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 안에 귀신이 없다. 사마본? 두려움, 구름:? 성, 두려움 없는 글자. -응? 그리고 장 치 지 만, 윤 법사:? 성은 장, 성명은 빨갛다. -응? 무왕 선생님관. 그것은 김몽의 전쟁이라고 불린다. 장치 희만은 말했다: 좋지 않다! 그래서 이것 때문에 고생하고 있다. -응? 어색한 양보보다, 그것은 정복의 고통이다. 문에 귀신이 없다:? 세상은 여악의 지배를 받지만, 혼란과 통치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천하의 통치에 대해 말하면, 집에서 이렇게 다스리는 악이 있으면 반드시 뒤죽박죽이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장치 희만은 통치는 천하 모든 사람의 소원이지만 위험한 계획은 무엇이라고 말했다. 곽운:? 사람들은 모두 족히 하려고 하는데, 또 무슨 계책이 집의 덕에 있는가? -응? 선택한 약이 하나 있습니다.:? 선택, 먼저 창조. -응? 왕음의 운:? 의학, 고, 요음 근의성. 방언:? 치료, 치료. -응? 곽운:? 천하대란, 나는 약을 구한다. -응? 대머리라면 병이 나면 진료를 받는다. 윤헌:? 대머리가 아니면 무슨 소용이 있습니까? 병이 없는데 왜 의사를 써야 합니까? 효자가 의술을 연마하여 인자한 아버지를 양성하고 치유를 배양하다. 그 색깔은 사람을 난처하게 하고, 성인은 이를 부끄럽게 한다. 윤헌:? 사랑하는 사람을 키우려면, 그를 병들게 하지 않는 것이 낫다. -응? 세상을 다스리려면, 아직 먼저 하지 않고, 할 수 없다. 표준 나뭇가지처럼 무심코 바닥에 떨어진 나뭇가지 같다. 사람들은 야생 사슴 처럼; 곽운:? 내려 놓고 자만하다. -응? 무엇이 옳은지 모르는 상황에서 옳고 그름은 자연스럽고 적절하다. 사랑만 하고 인심을 모른다. 편지는 모르고, 편지는 모른다. 성운:? 임은 정말 옳다. -응? 만약 네가 어리석게 행동한다면, 너는 그것을 주지 않을 것이다. 서로 노예화하기 때문에 감사하지 않습니다. 일을 하면 흔적은 남기지 않지만, 전하지는 않는다. -응? 성운:? 나는 마음대로 움직이기 때문에 기억할 흔적이 없다. 흔적이 애매하고 일도 망가졌다. -응? 야오 벤? 통행증 없어요? 섹션을 위해, 그것에서.
효자는 아첨하지 않고, 충신은 아첨하지 않고, 조신은 번창한다. 친의 말은 진실이고, 하는 것은 좋은 것이다. 그러면 세속적인 것은 방탕아라고 불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네가 말한 것은 사실이고, 네가 한 일은 좋은 것이니, 그러면 세상 사람들은 이를 불효라고 부른다. 알 수 없는 것은 반드시 악해야 한다! 윤헌:? 신하에 대한 아첨하는 것은 가슴에 분명하지만 인정에 대해서는 알지 못한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응? 세속성이란 소위 선하고 좋은 보답이 있다는 것은 국민도 교만하는 것과 같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것은 동의어이다. 곽청운:? 타오는 들어 올리는 것이다. 어부의 문장:? 하고 싶은 말을 다 하다니, 정말 총애를 받고 놀란다. 순자가 세심한가? 아첨하지 않는다', 좋은 아들이 먼저 깨어난다? 너는 너무 높이 들고, 너는 너무 사악하다', 조선시가 외국에 전해져 만들어 졌니? 타오. 돌아서 아첨하다. -응? 윤헌:? 세속적인 밍따오 아첨은 그렇지 않다. -응? 그러나 풍속은 친척보다 엄하고, 군악을 존중한다! 윤헌:? 사랑하는 사람을 아첨하면 책임을 져야 하고, 세속을 아첨하면 핑안 해야 한다. 세속이 더 엄격하고, 더 존악하지 않나요? 만약 네가 스스로 도사라고 주장한다면, 너는 펄쩍 뛰게 될 것이다. 네가 아첨쟁이라고 하면 너는 화를 낼 것이다. 종신도사도 평생의 사람, 운헌:? 그 이름을 미워하고, 그 일을 하기를 바란다. -응? 같은 방법으로 사람들을 모아서 말하죠.? 광범위한 비유는 이해하기 쉽다. 수사학을 제련하면 기분이 좋아진다. 이른바 사람을 모집하여 자신에게 미련을 두다. -응? 그것은 항상 이야기의 끝이다. 윤헌:? 사실, 만약 네가 이 죄를 감당하지 않는다면, 너는 함께 앉지 않을 것이다. -응? 옷을 내리고, 색깔을 선택하고, 외모를 움직여 신사라고 자처하는 것이 아니라 영원히 당신을 매료시킨다. (조지 버나드 쇼, 옷명언) 아내의 제자가 되고, 옳고 그름을 소통하며, 여러분, 운헌:? 모든 사람의 제자가 되고, 옳고 그름을 나누는 습관은 자신이 독특하다고 말한다. -응? 이것은 가장 어리석은 일이다. 자신의 어리석음을 아는 사람은 큰 바보가 아니다. 자신이 막막하다는 것을 아는 사람은 혼란스럽지 않다. 혼란스러운 사람들은 결코 이해하지 못할 것입니다. 큰 바보는 평생 무효이다. 사마운:? 링, 샤오 예. -응? 세 사람이 한 사람에게 미혹되었지만, 우승열패는 여전히 야기될 수 있다. 편안함, 또한. 까지, 까지. -응? 막막한 사람은 매우 적다. 두 사람은 막막하면 노력하고, 막막한 자는 이긴다. 지금의 세상은 매우 혼란스럽다. 기도, 기도, 호소가 있지만. 너는 그것을 얻을 수 없다. 너무 슬퍼하지 마! 반지, 시마 윤:? 좀 크게 말해, 선지 육음의 음악이라고 해. -응? 접양, 황강,:? 고풍스러운 풍속곡을 짓다. -응? 해석:? 너, 벤, 중국과 목소리의 꽃이기도 하다. -응? 그리고 웃는다. 유윤:? 문을 두드리고 크게 웃다. -응? 그래서, 높은 말은 인심, 운헌:? 이것은 다르다. -응? 성운:? 속표 외에, 그 높은 단어라고 한다. -응? 문자는 말로 표현할 수 없고, 자주 쓰는 문자는 문자보다 낫다. 성운:? 또한 나갔다. -응? 나는 두 방울에 헷갈렸지만 어찌할 바를 몰랐다. 해석:? ○ ○ ○ ○ ○ ○ ○ ○ ○ ○ ○ ○ ○ ○ ○ ○ ○/ 시계는 굽으로 사용되어야 한다. 공중에 매달리면 안 어울려요. 사마본조? 이벨', 구름:? 조심해, 시계. -응? 곽송도가 말했다:? 고 말했다:? 그것은 또한 도자기이기 때문에 술풀을 담을 수 있다. -응? 시계, 술도. 둘째 계집애:? 두 번째 주전자는 반명, 두 번째 주전자는 반명, 두 번째 주전자는 시계입니다. 시계와 시계는 모두 계량기구이다. 시계는 네 개의 테를 받고, 시계는 여덟 개의 테를 받는다. 두 시계에 헷갈려 시계가 얼마나 괴로운지,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다. 위? 한 사람이 곤혹스럽다. 두 사람은 어리둥절했다' 고 말했다. 이거? 이 이야기에 따르면 두 방울에 헷갈렸다. -응? 사례: 곽? 내가 믿기 때문에 내가 아는 것이 무엇인지 모르겠다. 보시는 표지는 이것과 같습니다. 육시이부터 시작할까요? 벨? 뭐 때문에? 굽이 내려가요? , 스파 스 때문에, 조사가 안전하지 않다고 말했다. 여시예? 방울 두 개? 뭐 때문에? 굽 하나? 더 많이 고치면 글이 이기기를 바라는 것이 낫다. 이제 세상도 막막하다. 기도문이 있지만 악할 수 있습니까? 알 수 없는 것도 강하고 막막해서 밀고 싶지 않다. 윤헌:? 추측할 필요가 없다. -응? 밀지 않으면 누가 더 걱정하겠는가! 성운:? 비교, 그리고. -응? 사례: 자기 용서의 말. 한 완전한 남자가 한밤중에 아들을 낳았는데, 그는 눈을 부릅뜨고 바라보았지만, 또 자기처럼 될까 봐 두려웠다. 윤헌:? 셜리도 마찬가지야 못생기게 생긴 사람은 자기 아이의 유사성을 두려워한다. 이제 세상의 혼란을 알게 되었다. 나는 유사성과 악을 두려워한다. 내가 강해지고 싶어서 얻을 수 없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그래서 설명하기에는 전혀 걱정이 되지 않고, 그것과 혼동될까 봐 두렵다. -응? 백년 노목, 제물로 끊어져, 화남은 정말 고음이다:? 희생, 여전히 드문드문 루의 존중. -응? 청황은 받지 않고 도랑에서 끊어졌다. 버려진 나무를 깨뜨리다. 도랑에서 제사를 지내는 것에 비해, 아름다움과 악은 차이가 있고, 또한 성의 상실이다. 중족골은 쩡, 역사, 의와 차이가 있지만, 그 손실도 사실이다. 남편의 손실에는 다섯 가지가 있다. 하나는 오색 혼동으로 눈이 흐릿하다. 둘째, 오음 시끄러운, 그래서 귀 불편; 3 일 5 일 동안 코를 냄새 맡고, 당신은 중간에 갇혀 있습니다. 성운:? 오미, 즉 냄새, 냄새, 냄새, 냄새, 부패. 바이, 사이렌. 글자코 냄새가 나서 충혈이 불합리하여 이마를 다쳤다. 외국 책 냄새가 아주 좋은데, 그럼 이운은요? "파란색처럼 냄새가 난다"; 타오 징 말했다? "향신료", 그래서 서방이 구름에서 떠오를까요? 냄새가 틀렸다' 는 것도 마찬가지다. -응? 해석:? 바이, 아들, 곽. -응? 사미혼탁하여 입속이 날카롭고 상쾌하다. 곽청운:? 치아 스키주:? 셜리도 아프다. 광아:? 멋지다, 다쳤어. 병이 나서 맛이 상하다. -응? 다섯째, 재미있고 미끄러워 성을 날게 한다. 성운:? 재미있어요. 가져가세요. 미끄럽고 지저분하다. -응? 이 다섯 가지 모두 해롭다. 그리고 양과 모는 처음부터 자신이 있다고 느꼈는데, 내가 말한 것이 아니다. 이혼은 다른 사람과 독립적이다. 부자는 졸리고, 정운은:? 만약 네가 거짓이라면, 너는 상처를 받을 것이다. -응? 할 수 있어요? 그리고 비둘기 새가 새장에 누워 있어도 된다. 그리고 음악에 대한 남편의 관심은 장작 같다. 가죽옷, 수관, 유복, 심수 약속이 뜬구름이 되었다. 피부는 왕관이다. 도요새는 에메랄드 같은 깃털을 기르고 있다. 이봐, 전원 연결해. 오, 아직 거기 있어요. 여러분, 세대. 수리, 길이도 길다. -응? 내가지가 장작보다 많고 성운: 격자, 새장도 있다. 기둥 안은 채워져 있어서 나무 울타리로 당겼다. -응? 밖에서 중금을 내고, 해석하다:? 무거운, 직룡이 반대하다. -응? 성운:? 넘겨, 밧줄도. -응? 나는 갑자기 지불의 구름이 되었다:? 겉모습을 보다. -응? 독선적인 것은 죄인의 팔과 달력입니다. 사마운:? 팔을 교차 하 고 뒤에 그들을 묶어. -응? 윤헌:? 달력 손가락, 손가락 닫기 -응? 범표범은 이미 주머니 속의 물건이어서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