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회사기업대전 - 엔터프라이즈 전체 - UI 디자인과 웹 프런트 엔드 학습 중 어느 것이 좋습니까? 어느 것이 더 전도가 있습니까?

UI 디자인과 웹 프런트 엔드 학습 중 어느 것이 좋습니까? 어느 것이 더 전도가 있습니까?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프런트 엔드 및 UI 디자인은 인터넷 산업으로의 전환을 위한 비교적 실행 가능한 방향입니다. 그럼 프런트엔드와 UI 디자인 중 어느 게 좋을까요? 오늘 여러분과 간단히 분석해 보겠습니다. 다음 내용에서 이 두 직업에 대해 더 많이 알아보고 자신의 뜻에 따라 자신에게 적합한 발전 방향을 선택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1, UI 및 프런트 엔드 UI 디자인 소개: 전체 사용자 인터페이스, 즉 사용자 인터페이스는 소프트웨어의 인간-컴퓨터 상호 작용, 조작 논리, 인터페이스 미관의 전반적인 설계를 말합니다.

프런트 엔드: 웹 페이지나 app 와 같은 프런트 엔드 인터페이스를 만들어 사용자에게 제공하는 프로세스입니다. HTML, CSS, 자바스크립트 및 다양한 파생 기술, 프레임워크 및 솔루션을 통해 인터넷 제품의 사용자 인터페이스 상호 작용을 가능하게 합니다. 일반적으로 프런트엔드는 고객서비스로 주로 고객 (사용자) 과 소통한다.

위에서 볼 수 있듯이 UI 디자인과 프런트 엔드 작업은 상호 보완적입니다. 프로젝트 프로세스에 따라 UI 설계자는 일반적으로 제품 인터페이스를 설계하고 프런트엔드 엔지니어는 인코딩을 통해 인터페이스를 구현합니다. 일반적으로 UI 디자이너는 의류 디자이너와 같고, 개발 엔지니어는 재봉사와 같으며, 둘 다 완전한 인터넷 프로젝트에 없어서는 안 될 일자리입니다.

프런트엔드는 주로 프런트 엔드 언어, 프레임워크 등을 파악해야 한다. , 코딩 작업입니다. UI 디자인은 비주얼 디자인에 속하며 디자인 기초, 디자인 사고, 디자인 기교가 필요합니다. 양자는 하나의 범주가 아니다. 프런트엔드는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링, 컴퓨터 과학 등 전공을 선호하고, UI 디자인은 비주얼 디자인, 그래픽 디자인 등을 선호한다고 할 수 있다.

둘째, UI 와 프런트 엔드의 전망은 인터넷 업계의 발전과 함께 업계 내 일자리의 발전을 이끌고 있기 때문에 UI 디자인과 프런트 엔드 개발에 좋은 전망이 있다. 그럼 UI 디자인과 프런트 엔드 시장 수요 곡선을 살펴보고 두 일자리의 수요 변화를 직관적으로 느껴봅시다.

참고: 곡선이 높을수록 시장 수요가 커질수록 취업 형세가 좋아진다. 반대로, 이것은 그러한 직책에 대한 수요가 적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 데이터는 각지의 채용 사이트 통계에서 나온 것으로, 시스템 안정성 파악 등의 요인으로 인해 객관적인 사실에서 벗어날 수 있으며 정보 제공만을 목적으로 합니다.

그림에서 볼 수 있듯이, 지난 몇 년 동안 UI 디자인과 프런트엔드에 대한 수요는 거의 동일했지만, 이 몇 년 동안 큰 변화가 있었다. 최근 2 년간 프런트 엔드에 대한 수요는 UI 에 대한 수요보다 높았고, 최근 반년 동안 UI 에 대한 수요는 프런트 엔드 디자인보다 높았다. 따라서 두 시간의 수요는 모두 매우 크지만, 시간대만 다를 뿐 수요는 끊임없이 변한다.

그런 다음 다양한 비교를 통해 UI 디자인과 웹 프런트 엔드 간의 차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1, 학력 요구 사항이 다릅니다

직원 친구들이 모집한 데이터를 보면 UI 디자인 학부 학력이 49%, 대학 학력이 48% 를 차지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하지만 프런트 엔드 개발의 경우 본과학력은 765,438+0%, 전문학력은 28% 에 불과했다. 학력이 모든 것을 대표할 수는 없지만 학력이 임금에도 어느 정도 영향을 미친다고 말할 수 밖에 없다.

2. 다른 업무 경험 요구 사항

친구집의 데이터를 보면 회사의 49% 는 UI 디자인 요구 사항 1-3 년 근무 경험, 모든 4 1% 프런트 엔드 회사는 1-3 년 근무 경험을 요구하고 있음을 알 수 있다. 3 년 이상의 업무 경험, 프런트 엔드 개발은 UI 디자인보다 훨씬 큽니다. 근무 연수 앞부분의 수요도 업무 경험과 스킬 숙련도를 어느 정도 반영하므로 근무 연수에 따라 임금이 달라질 수밖에 없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근무 연수명언)

셋째, 둘 다 UI 설계 및 프런트 엔드에 대한 간략한 정보를 이해하는 데 필요한 기술이 필요합니다. 전행을 하려면, 우리도 전행의 조건을 알아야 한다. 즉, 입사 기준을 달성하기 위해 어떤 기술을 배워야 하는지에 대한 것이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1, 프런트 엔드

기초없는 프런트 엔드 개발은 입문에 유리하고, 빠른 입문은 학습 효과를 즉시 볼 수 있어 학습에 대한 흥미를 크게 높일 수 있다. 그러나 프런트엔드에 기술 함량이 없다는 뜻은 아니다. 프런트 엔드 기반뿐만 아니라 vue.js, react.js, react-native, Flutter 등의 메인스트림 프레임워크를 배우고 three.js, typescript 등의 기술을 확장하여 분석 프레임워크 원리를 심도 있게 파헤쳐야 한다. 백엔드 지식까지 이해하면 업무 중 커뮤니케이션 비용을 줄일 수 있다.

2.UI 디자인

오늘날의 UI 는 상호 작용 지식, 그래픽 디자인, 코드, AE 제작 역학, 일러스트레이션, 손으로 그린 등을 이해해야 합니다. 그래서 UI 디자인에는' 전체 링크 UI' 라는 새로운 이름이 붙었습니다.

위의 분석에서 알 수 있듯이 프런트 엔드 작업은 UI 디자인보다 약간 높지만 프런트 엔드 학력 및 업무 경험에 대한 기업의 요구 사항도 UI 디자인보다 엄격합니다. 임금 높낮이 때문에 방향을 선택할 수 없고, 자신의 실제 상황과 취미에 따라 선택해야 한다.

프런트엔드는 기술이 시간이 지남에 따라 끊임없이 개선되고 업데이트되는 기술직이며, UI 디자인도 시장의 트렌드와 디자인 요구의 변화에 따라 최신 디자인 지식을 배워야 한다.

사실 어떤 방향을 선택하든, 이 방향을 계속 사랑하고, 계속 공부해야 시장 수요에 적응할 수 있고, 더 나은 발전을 할 수 있다.

copyright 2024회사기업대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