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의 핵심은 고객 중심적이며 고객의 요구를 더 잘 충족시키는 것입니다. 마케팅이 좋지 않은 문제는 구매력을 직시하고, 정확한 판매점을 찾고, 효과적인 채널을 열어 단말기 신뢰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다. 마케팅에는 문제가 없고 간과된 문제와 중시되지 않은 문제만 있다.
◎ 브랜드 전략 기획 및 가치 지향
브랜드는 일종의 인상이다 &; 기호와 브랜드는 고객의 인정을 일깨우고 소비 과정에서의 신뢰와 존중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브랜드 아름다움, 브랜드 활동, 브랜드 감동, 브랜드 적용, 브랜드 품질, 부가가치가 있습니다. 브랜드는 진정으로 사람 중심의 원칙을 고수해야 청중을 진정으로 이끌 수 있고, 제품 동질화 시대에 두드러질 수 있다.
◎ 브랜드 구축 및 이미지 향상 계획
내면이 생동감 있고, 외형이 뛰어나며, 대풍이든 명문족이든, 브랜드 이미지는 종종 고객이 첫눈에 반할지 여부를 결정한다. 브랜드 이미지는 간과해서는 안 된다. 브랜드 이미지를 무시하는 것은 고객의 소비 감각을 무시하는 것과 같다. 이미지는 품질 향상이고, 신뢰의 표현이며, 브랜드 마케팅의 기본 보증이다.
◎ 통합 마케팅 기획 및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마케팅은 시스템이고, 마케팅 기획은 중점 발견, 중점 개선, 중점 돌파의 문제이다. 조사 연구, 기회 열세 분석, 소비 특성 요약, 주제 구상, 판매 포인트 발견, 판매 포인트 프레젠테이션, 창의적인 구현, 브랜드 전파, 관찰, 아이디어, 전환, 각도 변경, 기업 판매 승리의 길 실현. 꿈은 앞에 있고 길은 발밑에 있다.
◎ 전시회 홍보 및 테마 이벤트 기획
테마가 있으면 판매점, 창의력, 내포가 있어야 효과적으로 끌어들이고 효과적으로 홍보할 수 있다. 천만 명 중 내가 제일 먼저 남달랐다. 제품 브랜드를 바탕으로 사람 중심의 2 위 혁신 브랜드의 부가가치를 견지하고 제 3 브랜드 입소문을 부르다. 주제 보급, 주제 보급, 창의력, 승리.
◎ 마케팅 도구 및 크리에이티브 소재 디자인
공이 그 일을 잘하려면, 반드시 그 기구를 먼저 이용해야 한다. 마케팅 과정은 흡인력, 혁신적 가치, 판매점을 창출하는 과정이다. 마케팅 과정, 명함, 그림책, 핸드백, 전시판 등은 좋은 생각이나 무기가 아니다. 튜브 안의 표범을 볼 수 있고, 세부 사항을 볼 수 있습니다. ★ 광고 디자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