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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해요! 200 점! 작문의 재료와 사고를 논하다.

1, 1 인칭 서술법

문장 내용은' 나' 를 통해 독자에게 전달됐기 때문에 문장 속 글에는 내레이터가 직접 본 것, 직접 들은 것, 내레이터가 직접 경험한 것, 독자가 친근하고 진실함을 느끼게 한다는 의미다. 1 인칭 사용, 서술자는 당사자이기 때문에, 묘사한 사람과 일은' 나' 활동 범위 내의 사람과 일만 될 수 있다. 활동 범위 밖의 사람과 일은 쓸 수 없다.

3 인칭 서사 방법

제 3 인칭으로 서술하면 서술자는 공간이나 시간의 제약을 받지 않고 생리나 심리적 제약을 받지 않는다. 그는 문장 속 사람과 일을 독자에게 직접 보여주고 사회 생활을 자유롭고 유연하게 반영할 수 있다. 그러나 3 인칭 서사는 종종 1 인칭 서사만큼 친밀하지 않다.

3. 연속 근사법

순서 서술은 일을 연대순으로 서술하고, 일이 발전하는 실제 상황과 일치하기 때문에, 문장 () 를 똑똑히 쓰기 쉽다. 시간순서를 사용할 때, 잘 재단하고 중점을 강조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쉽게 나열할 수 있고, 직설적이며, 물장부처럼 읽기가 무미건조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4, 플래시백 방법

거꾸로 서술하는 것은 전체 사건을 거꾸로 말하는 것이 아니라, 미리 어떤 부분을 말하는 것 외에 순서대로 말하는 것이다. 역서에는 일반적으로 세 가지가 있다. 하나는 문장 중심 사상을 표현하기 위해 중심 사상을 가장 잘 표현하는 부분을 앞세우고 강조하는 것이다. 두 번째는 문장 구조를 다변화하고 직설적인 서술을 피하기 위해서이다. 셋째, 효과를 표현하기 위해 문장 일파삼할인, 서스펜스, 매혹적이다. 거꾸로 서술할 때 시작점을 명확하게 해석하다. 역사와 순서는 명확한 경계가 있어야 하고, 필요한 문자 전환이 있어야 하며, 자연스럽게 맞물려야 한다. 목적 없이 반복적으로 던지지 않도록 각별히 주의해서 문장 불명확하게 해야 한다.

5. 보간법

보간은 문장 센터의 요구를 표현하기 위한 것이다. 때로는 독자들이 이야기의 서술을 이해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서이다. 때때로 나타나는 인물의 줄거리에 주석을 달고 해석하기도 한다. 보간의 사용은 반드시 표현 센터 사상의 수요에 복종해야 하며, 절외생가지를 피하고 시끌벅적하게 주인을 빼앗지 않도록 해야 한다. 서술문을 삽입할 때, 문장 전환, 보살핌, 연결에도 주의해야 하며, 부러진 흔적이 있어서는 안 된다.

06. 보충 서사 방법

보충 서사는 주로 상술한 서사를 보충하는데, 일반적으로 단편적이고 짧으며 완전한 사건이 없다. 너는 설명이나 설명의 말을 앞에 두고 아래를 일으킬 수도 있다. 보충 서사의 역할은 일반적으로 줄거리와 사건을 발전시키지 않고, 단지 원래의 서사를 풍요롭게 하고 보충할 뿐이다.

7. 분류 방법

분류의 역할은 복잡하고 복잡한 사물을 명확하고 질서 있게 만드는 것이다. 먼저 한 가지 일을 서술한 후에 다른 일을 서술할 수도 있고, 몇 가지 일을 교차 서술할 수도 있다. 분류를 사용할 때는 문장 내용과 표현 센터 사상의 필요에 따라 서술 단서를 세우고, 각 사건이 발생하고 발전하는 시기를 분명히 설명해야 한다.

8. 상세한 서술법

상세한 서술은 일반적으로 사물의 발전 변화 과정을 묘사하는 데 사용된다. 세부 묘사를 할 때는 인물의 특성이나 사물의 세부 사항을 파악하여 세밀하게 묘사해야 한다. 작문을 할 때 중심 사상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부분은 상세히 설명해야 한다. 중심 사상과의 관계는 크지 않지만, 문장 중심을 부각시킬 수 있도록 설명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문장, 더 성가신 비 중심 또는 멀티 센터가 나타납니다.

9. 스케치 방법

간략한 서술의 역할은 사건이 발전하는 과정에서 어떤 것이 필수이고 어떤 것이 필수가 아니라는 것을 설명하는 것이다. 그것이 세부적인 서술과 결합될 때, 전체 서술은 세부적이고, 희소하며, 밀집되어 서술의 기복을 형성한다. 간략한 서술은 일반적으로 문장 시작과 끝에 사용됩니다. 중심 사상과 대체로 관련된 부분; 사람들이 아는 것.

10, 직접 서정법

직접 서정은 감정을 단순하고 실감나게 만들 수 있다. 직접 서정은 일반적으로 강렬하고 긴장된 감정을 표현하는 데 적합하다. 직접 서정적인 특징은 서술감정이 강하고, 리듬이 빠르고 긴장되며, 감정이 직설적이며 파악하기 쉽다는 것이다.

1 1, 간접 서정법

간접 서정은 함축적 간접 서정이 특징이며 매력적이며 감화력이 강하다. 간접 서정은 일반적으로 서술을 통해 표현될 수 있으며, 작가는 자신의 주관적인 감정에 가입하여 감정의 흐름에 따라 서술하여 독자가 서술하는 과정에서 작가의 사상 감정을 느낄 수 있게 한다. 토론을 통해 서정적일 수도 있다. 토론에서 작가는 강한 사랑과 증오를 표했다. 이 서술에서의 토론은 일반적으로 판단을 통해 이루어진다. 묘사를 통해서도 자신의 감정을 표현할 수 있고, 작가는 묘사 과정에서 자신의 감정을 스며들었다. 간접 서정법을 운용하려면 언어가 아름답고 감정이 풍부해야 한다.

12, 선후 회의 방법

토론 전의 서술은 바로 토론 전의 서술이므로, 토론은 총결 이상, 용기에 집중하는 역할을 해야 한다. 토론할 때는 사건의 주요 내용이나 사건의 주요 인물이나 일을 토론해야 한다. 그래야 서술과 토론의 통일을 이룰 수 있다. 토론의 방법은 문장 속 인물의 언어와 심리활동을 통해 토론할 수도 있고, 제 3 자로서 토론할 수도 있다.

13, 먼저 법을 논의한 다음 토론한다.

먼저 논의한 후 서술하는 방법을 채택하여 서술의 요점과 중심을 먼저 제시하고, 이런 방법으로 전문을 통일하여 전문에 기록된 사건의 의미를 토론 후에 분명하게 한다. 서술문을 쓸 때는 토론의 중심을 둘러싸고 글을 써서 요점을 파악해야 한다.

14, 서술과 토론의 방법

서술문과 의논문의 특징은 서술과 의론이 산재 되어 있고, 문필이 유연하고 변화무쌍하며, 작가는 자신의 감정을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다는 것이다. 서술토론법을 운용할 때는 서술의 일관성에 주의해야 하고, 토론은 자연스럽게 삽입해야 한다.

15, 일을 단서로 삼다

서술 과정에서 한 물체가 사건의 각 단계에서 반복되게 하고, 각종 수단을 통해 그 이미지를 강화하다. 이런 물체는 왕왕 과도작용이나 상징, 중심 사상을 지적하는 경향이 있다.

16, 인위적인 단서

인적 단서로 서술할 때는 시대별, 환경별 인물 이미지의 통일과 인물 나이 특징, 외모, 동작, 지방과 민족적 특징, 생활습관 등의 통일에 주의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혼란을 일으키기 쉽다.

17, 사상 변화를 단서로 삼다

이런 식으로 사상 발전의 주선은 분명해야 한다. 이데올로기 변화의 각 단계는 모두 자연스럽고 명확해야 한다.

18, 중심 사건을 단서로 사용

중대 사건의 서술이 두드러지고, 2 차 사건이 분명하게 설명되고, 1 차 및 2 차 배합이 합리적이며, 서술이 질서 정연하다. 이렇게 아무리 복잡한 사건도 복잡하지만 어지럽지 않을 수 있다.

19, 스케치

그림을 배우려면 스케치와 스케치에서 배워야 한다. 서예를 배우려면, 붉은 연고를 그리는 연습부터 시작해야 한다. 학습 대상도 스케치부터 연습해야 한다. 우리가 작문을 할 때, 본 것을 문자로 묘사할 수 있다면, 독자들은 문장 볼 때 견고한 기초를 갖게 된다. 스케치법으로 물체를 묘사할 때, 묘사의 순서, 위에서 아래로, 아래에서 위로,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중간에서 양쪽으로, 양쪽에서 중간으로, 전체적으로, 또는 부분에서 전체로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둘째, 세부적인 묘사에 주의를 기울여야 독자가 깊은 인상을 받을 수 있다.

20. 회전법

회전법으로 물체를 묘사하는 데는 일정한 순서가 있어야 하며, 함부로 던져서는 안 된다. 둘째, 앞, 뒤, 아래, 위, 왼쪽, 오른쪽 등의 방향어를 정확하게 사용해야 한다. 문장 방향을 바꿀 때는 방향어로 표현해야 한다. 또한, 상세하게, 문장 특색을 표현할 수 있는 면은 상세하게 설명해야 하고, 다른 것은 간단하게 설명해야 한다. 모든 것을 다 갖추는 것을 금지하고, 힘을 고르게 하다.

2 1, 죽순 벗기기 방법

일부 문장 구조는 복잡하여 회전법만으로는 명확하게 설명할 수 없고, 그 특징을 파악할 수도 없고, 외부에서 안팎으로 문장 구조를 묘사할 수 밖에 없다. 과도기어로 어느 층으로 들어가는지 분명히 설명해야 한다. 또 문장 구조에 중점을 둘 필요가 있다.

(22), 의인법

동물을 성인과 비교할 때는 동물과 사람의 유사점을 찾아내 자세히 설명해야 한다. 동물과 성인을 비교해 보면, 먼저 그것을 성인과 전체적으로 비교한 다음, 부분적인 유사점을 찾아내야 한다. (존 F. 케네디, 동물명언) 이렇게 보고 나서야 전체적인 느낌을 가질 수 있습니다. 국부비교만 잡는다면, 불륜처럼 보이기 쉽고, 독자들에게 상상력을 불러일으키기 쉽지 않다. 동물과 인간을 비교하는 것도 동물의 움직임을 묘사하는 데 사용된다. 이는 주로 인물의 심리활동에 따라 동물 동작을 상상하는 목적이다.

23, 동적 방법

동적 물체에 대한 상상력은 정적 묘사와 결합해야 서로 잘 어울릴 수 있다. 문장 묘사가 정적에서 상상 동태로 바뀌거나, 동태에서 상상 정적으로 바뀌며, 묘사가 선명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어느 부분을 보면 어떤 부분이 생각나는지 알 수 없다. 문장 허구의 물체의 동태는 물체의 특징에 부합해야 사람들이 읽을 수 있어야 믿을 수 있다.

24. 설명

해석으로 문장 한 편을 묘사하는데, 우선 그 특징을 진실하게 설명한 다음 요점을 파악하여 설명해야 한다. 예를 들어, 문장 부분을 설명할 때, 어떤 부분은 그 질감을 설명할 수 있습니다. 어떤 부분은 그것의 특징을 설명할 수 있다. 어떤 부분은 그것의 작용을 설명할 수 있다. 또한 문장 역사, 특성 또는 용도를 설명할 때는 전체 텍스트의 중심을 중심으로 주제에서 너무 멀리 떨어지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25, "다섯 감각" 방법의 사용

눈은 물체의 색상과 모양을 볼 수 있습니다. 귀는 다양한 소리를들을 수 있습니다. 코는 향기, 냄새, 생선 비린내, 수치심을 맡을 수 있다. 혀는 화물의 쓴맛, 매움, 신, 단 맛, 짠맛, 싱겁고 떫은 것을 알 수 있다. 피부는 물체의 부드럽고, 딱딱하고, 추위를 감지할 수 있다. 우리는 물체를 묘사할 때 각종 감각 기관의 느낌을 통해 물체의 특징을 쓸 수 있다. 오감' 법으로 물체를 묘사할 때, 물체의 가장 중요한 특징을 둘러싸고 기록하여 조각화를 피해야 한다. 또한 특정 순서로 설명하는 것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26, 서정법을 빌려

사물에 서정을 빌려 사물을 묘사할 때 자신의 감정을 사물에 대한 사랑과 미움 속에 두고 사물의 이미지를 빌려 자신의 감정을 함축적으로 표현하도록 요구하다. 차용물 서정을 활용하는 방법은 사물의 특징과 그 감정이 * * * * 를 불러일으키는 곳을 찾아내 물정을 하나로 만드는 것이 관건이다.

27, 야망을 표현하는 방법

물언지로 쓴 문장 특징은 하나의 물체로 어떤 정신, 성격, 사상, 감정 등을 비유하거나 상징하는 것이다. 이런 문장 한 편을 잘 쓰려면' 물건' 과' 지',' 물건' 과' 정' 의 내적 관계를 파악해야 한다. 우선, 문장 한 편의 주요 특징은 자신의 야망과 소망과 비슷하고 통하는 점이 있어야 한다. 둘째, 묘사할 때, 너의 야망은 대상의 특징을 중심으로 해야 한다. 문장 들은 자신의 뜻을 표현할 수 있어야 한다.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작문 방법은 은유, 의인화 및 상징입니다.

28, 문장 읽어보기 방법

문장 의 자아 묘사법 은 1 인칭 으로 문장 를 묘사하기 때문에 우리 는 사람 의 특징 을 가질 필요가 있다. 구체적인 설명에서는 개체의 특징을 정확하게 파악해 개인화된 대상이 사람의 특징을 표현하면서도 본색을 잃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인간적인 특징을 가지고 있고, 대상이 생동감 있고, 독자의 흥미를 끌며, 작가의 사상과 감정을 분명하게 보여준다. 객체의 본질적인 특징을 유지하고 객체에 대한 묘사는 사실적이고 자연스럽다.

29, 비전.

먼 곳이나 먼 곳에서 건물을 볼 수 있다. 건물을 내려다보면 건물의 전체적인 인상과 윤곽을 얻을 수 있다. 그러나 멀리서 각 부분의 구체적인 상황을 볼 수는 없지만, 오히려 공간상의 건물 위치에 대한 전체감이 부족하여 종종 몽롱한 느낌이 든다. 우리는 건물을 묘사할 때 원경과 근경의 결과를 결합하여 독자들이 건물의 전체와 각 부분에 대해 상세히 이해하고 완전한 인상을 얻을 수 있도록 할 수 있다.

30, 내부 및 외부 결합 방법

밖에서 건물을 보는 것은 주로 건물의 윤곽을 이해하여 독자들이 건물에 대한 완전한 인상을 갖게 하는 것이다. 내부에서 건물을 보는 것은 주로 건물의 구조를 이해하는 것이므로 상세한 소개를 해야 한다. 외부에서 건물을 관찰할 때는 전체적인 묘사에 집중해야 하며, 단편적으로 써서는 안 된다. 내부에서 건물을 관찰하는 것은 세심해야 하므로 방위순서에 따라 소개해야 잘 조직되어 독자가 이해할 수 있다. 안팎이 결합된 수법으로 건물을 묘사할 때는 비유, 의인 등 수사 방법에 주의해야 한다.

3 1, 점진적 변환 방법

계단과 모양을 바꾸는 방법으로 건물을 묘사하면, 발판과 관점을 끊임없이 바꾸고, 여러 방면에서 건물을 관찰하고 묘사할 수 있다. 서로 다른 각도에서 같은 건물을 보면 우리는 다른 인상을 받을 것이다. 따라서 점진적으로 변화하는 방법으로 건물을 묘사하려면, 관찰자와 발판을 명확하게 설명해야 하며, 독자들이 당신이 묘사한 건축 이미지가 어느 각도에서 보이는지 이해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렇지 않으면 독자들을 현혹시키기 쉽다. 둘째, 점진적으로 변화하는 방법으로 건물을 묘사할 때는 반드시 건물의 가장 중요한 특징을 파악하여 써야 한다. 종합적인 방법으로 설명한다면, 문장 () 는 쉽게 유수장부로 변할 수 있다.

32. 설명 및 소개

설명적인 방식으로 건물을 묘사할 때, 먼저 문장 확정의 중심에 주의를 기울이고 필요한 설명을 해야 하며, 끝이 없어야 한다. 설명하고 소개하는 과정에서 간결하고 간단명료해야 하며, 진흙과 물을 끌지 말아야 한다. 설명과 소개의 방식으로 건물을 묘사할 때, 전체적인 일관성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즉, 묘사와 소개 후, 문장 들은 이 건물을 묘사하는 것으로 돌아가 이전 문장 편과 맞물려야 한다. 문장 들은 건물을 묘사하는 것에서 건물을 소개하는 것으로, 또는 건물을 소개하는 것에서 건물을 묘사하는 과도기어 또는 문장으로 돌아가야 한다.

33, 환경 호 일 방법

만물은 모두 녹색이고, 중간에 있는 약간의 붉은색은 유난히 산뜻하고 눈부셔서,' 만록중 약간의 빨강' 이라는 말이 있다. 건물 주위의 경치에 대한 적절한 묘사가 건축물의 주목을 끌었다. 건물 주변의 풍경을 묘사하는 목적은 건물을 강조하기 위한 것이므로, 경치를 묘사할 때 건물의 특징을 부각시켜 클로즈업하고 건물을 떠나지 않고 클로즈업하는 것을 금지해야 한다. 한바탕 소란을 일으키다. 건물 주변의 경치를 묘사할 때, 관찰점과 발판을 명확하게 해석하여 독자들이 건물의 위치를 이해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34, 크레용 설명 방법

식물은 항상 뿌리, 줄기, 잎, 꽃, 열매로 이루어져 있다. 색필로 묘사할 때는 뿌리, 줄기, 잎, 꽃, 열매의 가장 중요한 특징을 적고 모양과 색깔을 써야 한다. 이렇게 식물을 묘사할 때는 자세히 관찰해야 한다. 식물의 각 부위의 색깔을 구별하기 위해, 붉은색인지 분홍색인지 구분해야 한다. 주황색이든 금색이든 노란색입니다. 녹색이든 연한 녹색이든 ... 각 부분의 형태 특징을 자세히 구분해야 한다. 역시 꽃이다. 활짝 핀 꽃과는 다르다. 자세히 관찰하고 구체적으로 묘사하면 독자들은 식물의 컬러 사진을 본 것 같다. 이런 식으로 식물을 묘사하고 적절한 비유로 자신의 감정을 써야 한다.

35, 근거리 및 원거리 결합 방법

같은 식물, 가까이서 보면 다르다. 이것은 사진 찍는 것과 같다. 카메라 앞과 멀리 떨어진 곳에 두면 찍은 사진의 크기가 달라진다. 원근과 원근을 결합한 방법으로 식물을 묘사하면 다양한 각도에서 식물 형태와 색채의 특징을 반영하여 독자에게 완벽한 인상을 줄 수 있다. 이렇게 식물을 묘사할 때, 관찰점은 멀리 있는지 가까이 있는지 명확하게 설명해야 한다. 둘째, 서술의 순서에 주의해야 한다. 멀리, 가까이, 혹은 가까이, 멀리, 멀리, 멀리, 멀리, 멀리, 멀리, 멀리, 멀리, 멀리, 멀리

36, 시계열 변환 방법

식물의 다른 부분의 모양과 색깔은 계절에 따라 변한다. 만약 우리가 다른 계절에 식물의 특징을 적어서 관련 상황을 명확하게 해석한다면, 그것은 식물에 다른 시기의 컬러 사진을 찍는 것과 같다. 이 컬러 사진을 다 보면 독자들이 그것에 대해 더 많이 알게 될 것이다. 시계열 변환법으로 식물을 묘사할 때, 우선 평소 데이터 축적에 주의해야 한다. 우리는 계획적으로 다른 계절에 같은 식물을 자세히 관찰하고 관찰 일기를 적어서 글을 쓸 때 축적된 소재를 선택하고 좋은 문장 쓰기를 해야 한다. 둘째, 관찰의 연속성에 주의해야 한다.

37, 성장과 변화의 방법

식물은 항상 자라야 하며, 일반적으로 발아, 가지, 긴 잎, 개화, 결과 등의 단계를 거쳐야 한다. 식물 생장의 다른 단계의 모양, 색깔 특징, 생장을 비교하면, 이 식물에 작은 영화를 찍는 것과 같다. 독자는 아주 짧은 시간 내에 독서를 통해 식물 성장의 전 과정을 이해할 수 있다. 성장 변화법으로 식물을 묘사하는데, 우선 식물 성장 과정에서 가장 두드러진 변화를 기록하는 데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둘째, 식물 변화의 원인, 상황 및 과정을 설명해야 한다. 또한 연대순으로 질서 있게 적어야 한다.

38, 협회 법 확대

우리가 식물을 볼 때, 우리는 종종 다른 것을 생각하는데, 이런 것들은 왕왕 이 식물과 약간의 공통점이 있다. 예를 들어 면 복숭아를 보면 하얀 눈송이가 생각난다. 눈송이와 솜은 같은 색이기 때문이다. 수박과 농구 모양이 비슷하기 때문에 큰 수박을 보면 농구공이 생각난다. 우리는 눈밭에서 무성한 얼음이 자라는 소나무를 보고 고문을 두려워하지 않고 적 앞에서 무릎을 꿇지 않는 영웅을 생각했다. 그것은 소나무와 영웅의 품질상의 유사성이다. Lenovo 는 식물을 묘사할 때 식물의 주요 특징에 주의를 기울여 상상력을 넓혀야 한다. 자신의 연상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서는 먼저 열심히 공부하고, 생활을 이해하고, 머릿속에 풍부한 지식을 비축해야 한다. 둘째, 나는 열심히 생각하고, 자주 훈련하고, 상상력을 풍부하게 한다.

39, 방법의 초점 강조

식물은 항상 뿌리, 줄기, 가지, 잎, 꽃, 열매로 이루어져 있다. 우리가 식물을 묘사할 때, 식물의 뿌리, 줄기, 가지, 잎, 꽃, 과일을 묘사할 수도 있고, 식물의 일부분만 묘사할 수도 있다. 식물을 중점적으로 묘사할 때, 우선 이 식물의 차별화를 찾아내야 한다. 둘째, 색상, 모양, 냄새 등 여러 방면에서 이 식물의 특징을 가장 잘 반영하는 부분을 설명해야 한다. 또한 의인화, 비유 등의 방법도 적절히 사용할 수 있다.

40. 비교법

속담에 "높은 산을 보지 않으면 평지를 모른다" 는 말이 있다 사물의 특성은 종종 비교에서 드러난다. 우리가 식물을 묘사할 때, 우리는 종종 비교를 통해 그것들의 특징을 부각시킨다. 두 가지 비교 방법이 있습니다. 하나는 이 식물을 다른 식물과 비교하는 것이다. 하나는 식물 자체를 비교하는 두 가지 뚜렷한 특징이다. 비교법을 이용하면 묘사된 식물의 가장 두드러진 특징에 주의를 기울여 다른 식물과 비교해야 한다. 그래야만 독자들에게 깊은 인상과 계몽을 남길 수 있다. 비교 방법을 사용하는 것도 저자 자신의 사상, 감정, 경향을 표현하는 데 주의해야 한다. 그래야만 문장 들을 감동시킬 수 있다. 같은 식물의 다른 부위를 비교할 때, 모순점을 찾아내 독자의 주의를 끌도록 주의해야 한다.

4 1, 찬사법

각종 식물은 각각 특색이 있고, 송백은 추위를 두려워하지 않고, 버드나무는 곳곳에 자라고, 연꽃은 진흙으로 물들고, 계화는 10 리, 잡초의 생명력은 완강하다. 식물의 이런 특징들은 늘 우리에게 인간으로서의 이치를 일깨워 준다. 만약 우리가 연꽃이 진흙에서 나와서 물들지 않는 것을 본다면, 부정과의 투쟁을 연상할 수 있다. 잡초의 완강한 생명력을 보면, 우리는 어려움과 좌절을 두려워해서는 안 된다는 것을 생각할 수 있다 ... 찬양과 칭찬은 식물을 찬양하는 이러한 특성이다. 칭찬과 찬양의 방법을 채택하려면 먼저 어떻게 사람과 연결될 수 있는 식물의 특징을 설명하고 전문을 관통해야 문장 중심을 강조할 수 있다. 둘째, 문장 속에서 찬양의 감정을 표현하고 식물에 자신의 감정을 묘사해야 마음을 감동시킬 수 있다. 또한, 시종일관 호응하여 찬양을 두드러지게 해야 한다.

42, 정적 스케치 방법

동물의 외모에는 몸, 털색, 머리, 사지, 눈, 귀, 꼬리 등이 있다. 동물마다 신체 부위가 다르다. 예를 들어 새 한 마리에는 발이 두 개밖에 없지만 날개 한 쌍이 있습니다. 물고기는 발이 없지만 비늘과 지느러미는 없다. 정적 스케치는 한 동물이 정지될 때 각 부위의 모양과 색깔의 특징을 쓰는 것이다. 이렇게 동물을 묘사하려면 먼저 자세히 관찰하고 동물의 다른 부위의 색깔을 구분해야 한다. 둘째, 각 부분의 모양 특징을 찾아내야 한다. 게다가, 우리는 적절한 비유를 사용해야 한다. 이렇게 하면 독자들이 동물의 스케치를 보는 것처럼 보이게 할 수 있다.

43, 총점 결합법

총점과 총점이 결합된 방식으로 동물을 묘사할 때, 총설명과 분설명의 관계에 주의해야 한다. 하위 서술 부분은 총서술에서 언급한 특징을 밀접하게 둘러싸고 묘사해야 한다. 만약 총론이 동물의 아름다움에 관한 것이라면, 분술은 아름다움을 둘러싸고 써야 한다. 전체적인 설명이 동물의 "유연성" 에 관한 것이라면, 그 부분의 유연성에 대해 설명해야 한다. (존 F. 케네디, 동물명언) 또한 각 부분은 일정한 순서, 위에서 아래로, 또는 선형 후색, 또는 선중간 후 양면에 따라 반드시 조리가 있어야 한다.

44, 피쳐 예제 방법

특징적인 예시로 동물을 묘사할 때, 우리는 일반적으로 먼저 동물의 특징을 지적한 다음 구체적인 예를 들어 증명한다. 이런 방법으로 동물을 묘사할 때는 동물의 이 방면을 가장 잘 반영하는 특징에 주의를 기울여야 하며, 가능한 구체적으로 써서 독자가 믿을 수 있게 해야 한다.

45, 피쳐 설명 방법

특징 묘사로 동물을 묘사할 때, 일반적으로 동물의 어떤 특징을 먼저 소개한 다음 그 기능이나 왜 그 특징이 있는지 설명한다. 그런 다음 같은 방법으로 동물의 다른 특징을 하나씩 소개한다. 이런 방법으로 동물을 묘사하려면 과학을 중시해야 하고, 근거가 있어야 하며, 당연하게 해석해서는 안 된다. 우리의 작문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서, 우리는 더 많은 코프 서적을 읽고 동물의 습성을 이해해야 한다.

46, 초점 방법

강조점을 강조하여 동물을 묘사하기 위해서는 먼저 한 동물을 자세히 관찰하고, 그 독특한 특징을 찾아 그것을 설명해야 한다. (존 F. 케네디, 동물명언) 동물의 가장 중요한 특징을 묘사할 때 비유, 의인, 대비의 방법에 주의해야 한다. 이렇게 중점 부분은 독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길 수 있다. 두드러진 방법으로 동물을 묘사하고, 어떤 것은 주요 특징을 상세히 묘사하고, 보조 특징은 한쪽에 방치되어 있다. 어떤 것은 주요 특징을 쓰고, 보조 특징은 쓰지 않는다.

47, 성장과 변화법

성장 변화의 방법으로 동물을 묘사할 때, 작은 것에서 큰 것까지 동물의 전 과정의 몇 가지 주요 단계를 적어야지, 흐르는 장부를 쓰는 방법으로는 안 된다. 동물 성장 과정의 몇 가지 주요 단계를 묘사할 때, 앞뒤가 일치하지 않도록 인과 관계에 주의해야 한다. 동물의 성장 과정은 긴 과정이므로, 동물을 이렇게 묘사할 때는 체계적인 관찰에 주의를 기울이거나 무의식적으로 일련의 관찰 일기를 써서 관찰 결과를 적어야 한다. 마지막으로 관찰 일기를 자르면 동물의 성장 과정을 반영하는 문장 한 편이 될 수 있다.

48, 실험 증명 방법

실험 증명법을 이용하면 먼저 동물의 거의 알려지지 않은 특징과 습성을 파악한 다음 실험을 통해 동물이 확실히 이러한 특징과 습성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증명해야 한다. 실험의 과정을 묘사할 때, 실험의 방법, 과정, 결과를 질서 있게 적어 독자를 신복시켜야 한다. 이런 작문은 일반적으로 질문을 하는 것-실험을 하는 것-진실을 이해하는 순서에 따라 쓴 것이다.

49, 그룹 설명 방법

한 무리의 동물을 묘사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상세하고 적절해야 한다는 것이다. 특색이 있는 동물을 선택하고 관찰과 묘사를 중시하고, 다른 글은 일반화하거나 간략하게 써서 선재의 전형적이고 중점을 두드러지게 해야 한다. 중점적으로 묘사한 동물에 대해서는 모양, 색깔, 동작을 파악해 구체적인 묘사를 해야 한다. 스케치한 동물에게는 한 가지 측면을 잡고 간단히 언급할 수 있다. 한 무리의 동물을 묘사하고, 모든 것을 다 갖추지 마라.

50, 현장 증거 법

현장 증거법으로 동물을 묘사할 때는 관찰 장소를 분명하게 설명해야 실감나게 읽을 수 있다. 현장 목격은 작가의 관찰각을 글쓰기의 출발점으로 삼고 있기 때문에 묘사는 전면적으로 완성해서는 안 되지만, 묘사한 내용은 세밀하게 골라서 중점을 강조해야 한다. 현장에서 증거하는 방법으로 동물을 묘사할 때, 자신이 직접 보고 추측하는 해석을 잘 해야 한다. 이런 문장 수업은 과학적이다.

5 1, 의인법

동물을 성인과 비교할 때는 동물과 사람의 유사점을 찾아내 자세히 설명해야 한다. 동물과 성인을 비교해 보면, 먼저 그것을 성인과 전체적으로 비교한 다음, 부분적인 유사점을 찾아내야 한다. (존 F. 케네디, 동물명언) 이렇게 보고 나서야 전체적인 느낌을 가질 수 있습니다. 국부비교만 잡는다면, 불륜처럼 보이기 쉽고, 독자들에게 상상력을 불러일으키기 쉽지 않다. 동물과 인간을 비교하는 것도 동물의 움직임을 묘사하는 데 사용된다. 이는 주로 인물의 심리활동에 따라 동물 동작을 상상하는 목적이다.

52. 동물 자기보고 방법

동물 읽어보기법은 1 인칭으로 동물을 묘사하기 때문에 문장 들은' 나' 를 동물로 써야 한다. 여기서는 쓸 때' 나' 와 동물의 융합을 주의해야 하며, 어떤 흔적도 드러내서는 안 된다. 동물 자서법은 의인적인 방법으로 동물을 묘사하기 때문에 묘사할 때 동물의 외모, 동작, 습성 등의 특징과 사람의 특징을 모두 반영해야 한다. 그래야만 문장 과학이 생생할 수 있다.

53, 서정적 인 방법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의론과 서정적인 방법으로 동물을 묘사할 때는 동물에게 영감을 줄 수 있는 특징을 자세히 관찰한 다음 자세히 묘사해야 의론이나 서정적일 때 더욱 설득력과 감화력이 있다. 서정적 방법을 토론할 때 동물의 어떤 특징을 일상생활과 업무에서 갖추어야 할 정신, 품질, 사상과 밀접하게 연결시켜야 한다. 동물의 특징을 묘사할 때는 서정을 말할 준비를 해야 한다. 감정을 토론하고 표현할 때, 묘사한 특징에 중점을 두어야 한다. 의론과 감정을 표현하는 방법으로 동물을 묘사할 때, 한 중심을 둘러싸고 감정과 의론을 묘사하고 표현해야 한다.

54, 장면 호 일 방법

경물을 돋보이게 하는 방법은 동물을 묘사하는 것이다. 우선 필묵에 집중하여 동물을 묘사하고, 그들의 특징을 적어야 한다. 동물의 묘사는 문장 중심이어야 한다. 둘째, 동물 주위의 경물을 묘사할 때 동물 묘사를 위해 봉사해야 한다. 경물의 묘사는 전문에서 보조작용만 할 뿐 주인으로 자처해서는 안 된다.

55, 계절 특성법

계절적 특징을 지닌 자연 경관을 묘사할 때, 우리는 사계절의 다양한 특징을 자세히 관찰해야 한다. 묘사할 때 구체적인 계절적 특징을 사실적으로 재현하고 경물 자체의 특징을 표현하여 계절적 특징과 경물 특징을 하나로 통합해야 한다. 사계절의 특징을 묘사할 때, 모든 것을 다 갖추지 말고, 각자 중점을 두어야 한다. 또 계절적 특징법으로 풍경을 묘사할 때, 풍경의 위치를 바꿀 수 없고, 같은 곳에서 다른 계절의 풍경을 묘사할 수 있다.

56, 언제든지 방법 변경

수시로 변하는 방법은 일반적으로 일출, 월락, 월락 등 하늘의 경물 변화와 바람, 비, 눈 등의 색깔의 변화를 묘사하는 데 사용된다. 수시로 변하는 방법으로 장면을 묘사할 때, 시간 과정에서 발생하는 미묘한 변화에 주의를 기울여야 의미가 있다. 경물을 묘사할 때, 시간의 변화를 명확하게 설명해야 경물 변화의 시간 과정감을 표현할 수 있다. 둘째, 각 시간 동안 풍경 자체의 특징 변화를 묘사하여 독자에게 장면이 끊임없이 변하는 작은 영화를 보여 주어야 한다.

57. 일일 변동법

같은 장면, 하루의 시간에 따라 경치가 다르다. 일변적인 방법으로 경물을 묘사하려면, 반드시 시간의 변화에 따라 변해야 하며, 경물의 서로 다른 화면을 그려야 하며, 각각 초점을 맞추고, 화면이 동일해지지 않도록 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시간명언) 일변법으로 한 장면을 묘사할 때, 장면의 위치만 바꿀 수는 없고, 중점은 바꿀 수 있다는 것이다. 이렇게 해야만 동중차이를 이룰 수 있다.

58, 고정 소수점 장면 변경 방법

고정 점 변경법으로 경물을 묘사할 때, 먼저 경물을 관찰할 때 관찰점의 선택에 주의해야 한다. 같은 것을 표현할 때 발판이 다르기 때문에 관찰의' 방향' 과' 각도' 가 다르고 표상도 다르고 표현 효과도 크게 다르기 때문이다. 둘째, 묘사할 때, 관찰점을 명확하게 설명해야 하며, 글로 특별히 설명할 필요가 없더라도 독자들이 묘사에서 작가가 관찰한 발판과 각도 취향을 이해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또한 설명은 근거리-원거리 또는 원거리-근거리, 높음-낮음 또는 낮음-높음, 왼쪽에서 오른쪽 또는 오른쪽에서 왼쪽 등 특정 순서를 따라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경물을 또렷하고 생동감 있고 입체적으로 써서 독자에게 몰입감 있는 느낌을 줄 수 있다.

59, 풍경 변점법

같은 장면, 다른 위치에서 보면 완전히 다른 모습을 보입니다. 풍경을 바꾸는 방법으로 한 장면을 묘사하는 것은 다른 위치에서 관찰되는 풍경의 차이를 기록하는 것이다. 경치를 바꿔 경치를 묘사하려면, 먼저 관찰점의 변화를 명확하게 해석하여 독자들에게 자신이 어디에서 관찰되었는지 알려 주어야 한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둘째, 관찰점은 일정한 순서로 설명해야 한다. 아래에서 위로, 위에서 아래로, 멀리서 가까이, 가까이에서 멀리,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또는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설명해야 한다. 또한, 경물을 묘사할 때, 서로 다른 측면에서 반영하여 독자에게 전체적인 경물감을 느끼게 한다. 60, 단계 변화법

경경법은 일반적으로 여행기나 방기에 적용된다. 사람들은 풍경을 묘사할 때, 관찰점이 변화함에 따라, 끊임없이 경물을 바꾸고, 끊임없이 새로운 그림을 전시한다. 걸음걸이로 경치를 바꿀 때, 먼저 관찰점의 전환을 명확하게 설명해야 한다. 이렇게 하면 독자들은 관광이나 관람 노선을 분명히 알 수 있다. 둘째, 우리는 걷는 과정이나 걷는 후에 보는 풍경을 보여주어야 하며, 독자들에게 다채롭고 생동감 있는 그림을 보여 주어야 한다. 경물을 바꿀 수 있는 방식으로 묘사할 때, 한 중심을 둘러싸고 다른 화면을 보여 주어 산산조각 난 느낌을 일으키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둘째, 가는 길에 가장 특색 있는 풍경을 세밀하게 자르고 묘사하고, 일반적인 묘사를 삭제하고, 유수장부를 피해야 한다.

6 1, 중심 방법 우회

우리가 풍경을 묘사할 때, 본 모든 것을 다 쓸 수도 없고, 다 쓸 필요도 없다. 중심을 둘러싼 방법은 문장 중심의 필요에 따라 관련 경물을 선택해 묘사하는 것이다. 중심 주위의 경물을 묘사하기 위해서는 먼저 문장 중심을 결정해야 한다. 센터가 있으면 풍경 작문에 주심이 생겼다. 중심의 결정은 풍경에 대한 세심한 관찰에서 비롯된다. 관찰을 통해 경물의 주요 특징을 파악하는 것이 문장 중심이다. 센터가 확정되면 관찰된 경물을 선별해야 한다. 센터를 표현할 수 있는 것은 반드시 상세히 설명해야 한다. 센터를 돋보이게 할 수 있는 것도 묘사할 필요가 있다. 센터와 무관한 생략.

62, 분류 설명 방법

분류 묘사는 하늘과 땅, 산천, 초목, 충어, 모양, 색상, 소리 등 대상을 묘사한 다양한 범주에 따라 작성되었습니다. 따라서 묘사할 때 반드시 관찰점을 설명할 필요는 없고, 시간이나 공간의 순서에 따라 묘사할 필요도 없다. 분류 설명 방법은 장면의 일반적인 특징과 장면의 다양한 특징 사이의 관계를 파악해야 합니다. 각종 경물을 묘사할 때는 경물의 일반적인 특징에 초점을 맞추어야 한다. 분류 설명 방법을 사용하고 정확한 "분류" 에 주의를 기울여 겹침을 피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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