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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나라 강희 46 년은 1 년이다.

강희황제 제 6 차 남순경

강희 46 년 (1707), 정월 22 일 강희제는 경성에서 여섯 번째 남순을 시작했다. 25 일 정해현 버드나무 푸르니에서 배에 올랐다. 2 월 초 1 일, 강희 황제는 텍사스 제 6 마을에 정박해 구이저우 순무진이 토스트밀보에 신고한 상황에 대해 말썽을 일으키지 말라는 칙령을 내렸다. 15 일 강희 황제가 강남태장에 도착했다. 강희제는 상륙하여 노인을 맞이하고 농업과 생계에 대해 물었다. 강희 황제는 20 일 청구에 상륙해 지형이 높고 신하 발굴 공사가 막중하다는 것을 알았다. 파내더라도 청구까지 직통할 수 없어 고가 위어 밑에서 오르는 물을 배출하는 데 도움이 되지 않는다. 그래서 그는 아산 등 제안된 방안을 부결하여 홍택호 입구를 준설하여 배수를 용이하게 하고, 장가댐과 천연댐 주변의 오래된 수로를 준설하여 식량선을 개통하라고 명령했다. 강희제는 당초 미끄럼을 제안하여 백성들의 밭과 무덤을 파괴했다고 비난했다. 2 1 일, 길을 따라 세워진 모든 기둥을 철거하라는 명령을 받았다. 사람들은 보고 모두 열정적으로 환호하기 시작했다. 강희제는 마치 등에 말했다: 천하의 일, 속히 하라; 쓸모가 없다. 절대 방심하지 마라. 네가 아픈 것처럼 미끼로만 침술을 할 수 있다. 병이 없다면, 고기를 베면 장수할 수 있다고 말하는 사람이 있는데, 너는 들을 수 없다. 말하는 것도 마찬가지다. 22 일 강희제는 그가 수시로 강을 순찰하지 않고 빈말만 대수롭지 않게 여긴다고 강 총독을 꾸짖었다. 그 후 관련 관원은 해직되고 강직되었다. 3 월 초 6 일 강희 황제는 양주에서 강녕부에 도착했다. 8 일째 되는 날, 그는 강녕에 주둔한 장병을 사열했다. 9 일째 되는 날, 그는 명태조의 능묘에 가서 경례를 했다. 11 일 강희 황제는 강녕을 떠났다. 16 일 쑤저우에 도착했습니다. 17 일, 한 통의 밀조가 공부 상서왕에게 보내져, 관련 관원에게 쑤저우 여성의 불륜에 대해 물었다. 강희 황제는 20 일 소주를 떠났다. 23 일부터 송강부까지. 24 일 송강에서 표준 장병을 사열하며, 장쑤 감사사 장백흥청렴을 표창하고 푸젠 순회로 승진했다. 강희 황제는 28 일 송강을 떠났다. 4 월 초 2 일에 항주에 도착하여 5 일째 주둔군 장병을 사열하였다. 12 일에 항주를 떠나다. 15 일부터 2 1 일까지 강희 황제는 소주에 있다. 24 일 양주에 도착하다. 5 월 2 일, 그는 오등 수로관원에게 수로관리의 형세와 전략을 통보했다. 22 일 강희 황제가 상경했다.

원길은 인민의 질고에 관심을 가지고 있다.

강희 46 년 (1707) 10 월, 대화가 원길은 양주에서 66 세를 일기로 사망했다. 원길, 본명 주는 명나라 정강왕의 후손이다. 그는 어려서부터 서화를 잘 했다. 자라서 그는 계속 공부했다. 그는 우수한 산수, 인물, 꽃을 그리고' 화어록' 이라는 책을 써서 자신의 회화 경험을 요약했다. 원길은 진흙 회화와 가족을 고수하는 것에 반대하며 창작과 자신의 스타일 창조를 주장한다. 그는 한 번 말했다: 나는 나다, 나는 거기에있다. 고대인의 눈썹은 내 얼굴에서 자랄 수 없고, 고대인의 심장은 내 복강에 들어갈 수 없다. 나는 자발적으로 내 마음을 느끼고 눈썹을 벗겼다. 그는 저속함과 무지를 반대한다. 산수화 창작에서는 관리직, 필묵 운용, 화법 등에 많은 경험이 있다. 산천, 나무, 파도, 사계절의 변화 등 다양한 대상을 묘사할 때도 많은 기교를 익혔다. 석도는 인민의 질고에 매우 관심이 있다. 강희 44 년 6 월, 회안, 양주 두 현에서 수해가 발생하여 비가 내린 후 격류가 천리 () 에 이르러 많은 지역이 택국이 되었다. 이를 위해 그는' 우가초' 를 한 곡 썼는데, 그 중 4 월 5 일 날이 어두워지고 바람 선생님과 비 선생님이 모두 어두워졌다고 말했다. 빗속에서 축축한 길과 깊은 물이 통행할 수 없어 농민들은 시장과 거래를 쟁기질하고 싶지 않다. 백성은 비가 하늘을 무서워할까 봐, 다만 탓할 때 내가 기다리지 않는다. 삼십육주 화이난, 천리 홍파가 떠돌다. 가는 길에 나는 그리스에 주 해안성이 무너졌다고 설명했다. 세상은 관대하기 어렵다. 만약 건곤이 눈이 아프지 않으면, 인민은 어떻게 육체로 갑니까? 어젯밤 꿈에서 강호에 들어갔는데, 손이 물을 미워했다. 오늘 못에서 바다를 바라보고, 새는 구름 위에 있다. 재난의 길상은 이미 야부의 마음을 잊었지만, 비는 야부에게 해를 끼치지 않았다. 원극과 지방 피해자의 심리를 충분히 반영하였다.

다성이 죽었다

차성 (1650- 1707) 은 저장해녕에서 왔다. 강희 27 년 (1688 년) 진사, 관직이 적다. 서예, 작은 글씨, 동치창의 신, 지남의 학문에 들어가 성부의 칭찬을 많이 받는다. 58 세에 죽다. 머나먼 모임.

고건 돌아가셨어요

고건 (1634- 1707), 장쑤 소주인. 시, 산수, 모방 법인, 매화, 집도를 잘 그릴 수 있다.

청 정부는 천주교를 금지했다.

강희 46 년 (1707), 청정부는 분명히 금교 정책을 시행했다. 처음에 리마동이 중국에 와서 천주교를 전파했다. 리마동의 규정에 따르면 천주교는 중국의 전통문화와 풍습과 충돌하지 않기 때문에 강희 황제는 선교사가 종교의 자유를 믿는다는 것을 인정하고 심지어 그들이 순찰을 나갈 때에도 교회에 참관 장려를 할 것이라고 인정했다. 강희 44 년 (1705), 교황 Xi 는 사절 도로화를 파견하여 천주교 중국인의 존공 제사 조상을 간섭하고, 중국 풍습을 이단으로 간주하고, 중국 내정을 간섭하였다. 천주교 선교사들은 이렇게 중국의 전통문화와 풍습과 충돌하여 청정부의 정상적인 통치 질서를 방해했다. 이에 대해 강희 황제는 허락할 수 없다. 그는 도로에게 요즘 서방에서 온 사람들이 매우 뒤섞여 있으니, 먼저 분명히 말하고 후세 사람들이 법도를 지키게 하고 위반해서는 안 된다고 말했다. 미래에는 서쪽에서 왔고, 그들이 돌아올 때까지 대륙에서 살 수 없다. 만약 네가 올해 와서 내년에 간다면, 이런 사람은 살 수 없다. 이런 사람은 마치 대문 앞에 서서 남의 집 일을 말하는 것과 같아서, 다사다능하고 설득력이 없다. 강희 황제의 질책과 제한을 받고 강희 45 년 베이징을 떠났다. 이후 강희 황제는 모든 재화 선교사들이 반드시 면허를 취득하고 재화 영주권을 명시해야 체류할 수 있다는 법령을 공포했다. 리마동 규칙을 준수하지 않는 사람들은 추방되었습니다. 중국에서 장기간 거주할 수 있는 허가를 받은 사람들은 중국인으로서 보호를 받는다. 강희 45 년 12 월 청정부는 면허를 발급했다. 강희 47 년, 청정부는 발급된 증빙증을 점검했고, 증빙증을 받지 못한 선교사들은 모두 마카오로 보내져 추방됐다. 청정부는 금교 정책을 실시하여 서방 초기 식민지를 효과적으로 억압하고 청나라 봉건 국가의 정치적 독립을 보장하고 간섭을 받지 않았다. 서구 선진 과학 문화의 흡수에도 영향을 미치지 않았다.

성부의 장남, 황제의 장남의 넷째 아들 야오홍은 강희가 46 년 정월 초 둘째, 인석에서 태어났고, 어머니의 의붓아내 장가는 중대장의 딸이다. 강희 사십구 년, 경인 4 월 10 일 사망, 4 살.

성부의 장남, 황제의 장남은 왕의 다섯 번째 여공주로 강희 46 년 딩하이 7 월 11 일 말에 태어났다. 그녀의 어머니는 방복금, 서숙현, 로명덕의 딸로, 세 여자와 같다. 옹정 5 년 9 월, 이마루트 돌로 군왕 색부텐 왕보 () 와 결혼했다. 심빙은 감룡군 41 년 8 월 22 일에 70 세를 일기로 죽었다.

강희 사십육 년, 제남 가뭄, 제남 순무는 송군 성희 (광업) 가 임현에서 굶주린 사람들을 구제하는 것을 도왔고, 각 시 군자가 소작서를 세워 그 이름으로 쌀을 취하게 했다. 사람마다 책이 있고, 나는 책도 없고, 밥도 없다. 송나라 리 목적 권고, "법원의 은혜, 허황해서는 안 된다. 클릭합니다 나는 대답했다: "나는 민감하지 않다. 나는 예전에 부장이었다. 43 년, 동기아, 나는 명령을 받았다. 관원들이 각각 소작인을 키운다. 지금은 비록 외지에 살고 있지만, 감히 원래의 의도를 잊을 수 있다. " 몇 번이고 반복해서 한 마디도 얻지 못했다. 송귀와 우중승은 모두 그들을 신하로 여기고 그들을 정직한 사람이라고 불렀다. 그러나 나는 의리를 분명히 득점했다. 사실 병에 좁쌀이 없어서 마을 사람들은 다 알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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