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회사기업대전 - 엔터프라이즈 전체 - 리우 Sanjie 영화 대화

리우 Sanjie 영화 대화

첫째, 리우 Sanjie 가 나타났다:

리우 Sanjie:

1, 산꼭대기 꽃발 향, 다리 밑물이 차갑다. 마음속에 불공평이 있고, 민요는 불처럼 가슴에서 솟아나온다. 마음속에 불공평이 있고, 민요는 불처럼 가슴에서 솟아나온다.

2, 샘물과 같은 민요, 곳곳에 산과 숲이 있다. 누군가가 멈춰서 롱비치를 뚫고 큐슈를 담그면 누군가가 멈춰서 롱비치를 뚫고 큐슈를 담그면

깊은 산 호랑이 뼈 죽음, 깊은 호수 longlin 죽음; 노래는 땅에 떨어지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고, 염라대왕전에서 3 년 동안 노래를 불렀다.

4. 지금의 세상은 정말 어려워요. 모래사장에 있는 작은 배처럼. 산가를 부르는 것은 담력이 크고 힘이 세서, 한 무더기 또 한 무더기를 통과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5, 부자가 떠들어대며 한밤중에 살인칼을 들어 올리자, 나는 계속 노래를 부르고, 내가 부른 그 강은 바람과 파도가 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6. 파도가 세차게 일고, 강에서 물고기와 새우가 오고, 펜티엄 모래사장이 한 마디 부르며, 침착하고 침착합니다.

둘째, 저는 소를 처음 만났습니다.

이노인: 발밑에는 포도 덩굴이고, 손에는 대나무 장대가 있다. 소녀는 어느 선녀입니까?

유삼언니: 저는 선녀도 아니고 신도 아니에요. 저는 산속의 나무꾼입니다. 내가 천성적으로 노래 부르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사방에서 살기가 어렵다.

이노인: 왜 나무를 베는 아가씨가 결국 강변에 있을까요?

리우 Sanjie: 높은 절벽 을 두려워하지 않는 언덕, 맨손으로 등나무 좋은 장작 을 등반; 부자가 와서 덩굴을 짧게 자르자, 나는 벼랑에 떨어져 하류로 내려갔다.

이 노인: 어선은 작지만 노인은 외부인이 아닙니다. 호랑이가 또 아파서 노인은 그것을 세 번 두드렸다.

리우 Sanjie (심장 노래):

어리석은 새가 소리를 내지 않는 것처럼, 갑자기 물룡이 된다. 선실을 가로 질러 고함을 지르자, 5 피트 사나이의 얼굴이 붉어졌다.

황소: 작은 잉어는 갈고리를 삼키지 않고 고개를 저으며 꼬리를 흔들며 강 중류를 헤엄친다. 내 손님이 왔다는 것을 알고 나는 수면에서 뛰어내려 뱃머리를 만졌다.

셋째, 모두가 리 노인 의 집 리우 Sanjie 를 보러 올 것이다:

인파: 벌은 능선을 지나 꽃이 피고, 청지흥파는 물고기를 끌어들이고, 일심으로 유삼언니, 사면가수를 맞이한다. 4 번 가수는 노래를 부를 줄 안다. 어느 파이프가 길이냐, 배가 노를 몇 개 떨면 길이 신발 몇 켤레를 갈아버릴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유삼언니: 대단히 감사합니다. 주변의 모든 사람들에게 감사드립니다. 나는 오늘 좋은 차 좋은 밥이 없다. 단지 민요만이 나의 친척을 공경할 뿐이다.

마을 사람들: 민요는 듣기 좋고, 뜨거운 차처럼 따뜻하다. 우리 세상에는 아무것도 없고 민요만 가난한 사람들에게 속한다.

유삼언니: 가난은 말할 것도 없고 민요는 바다를 메울 수 있어요. 하늘은 먹구름을 몰아낼 수 있고, 땅은 오곡이 자라도록 재촉할 수 있다.

마을 사람들: 노래를 잘 불러요, 삼언니. 그녀는 홍종 경기에 참가할 것이다. 노래는 강철칼처럼 날카롭다. 어쩐지 사방이 유명하다.

유삼언니: 저는 많은 것을 놀리고, 눈썹을 그려 작은 빨간 새를 놀립니다. 나는 새였을 때 노래를 배웠고, 솜털오리는 처음으로 강에 들어갔다.

"모부에서 온 집사가 이 노인을 초대했다"

이 노인: 집세도 없고, 빚도 없고, 친척도 없고, 인맥도 없어요. 우리 집은 부의 신예묘가 아니니 부자는 향을 만들 수 없다.

"모집사가 이노인을 위협한다"

유삼언니: 세상에 여러 가지 이상한 일이 있는데 가장 어려운 건 건배사예요. 나는 산속의 모든 호랑이를 본 적이 있기 때문에 나는 너의 이 개를 두려워한다.

유삼언니: 참깨를 심지 않으면 기름을 먹고, 뽕밭을 심지 않으면 실을 입는다. 불쌍한 사람이 자신의 피땀을 다 마셨는데, 그는 인류 강도의 우두머리였다.

넷째, 다산 차 따기 노래:

차 따는 노래:

3 월에는 산야를 두루 돌아다녔고, 4 월에는 강물이 대강남북을 두루 흐른다. 차를 따는 여자는 다산에 가고, 차노래는 흰 구름머리를 날린다. 산토끼는 풀숲에서 비탈길을 뛰어갔고, 눈썹을 그려 보금자리를 떠났다.

강물의 잉어가 수면으로 뛰어들어 자매가 차를 따는 노래를 듣는다. 다산, 구름 한 층, 하늘에 차를 따는 여동생; 온 산은 모두 수공으로 심은 차나무이고, 찻잎은 정원으로 바뀌었다. 차를 따는 봄나물차는 빚으면 꼬집는다. 바람이 천리 차나무 향을 불어 정원의 재스민 향기보다 낫다. 차를 따는 아가씨는 늘 바빠서, 일찍 차를 따고 늦게 모내기를 한다. 일찍 일어나 차를 따고 이슬을 따고, 밤은 달과 함께 묘목을 꽂는다.

유삼언니: 차를 따다가 꽃이 피고 산도 하얗습니다. 꿀벌은 둥지로 돌아가는 것을 잊고, 신선은 노래를 듣고 내려간다.

다림 듀엣:

남: 얼마나 좋은 가수인가! 세 언니만 노래를 부를 줄 안다. 나는 내가 여동생과 몇 마디 부를 수 있기를 바란다. 입을 열 수 없는지 모르겠다.

유삼언니: 노래하고 싶으면 노래하고, 낚시하고 싶으면 강변으로 가요. 너는 펜스를 들고, 나는 그물을 들고, 너는 어떤 강에도 도착할 수 있다.

남: 공중제비는 어떤 수면인가요? 어떤 수면이 고층 건물입니까? 파라솔은 어떤 수면인가요? 까까머리는 어떤 수면인가요?

유삼언니: 오리가 물 위에서 힘줄을 뒤집는다. 큰 배가 물을 내고 연잎이 수면의 양산을 받치고 원앙이 수면에서 흰머리를 하고 있다.

남: 결과는? 결과는 어떻습니까? 결과는 어떻습니까? 결과는 어떻습니까? 결과는 어떻습니까? 결과는 어떻습니까?

유삼언니: 파파야는 원래 소녀의 목이었고, 바나나는 원래 심장이었고, 유자는 원래 빗이었고, 파인애플은 원래 비늘이었다.

남자: 어떤 것은 입으로 말하지 않고, 어떤 것은 입으로 말하지 않고, 어떤 것은 발로 걷지 않고, 어떤 것은 발로 천하를 걷지 않는가?

유삼언니: 보살은 입을 다물고, 꽹과리는 입을 열지 않고 시끄럽게 떠들어댄다. 부자는 발이 있으면 가지 않고, 동전은 발이 없으면 천하를 걷는다.

"모회인은 봉산에 차 따는 것을 금지하고, 유삼언니는 마을 사람들을 이끌고 반항한다"

확장 데이터:

"유언니" 듀엣은 듣기 좋고, 누구나 다 알고 있고, 실력이 있다. 그것은 리강처럼' 야생' 맛과 민족적 기질이 있다. 유삼언니의 노래는 노력과 자연의 후광에 의해 생겨났기 때문에 그녀는 입을 벌리고 자연을 느낄 수 있었다.

문학작품으로서' 류삼언니' 의 주제는 여전히 노동인민과 억압계급과의 대립이지만, 이런 대항은 피와 불의 잔혹함이 아니라 민가를 부르는 형식으로 교묘하게 진행된다. 재치, 유머, 오락의 요소, 광서민족 가무 예술 자체의 특유의 아름다움으로 가득 차 있다.

이로 인해' 유삼언니' 는 탄생 초부터 당시 대다수 문예작품의 고된 원한과는 달리 가볍고 아름다운 코메디 혈통을 타고났다. 바로 이 특징으로 유삼언니의 눈과 귀를 새롭게 하여 많은 인민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응?

바이두 백과-유삼언니

copyright 2024회사기업대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