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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학년 학생들은 어떻게 제품 매니저가 되기 위해 노력해야 합니까?

업데이트: 20 17.7.30

제품을 만든 지 4 년째 되는 해에, 나는 점차 비디오/사진 제품, 금융 상품, 금융 상품, 비즈니스 제품 업그레이드에서 벗어났다.

나는 정말 차마 내가 과거에 쓴 것을 직시할 수가 없다. 4 년 전 감탄을 한 편 썼지만 제품을 사랑하는 많은 사람들의 문의를 받게 된다. 나는 놀라기도 하고 죄책감도 느꼈다. 제가 제품 초기에 이해한 가장 중요한 것을 나누겠습니다.

1, 아주 좋은 사건/학습의 관문, 좋은 관문은 적은 노력으로 자신의 사건/학습시간을 처리하는 법을 배우고, 매일 계획한 모든 것을 잘 하고, 무엇을 해야 할지 생각하지 않고, 경중완급과 기한을 잘 정리할 수 있다. 사건/연구

2. Axure, visio, excel, word, PPT 등의 필수 소프트웨어를 능숙하게 익힙니다.

3, 우수한 제품 사고 습관, 다시 한 번' 사용자 경험 요소' 를 반복해서 읽는 것을 추천합니다. 결과 크기에 관계없이 사고 수준은 어수선해서는 안 됩니다. 사용자 장면을 많이 생각하고 모델 사용자를 만듭니다.

4. 제품 기획은 전면적이고 깊이 들어가야 하며, 종이 위에 군림해서는 안 되며, 형식으로 흘러야 한다. 계획은 UI/ 상호 작용 단계에만 머무르며 논리적 세부 사항과 경계 문제에 대해서는 아무것도 모른다.

5. 제품의 출시는 단지 제품의 시작일 뿐이다. 모든 제품 시나리오의 시간은 데이터의 통계 이벤트를 고려해야 하며, 결과의 각 차원에 대한 지표에는 데이터 매몰점이 있어야 반복 후 제품 결과의 우열을 보다 객관적으로 파악할 수 있습니다.

6. 당신의' 사장' 과 잘 지내고, 제때에 의견 (메일) 을 보고하여 당신이 매일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알려 주십시오.

7. 연습기간 동안 모든 작은 일을 잘해라. 급하게 끝내지 말고 우아해야 한다. 자신의 느린 책임을 말해야 하지만, 자신이 잘하지 못한다고 말하는 책임은 있어서는 안 된다.

8. 열정을 유지하고, 충분히 근면하고, 대량으로 읽고, 기획/상호 작용/인기 비즈니스 주제에 대해 충분히 이해하고, 자신의 견해와 인식을 가지고, 독서 노트로 간주해야 한다.

9. 각종 앱//홈페이지를 체험하고, 자신의 체험을 적고, 자신의 생각을 기록하고, 흥미점은 완전한 계획으로 쓸 수 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인터넷에서 배울 수 있는 많은 자원이 있다는 것이다. 몇 가지 기본적인 제품 기술을 습득한 후, 가능한 한 빨리 제품 경험을 쌓는 연습을 하여, 재학 중인 시간 동안 순조롭게 제품이 될 수 있도록 합니다. 제품을 사랑하는 더 많은 학생들이 이 업계에 가입하기를 바랍니다.

업데이트: 20 15.8. 16

1 년이 넘었는데, 자기가 쓴 것을 뒤돌아보니 유치하다. 더 많은 초심자들이 이 대답을 보았기 때문에, 답변을 갱신할 필요가 있다는 것은 한 해 동안의 총결산이라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1. 제품 매니저는 정말 직위에 불과하다. 문턱이 매우 낮은 것 같지만, 사실 문턱이 높은 직위이다. 나는 경외하고 예의 바르게 공부한다.

2. 갓 졸업한 학생들은 아마 집행 기교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작은 디테일로 시작하여 제품의 기초성과 체험을 개선하고, 경품의 전략적 방향을 배우지만, 입을 다물지 마라. 업무에 대해 완전히 익숙하지 않은 상황에서 미래의 제품 형태를 잘 통제하기가 어렵기 때문이다.

비슷한 기술을 지나치게 과장하지 마십시오. 제품 관리자는 수요 자체가 사용자에게 실제 비용을 가져다 주는지 여부, 프로그램 논리의 엄격함과 실현 가능성, R&D 가 결과를 달성하는 대신 기존 제품 계획과 상충되는지 여부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여야 합니다.

4. 반드시 상대방의 입장에서 화제를 생각해야 한다. 예를 들어, R&D 는 당신의 필요에 대해 두 단어를 제시했다. 상대방이 제기한 화제를 먼저 알아보자, 어떻게 이런 화제로 찍혔는지, 그의 방안에 따라 어떤 장단점이 있는지, 자신의 방안과 비교하면 어떤 유사점이 있는가? 이 주제들을 이해해야만 너는 다음 단계를 시작할 수 있다. 경쟁력 있는 제품 분석과 실제 조사를 하는 것이 원칙이다.

5. 관련 기획 사례를 숙지하여 프로토타입 상호 작용을 할 때 많은 지적 오류를 통제할 수 있어 좋지 않은 인상을 남기는 경우가 많다.

초기 요구 사항이 상세할수록 예제가 좋고 도로가 안정적입니다. 그래야만 우리는 운행을 시작할 수 있다. 인터넷은 매우, 살인의 과정, 인터넷 단절 등이다.

7. 큰 성과를 거두는 시간이 빠를수록 R&D 와 테스트 프로그램을 참여시킬수록, 이미 자신의 계획이 있다면 많은 빈곤을 억제할 수 있다.

8. R&D 계획 및 테스트와 동일한 시간입니다. 간단, 대충, 빠름, 한 번의 완성과 같은 단어는 사용하지 마십시오. (특히 이 성과가 대충 수정되어야 한다면, 이 단어는 정말 죽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 을 참조하십시오

9. 각 성과가 온라인 상태일 때 해당 데이터 매몰 지점에 참여하고, 온라인 후 관련 데이터를 분석하고, 성과의 실현 가능성을 검증하고, 후기에 조정이 필요한지 확인합니다. 제품 중요 지표의 데이터 변화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이고 사용자가 주제에 피드백 할 때까지 기다리지 마십시오. 너무 늦었습니다.

65438+ 점차적으로 자신의 버전 계획 및 비즈니스 계획 기술을 개발하십시오.

1 1. 제품도 분기되어 업무에 익숙하지 않은 제품 관리자는 자격을 갖춘 제품 관리자가 아닙니다.

12. stayhungry.stayfoolish.

좀 어지러워서 봤어요. 기회가 있으면 많이 교류할 수 있어요. 하지만 우리는 항상 제품을 사랑하는 동창들이 이 업계에 더 많이 가입하길 바랬어요. (정말 사랑이라고 부를 수 있는지 알고 싶어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모두에게 행운을 빕니다. 가자.

원문:

위의 대답과 비교해 볼 때, 나는 LZ 의 환경과 마찬가지로 가장 발언권이 있어야 한다. 현재 한 인터넷 회사에서 인턴으로 제품 매니저 조수로 일하고 있다. 7 월의 시용 기간을 거쳐 나는 정식으로 왕의 제품이 되었다. 나는 고급 개이다. 나는 재료 성형을 배우고, 나는 기계를 배워서 일관적이다. 어릴 때부터 큰데, 나는 늘 인터넷과 싸운다. 분명히 게임을 하는 것입니다. CS 와 War3 의 마니아였습니다.

대학에 가면 인터넷을 하고 인터넷 정보를 즐길 시간이 많다. 시간은 3 학년 겨울방학의 날이다. 대량의 인터넷 정보로 인해 적의 휴대전화에 대한 정보는 거의 매일 몇 시간씩 낙관적이며, 스마트폰은 인터넷 접속 중 가장 강력한 전달체이다. 그래서 저는 Pm 이 무엇인지 잘 몰랐던 대화형 계획으로 자신을 포지셔닝했습니다. 그 이유는 우리 적의 휴대전화 시스템이 휴대전화 소프트웨어의 상호 작용 방식에 매료되어 있기 때문이다. 일단 우리가 컴퓨터를 켜면, 우리는 다양한 휴대 전화의 관련 평가를 보았습니다. 일이 없으면 각종 앱을 다운받아 놀아요.

공부를 시작하는 과정은 매우 고통스럽다. 나는 단지 내 취미와 취향에 근거하여 앞으로 갈 길을 결정하고 미래에 대해 불안함을 느낄 뿐이다. 하지만 정말로, 내 마음속의 목소리는 내가 이런 방식을 선택해야 한다고 보고했다. 나는 마지막 순간에 엄마에게 우리 엄마가 매우 개명해서 나에게 수백 권의 책을 선물했다고 말했는데, 그것은 내가 전공을 완전히 포기하지 않도록 하고, 전부 한 가지 일에 몰두하지 말라고 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하지만 그때가 되면, 나는 이미 모든 정력을 상호 작용 계획에 투입하기로 결정했다.

내가 읽은 첫 번째 책은' 간단한 첫 번째' 라는 것을 기억한다. 리모콘의 체험 프로그램은 나에게 깊은 인상을 주었다. 처음에는 상호 작용 계획이 잘못되었다고 생각했습니다. 이전에는 제품 Ui 의 시각적 측면에 너무 신경을 썼지만 초보자는 부주의한 제품에 실수를 하기 쉽다. 특히 아무도 지도하지 않는 독학이다. 하지만 이런 잘못의 장단점은 나도 잘 말할 수 없지만, 지금은 내가 또래보다 우세한 것 같다.

나는 시각 방안을 대부분의 상호 작용 방안으로 생각했기 때문에 PS 사용법을 배우기 시작했다. 당시 재료 성형이라는 전공을 완전히 포기하기로 결정했기 때문에 오랫동안 수업에 가지 않았다. 룸메이트는 내가 하루 종일 기숙사에서 무엇을 하는지 모르지만 여전히 대단하다. 수업에 서명하도록 도와주세요. Ps 의 연구는 매우 순조롭기 때문에 분리기의 대부분의 ui 는 한 달 만에 모델링할 수 있다. Ps 를 배우면서 대화형 기획에 관한 책도 많이 읽었습니다. 나는 내가 이' 인터랙티브 기획 정수' 로부터 많은 혜택을 받았던 것을 기억한다. 시간이 거의 며칠이나 됐을 때, 얼마나 아는지 모르겠다. 어차피 나도 계속 공부하고 있어. 내가 공부에 지쳤을 때, 나는 인터넷에 가서 각종 인터넷 자료와 소재를 찾을 것이다.

2065438 년 2 월 중순부터 4 월 중순까지 PS 는 상호 작용 계획 및 사용자 경험에 관한 7 ~ 8 권의 책을 읽는 데 능숙했습니다. 공교롭게도 California University 는 상호 작용 프로젝트의 인턴을 모집하고 있다. 나는 내가 모든 문제를 다 쳤다고 생각했고, 그 후에 우편물이 지나갔고, 그리고 나는 보살핌을 받았고, 그리고 나는 기차를 타고 광주에 가서 구술시험을 보러 갔다.

구술시험의 결과는 전혀 뜻밖의 일이 아니다. 나의 모든 대답은 주로 시각적 수준에 머물러 있기 때문이다. 그러나 상호 기획은 제품 아키텍처, 결과의 논리, 그리고 어떤 방법으로 이뤄졌는가, 두 번 클릭할지, 슬라이딩 레이아웃 출구 입구 등을 클릭하는 것이다. 더욱 긴장된 것은 내가 의사소통이 부족하다는 점이다. 화제의 시각은 항상 자기 중심적이고, 사용자 원형이 원하는 것을 너무 많이 고려하지 않고, 아무것도 원하지 않는다. 일부 계획된 App 프로토 타입은 항상 완료 할 수 없습니다. Uc 에서 우리 언니를 면접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내가 말한 첫 문장부터 대화형 계획에 대한 나의 이해에 많은 오해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지만, 그녀는 참을성 있게 나에게 한 시간 가까이 나의 화제를 이야기했다. 내가 다른 말을 하는 것이 아니라, 나를 좀 놓아주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언어명언) 어떤 의미에서 그녀는 나의 이 길의 첫 스승이다.

나는 여전히 그녀에게 매우 감사한다. 광저우에서 귀교한 후 며칠 동안 비관적으로 언니가 제기하고 발동한 화제를 이해하기 시작했다. 그녀는 같은 교류에서 더 재능 있는 화제를 발명할 수 있도록 더 많은 대화를 나누고, 사용자의 관점에서 생각해야 한다고 나에게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그래서 나는 학교의 모든 인맥을 이용하여 팀을 만들어 제품의 생산 과정에 따라 제품의 시제품 제작을 시작했다. 나는 동주공조의 친구들을 알고 있고, 어떤 친구들은 한평생 친구일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이후 사건이 순조롭게 발전했다. 6 월 중순에 선전에서 한 통신회사를 찾아 실습을 했다. 중소기업은 태블릿 테스트 소프트웨어의 ui 와 부분 상호 작용, PC 의 테스트 처리 시스템의 일부 프런트 엔드 정적 인터페이스와 부분 상호 작용, 배우면서 거친 정적 인터페이스를 만드는 등 많은 일을 해야 한다. CSS 는 가끔씩 피를 토한다. 우리 언니는 제품 매니저였다. 즉 당시 전쟁에서 제품에 대한 많은 지식을 배우고 이 방면의 책을 읽기 시작했다. 실천 회사는 텐센트와 매우 가깝다. 8 월의 어느 날, 나는 텐센트 빌딩 아래층에서 소리 없는 보고서 자체를 주었다. 하반기에는 학교가 텐센트를 모집한 것을 다행스럽게 여겨야 한다. 이전에 텐센트 질주센터에서 출판한 책을 읽었기 때문에 동경합니다. 텐센트 학교 모집은 9 월 말 광저우에서 개 피 사건이 발생했다. 9. 10, 내가 농구를 할 때, 주상골 골절 회복기간이 길어서 한 달 후 의사의 지시에 따라 글을 쓸지 안 쓸지 결정해야 했다.

시간이 하루하루 지나고, 무슨 일을 해도 리듬이 없어, 나는 매우 답답하다. 월말의 어느 오후에 텐센트의 해필을 받았다. 나는 어느 날 고속철도를 타고 광저우로 갔다. 필기시험은 상호 작용 계획으로 손이 부었다. 필기시험이 지나 구술시험 상태가 좋지 않다. 시간이 되었는데도 내 손은 여전히 아프고 부었다. 그것은 내가 손을 끊은 지 보름 전의 날이었고, 내 프로젝트 작품은 정리되지 않았다. 비록 나는 텐센트에 가고 싶지만, 심지어 흑백도 늘 갈망한다. 그러나 나는 여전히 문 밖으로 막혔다. 일주일 동안 두 번째 회사를 면접했고, 내가 지금 인턴으로 일하고 있는 회사이기도 하다. 차이점은 더 이상 대화식 계획이 아니라 제품 관리자라는 것입니다. 이 반년의 학습과 오련은 나로 하여금 일부 제품 매니저의 기본기를 장악하게 했다.

1. 기본 소프트웨어 학습: Axure, Mindmanager, xmind 등. 예를 들어, PS, ai, 플래시, Dreamweaver 등의 소프트웨어를 무지하게 배웠고, 심지어 미술기획을 배운 친구에게 가서 며칠 동안 손으로 그린 것을 배웠는데, 원형을 그리기 위해서였다.

2. 관련 서적 읽기: 제품 매니저, 생리학, 인터랙티브 기획, 관리와 관련된 책을 볼 수 있다. 프로세스는 실제 장면과 일치합니다.

3. 좀 더 비슷해요. 좀 더 많이 교류하고, 당신과 함께 배를 타고 함께 일하는 배우자를 찾으세요. 모두가 제품 관리자입니다. 전혀 모르는 사람이라도 좋은 발사가 있을 것이다. 살롱에 참가하는 것이 가장 좋다.

4. 네트워크 정보 자원을 정리하는 법을 배우고, 정보 뒤의 실제 비용을 설명하는 법을 배워야 한다. 이것은 너의 미래의 무형재산이다.

5. 각종 좋은 app 를 사용하여 소프트웨어 마인드맵, 흐름도, 각 성과의 프로세스 논리, 사용자의 요구를 깊이 이해하는 것을 멈추지 마십시오. 좋은 생각을 가지고 있으니, 단지 가는 김에 순서도를 그리는 것만 생각하지 마라. 좋은 아이디어는 핸드폰에 쉽게 기록할 수 있다.

6. 좋은 학습 습관을 기르다.

다른 제품 매니저는 아마 네가 생각하는 것과 다를 것이다. 그들의 직위는 높지 않다. 제품 매니저는 제품에만 진지합니다. 나도 갈 길이 멀다. 제품을 개발하고, 사용자의 아픔을 포착하고, 사용자가 정말로 필요로 하는 것, 사용자가 필요로 하는 위선, 고품질 수요 문서 및 기술 문서를 작성하는 것이다. * * * 격려해 주세요. 대학 3 학년 때 우리 팀의 친구는 현재 제품 매니저가 되고 있다. 그는 나와 함께 자라서 전기전공이다.

지금 돌이켜보면, 애초에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나와 함께 나누었다면, 나는 시행착오를 많이 덜 했을 것이고, 처음엔 항상 가장 고통스러웠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어떤 재산도 말하지 마라. 적어도 나는 살아남았다.

난 당신이 정말 뭔가를 사랑 한다면, 무슨 일이 있어도, 무슨 일이 있어도, 당신은 성공할 것 이다 이해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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