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이 춤을 배우는 것에 대한 몇 가지 오해;
오해 1: 춤은 분열과 굽힘에 관한 것이다.
많은 부모들이 아이들을 데리고 춤을 배우고, 아이들에게 자신의 가로와 세로줄을 보여 주고, 선생님에게 "우리 아이가 춤을 추기에 적합합니까?" 라고 물었다. 국내 학부모들이 춤에 대한 보편적인 이해다. 가로세로만 할 수 있다면 춤을 출 수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춤과 체조, 무술은 다르지 않다.
일정 기간 동안의 춤 연습을 통해 많은 아이들이 갈라지지만, 춤 스타일도 없고, 입도 없고, 다리도 없고, 점프도 없지만, 부모는 동의하지 않는다. 춤은 기본기가 필요하지만 사람마다 자신의 조건이 다르기 때문에 더 필요한 것은 과학적 훈련과 올바른 모델이다.
오해 2:' 엄선생님' 의 표현은 춤의 기본기에 대한 요구가 높다는 것이다.
어려서부터 춤의 기본기를 배우는 것은 맞지만, 모종을 뽑아서 조장하면 안 되고, 다른 사람에게 상처를 줘야 진보할 수 있다. 아마추어 무용 교육에 있어서, 규범화되고 점진적인 무용 기본기 연습은 가장 과학적이고 견고한 기초이다.
기본기에 대한 높은 요구는' 한 달 아래 수직 포크' 와 같은 쾌활함이 아니라 다리 누르기, 발차기, 질질 끄는 등 모든 디테일에 나타난다. 춤은 시간과 인내가 필요하다.
신화 # 3: 나는 또한 간단한 어린이 댄스 조합을 만들 수 있습니다. 학원에 참가하는 것은 돈 낭비이다.
어디를 가든 댄스 등급 시험 교재에는 간단한 조합이 많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많은 학부모들이 동요를 듣고 가르치는 동작을 보는 것은 매우 간단하며, 이런 학원에 시간을 쓸 필요가 없다고 생각한다. 이것은 완전히 잘못된 것이다. 춤의 영혼은 음악과 리듬에 있다. 단순에서 복잡한 춤 학습 모델까지 아이에게 탄탄한 춤 기초를 줄 수 있기 때문이다.
좋은 음악감과 리듬감을 키워야 반복적인 훈도를 통해 춤에 대한 이해를 키우고, 점점 더 춤을 좋아하고 사랑하게 되고, 많은 학부모들은' 조롱박 화바가지' 만 따를 뿐 세부 사항에 대한 확신이 부족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