쑤의 현대 해운 신용은 세 단계로 나뉜다.
첫 번째 단계는 운송 인식 및 측정 기간에 속합니다.
우선, 여러 가지 방법으로 자신의 운을 시험한다. "지기는 서로를 알고, 백전은 위태롭지 않다." 자신의 운세에 대한 대략적인 이해가 있어야 다음 단계를 진행할 수 있다.
두 번째 단계는 운송 기간 동안 교통의 번영에 속합니다.
운이 좋으면 해야 할 일은 수집과 번영, 행운을 모아서 내가 쓰는 것, 행운을 점점 더 좋게 만드는 것이다.
운이 비교적 치열하다면, 개운보운단계에 들어가 운을 조정하고 수정해 그날의 삼원 구운과 대운에 맞도록 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행운, 행운, 행운, 행운, 행운, 행운, 행운)
세 번째 단계는 운송 기간에 속합니다.
즉, 운을 통과해야 한다.' 통칙은 아프지 않고, 통증은 안 된다',' 운이 순조롭게 되어 최종 선적의 목적을 달성해야 한다' 는 것이다.
서묵재씨는 처음으로 양운, 지식해운, 해운, 왕운, 보운, 변항운송, 통항운을 포함한 해운의 시스템 개념을 전면적으로 제시했다. 물론 운은 생일, 풍수 배치, 길흉, 대기뿐만 아니라 사람의 성격, 자기장 영성, 신경반응, 생활습관, 별자리 성격 등과도 관련이 있다. 점쟁이 연구만으로는 사회의 수요를 충족시킬 수 없다.
그가 편집한 국내외 최초의 거작' 현대해운학' 은 8 부에 가까운 500 만자를 보유하고 있는데, 그중에는 과학해운부, 풍수해운부, 명해운부, 이름 해운부, 해운보석부, 전통예측부, 칠성풍수부, 해운상식부 등 8 부가 있다. 심리적 행운, 자장운, 주택 구입, 인테리어, 집, 별장, 기업, 공장 풍수, 결혼, 운세, 학습, 건강, 개인명, 기업명, 개명 운수, 수정, 옥석, 복숭아나무, 운수 착용, 흔하다 그 정수를 취하여 중국 전통문화에서 봉건사회의 흔적이 새겨진 찌꺼기를 제거하고 현대과학, 서양의학, 인류생명과학, 인문과학, 심리학을 결합하여 국정과 사회의 요구에 부합하는 현대운이론을 창조하였다. 이 시리즈는 중국 본토 시장에서 속속 출판될 것이다. 십이지띠의 진정한 기원은 천문학이며 천체운동과 변화에 사용되는 타이밍 기호이다. 송대 맹규' 승타타르' 도 말했다. 풀당 한 살, 나이를 묻는 사람이 있으면 얼마나 많은 풀인지 물어본다. 하늘 관찰자들은 달의 손익주기가 연도의 길이를 측정하는 데 사용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12 개의 보름달은 한 살이다. 이 발견은 초기 역법의 가장 정확한 성과 중 하나이며, 12 는 하늘의 뜻을 전달하는 일수로 여겨진다. 천지는 대지의 지탱이 필요하고, 해와 달은 마주하고, 천지는 상대적이다. 십이지띠 문화의 천문 기원은 십이다. 이런 상황은 중국 고대의 흑점과 28 성에 대한 기록에도 나타나 있다.
띠는 천체 운행 법칙에서 유래하기 때문에 띠의 운세는 천체 운행 법칙과 시간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우리 인류의 생신은 천체의 운행 시간에 의해 결정되어 황도 12 궁 예측 기능의 이론적 기원을 형성하고, 팔자 4 주 제 1 기둥도 형성돼 운의 기초가 뿌리만큼 중요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우리 인류의 생진과 태양, 달, 행성의 운행 관계를 자세히 분석해 봅시다.
연대기: 우리가 태어난 해는 태양계에서 지구의 위치이고, 60 년은 짧은 주기, 180 은 긴 주기이다. 연대기는 인류가 태어났을 때 태양계에서 지구의 위치를 반영한다.
월주: 우리가 태어난 달. 지구는 태양 주위를 1 년 동안 공전하며, 한 바퀴 돌 때마다 30 도가 1 월이다. 달은 사람이 태어날 때 지구가 태양에 해당하는 위치이다.
태양기둥: 우리가 태어난 날, 달은 지구 주위를 1 월, 달은 지구 주위를 하루, 12 도 돈다. 태양 기둥은 사람이 태어날 때 달의 공간 위치이다.
시간 기둥: 우리가 태어난 날, 지구는 하루 한 주, 시간당 30 도 자전한다. 생년월일은 지구가 태양에 해당하는 공간 위치와 태양 복사의 각도입니다.
우리가 태어난 시간은 천체의 일월의 운행 공간에 의해 결정되며, 이러한 운행은 규칙적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이 법칙들을 이용하여 인류의 운세의 법칙을 측정할 수 있어 고대의 팔자 4 주 예측 명리를 형성할 수 있다. 예측의 기초는 연주이고, 연기둥의 지지는 우리가 말하는 띠이며 길흉, 성격 특성, 처사 방식, 운세 추세, 운세 분수령 등을 예측하는 데 매우 가치 있고 도움이 된다.
현재 서묵재 씨는 광둥에서 제 1 회 중국 12 띠국제문화제를 개최하고 항우 하가경 씨를 초청했다. 하가경 선생은 현장에서 발언하면서 중국 전통 띠문화를 대대적으로 발양하고, 국인의 힘을 결집하고, 우량한 전통을 계승하며, 서묵재 선생에게 발전을 지도해 달라고 요청했다. 서묵재 씨는 중국 시스템 종합 대학원생 쇼문화의 첫 번째 인물로 조디악 문화에 두드러진 공헌을 했다. 중국 고대 성점학과 결합해 서구 별자리 성점학에 대해 심도 있는 연구를 진행하였다. 황도태양별자리를 바탕으로 우리는 생명의 핵심 기념비 별자리를 제시하여 황도와 생명의 핵심 기념비 별자리를 결합하여 사람의 성격을 분석하는 것을 주장했다. 정확도가 매우 높다. 과거 점성학이 설명할 수 없었던 많은 상황이 황도와 생명의 핵심 고적 별자리의 결합으로 완벽하게 풀렸고, 사람들이 별자리를 더 잘 이용하여 자신의 성격을 설명하고, 자신을 인식하는 데 큰 추진력을 발휘했으며, 별자리 성격 이론에 큰 학술적 공헌과 수익을 냈다.
일반적으로 사람들은 천양의 십이띠에 대해 매우 중시한다. 일반적으로 나는 무슨 별자리이고, 어떤 별자리든 태양 별자리를 가리키며, 인생의 핵심 고적 별자리, 즉 상승별자리는 사람의 성격에 큰 영향을 미친다. 왜냐하면 직업정신의 전파가 크게 제한되기 때문이다. 생명의 핵심 기념비 별자리는 한 사람이 태어났을 때 동방 지평선의 별자리였다. 그것은 첫 번째 집, 즉 인류의 어린 시절을 대표한다. 어린 시절은 성격 형성의 뿌리이자 원천이다. 태양별자리는 당신의' 공적 이미지' 에 영향을 미치지만, 생활의 핵심 고적 별자리는' 내면의 당신' 을 보여 주며, 당신의' 인격마스크' 입니다. 별자리를 연구하려면 성격을 연구해야 한다. 인격을 연구하려면 우리는 생명의 핵심 유적 별자리를 연구해야 한다. 생명의 핵심 고적 별자리를 연구하지 않고 태양 별자리를 연구하는 것은' 본말 거꾸로' 이기 때문에 서묵재씨는 생명의 핵심 고적 별자리를 체계적으로 분석하고 태양별자리와 결합해 완전한 인격을 전면적으로 밝혀냈다.
서양의 황도 12 궁은 실제로 지구가 매년 태양을 둘러싸고 있는 운동 궤적 (상대적인 시각운동으로 볼 때 황도 12 궁이란 사람들이 직접 보거나 추론하는 우주 배경 속 태양의 운동 궤적) 을 묘사하는 달력 세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킹 제임스,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과학명언) 고대 그리스의 천문학자들은 360 도 황도를 12 항으로 나누어 각각 30 도, 별자리마다 별자리로 표시했다. 각 별자리는 백양궁, 황소궁, 쌍둥이궁, 게궁, 사자궁, 처녀자리궁, 천칭자리궁, 전갈자리궁, 천마궁, 염소자리궁, 물병자리궁, 물고기자리궁 순으로 불리며, 각 궁전은 한 달을 차지한다. 1 년 중 양자리는 춘분의 출발점이고, 게자리는 여름부터 날짜까지의 출발점, 천칭자리는 추분의 출발점, 염소자리는 겨울부터 날짜까지의 출발점이다.
세심한 사람은 서양의 음력 12 띠가 달의 점성이라고 부를 수 있다는 것을 쉽게 알 수 있다. (주: 이곳의 음력은 양력, 음력이 아니다.) 서양의 십이띠에는 많은 동물 이미지가 있지만 어느 달에 태어난 사람은 아니다. 그 달의 동물을 상징하는 하늘의 별자리의 내용을 모방한 것이 아니라, 출생계절의 차이가 사람의 운명에 미치는 영향만을 강조한 것이다. 반면 중국의 조디악 문화는 계절 변화와 무관하며 12 년 주기와 관련이 있다.
즉, 서양인의 관점에서 볼 때, 같은 달에 태어난 사람은 생년월일은 다르지만 운명은 비슷하다. (사실 서양인의 운명도 복잡하며, 하늘에서의 5 대 행성의 위치 변화도 포함된다.) 중국인의 눈에는 같은 해에 태어난 사람이 다른 달에 태어나도 운명은 거의 같다.
일반적으로 사람들은 출생의 시간, 월, 계절을 사람의 운명과 연관시키는 경향이 있다. 어느 계절에 태어난 사람이나 임신한 사람 (중국인의 가상 연령은 임신 시점부터 계산됨) 은 이번 계절의 환경 정보 (기후, 식물 분비물, 공기 중의 꽃가루, 동물 냄새, 햇빛, 달빛, 우주선 등) 를 받게 된다. ), 사람의 신체 발육과 뇌 발육에 어느 정도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욱명은 북송 시대의 서자평에서 창설되었다. 이전에는 8 자가 아닌 6 자만 있었습니다. 그는 당대의 이삼란법을 기초로 4 단법 (년, 월, 일, 시간 계산 알고리즘) 을 발명했다. 사주의 가지를 팔자로, 팔자 중의 자제관계로 인생의 운명을 추측하는데, 이런 점쟁이 방법이 사회에 미치는 영향은 특히 광범위하여 팔자평법이라고도 불린다. 서자평은 진정한 팔자점리학의 창시자라고 할 수 있다.
송대는 귀조 리 등의 성과에 근거하여' 원해자평' 을 편찬했다. 팔자명리의 조사작이자 팔자점쟁이가 반드시 배워야 할 고전이다.
민국시대에 허무악씨는 청대 건륭학자 심효진의 명작에 따라' 자평침전' 에 주석을 달고 정리하고 창작했다. 허의 명리의 책: 성의 열쇠 (즉 가난에 정통한 보경), 명리의 원천, 잡명리, 일득명리, 일득자평, 명리신해, 천이삭보, 보경 예록, 자평진해.
그러나 결국 고대 서 씨의 명리학의 발전은 결국 계급적 색채와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 그는 통치자를 위해 봉사하는 것으로, 대관대관만이 비싸고, 상공업무역이 열악하다. 팔자 분석의 이론적 기초로서,' 만물이 독서보다 높지 않다' 는 논조는 현실과 크게 다르다. "남존여비" 라는 사상이 더욱 심각하다. 남자는 삼처사첩을 가질 수 있지만 여자는 아내에게 충성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남존여비' 의 이론적 기초가 파괴되고' 이혼은 비천해야 한다' 는 것은 더욱 현실적이지 않다.
후명리학을 계승하고 발양하는 기초 위에서 팔자명리학 이론을 보완하고,' 여자무재덕덕',' 여자재재재재덕부',' 남존여비',' 삼종사덕',' 중농억제관 억제공' 등 전통적인 이론 기초를 개선하여 단순화시켰다. 칠성당은 여전히 서 () 의 명리학을 고수하고 있지만 봉건계급 색채의 이론적 기초를 제거하고 현 국정과 결합해 개선과 쇄신을 하여 현대사회의 시장에 더 잘 맞도록 하고 대중에게 더 잘 봉사한다. 서묵재 선생은 지덕 대사의 칠성 현대풍수를 제창하여 풍수 문화를 과학화 사회화 대중화시켰다.
중국의 풍수는 역사가 유구하다. 모 씨는 어려서부터 풍수를 배워 꾸준히 연습을 했다. 최근 40 년간의 실천에서 많은 문제가 발견되었다. 가장 근본적인 문제는 수백 년, 심지어 수천 년 전에 전해 내려오는 고대 풍수가 2 1 세기의 오늘날에도 적용되는지 여부다. 이것은 큰 의심을 불러일으켰고, 심지어 풍수의 정확성을 의심하고, 그것이 정말로 효과가 있을지 의심했다. 이 문제는 최근 수십 년 동안 모두를 둘러싸고 있다.
고대에는 고층 건물이 없었고, 특히 지역사회나 단위 건물이 없었고, 심지어 가정에도 화장실이 없었다. 고대에는 출입구가 몇 개 있는 사합원이나 정원이었다. 현대 공동체는 고대에는 존재하지 않았다. 동네를 고촌으로 여겨야 합니까, 아니면 대원으로 여겨야 합니까?
고대 마을에는 수백 가구가 있고, 현재 지역 사회에는 수천 가구가 있고, 수만, 심지어 수십만 가구가 있다. 한 현대 공동체의 인구는 심지어 고대 도시의 인구보다 더 많다. 지금의 단위 건물, 위층 아래층 호형과 방향은 똑같다. 위층 아래층 수십 가구의 운명은 똑같지 않니? 급수탑, 전기탑, 쓰레기장, 고가교 등 많은 현대 건물들이 있습니다. , 모두 고대에 존재하지 않았던 건물로, 고대 풍수에서 좋고 나쁨에 대한 답이 없다. 이 문제들에 대해 나는 이전에 팔순이 가까운 민간 풍수 노인 수십 명과 상담한 적이 있는데, 그들은 모두 이것에 대해 아무것도 할 수 없다고 말했다. 그들은 농촌 풍수와 묘지를 매우 정확하게 보았지만, 도시에 들어서자마자 모두 잘못되어 계획이 없었다. 이렇게 보면 풍수는 농촌에만 적합하고 도시를 보는 것은 정확하지 않다. 그럼, 수천 년 동안의 풍수가 정말 효과가 없어서 몇 년 후에 실전될 수 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풍수, 풍수, 풍수, 풍수, 풍수, 풍수) 따라서 지난 20 년 동안 한 회사는 고대 풍수의 경험을 끊임없이 요약하고, 실제 고대 풍수를 도시에 도입하고, 풍수의 현대화, 도시화, 대중화를 실현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여기에는 득실이 있지만, 다행히 하늘이 지불하여 마침내 성과를 거두었다.
풍수의 유파는 수십 가지가 있지만, 결국 가장 많이 쓰이는 것은 칠성이고, 칠성은 풍수의 진정한 기원이기 때문에 이런 풍수를 칠성 풍수로 명명하는 것이 있다. 하지만 이 풍수는 주로 도시 공동체 건물을 겨냥한 것이다. 고대 풍수에 비해 더 현대적이어서 결국' 칠성 현대풍수' 로 명명되었다.
칠성 풍수 소개: 칠성 풍수는 북두칠성에 뿌리를 두고 있다. 북두칠성은 수천, 전현, 천극, 천전, 우항, 개양, 요광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상위 4 성이 왕관이다. 삼성 이후 물통 손잡이 바가지를 형성했다.
북두칠성은 도교숭배의 칠성신이다. 다음과 같습니다.
1 슈천성양 스타 영혼 늑대별
2. 전현성과 정음성의 영혼, 거문별
3. 천계성, 진짜 별의 영혼, 별의 정.
4. 천전성현별 영정문수로 별
5. 우별 단원 렉서스 염정성
오곡성, 개양의 별, 북극성의 정신
7. 빛 떨림, 성혼, 깨진 별.
공선풍수에서는 백이흑삼록, 황무육백칠홍팔람, 구자색은 북두칠성과 좌부, 그윽한 푸른 별 두 개로 구성된 구궁이다. 팔택풍수학에서 오귀육악 거문의 노수재해는 북두칠성의 별명일 뿐이다.
중국은 세계에서 천문학이 가장 먼저 발전한 나라로, 북두에 대한 관측은 한대, 춘추시대의 촉, 운기의 칠성, 총론별, 북두구 대행성 사장의 위치, 황로경, 하도, 낙서, 북두치도의 무위경, 옥청 시대의 북두진경, 링헌두문의 대묘에서 시작된다. 칠성풍수는 공선풍수, 팔원풍수, 하로풍수, 황길풍수 등 현대풍수 유파의 이론적 기초와 종합 운용이다. 시작은 쉽고, 응용은 간단하고, 효과는 뚜렷하며, 풍수 애호가들의 사랑을 받는다. 서묵재 씨는 풍수 자장론의 주창자이다.
고대 풍수의 세 가지 기본 원칙은 관본위 원칙, 남존여비 원칙, 음양조화 원칙으로, 이러한 원칙들은 각종 풍수 유파로 발전하였다. 하지만 현대사회는 관직을 하지 않아도 행복하고 부유할 수 있고, 게다가 집안의 남자도 모두 주인이 아니라 여주인의 권리가 더 크다. 고대 풍수학에서' 벼슬은 가난이다',' 여자는 재능이 없으면 덕이다',' 여자는 재능이 있으면 남편이다' 등의 기본 논점은 사회현실과 맞지 않아 풍수도 오늘날의 사회에 완전히 부합되지 않는다.
현대 사회, 고속도로, 고속철도, 쓰레기장, 동네 고층 건물, 가전제품, 고대 사회는 없었고, 고대 풍수 학자들도 이러한 현실 문제를 해결할 수 없었다. 지덕 대사와 서묵재 선생이 창설한' 칠성 현대풍수' 는 고대 풍수의 찌꺼기를 완전히 제거하고 오늘날의 사회에 적합한 새로운 풍수 이론으로 전환했다.
칠성 현대풍수' 는 지금까지 전해 내려오는' 풍수장론' 을 바꿔 현대과학과 결합해' 풍수 자장론' 으로 연구를 진행했다. 풍수학의 바람은 흐르는 공기로, 공기는 질소, 산소, 아르곤, 이산화탄소 등의 화학 성분으로 이루어져 있고, 물은 산소 원자와 수소 원자로 구성되어 있다. 이 원자들의 운동회는 자기장을 생성하는데, 자기장은 환경의 변화에 따라 사람의 뇌파와 인체 자기장에 영향을 미친다. 환경 자기장과 인체 자기장의 상호 작용은 인간의 생리와 심리적으로 각종 미묘한 변화를 일으킬 수 있다.
예를 들어, 인간의 뇌파 (뇌의 전자기 파장) 는 보통 4 에서 40 사이입니다.
0.5-4 헤르츠에서는 사람이 깊은 수면 상태에 있다.
사람은 4-7 헤르츠에서 잠이 들었다.
8- 13 Hz, 사람은 최면에 걸린다.
사람은 14-22 Hz 에서 깨어있다.
22-40 Hz 에서는 면역력이 떨어지고, 생각이 혼란스럽고, 통제할 수 없고, 화를 잘 내고, 심지어 자살성향까지 있는 상태에 처해 있다.
특히 마지막 자기장 파장은 많은 귀신의 집 * * * 이다. 우리가 사는 집은 이 파장들을 바꿔서 이 파장들이 인체에 미치는 영향을 바꿀 수 있다. 파장의 영향은 상상할 수 있다.
위에서 설명한 바와 같이, 사람이 장기적으로 어떤 파장 상태에 처하면 모두 영향을 받을 수 있다. 사람의 생리와 심리가 변하면 사람의 운명과 미래도 변한다. 이러한 변화는 일반적으로 고대인들이' 풍수' 와' 운명' 으로 연구한 것이지만, 과학은 2 1 세기의 오늘날 이렇게 발달하여 과학적 자기장으로 연구하고 해석할 수 있다.
따라서 서묵재 선생은' 풍수 자기장 이론' 의 과학 연구 계획과 프로젝트를 제창하고, 정식으로 중국 전통 풍수 문화를 연구하고 발전시켜 인류를 축복한다. 이 과학 연구 프로젝트는 길고 어렵고 많은 인력, 물력, 재력, 정력, 심지어 전 세계, 여러 세대의 꾸준한 노력이 필요해서 완성하고 보완할 수 있지만, 우리는 반드시 견지할 것이다. 우리는 후회하지 않는다. 서묵재 씨는' 국제 보석 운송 이론' 의 개척자이자 지도자이다. 액세서리 자체의 소재, 스타일링, 패턴, 기호, 색상, 크기, 코디를 통해 재료와 타고난 자연기능, 중국 도교의 운율 문화, 주역의 생진강, 주역의 선천적인 운세를 결합해 기능성 악세사리를 디자인하여 인체의 카리스마와 자기장을 조율하여 기존 운세를 변화시켜 깨달을 수 있도록 설계했다 서묵재 선생은 현재 칠성당 길조 보석 수석 디자인 고문으로 활동하고 있다. 또한 그는 각계 명사들을 위해 결혼반지, 다이아몬드 반지, 목걸이 등 개인의 명리에 맞는 고급 사치품을 디자인했다.
왜 보석과 마스코트를 켜는 것이 사람의 운을 바꿀 수 있습니까?
빛을 켠 후의 에너지로만 해석하면 좀 피상적인 것 같다. 서묵재 선생의 다년간의 실천 연구와 선수 불법의 경험을 통해 광광 보석이 사람의 운을 바꿀 수 있다고 생각하는 것은 주로 다음과 같은 몇 가지 이유 때문이다.
불법창업자 혜능 육조 등 불법을 수행하는 사람은 왜 수행합니까? 불법을 수행하는 최고 경지는 무엇입니까? 불법을 수행하는 목적은 잡념을 없애고 자기 자기장의 진동 리듬을 우주와 도의 진동 리듬과 동기화하여 우주의 만물과 융합하는 것이다. 이것은 불법을 수행하는 최고 경지이다. 이 진동 리듬은 바이러스처럼' 전염' 되는데, 승려들이 이 진동 리듬으로 가한 모든 물체는 같은 진동 리듬을 가지고 있다. 이러한 진동 리듬을 착용하는 물체는 우주대로와 하나가 되어 자신의 자기장을 유니버시아드 자기장과 동기화할 수 있다.
예를 들어, 하늘에서 비가 내리고, 비가 땅에서 증기로 변하여 하늘로 올라가고, 하늘에는 비가 내리고, 이렇게 천지가 순환하고, 만물이 번성한다. 비가 오지 않으면 가뭄이 대재앙을 초래할 수 있는데, 이것은 가장 간단한 천지운이다. 하늘, 땅, 우주, 운도는 모두 일정한 진동 리듬을 가지고 있다. 만약 우리가 이런 진동 리듬에 적응한다면, 천지와 함께 즐거울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각종 질병이 발생하고 마찰 충돌이 끊이지 않을 것이다. 삼맥 7 륜 정상바퀴를 돌파한 사람만이 이런 진동 리듬을 느낄 수 있다. 이것은 많은 스님과 전문가이다. 점쟁이 없이 미래를 알고 있지만, 사람의 미래의 운세를 예측할 수 있다. 혈연 관계가 가장 가까운 사람은 진동 리듬이 같다. 이것이 그들이 친척이 위험할 때 미리 경보를 받을 수 있는 이유이기도 하다. 불교' 관정' 의 가장 중요한 의식은 도사들이 자신의 에너지로' 관정수리' 를 열어' 관정수리' 를 열어' 관정수리' 가 천지운도 같은 진동 리듬을 갖도록 돕는 것이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부처님을 믿을 충분한 시간을 가질 수 없다면, 어떻게 하면 이런 진동 리듬에 도달할 수 있을까요? 그런 다음 스님의' 인심' 에 의해 가재된 마스코트와 재물을 모집하는 보석을 착용함으로써, 이러한 재물 보석 마스코트는 스님과 천지운대로와 같은 진동 리듬을 가지고 있으며, 자신의 진동 리듬을 장기적으로 높일 수 있어, 사실상 천지운대로와 같은 진동 리듬에 도달할 수 있다. 천지운대로의 운행 규칙과 진동 리듬에 적합하다면 사람의 운은 개선되고 향상될 것이다. 수행자의 목적은 이런 진동 리듬을 얻기 위해서이다. 물론, 이 보석들의 진동 리듬 에너지는 전문 종사자들보다 훨씬 낮다. 이런 보석을 착용하면' 오행, 삼계' 를 뛰어넘을 수는 없지만, 일상의 길흉에 대처하기에는 충분하다.
게다가, 스님이 가한 모든 재물 보석이 이런 효과가 있는 것은 아니다. 보석 자체가 이 선천적인 조건을 가지고 있는 것이 틀림없다. 악세사리를 디자인할 때는 악세사리 자체에 우주와 천국의 원소를 넣어야 한다. 우주의 원소는 오행의 자제, 음양의 균형, 팔괘기장의 조절, 인체의 명리의 원리 등이다. 또한 이 기능은 천지 운행 법칙을 전문적으로 연구하는 도가마술로 수정하고 지도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연마한 모든 보석들이 이런 효과를 가지고 있지 않나요? 모든 스님이 경을 읽는 것은 아니다. 마찬가지로, 모든 스님이 연 보석이 영성과 진동 리듬을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니다. 불교도들은 불법을 실천하고 싶어 하고, 유교 주역은 사람과 천지대운의 관계, 천지 변화의 조짐을 전문적으로 연구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유교, 유교, 유교, 유교, 유교, 유교) 전체' 주역' 8864 괘는 길흉의 징조의 암시와 방향을 설명하고, 점성학과 천상관측은 우주천체유성의 변화가 세계와 길흉에 미치는 영향을 관찰하고 연구하는 데 주력한다. 예를 들면 9 성이 연결되어, 개가 태양을 먹고, 이틀이 공존하고, 천양흑새 (현재 천양흑점) 가 태양에 대량의 흑점이 있을 때 자기폭풍이 나침반을 흔들게 한다 또한 1957- 1958' 아시아 독감' 은 흑점 활동의 성수기이다 (1957 은190.2; 0958 년 184.8), 1968- 1969' 홍콩 독감' 은 흑점 활동의 최고봉 (1969) 이다 1969 년 105.5), 1977 년' 러시아 독감' 은 흑점 활동에서 두 번째로 낮은 시기 (1976 예 1977 중 27.5). 바이러스 돌연변이 활동의 높은 값은 태양을 촉진하고, 낮은 값은 바이러스의 증식에 유리하다. 천체의 운동은 자연재해와 인간의 질병뿐만 아니라 인간의 자기장과 운세에도 큰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불교는 천지와 대운을 연결시킬 수 있지만, 유교의 주역은 천지와 대운을 연결시킬 수 있는 최적의 시기와 장소를 알고 있으며, 이일 () 에 따라 이 에너지를 가장 잘 받아들이는 장신구를 설계했다. 최적의 시간과 장소를 예측하는 지식은 풍수점리와 점성술이다. 가장 원시적인 풍수 지식은 북두칠성을 연구축으로 하는 칠성 풍수이고, 점리학은 북송 왕조가 창립한 팔자 사주 서명리학이다. 이 두 가지를 결합하면 언제 어디서 보석의' 톱 휠' 이 열리는지 계산해 승려의' 관개 탑' 을 받아 에너지원을 만들어 천지운대로 진동과 같은 리듬을 가질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에너지원, 에너지원, 에너지원, 에너지원, 에너지원, 에너지원, 에너지원) 이것들은 홍콩 칠성당 보석 디자인 개업의 주요 지도 이론이자 핵심 경쟁력이다.
이런 보석 디자인과 특별한 빛을 통해 칠성당 행운의 보석은 천지운대로의 진동 리듬을 가지고 있으며, 인체에 착용하면 천지운대로와 같은 리듬으로 조정하고 올릴 수 있어 "아프면 아프지 않을 것" 이라고 말했다. 그러나 이러한 에너지의 존재는 불교 수행 이론에 기반을 두고 있다. 즉, 착용하기 전에 재물 장신구를 착용하면 행운을 가져다 줄 수 있고, 마음속에 재물 장신구의 역할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을 확실히 해야 한다. 그러면 재물 장신구가 역할을 할 수 있다. 만약 네가 마음속에서 거부하면 역할을 하기 어렵다.
서묵재씨의 재료는 대부분 천연소재의' 지정' 인 에메랄드 수정, 순금 마호가니 등이다. 이 천연 재료들은 모두 자신의 에너지 자기장을 가지고 있지만, 외형 디자인과 승려의 칠성을 통해서만 에너지가 더 강해진다. 다음은 비교적 인기 있는 변석 소재입니다.
과학기기의 적외선 열도에 따르면 변 씨, 전옥 등 천연재료를 착용하면 혈액순환과 신진대사가 빨라져 건강의 표현이다. 다른 에메랄드 크리스탈, 순금 등은 모두 강약이 있어 초점이 다르다.
서묵재 선생은 불교 수행, 주역 원리, 천지 운행 법칙, 자연재료 기능 파악, 칠성 개광, 천시지리인, 과학자기장 분석 등을 체계적으로 배우고 운용했으며, 상서로운 보석 마스코트 산업에 종합적으로 적용해 국내외 길조 보석 업계의 개척자이자 지도자가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