커튼은 서풍을 휘감고, 사람은 노란 꽃보다 날씬하다.

17, 나는 젊어서 동남에서의 전투를 멈추지 않았다.

18, 누가 천하의 영웅인가? 조류. 아이들은 손중모처럼 해야 한다.

19, 트럼펫, 수나, 곡조는 작지만 억양이 크다.

20, 공식 보트 엉망, 가격 인상 은 당신을 볼 수 있습니다.

2 1, 내가 본 것은 이 집을 뒤집고, 저것을 다치게 하고, 물만 날려버리는 것이다! 공식 약탈 인민비료 연고를 묘사한 시 한 수.

9 학년 하권 고시곡 복습자료

1, 로리 천고의 명구, 조숙녀님, 군자 호호.

2. 관화에 두 가지 성어를 쓴다. 원하는 것을 얻지 못하고 뒤척인다.

3. 백부장이 되는 것이 학자가 되는 것보다 낫다.

4, 치아는 하늘의 운명에 따라 봉황을 듣고, 철은 용성을 휘감고 있다.

5, 눈 어두운 그림 깃발, 바람 기타 드럼.

6.' 독음명월' 천고의 명구는 내 잔을 들어 올릴 때까지 명월을 물어 내 그림자를 가져와 우리 세 명을 데려오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7,' 달과 독음' 내가 부른 시' 시인과 월 * * * 가무' 중. 달은 나를 격려하고, 나는 춤을 춘다. 내 그림자가 뒤에서 뒹굴고 있다.

8. 제가 알기로는 우리는 좋은 파트너입니다. 그리고 나는 술에 취해서 서로를 잃었다.

9. 선의가 보장됩니까? 나는 Xinghe 먼 길을 본다.

10, 하지만 황혼 무렵 사라진 황제의 비애에 안타까움을 느꼈고, 조정에 대한 완곡하게 비판한 시는 해가 질 때' 푸량의 노래' 라고 불렸다.

1 1, 봄빛이 아름다운 실크의 강이 하늘과 땅 사이에 떠 있고, 옥봉가의 구름처럼 고금 사이를 오가고 있다.

12,' 망월' 은 중심구 * * * * * 명월을 보고 너를 울게 하려고 한다. 마음, 다섯 곳에서 모두 소원병이다.

13.' 망월' 의 시구는 시인이 타향에서 떠돌아다니는 것을 묘사하는 데 쓰인다. 나는 기러기처럼 그림자를 향해 애통해하고, 가을의 수초처럼 내 뿌리에서 뽑혔다.

14.' 망월감정' 에서 전쟁이 국민에게 가져온 재난을 반영하는 시, 나의 밭과 정원은 전쟁으로 파괴되고, 나의 친골육은 거리의 찌꺼기가 되었다.

15, 먹구름이 도시를 짓누르고 갑옷을 태양에 뿌렸다.

16, 가을 나팔이 온 하늘에 울려 퍼지고, 염지는 밤보라색으로 가득 찼다.

17,' 기러기 문현 행' 에서 병사들의 애국 열정을 표현하고, 충성을 맹세하는 시구는 김태왕에게 봉헌하며 옥룡이 너를 위해 죽는 것을 지지한다.

18, 3 년 승객, 오늘은 남관입니다.

19.' 운간 오두막' 이라는 시는 시인이 자신의 고향을 깊이 사랑한다는 것을 보여준다. 춘도가 가까워서 고향을 떠나기 어렵다는 것을 알 수 있다.

20.' 구름 밖' 에서 시인은 죽음에 직면해 호탕하다. 죽은 시는 하늘로 돌아가고, 기운은 영기를 본다.

copyright 2024회사기업대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