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왜 꿈은 항상 깨어나고 싶지 않을 때 깨어나나요?

꿈의 원인-꿈은 사람의 사회 환경, 심리적 요인, 신체 상태와 밀접한 관련이 있다. 전종서 (WHO) 는' 열자 장진 주무왕주' 에서 중국 고대의 석몽이론을 상세히 논술했으며, 꿈이' 생각' 으로 이뤄질 수도 있고' 인' 으로 이뤄질 수도 있다고 제안했다. 꿈, 즉 이른바' 신체적인 꿈' 은 몸의 느낌이 감동되어 꿈으로 변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또 다른 설법은 낮, 우리의 좌우뇌에서는 좌뇌가 이성을 담당하고, 우뇌는 상상력과 창조력을 지녔다는 것이다. 우리가 잠을 잘 때, 특히 얕은 잠을 잘 때 오른쪽 뇌는 여전히 일을 하지만, 왼쪽 뇌의 이성적 통제가 없으면 많은 이상한 것들이 탄생하는데, 이는 이미 정상적인 논리에 맞지 않는다. 이것은 또한 이상한 꿈이 형성된 이유 중 하나이다.

이 꿈의 원칙을 편집하다

정보 운동 원리

뇌에 저장된 각종 정보는 지상의 많은 작은 종이 조각과 같다. 만약 이 작은 종이들이 큰 힘과 동시에 존재한다면, 그것들은 반드시 운동할 것이다. 사람이 잠을 잘 때, 뇌의 각종 감정과 기타 에너지는 사라지지 않고 (주로 외부의 위험을 감지하는 것), 자연히 뇌의 정보를 유도한다. 그리고 뇌의 많은 정보가 서로 연관되어 있기 때문에 체인과 같다. 당신이 한쪽 끝을 들어 올리면 다른 쪽 끝도 들어올려 여러 가지 상황에 대한 꿈을 꾸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종료 정책 트리거

뇌 에너지 작동을 트리거하는 다른 트리거가 있습니다. 주로 외부 트리거와 내부 트리거로 나뉩니다. (1) 외부 트리거: 주로 수면 중에 신체가 다양한 외부 정보를 느끼고 관련 정보의 꿈을 꾸는 것을 트리거합니다. 예를 들어, 침대가 더울 때 우리는' 불' 이나 각종' 열원' 을 꿈꾸기 쉽다. 근처에 가벼운 "경보 벨" 이 있을 때, 우리는 종종 소방차, 구급차, 경찰차를 꿈꾼다. 근처에서 누군가' 살려달라' 는 소리를 들을 때, 우리는' 도망가다' 는 꿈을 꾸기가 더 쉽다. 모두 합치면' 불' 을 꿈꾸고, 곧 악몽에 놀라 각종' 재난' 을 피할 것이다. (2) 내적 트리거 요소: 신체적 질병이나 편안함, 심리적인 일상적인 사고, 느낌, 선호도 등을 포함한다. 예를 들어, 사람들은 여러 가지 질병이 있을 때 종종 다양한 생리적 요인으로 인한 악몽과 꿈을 꾼다. 잠자리에 들기 전에 감정적으로 흥분하거나 끊임없이 생각할 때, 관련 꿈을 꾸기 쉽다. 소위 "밤낮으로 생각하다"; 많은 경우, 이 꿈들은 당신의 일상적인 취향과 관련이 있습니다. 이른바' 인자는 송백도리를 많이 꿈꾸고, 인자는 칼병을 많이 꿈꾸며, 너그러운 자는 광주리의 콩을 많이 꿈꾸고, 현자는 강호를 많이 꿈꾸며, 선신자는 산천 들판을 많이 꿈꾼다' 고 한다.

의식의 원칙

사실 꿈에서 사람은 여전히 의식이 있어서 논리적 사고와 판단을 할 수 있다. (이렇게 하면 위험을 더 잘 피할 수 있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우리는 치아가 떨어지는 꿈을 꾼다. 치아가 빠진 후에 어떻게 해야 할지 반복적으로 생각할 것이다. 이는 우리가 여전히 의식이 있다는 것을 설명한다. 꿈을 꿀 때 다양한' 사고' 를 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마지막으로, 어떤 사람들은 종종 자신이 이런 생각에서 꿈을 꾸고 깨어나는 것을 발견한다. 완전히 문명화된 논리: 자연의 모든 사물에는 그 존재를 지도하는 것이 있다. 우리는 간단히' 존재를 지도하는 것' 이라고 부른다. 우리의 이데올로기의 본질은' 2 차 지도의 존재' 이고,' 꿈' 도' 2 차 지도의 존재' 의 일부이기 때문에' 더 좋은 존재' 와 관련이 있어야 한다. 자연의 모든 것은' 철자원' 방식으로 형성되며,' 차원',' 형원',' 세원' 이 동시에 존재하면' 이동' 4 가 생길 가능성이 높다. 전파와 자기장은 인위적으로 사람 주위에 전파를 방출할 수 있고, 사람은 전파와 자기장을 감지할 수 있다. 강력한 송신기는' 은 ...' 소리를 들을 수 있고, 이와 같은 강력한 비밀 무기는 신경을 뛰게 하고 심장 박동 빈도를 바꿀 수 있다. 이것이 진정한 인신공격 용어의 원천이다. 그리고 환각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눈앞에 영상착시가 있습니다. 이것이 진정한 텔레파시라는 용어의 근원입니다. [출처 국가 기밀]

이 단락의 물리적 요소 편집

물리적 요인 중국 고대 사상가들은 인간의 꿈 중 일부가 자신의 안팎의 물리적 자극에 의해 창조되었다는 것을 깨달았다. 신체의 물리적 자극 (예: 복부 음식이 너무 많거나 부족하여 생긴 꿈). 소위 "포만몽, 배고픈 꿈" 또는 "포만몽, 배고픈 꿈" 입니다. 외부의 물리적 자극이 있다. 예를 들어 사람은 잠을 잘 때 뱀을 꿈꾸고, 새는 머리를 잡을 때 날아가는 꿈을 꾼다. 그들이 추울 때 그들은 물을 꿈꿨다. 그들이 더울 때 그들은 불을 꿈꿨다. 그들이 물을 꿈꿀 때, 그들은 불을 꿈꿨다. 뱀이 나를 방해했을 때, 나도 그것들을 묶었는데, 천둥의 충격이 마치 내 귀에 불룩 튀어나온 것 같았다. 꿈의 분류에서' 감몽' (바람, 비, 추위, 열로 인한 꿈) 과' 시몽' (계절변화로 인한 꿈) 은 외부의 물리적 자극으로 인한 꿈에 속한다. 우리나라 현대의 저명한 심리학자 장요상 교수는 "신체 자극이 꿈의 원인이라는 것을 깨닫고 꿈에 대한 수많은 미신을 깨뜨렸다" 고 평가했다.

이 단락의 생리 요인을 편집하다

꿈을 꾸는 과정은 생물학적 신경계가 휴면 중에 남아 있는 기억으로, 생물학적 개인의 수면 활동을 자연스럽게 통제하는 복잡한 생물학적 신경계이다. 또는 연령대, 성별, 호르몬 수준에 따라 성활동에 대한 꿈의 기억이 남아 있기 때문이다. 아니면 신체의 한 부위에 있는 세포대사수준 잔류물이 극도로 피로하거나 이완되어 쌓이기 때문에 신경계가 다르게 느껴질 수도 있다. 또는 잠을 잘 때 주변 소음, 소음광, 온도 변화, 침대 진동에 대한 감각이 다르기 때문에 신경계의 기억 잔류물도 다르다. 대부분의 수면에는 꿈이 있고 모두 잊어버린다. 자연스러운 생리 활동이다. 꿈 자체는 아무런 의미가 없다. 중국 고대 사상가들은 꿈도 생리적인 요인이 될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고대 중국 학자들과 관련된 생리적 요인은 네 가지가 있다: (1) 체내 음양의 부족이나 과잉이다. 위에서 언급했듯이 꿈은 수면 중의 불안정한 상태이다. 잠을 제대로 자지 못하는 것은 왕왕 체내의 음양이 부족하거나 과다한 탓이다. 중국 고대 사상가와 의학자들은 잠을 잘 때 어떤' 기' 가 부족해 수면을 불안정한 상태로 만들어 꿈을 꾼다고 생각한다. 《황제내경》은 "바로 숨이 부족해서 꿈을 꾸게 하는 것 ...." 이라고 생각한다. 중국 고대 사상가와 의학가도 잠을 잘 때 음양의 일부 또는 전부가 과잉되면 꿈을 꾸게 된다고 생각한다. "황제의 내경" 도 "음성 () 은 홍수 () 를 꿈꾸고, 양성 () 은 꿈불 () 을 꿈꾸며, 음양 () 이 모두 성하면 서로를 죽인다" 고 생각한다. 만약 네가 부유하다면, 너는 날기를 꿈꿀 것이다. 번성하지 않으면 꿈이 떨어진다. " 《황제내경》의 이 관점은 후세 사상가들에 의해 광범위하게 계승되었다. 예를 들어,' 열자' 에는 비슷한 말이 있다. "그래서 음강은 홍수를 꿈꾼다. 양기가 성할 때, 꿈에 불이 타 오른다. 음양이 강하면 꿈이 생살한다. " 청대 학자 웅버론은 여성이 임신했을 때의 꿈이 남자아이나 여자아이를 낳는 것과 관련이 있다고 생각한다. "남자아이를 낳을 때, 양기가 왕성하고, 장열이 나고, 고몽이 굳었다. 처녀는 음울하고, 음침한 창자는 가득해서 꿈이 부드럽다. " (2) 오장의 가스가 너무 왕성하다. 중국 고대에 사상가와 의학자들은 오장 중의 과성도 꿈을 일으키는 생리 요인이라고 생각했다. 이른바' 간기가 너무 성하면 꿈속에서 노여워하고, 폐기가 너무 성하면 꿈속에서 울고 날고, 마음이 너무 성하면 꿈속에서 울고, 성질이 너무 성깔이면 꿈속의 몸이 무거워지고, 신장기가 너무 성하면 꿈속에서 두 가지를 풀게 된다' 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이 두 가지 요소는 고대에 상당한 영향력을 가지고 있으며 상당한 권위성을 가지고 있다. 우리는 이 두 가지 요인이 꿈의 원인에 대한 토론이나 분석에 기여한다면, 이 공헌은 그들이 꿈의 생리적 메커니즘에 대해 시험적인 검토를 하고 후세 사람들에게 계시를 준 것이라고 생각한다. 하지만 이런 토론은 주관적인 억측 단계에만 머물러 과학적 근거가 부족하기 때문에 역사에 큰 영향을 끼친 이론들은 현대 과학의 발전에 따라 의미를 잃는다. (3) 내장감각은 꿈을 일으킨다. 쳉 예: "꿈을 꿀 때, 당신은 당신의 생각을 냄새 맡을 수있을뿐만 아니라 당신의 내장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들은 꿈이' 내장감각' 이나' 내면감각' 으로 인한 것이라고 생각한다. 목마른 사람은 물을 꿈꾸고, 배고픈 사람은 음식을 꿈꾼다. 이것들은 내면의 감정이 꿈을 일으킬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한다. (4) 기혈이 과성하면 꿈이 많다. 상술한 관점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것은, 중국 고대에는 꿈이 체내 기혈 과잉으로 인한 것이라는 견해도 있었다. 예를 들어, 왕부지는 이렇게 생각합니다. "번화할 때는 꿈을 꾸고, 몰락할 때는 더 이상 꿈을 꾸지 않는다. 꿈을 꾸든지, 꿈을 꾸지 않든, 시간에 따라 움직이지 마라. 혈기가 떨어지면서 지역은 부유하지 않다. 그러나, 꿈을 꾸는 사람은 혈기생이지 기질이 아니다. " 그는 또한 "모양, 혈기 감각도 있다. 몽상가, 혈기의 영도. " 나는 이 세 가지 관점보다 이런 관점의 주관적인 억측이 더 중요하고 과학적 근거가 없다고 생각한다. 확신해야 한다면, 그것은 형신 유물주의 일원론을 고수하고 꿈을 생리활동의 산물로 삼는 데 기여했다고 말할 수 있을 뿐이다. (존 F. 케네디, 희망명언) (5) 질병은 꿈을 일으킨다. 중국 고대 사상가와 의학자들은 일반적으로 신체 질환이 사람들이 꿈을 꾸는 한 가지 원인이라고 여겼다. 앞서 언급했듯이 왕부의' 음병 꿈 추위, 양병 꿈, 내병 꿈, 외병 꿈' 은. 질병으로 인한 꿈에 대한 가장 전형적이고 상세한 논술은 수방의' 병원론' 이다. 그는 이렇게 말했다. "남편에게 기진맥진한 사람은 기혈이 허약하고 내장이 허약하여 악상을 입기 쉽다. 선악은 외부에서 왔지만 가라앉지 않는다. 오히려 더러워서 정착할 수 없다. 그들은 영위와 동행하지만 영혼과 함께 날아다니며, 잠을 자게 하고, 넋을 잃고 꿈을 꾸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 현대 과학에서 질병으로 인한 꿈은 충분한 과학적 근거를 가지고 있다. 위에서 알 수 있듯이, 위의 생리적 요인 중에서 병치몽은 가장 쉽게 검사할 수 있기 때문에 신뢰성이 가장 크다.

이 단락의 심리적 요인을 편집하다

고대 중국 사상가와 의학자들은 신체적, 생리적 요인이 꿈을 일으킬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심리적 요인이 꿈을 일으킬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어떤 심리적 요인이 사람의 꿈을 불러일으킬까? 중국 고대 사상가와 의학가의 논평을 보면 지각, 기억, 사고, 감정, 성격은 모두 꿈의 생성과 내용에 영향을 미친다. 하지만 더 많은 토론은 사고, 감정, 성격이 꿈에 미치는 영향이다.

사고는 꿈을 낳는다.

중국 고대 사상가들은 거의 예외 없이 낮에는 사상이 가득하고 밤에는 꿈이 가득하다고 생각했다. 동한 왕 푸 (Wang fu) 는 "사람들은 꿈을 꾼다. 당신이 걱정한다면, 당신은 그것을 꿈꿀 것입니다. 클릭합니다 그는 "나는 밤낮으로 생각하고 있지만, 나는 밤에 그것을 꿈꿀 것이다." 라고 덧붙였다. 그는 또 한 가지 예를 들었다. "공자는 난세에서 태어났고, 주공의 덕을 생각하며, 밤은 꿈이다." 열자도' 백일몽' 과' 야간꿈' 이 밀접한 관련이 있다고 생각한다. 명나라의 웅버론도 "꿈에 관해서는' 그리움과 사고' 가 더 많다고 생각한다. 매일 생각하고 밤에는 꿈을 꾼다. " 당대 사상가 왕정상도 "꿈, 생각, 인연, 마음의 느낌" 이라고 말했다. 즉, 꿈은 사고, 지각, 기억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다. 즉, 왕정상은 인지과정 전체가 꿈을 일으킬 수 있다고 생각한다. 앞서 언급했듯이, 그는 밤의 꿈을 낮의' 사고' 의 연장과 지속으로 본다. 이른바' 깨어나기 전 사고, 깨어난 후 꿈, 꿈후 사고, 꿈후 사고' 라고 한다. 그는 "생각은 낮을 어지럽히고, 꿈은 밤을 어지럽히고 있다" 고 덧붙였다. "

감정이 꿈을 이루다

동한 왕부가 언급한 성품의 꿈,' 열자' 가 언급한 기쁨, 두려움, 악몽의 꿈은 모두 감정에 의한 꿈이다. 진나라의 장전은 "낮에는 무자비하게 너를 그리워하고 밤에는 꿈이 없다" 고 말했다. 명대의 웅버론은 사유가 꿈으로 이어진다는 것을 인정하면서 감정이 꿈으로 이어진다는 것도 깊은 인식을 가지고 있다. 예를 들어, 그는 말했다: "당나라 Xuanzong 기도 제단, Xuanyuan 대왕의 꿈; 송엽자색은 정색극에 빠져 여자가 서로 욕하는 꿈을 꾸었다. 사추의 몽구, 이백의 몽필생화는 모두 희비가 교차하여 생긴 것이다. "

개성은 꿈을 가져온다

중국 고대 사상가들은 사람의 성격이 꿈의 내용에 큰 영향을 미친다고 생각했다. 이른바' 인자몽송백도리, 의자는 칼병 김철, 선례자는 광주리의 콩, 현자는 강호를 꿈꾸고, 선신자는 산야원야를 꿈꾼다' 고 한다. 이 말은 꿈이 반드시 경험에 의지해야 한다는 것을 설명하고, 꿈이 사람의 성격에 의존하는 것을 설명한다. 왕정상은' 잘난 체하는 마음' 을 가진 사람이 꿈에서 힘을 쟁취하고 승리를 쟁취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갈망하는 마음' 을 가진 사람도 꿈속에서 상품과 이윤을 추구한다. 요컨대, 성격마다 꿈의 내용에 다른 영향을 미친다. 꿈은 비정상적인 정신 상태이며, 주기적인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수면 중에 발생한다. 꿈은 일종의 심리와 생리현상으로, 꿈을 꾸는 메커니즘은 지금까지도 여전히 해결되지 않은 문제이다. 일반적으로 잠을 잘 때 모든 대뇌피질이 비활성 상태인 것은 아니며, 일부 대뇌피질 세포는 여전히 활성 상태이며, 때로는 낮에 활동할 때 기억 흔적과 감정 변동 (예: 불안, 두려움, 놀라움) 의 영향을 받아 꿈을 꾸기도 한다. 꿈의 심리적 특징 전형적인 꿈의 서술에는 종종 환각, 망상, 인지이상, 감정 강화, 기억 상실이 포함된다. 꿈의 특징은 이미지가 생동감 있고 완전히 성형된 환각 상상력으로 시야에서 절대적인 우위를 점하는 것이다. 대부분의 꿈에서 청각, 촉각, 운동각의 서술도 흔하다. 미각과 후각의 환각은 상상이 적고 통증의 환각은 드물다. 꿈은 명백한 부정확성, 불연속성, 불가능성, 불협화음이 특징이다. 꿈에서, 오래 전의 사람, 이미지, 사건은 밀집되어 기억될 수 있고, 관심 있는 일은 종종 이상하고 순간적인 꿈 구조로 짜여져 있다. 따라서 꿈 자체는 기억 향상으로 볼 수 있는데, 이는 꿈이 끝난 후 꿈을 복원할 수 없는 장면과 뚜렷한 대조를 이룹니다. 기억을 증강시키는 꿈은 기억상실증이 있다는 것을 설명한다. 피실험자가 꿈에서 깨어났을 때, 꿈의 대부분의 심리활동은 잊혀졌다. 꿈과 빠른 안구 운동 수면 꿈의 관계는 주로 활발한 수면에서 발생한다. 빠른 눈동자 수면에서 어린이나 성인을 깨우는 가운데 약 60 ~ 90% 가 깨어나기 전에 꿈을 꾸고 있다고 불평했다. 이는 능동적 수면에 의해 깨어나지 않은 사람들 (1 ~ 74%) 보다 훨씬 높으며 분포가 더욱 집중되고 있다. 빠른 안구 운동 수면 중 장기 기능의 변화 (예: 빠른 안구 운동, 심박수, 호흡의 변화) 는 빠른 안구 운동 수면과 꿈의 생리적 관계, 또는 활성 수면에서 꿈을 꾸는 것이 더 많은 심리적, 생리적 기초를 가지고 있다고 이해할 수 있다.

이 정신 분석을 편집하다

오스트리아 정신분석가 프로이트는 꿈이 성욕의 만족이라고 지적했다. 결코 우연한 연상이 아니다. 즉, 사람들은 매일 일을 생각하고 밤에는 꿈을 꾼다. 그는 꿈은 잠재의식의 욕망이라고 설명했다. 잠을 잘 때 검사 기능이 느슨해지면 기회를 틈타 저항을 우회하고 의식에 침입하여 꿈이 된다고 설명했다. 꿈의 내용은 억눌린 욕망의 진실성이 아니므로 반드시 분석하거나 해석해야 한다. 꿈을 해석하는 것은 꿈의 진정한 근원을 찾기 위해서이다. 작가는 꿈을 명백한 의미와 보이지 않는 의미로 나누었다. 겉모습은 의미를 숨기는 가면이며 욕망을 가린다. 낮에 억눌린 욕망은 꿈의 운영을 통해 시험을 속여 욕망을 만족시킨다.

이 꿈의 유형을 편집하다.

고대인들은 꿈의 내용에 따라 꿈을 다음과 같은 15 가지 범주로 나누었다. 직몽은 네가 꿈을 꾸었을 때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네가 꿈에서 본 사람을 보았다. 사람의 꿈은 상징적이고, 어떤 것은 은밀하고, 어떤 것은 명백한 것이고, 후자는 직접적인 꿈이다. 만약 네가 오랫동안 너의 친구를 만나지 못했다면, 너는 밤에 꿈을 꾸고 낮에 그들을 만난다. 이것은 직설적인 꿈이다. 꿈처럼 꿈이다. 꿈의 내용에 상징적인 수단으로 표현된다. 우리가 꿈꾸는 모든 것은 상징적인 수단을 통해 표현된다. 꿈에서 천국까지, 사실 사람은 천국에 갈 수 없다. 여기서 천국은 상징적이다. 하늘은 양강, 존엄성, 제왕을 상징한다. 지구는 여성기질, 어머니, 출산 등을 상징한다. 수면 시 오감 자극으로 인한 꿈. "음강은 홍수를 꿈꾸고, 양강은 화재를 꿈꾸며, 잠을 자면 뱀을 꿈꾸고, 새는 털을 잡으면 날아가는 꿈을 꾼다." 꿈 때문이다. 꿈에 대한 꿈은 의식적으로 하는 꿈이며 내면의 정신활동의 산물이다. 흔히 말하는' 밤낮으로 생각하는 것' 은 꿈을 꾸는 것이다. 정신 상태로 인한 꿈은 신에게 집중하고 꿈에 가깝게 하는 꿈이다. 성몽은 사람의 각기 다른 성품과 호오에 의한 꿈이다. 성몽은 주로 꿈을 꾸는 이유가 아니라 꿈을 꾸는 사람의 꿈에 대한 태도에 관한 것이다. 사람들은 같은 꿈을 꾸는 것이 다른 사람에게 다른 의미를 갖는다. 기후 요인으로 인한 꿈은 꿈이다. 외부 세계의 기후 때문에, 사람들은 깨달음과 꿈을 가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꿈은 4 시, 계절적 요인으로 인한 꿈은 시간꿈이다. "봄꿈이 일어나고, 여름꿈이 찬란하고, 가을겨울 꿈이 잘 숨겨져 있다. 그 때의 꿈이다." 반몽반몽은 반몽, 음극상길, 양극흉으로 반몽이라고 불린다. 민간의 석몽에서는 꿈과 사실에 어긋난다는 말이 자주 나온다. 고서에도 반몽의 기록이 많았고, 성어에도 전고가 있었다. 당의' 베갯책' 에 따르면 여승은 꿈속에서 부귀영화를 누리며 깨어났을 때의 찜질이 아직 익지 않아 텅 비어 있었다. 반몽이 사람의 꿈에서 큰 비중을 차지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꿈도 꿈이다. 이런 꿈은 고서에도 기록되어 있다. 사람들은 신이나 조상이 꿈을 통해 우리의 행운이나 불운을 예언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오늘날의 과학적 증명도 우리의 유전자와 관련이 있다. 우리 조상들의 특별한 경험들은 대대로 전해 내려오고, 우리의 꿈이 되어, 우리로 하여금 이해하게 한다. 위험한 방어 방법을 알고 있기 때문에, 어떤 과학자들은 꿈이 없다면 인류가 이미 멸종되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꿈을 꿈으로 바꾸는 것은 꿈의 내용이 변화무쌍하고 떠돌아다니는 것이다. 병몽은 인류 병변의 징조이다. 한의학의 관점에서 보면 음양 오행 불균형으로 인한 꿈이다. 귀신의 꿈은 악몽, 꿈, 무서운 꿈이다. 유령 꿈은 대부분 잘못된 수면 자세나 신체의 특정 병변으로 인한 꿈이다.

우리의 일상생활에서, 우리는 종종 꿈속에서 무언가를 꿈꾸지만, 며칠 후, 이런 일들이 기묘하게 일어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나는 이것이 사람들이 잠을 자는 시간 여행이라고 생각한다. 앞으로 며칠 동안 어떤 일이 일어날지 보자. 우리가 잠을 잘 때 이런 느낌이 드나요? 우리는 분명히 잠을 오래 자지 못했지만, 이미 날이 밝았다. 우리는 우리의 수면이 단지 몇 분밖에 지속되지 않았다고 생각한다. 9 차원 공간에 따르면 우리가 시간이 너무 빠르다고 느낄 때, 우리는 4 차원 공간에서 2 차원 공간으로 이동하고 있다. 많은 사람들이 한가할 때 잠을 자면서 시간을 보내는 반면, 수면은 잠을 자다가 깨어나는 데 몇 분밖에 걸리지 않는다는 느낌을 주는 경우가 많다. 이는 수면 중인 사람들이 이미 4 차원 공간에 매우 가깝다는 것을 보여준다. 그런데 왜 우리는 미래를 볼 수 있을까요? 우리가 잠을 자는 것을 좋아하는 것은 우리가 잠을 자는 관성이기 때문일 것이다. 이 시점에서 우리는 4 차원 공간으로 이동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속도가 4 차원 공간에 들어갈 수 있을 정도로 크면, 우리는 앞으로 며칠 동안 우리에게 일어날 일을 꿈꾼다. 앞으로 우리가 일어날 수 있는 것과 정확히 같다. (존 F. 케네디, 시간명언) 시간과 장소도 변하지 않았다. 이때, 우리는 잠을 자면서 자신을 느낄 수 없지만, 이때, 우리는 아마도 자신의 시간 속에서 여행을 하고 있을 것이다. 이런 4 차원 공간 이론은 현재의 과학적 관점에서 볼 때 믿을 수 없고, 적어도 에너지의 원천은 아직 해결되지 않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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