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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 173 웹은 누가 만들었습니까?

온라인 게임 포털 () 제 1 온라인 게임 포털

웹 사이트 소개

17 173.com 은 2000 년에 설립되어 인터넷 드래곤 (중국) 에 소속되어 소호사에 판매되었다. 디지털 도메인 이름 17 173.com 을 사용합니다. 먼저 17 173 해음을 취하면 온라인 게임의 단체 오락의 의미를 알 수 있다. 둘째, 디지털 도메인 이름은 기억하기 쉽다.

현재 17 173.com 에는 100 개 이상의 게임 영역이 있으며 등록자 430 만 명이 국내 최대 온라인 게임 정보 및 커뮤니티 사이트입니다. 17 173.com 에는 우수한 게임 코너뿐만 아니라 최고 인기 온라인 게임 포럼도 있어 매일 20 만 개 이상의 게시물을 올리고 인기가 있습니다. 플레이어 사진 영역에는 무수한 멋진 형제 미녀가 있어 본색을 뽐낸다. 플레이어 클럽, 6 억 5438 억 개 이상의 갱단과 공회가 이곳에 진을 쳤다.

17 173.com 은 먼저' 온라인 게임 포털' 이라는 새로운 개념을 중국 대륙에 도입하여 중국 전자오락문화에서 온라인 게임의 특별한 지위를 높이는 데 주력했다. 온라인 게임을 중국의 차세대 네티즌의 주류 문화 형식으로 만들고 중국의' 온라인 게임 문화' 를 전면적으로 이끌었다

2003 년 7 월 17 173.com 의 일일 페이지 방문자는 4 1 만원을 넘어섰다. 국제 권위 사이트 Alexa.com 의 최신 자료에 따르면 17 173.com 은 현재 중국어 사이트 중 20 위, 게임 중 1 을 차지하고 있다. 2003 년, 165438+ 10 월, 17 173.com 이 중국에서 가장 자주 방문하는 사이트 조사에서 현재 17 173 의 조회수가 꾸준히 6000 만 명, 게임 코너가 250 개 이상, 등록자 2000 만 명을 돌파했다.

2003 년 6 월 7 일 165438+ 10 월 65438, 소후가 온라인 게임 사이트17173 을 공식 인수했다

2004 년 5 월 17 173 의 페이지 조회수가 꾸준히 5500 만 회를 넘어섰다.

넬슨 데이터의 최신 통계에 따르면:

17 173 의 일일 UV 는 1, 500,000 입니다.

17 173 의 UV 피크는 이미 2 백만 명에 달했다.

[이 단락 편집] 영어 소개

17 173.com 정보

MMORPG 의 유명한 포털인 17 173.com 은 게이머들이 가장 좋아하는 정보 수집 및 교류 채널이다. ALEXA 의 최신 통계에 따르면 17 173.com 은 중국 온라인 게임 그룹 중 1st 로 적수를 훨씬 능가한다.

17 173.com 은 공인 인터넷 게임 미디어로서 CGPA, Iresearch.com 등 유명 인터넷 미디어와 함께' 중국 MMORPG 시장 조사' 6 회,' 중국 MMORPG 시장 조사' 3 회를 개최했다 이 조사에 대한 통계는 공식 언론에 의해 광범위하게 인용되었다.

MMORPG 에 미치는 엄청난 영향으로 중국의 100 개 이상의 대형 사이트가 17 173.com 에서 뉴스와 경기 데이터를 중계한다

2006 년 7 월, 17 173.com 의 일일 PV 는 6000 만 명에 달했고, 지금은 7000 만 이상 안정되었다. 현재 17 173.com 에는 300 개 이상의 게임 영역과 3000 만 명의 VIP 사용자가 있습니다. 이로 인해 17 173.com 이 중국 최고의 온라인 게임 사이트가 되었습니다

[이 단락 편집] 소개

● 전문 온라인 게임 정보 내용

온라인 게임 뉴스 최신의 가장 포괄적인 글로벌 온라인 게임 정보.

게임 코너 200 개 온라인 게임 코너, 업계에서 가장 완벽합니다.

신작' 급행열차' 가 국내외 최신 온라인 게임을 휩쓸고 온라인 게임의 최전선을 이끌었다.

신유평전문홍평팀, 권위평가가 한눈에 들어온다.

뉴스 인터뷰의 전문 기자팀은 뉴스 핫스팟에 초점을 맞추고 초점 인물을 대면한다.

핸드 투어는 전 세계를 여행하며 모바일 온라인 게임의 첫 번째 정류장을 만듭니다.

피시방 연맹 권위 피시방 업계 컨설팅, 무료 피시방 셀프 건설소 서비스.

● 인기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채널

커뮤니티 포럼은 하루 20 만 명이 넘는 게시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선수 사진이 속출하면서 남녀 본색을 뽐냈다.

호감 채널은 게임 여성 정보, 사진, 레저, 패션, 멀티미디어를 하나로 모은다.

플레이어 클럽은 65,438+만 개 이상의 갱단/공회가 이곳에 진을 쳤다.

전교센터 최초의 전문 온라인 게임 스트리밍 미디어 컨설팅 채널은 매일 멋진 프로그램을 방송한다.

음악 검색 10,000 MP3 초고속 검색, 듣고 싶으면 들어보세요.

● 풍부하고 가치 있는 회원 서비스.

G 통화 센터 회원 서비스 지불 플랫폼은 안전하고 빠릅니다.

다운로드 센터에서 각종 온라인 게임 클라이언트, 음악, 벽지를 다운받다.

최신 인기 온라인 게임, 시험호, 가장 인기 있는 게임을 미리 느껴보세요.

허상을 함께 보여주고 진실한 자신이 되다.

안전하고 편리한 가상 물품 거래 정보 공개 플랫폼.

전자책 영역 전자책은 자유롭게 읽을 수 있다.

● 전문가 마케팅 플랫폼

활동 채널의 전문적인 기획은 업계 최고의 공급업체 활동과 대규모 활동을 제공한다.

[이 단락 편집] 17 173 기념품

1, 200 1 3 월 초 17 173.com 이 설립되었습니다.

2.3 월 말 200 1, 17 173 은 50 만 페이지 방문자만 있다.

3, 2006 54 38+0 5 월 17 173 과 시나닷컴, 인터넷 * * * 첫 온라인 게임 선정 시작.

4, 2006 54 38+0 5 월 일요일 페이지 방문이 백만 명을 돌파했다.

5.200 1, 17 173 6 월, 각 게임 특구 기자 편집 시스템 온라인17/kloc-0

6.200 1 년 7 월 38 일, 페이지 방문이 300 만 명을 돌파하고 플레이어 클럽이 온라인상에 올랐다.

7,200 1,1,일일 페이지 방문 700 만 명 돌파.

8.2002 년 2 월 페이지 방문이130,000 을 초과했습니다.

9.2002 년 3 월, 17 173 은 PC 방 연합을 설립했다.

10, 2002 년 3 월, 17 173 및 제 2 회 온라인 게임 선정 계획은 일부 공급업체에 의해 오해를 받아' 8 대 업체 연합 불매 선정 사건' 을 초래했다

1 1, 2002 년 4 월 보이콧 선정된 8 대 업체 중 절반 이상이 보이콧을 협력으로 전환했다.

12, 2002 년 5 월 17 173 은 E3 에서 1 차 중국 온라인 게임 시장 조사와 2002 년 2 차 온라인 게임 선정 보고서를 발표했다.

13, 2002 년 7 월, 17 173 게임 제작연맹이 설립돼17/kloc-0 이 동시에 설립됐다

14 와 2002 년 9 월, 선정에 저항하는 8 대 게임업체들은 모두 17 173 과 협력했다.

15, 2002 년 9 월 17 173' 핫스팟 온라인 게임' 설립.

16, 2002 년 10 과 372 1 협력, 17 173 취득

17,2002 년 165438+ 10 월 17 173 독립 실행형 게임 사이트 설립

18 및 2002 년 12, 일일 페이지 방문 수가 2700 만 명 이상 (일일 페이지 방문 수가 1 만 명 이상).

19, 2003 년 65438+ 10 월 17 173 구글 (비디오 게임 미디어) 과 협력.

20.2003 년 2 월 바이두와 함께 17 173 온라인 게임 정보' 귀신재' 검색 시스템을 선보였다.

2 1, 2003 년 3 월 17 173 페이지 방문자 3300 만 명 돌파 (일일 페이지 방문자 돌파1/kloc-0

22.2003 년 4 월 17 173173/7173.com 기반 휴대폰 문자 메시지 플랫폼 및 음성 서비스 구축에 초점을 맞춘 정보개발부 설립

23.2003 년 4 월, 중국 청소년인터넷협회가 지도하고 17 173 이 주도하며 수십 개 언론과 연합하여 제 3 차 중국 온라인 게임 시장 조사를 실시했다.

24.2003 년 5 월 17 173 은 기자를 다시 미국 E3 으로 보내 미국 E3 전시회에서 2003 년 3 기 온라인 게임 선정 보고서를 발표했다.

25.2003 년 5 월 17 173VIP 사서함 항목 운영부는 17 173 VIP 사서함을 게이머 전용 사서함의 상업적 운영으로 공식 가동했다.

26.2003 년 6 월 25 일 블로거 중국 (Blogchina.com) 에 따르면 17 173.com 은 현재 중국 사이트 20 위, 게임 랭킹으로 집계됐다.

27.2003 년 7 월 페이지 방문객이 4 1 만 (일일 홈페이지 방문객이10.36 만 명 이상) 을 초과했습니다.

28.2003 년 8 월 페이지 방문 횟수는 4300 만 건이 넘었다.

29.2003 년 9 월 9 일, 19, 17 173 온라인, 게임계 제 1 회 K 가왕대회 개최.

30.5438 년 6 월부터 2003 년 10 월까지 편집부는 종합편집부와 구 편집부의 분리를 실현하였다.

3 1, 2003 년 165438+ 10 월 15, 소호 인수1

32.2004 년 3 월 17 173 창립 3 주년을 맞아 88 개 온라인 게임 업체와 언론으로부터 축하를 받았다. 한편, 회사 업무가 발전하면서 회사 규모가 커지면서 17 173 이 새 부지로 옮겨져 푸저우시 우방루이발 빌딩 5 층에 정착했다.

33.2004 년 5 월 페이지 조회수가 5 천 5 백만 회를 넘어섰다. 넬슨 데이터에 따르면 17 173 의 일일 UV (독립 사용자 그룹) 는 1, 500,000,17/입니다

34.2004 년 5 월, 15, 17 173 전문 조사기관인 에릭 컨설팅과 협력하여 2004 년 제 4 차 중국 온라인 게임 시장 조사 보고서를 발표했습니다.

35. 15 년 7 월부터 2004 년 9 월까지 17 173 의 신문취재부 기자가 전국 각지를 돌아다녔다. 게임 개발업계의 현황을 감안해 온라인 게임 오리지널 파워에 대한 대대적인 수색을 시작해 9 월 말에 책을 봉했다.

36.2004 년 8 월 28 일 17 173, 첫 대형 네티즌 모임이 상하이 워터파크에서 열렸다.

37.2004 년 2 월 24 일, 65438+ 17 173, 첫 게임 애니메이션 카니발이 베이징에서 성공적으로 열렸다.

38.2005 년 3 월, 제 5 차 전국 온라인 게임 시장 조사는 17 173 에서 열렸고, 참가자 수 15 만 명이 참여했다.

39.2005 년 5 월 3 1 일, 17 173 의 새로운 로고와 마스코트가 많은 플레이어들의 목소리에 먼지투성이다.

40.2005 년 8 월, 17 173, 제 3 회 게임 애니메이션 카니발이 청두, 베이징, 광저우에서 지역 대회를 개최하고 연말 결승전이 상하이에서 열렸다.

4 1, 2005 년 65438+2 월 17 173 포스조사가 완료되고 베이징에서 게임공위원회와 공동으로 발표됐다.

42.2005 년 2 월, 17 173 은 5 차 개정판을 성공적으로 완성했다. 같은 달 17 173 이 중국 인터넷 업계 브랜드 50 강에 선정되었습니다.

43.2006 년 6 월 65438+ 10 월 12 일, 17 173 샤먼에서 2005 중국 게임 산업 연례 회의를 성공적으로 개최했습니다.

44.2006 년 4 월, 17 173 이 게임본을 내놓은 것은 게임 정보 맞춤화의 돌파구였다.

45.2006 년 7 월 17 173 은 게임 백과 사전, VLOG, 독립 실행형 기능을 잇따라 선보였다.

46.2006 년 7 월-8 월, 17 173 제 4 회 게임 애니메이션 카니발이 상하이, 항주, 청두, 광저우 4 곳에서 개최돼 처음으로 사방을 순회했다.

47.2006 년 6 월 7 일,11.17173 연합 소호 * * * *, 게임 블로그 출시.

[이 단락 편집] 기업 문화

● 소호 사명 우리의 사명

Dell 은 소호 (SOHU.com) 를 중국 인민 생활의 필수 요소로 만들기 위해 중국에서 가장 진보한 새로운 미디어, 검색, 통신 및 모바일 부가가치 서비스 플랫폼을 구축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소호 (SOHU.com) 는 브랜드, 아이디어, 고객 만족도, 경영 실적, 투자자에 대한 보답 등 중국과 전 세계에서 선두를 차지할 것이다.

● 소후는 우리의 가치관을 중시한다

정직하고, 정직하고, 공평하고, 정직하고, 공평하다

조작 정신과 결과 지향은 그냥 해라! 결과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고객지상, 서비스지향은 우리의 서비스 취지이다

성실한 의사 소통과 긴밀한 협력 커뮤니케이션 및 팀워크

동전 한 개당 비용 절감

포용, 지식, 혁신의 창의력, 학습, 개방성

약속을 지키고, 전심으로 약속과 책임을 이행하다

너의 전진의 자신감과 용기를 유지하다.

● 소후는 우리의 약속을 약속한다

소후의 브랜드 대표:

인터넷 최고의 제품 인터넷 최고의 품질 네티즌과 사용자의 가장 근본적인 이익.

우리 사용자 (네티즌) 에게 우리는 다음과 같이 약속합니다.

전방위적인 양질의 콘텐츠 서비스와 고급 인터넷 제품으로 많은 네티즌에게 가장 신뢰할 수 있는 인터넷 생활 플랫폼을 제공한다.

Dell 은 고객을 위해 다음을 약속합니다.

고객의 요구를 경청하고, 성실하게 협력하며, 빠른 속도와 주도면밀한 솔루션으로 고객의 성공을 돕고, 고객과 함께 발전하도록 돕습니다.

Dell 직원들은 다음과 같이 약속합니다.

직원들과 파트너십을 맺고, 기업문화, 근무환경, 급여복지, 직업발전 등에서 모든 사람의 가치를 충분히 존중하고, 직원 발전과 기업 발전을 하나로 통합하고, 영욕과 함께 영광을 이루다.

Dell 파트너는 다음을 약속합니다.

콘텐츠, 기술, 시장, 판매, 관리에 손잡고 중망의 미래를 창조하다.

주주와 투자자를 위해 Dell 은 다음과 같이 약속합니다.

높은 수익률의 비즈니스 발전 모델로 매력적인 지속적인 성장을 실현하다.

우리 나라와 공동체를 위해, 우리는 다음과 같이 약속합니다.

경영활동에서 성실하고 정직하며, 국가 관련 법규를 준수하며, 지역사회의 발전 건설에 기여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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