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제에 대한 숭배는 선사 시대에 기원했다. 그때는 아직 이 이름이 없었는데, 오직? 하나님? 아니면? 황제? 사실 천제의 뜻이다. 그래서 이런 관점에서 볼 때, 우리는 옥제의 원형이 천지여야 한다고 말해야 한다. 선사 시대의 선민들은 바람, 비, 레이, 번개, 지진, 홍수, 가뭄 등 세상의 모든 것에 경외심을 가지고 있었다. 선조들은 이것이 하늘의 걸작이라고 생각하여 그것을 숭배했다.
당시 아직 성숙한 글이 없었기 때문에, 우리는 끝까지 엿보기가 매우 어려웠다. 하지만 상대에서는 이미 갑골문의 갑골문에 있었나요? 황제? 무엇을 사용합니까? 왕? 동시에. 신탁에 따르면 하늘에는 무엇이 있습니까? 하나님? 가장 강력한, 알았지? 바람? ,? 비가 와요? ,? 레이링? ,? 재난? 등등. 주멸상조 이후 상인의 천제관을 직접 물려받았다. 부르세요? 천국의 신? ("우아한? ), 한운? 세상에. ("월령") 등. 또한 천제도 지구상 조정의 궁궐과 비슷한 궁궐을 가지고 있다고 상상한다. 라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희망명언) 디팅? 아니면? 디소? 。 주조는 신의 관점을 대대적으로 제창했다. 왜 주강왕은 그 후에 자칭합니까? 주는요? 바로 군권 신권을 강조했기 때문에, 그는 비로소 천제의 아들이라고 자칭했다.
전국 시대, 어떻게 생각하세요? 천제? 북극성입니다. 북극성은 지구의 회전축 위에 있기 때문에 지구에서는 상대적으로 정지된 것처럼 보입니다. 도가 우주관에 따르면, 이때? 하나님? 이름 지정? 태을? 。 왜냐하면? 태을? 세상 만물의 본질인데, 있습니까? 한 명은 두 명, 두 명은 세 명, 세 명은 모든 것을 명합니까? 。
진나라와 한 왕조, 도가의 이념에 의지하여 더욱 완벽한가? 하나님? 위자궁의 이미지는 천제의 궁전이고, 북두칠성은 천제의 어차이다. 산둥 우석사에 벽화가 하나 있는데, 표현했어요? 태을? 북두차 안의 신 순찰 이미지.
산둥 우석사 벽화 이후 남북조? 옥제? ,? 옥제? 이 이름은 등장하기 시작했고 널리 전해졌다. 그리고 당송 시대에야 옥제는 진정으로 천제의 지고무상의 지위에 올랐다. 이것은 주로 당나라가 당력이기 때문에, 그들은 시조가 노자, 즉 이십이라고 생각하여 도교를 더욱 추앙한다. 송나라, 원담의 연맹은요? 치욕 이후 송신종은 천서의 명목 아래 옥제의 정통 지위를 더욱 승화시켰다. 옥제가 등극하는 연극코드도 마련했다. 옥제는 현재 공식적이고 공식적으로 인정한 정통 최고무상의 지위를 가지고 있다. 따라서' 서유기' 에서 옥제의 이미지를 보면 송대 관원의 품격도 있다. 아마 이것의 영향을 받았을 겁니다.
따라서 옥제의 출현은 신 숭배와 종교와 관련이 있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통치자의 지지이다. 통치자가 백성들을 홀랑거리며 자기가 이익을 얻는 한 가지 방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