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정오행
동양목, 남방불, 서양금, 북방수, 중부토.
2. 쌍산 오행.
염정이는 정오에 불이 났다.
순은 더 잘 어울리고 못생겼다.
쿤인의와 심은 문학 작품이다.
건가정과 해모는 늑대를 탐내지 않는다.
3. 가십과 오행
경해 지진, 신목 없음, 건갑이 정사추금, 사탕에 물을 채우고, 불은 이임음, 쿤이 땅을 뒤덮었다.
4. 사경 오행
목거동, 남쪽은 불, 서쪽은 금, 북쪽은 물, 각자 자리가 있지만 흙은 중궁에 속하지 않는다. 풍수는 산을 타고 오르는 것을 중시한다. 그래서 오행은 네 줄밖에 쓰지 않기 때문에 사경 오행이라고 합니다.
5: 삼합일오행
인술합성화국은 이미 삼합일오행, 즉 못생긴 합성금국, 신자진 합성수국, 신무합성목국으로 명명되었다.
6.4 명 오행
사생오행. 사각에는 사선 () 이 있고, 바다에는 선선 () 이 있고, 진유선 () 이 있다. 경금은 장생하고, 사람은 물이 장생한다.
7: 공선 오행
정병을유원은 원래 불이었고 건곤모우생금이었다. 바다는 갑목신으로 귀결되고, 경추함은 진짜가 아니다. 아들은 성실하고 충직하며, 심화는 물신이다.
8: 홍범 오행
갑인진은 강 중앙에 있고, 칸신수도 강 중앙에 있습니다.
뿌리는 정말 줄곧 목산이었는데, 정오가 되면 바로 불이다.
정간해 진싱 정정에 대하여, 못생긴 여자 쿤경은 흙에 없다.
9: 오행천건화기
갑, 갑, 갑, 을, 강근, 그리고 갑, 정, 임, 임에서 왔습니다.
프로피온산 물이 떠내려갔고, 15 는 불이 스며들었다.
10: 그 별 다섯 개짜리 집
건갑은 정사 추금 () 에 대하여, 인음 소각림 () 을 떠나고,
Xun xinzhenggeng 의 바다 비 나무, xinggui Chen 깊은 살아있는 수심,
근병곤일은 토지신이고, 건지는 가문과 관련이 있다.
1 1: 윤행
빙심은 물향이고, 마른 갑옷은 음지에서 멀리 떨어져 있고, 흙에서 기르는 것이다.
탑 사원 못생긴 비 나무, 첸 shenqing kungui 화재 방,
견경해는 곤과 을 패하여 서진 정강이 되었다.
12: 소공선 오행
병정우의 친구는 원래 불이었는데, 건곤무와 무진이 함께 앉아 있었다.
목성입니다. 못생긴 것이 흙이 아니라는 것은 사실입니다.
아들은 물의 신이고, 신화는 물의 신이다.
13: 5 행 사양
해인은 대강 중간에 있고, 음, 자, 이는 목궁에 있다.
이것은 큰 불이었고, 경신심은 건조하고 금빛이었다.
진욱의 추함은 대지에 뿌리를 둔 것이 아니라 대지는 오행의 조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