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 소개
북경공업대학은 베이징시의 중점 대학으로, 국가' 2 1 1 공사' 아래의 중점 대학 중 하나이다. 학교에는 16 개 학원, 43 개 학부 전공이 있습니다. 1 급 학과 박사 학위 수여 8 개, 2 급 학과 박사 학위 수여 37 개, 박사후 연구 이동소 13 개, 석사 학위 수여 8 1 개, 공학 석사 공인 양성 분야 17 개. 국가 중점 학과 3 개, 베이징시 중점 학과 8 개, 1 1 베이징시 중점 건설 학과. 교육부 특색 전공 4 개, 국가 우수 과정 7 개, 국가명사 1 사람, 국가교학팀 1 사람, 역학국가실험교육 시범센터, 국가집적회로 인재 양성기지, 국가대학생 문화자질교육기지. 전일제 학생 16000 여 명. 학교는 미국, 영국, 독일, 일본, 캐나다, 러시아 등 국가의 거의 100 개 고교, 과학연구기관, 기업과 교육, 과학 연구, 학술 방면의 협력과 연계를 맺었다.
예술 디자인 연구소 소개
북경공업대학교 예술디자인학원은' 중국미술학원' 과' 현대문학관' 사이에 위치하여 독특한 인문환경과 예술분위기를 가지고 있다. 학원 교사는 국내외 유명 고교와 기업 출신으로 각국 예술디자인학원과 지속적인 학술관계를 맺었다. 학원의' 민간 예술관' 은 학생들이 중국 디자인 문화를 이해하는 교실이다. 학원의' 시각예술박물관' 과' 학생전시장' 은 매일 학생들에게 신선한 예술 정보를 제공한다. 각종 스튜디오 실험실은 학생들의 실습 기지이다. 학원의 교육 교수 업무는' 학생의 취업과 미래 직업' 에 초점을 맞추고, 우리 학생들이' 디자인의 순진한 눈을 뜨게' 하고,' 예술디자인의 눈으로 세상을 보는 것' 을 배우고,' 예술디자인 엔지니어' 의 자질을 갖추고 사회주의 현대화 건설의 동량이 되도록 노력하였다.
2008 예술 학부 등록 계획
전공과 방향별 등록 학생 수
애니메이션 40
예술 디자인 (제품 디자인 방향) 40
예술 디자인 (전시 디자인 방향) 20
예술 디자인 (환경 예술 디자인 방향) 60
예술 디자인 (예술 디자인 방향의 시각적 커뮤니케이션) 60
예술 디자인 (장식 예술 디자인 방향) 40
예술 디자인 (공공 예술 디자인 방향) 40
예술 디자인 (패션 디자인 방향) 40
예술 디자인 (디지털 미디어 아트 디자인 방향) 40
모두 380 명입니다.
설명: 각 전공과 방향: 학제 4 년, 등록금 10000 원/년
경외모집 계획은 예술' 학교 시험' 합격학생 분포 상황을 참고하여 제정할 것이다. 북경은 학생 모집 190 명을 계획하고 있다.
참고: 위의 전공은 모두 문과 이과입니다.
첫째, 이름.
(1) 신청 조건
1. 2008 년 교육부와 학생이 있는 성 (자치구, 직할시) 규정 조건을 충족하는 수험생
2. 학생이 있는 성 (자치구 직할시) 모집 부서에서 조직한' 성급 통고' 수험생 ('성급 통고' 를 조직하지 않는 것 제외) 을 통과한다.
3. 예술 디자인과 미술, 심신 건강, 색맹 허약을 사랑합니다.
(2) 등록 양식
모두 온라인 등록, 현장 확인을 실시하고, 편지 신고를 받지 않는다.
1. 온라인 등록 시간: 65438+ 10 월 2 일 -2 월 16.
북공대 www.bjut.edu.cn 에 로그인한 후' 학생 모집 정보' 를 클릭하여 본과 모집망' 예술류' 온라인 등록 시스템에 들어가 온라인 등록을 한다.
2. 현장 확인 시간과 장소
시간: 2 월 16, 17 (토요일 일) 오전 8 시 30 분-165438+오후 0 시 30 분/kloc
위치: 베이징시 조양구 혜신동가 8 호 베이징공업대학 예술디자인학원
(3) 현장 확인
1. 현장 확인은 반드시 휴대해야 합니다.
(1) 신분증 사본 한 부. 신분증이 분실된 경우 본인의 사진과 호적 소재지 파출소에서 발급한 주민등록번호의 증명서 원본을 제공해야 합니다 (사진은 파출소 공인을 찍어야 함).
(2) 수험생이 있는 성 (자치구 직할시) 학생 모집 부서가 예술류' 성급 통찰' 을 조직하지 않는 경우를 제외하고 증명서 사본과 예술류' 성급 통시험' 사본.
(3) 인터넷에 기입된 인쇄신청서를 제출하면 양식의 "이름" 이 신분증과 일치해야 하고, 양식은 A4 용지 크기로 통일되고, 본인 1 인치 사진과 잘라낸 신분증 사본을 양식의 해당 위치에 붙여야 합니다.
(4) 최근 동판 1 인치 면류관 사진 두 장 (신청서와 일치해야 함) 을 제출하고 사진 뒷면에 이름을 적는다.
(5) 전문 등록시험비 100 원입니다.
2. 시험에 합격한 후 우리 학교 예술학과 시험 수험증을 먼저 처리한다.
3. 현장 확인 시에는 자료가 완비되어 있어야 하고, 전공시험 때는 등록 수속을 하지 않는다.
둘째, 시험
(1) 시험 시간
2 월 18,19,20,21,22.
오전 8 시 30 분-165438+오전 0 시 30 분 컬러 (받아쓰기)
65438+ 오후 0: 00-5: 00 크리에이티브 스케치와 스케치 (받아쓰기)
▲ 수험생 편의를 위해 신청할 때 하루 시험을 볼 수 있습니다. 시험 시간이 확정되면 고치지 않고 더 이상 시험을 볼 수 없다. 시험장 수가 꽉 차면 수험생은 다른 회의만 선택할 수 있다.
(b) 시험 장소
베이징시 조양구 혜신동가 8 호 베이징공업대학 예술디자인학원
★ 우리 학교는 경외 시험장을 설치하지 않는다.
(c) 시험 요구 사항
1. 수험생은 반드시 신분증과 수험증을 근거로 시험장에 들어가 시험을 치러야 한다.
2. 시험장 배치는 시험 당일 발표될 예정이며 수험생은 미리 15 분 전에 지정시험장에 들어갈 예정이다.
3. 수험생은 자신의 회화 도구 (대지 4 개 포함) 를 준비해야 하며, 화지는 학교에서 제공한다.
(4) 결과 조회
1. 전문시험 만점 400 점, 그 중 색상 (받아쓰기) 150, 스케치 (받아쓰기) 150, 크리에이티브 스케치/Kloc
2. 우리 학교는 각 성 (자치구 직할시) 을 상대로 수험생을 모집하고 수험생 전자사진, 예술성 (자치구 직할시) 통시험 성적 및 관련 정보를 수집하여 점검하고 4 월 초 전공시험에 합격한 수험생의 전공시험 합격증을 우리 학교에 보낼 예정이다.
3. 수험생은 우리 학교' 예술지원망' 에 로그인하여 전공 시험 성적을 조회할 수 있다.
셋째, 자원 봉사 보고서, 입학 방법 및 졸업장
자발적 보고
1. 우리 학교 전문고시 합격증서와 생원 소재성 (자치구 직할시) 미술통시험 합격증서를 취득한 수험생은 생원 소재성 (자치구 직할시) 이 조직한 전국 일반고교 입학 통일시험에도 참가해야 한다.
2. 수능 지원서를 작성할 때 베이징 생원은 본과 제전 일란에서 우리 원의 지망을 기입하고, 경외 수험생은 소재성 (자치구, 직할시) 의 응시요구에 따라 자원봉사를 신청한다.
(b) 입학 방법
1. 우리 학교 예술학과 시험 합격증을 취득하고 수험생이 있는 성 (자치구, 직할시) 예술류 모집 조건에 부합하는 수험생, 우등입학, 문리 겸용
2. 수험생 문화시험 성적은 반드시 해당 성 자치구 직할시 본과 같은 대학의 예술류 최저 입학 통제점수선에 도달해야 한다.
문리과에 단독으로 투신하는 성 (자치구 직할시) 에 대해 각각 문리과 계획에 따라 입학한다. 문리가 겸수된 성 (자치구 직할시) 의 경우, 합격할 때 더 이상 문리분과를 단독으로 채용하지 않는다. 이상은 모두 우리 학교 문화시험 성적과 전공시험 성적에 따라 높은 점수부터 낮은 점수까지, 총점이 같으면 전문시험 성적에 따라 높은 점수에서 낮은 점수까지 분류한다.
3. 우리 학교는 전공 지원원을 뽑을 때 점수 우선 원칙을 시행한다.
4. 우리 학교는 가산점 종목 가산점, 전공이 가산점을 받지 않는 입학 원칙을 실시한다.
5. 수험생이 위법행위를 한 것을 발견하면 학교는 합격이나 합격자격을 취소한다.
(3) 졸업장
우리 학교 예술디자인학원 졸업생이 학업신고를 통과한 후 취득한 졸업증서는 입학시 전공 방향만 표시하고 과정 방향은 표시하지 않는다.
넷. 전문 및 방향 소개
(a) 애니메이션 전공
교육 목표: 애니메이션 산업을 위한 전문 인력을 양성하다. 4 년간의 전공 학습을 통해 학생들은 다음과 같은 자질과 능력을 갖추었다: 양호한 인문 예술 소양; 시스템은 애니메이션의 기본 이론, 지식 및 기술을 습득합니다. 오리지널 의식과 오리지널 능력 분경 창작, 스타일링 디자인, 애니메이션 오리지널 디자인, 후기 합성, 특수 효과 제작 능력, 자주 사용하는 애니메이션 도구와 애니메이션 제작 소프트웨어를 능숙하게 습득할 수 있는 능력, 실천력이 강하여 당대 사회 애니메이션 발전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다.
주요 전문 과정: 애니메이션 모델링 기초, 애니메이션 기법, 애니메이션 아트 개론, 시청각 언어, 장면 디자인, 미러 생성, 애니메이션 스크립트, 애니메이션 스케치, 대화식 애니메이션 디자인, 3D 캐릭터 모델링, 후기 애니메이션 등
취업 방향: 애니메이션 디자인 제작사, 게임 R&D 기업, 비디오 광고 디자인 제작사, 대화형 멀티미디어 응용 개발 제작사, 인터넷 회사 등 애니메이션과 관련된 기관과 기업.
참고: 이 전공 학생은 학교에서 공부하려면 자체 컴퓨터가 필요합니다.
(2) 예술 디자인 전공
예술 디자인 전공은 예술적 소양과 풍부한 인문 사회 과학 기반을 양성하고, 시스템 설계 이론과 현대 설계 방법, 디자인과 관련된 재료와 기술을 습득하며, 혁신적인 디자인의 기본 자질을 갖추고 있다. 예술 디자인 전공에는 8 가지 방향이 있다.
전문 방향 소개:
1, 아트 디자인 (제품 디자인 방향)
교육 목표: 현대 디자인 의식과 능력을 갖춘 우수한 제품 디자이너와 가구 디자이너를 주로 양성합니다.
제품 디자인은 산업 디자인의 핵심이며, 예술과 기술의 결합이며, 양산된 제품을 주요 디자인 대상으로 삼는다 (예: 가구, 가전제품, 장난감, 차량, 전자제품, 공공시설 등). ). 산업 디자이너 (제품 디자이너 및 가구 디자이너 포함) 의 업무에는 주로 제품 기능 설계, 전체 모델링 및 세부 사항, 색상, 재질 및 제품 인체 공학과 관련된 설계 작업이 포함됩니다. 또한 재료 선택 및 생산 공정, 심지어 시장 및 판매와 관련된 제품 계획도 포함됩니다.
본 전공은 학생들이 시스템을 장악하는 산업디자인 이론, 지식, 기술을 양성하는 데 기초하여 교육과 디자인 실천의 결합을 강조하여 학생들이 견고한 제품 설계 능력, 분석 및 문제 해결 능력, 팀워크 정신, 혁신 의식을 갖추도록 합니다. 현대 설계 수단과 종합 방법을 이용하여 산업 설계 관련 업무에 종사할 수 있다. 고 1 기초과정을 마친 후 개인의 의도와 학업 성적에 따라 제품 디자인과 가구 디자인으로 분류된다.
주요 전문 과정:
제품 설계 과정 방향: 조형 기초, 디자인 기초, 비주얼 커뮤니케이션, 재료 및 기술, 설계 방법, 인체 공학, 제도, 손으로 그린 표현 기법, 컴퓨터 지원 설계, 제품 모델, 조각, 차량 설계, 제품 설계 주제, 졸업 디자인.
가구 디자인의 과정 방향: 조형 기초, 디자인 기초, 비주얼 커뮤니케이션, 재료 및 기술, 설계 방법, 인체 공학, 제도, 손으로 그린 표현 기법, 컴퓨터 지원 설계, 가구 제조 기술, 실내 가구, 공공설비 설계, 가구 디자인 주제, 졸업 디자인.
고용 방향:
제품 디자인 취업 방향: 졸업생은 주로 산업 디자인 회사, 정보 전자 첨단 기술 기업, 가전제품, 장난감, 선물 디자인 제조 기업, 자동차 디자인 제조 기업 등 기업 사업 단위에 들어가 제품 개발 설계 작업에 종사한다.
가구 디자인 취업 방향: 졸업생은 주로 가구 디자인 제조 기업, 건축 장식 기업, 전시 전시 기업, 광고업체 등 기업 사업 단위에 들어가 제품 개발 설계 작업에 종사한다.
예술 디자인 (디자인 방향 표시)
목표 육성: 현대 디자인 의식과 능력을 갖춘 높은 자질 전시 디자이너를 양성하다.
전시 디자인은 신흥 산업으로 전시장, 공공환경, 상업전시회 (전문점, 쇼핑몰, 쇼윈도), 박물관 전시 등 여러 분야를 포괄하는 종합 예술 디자인 분야입니다. 전시 디자이너의 업무는 주로 환경의 합리적인 이용, 공간의 기능 구분, 쉐이프, 색상, 재료, 표면 장식의 복합적인 운용을 포함한다. 디자인의 전시 공간은 기능 요구 사항을 충족하면서 참신한 특징과 뚜렷한 개성을 가지고 있다. 전시 디자이너의 업무에는 가구 디자인, 인테리어 디자인 등 관련 작업도 포함된다.
이 전공은 학생들이 시스템을 습득할 수 있는 산업 디자인 이론, 지식, 기술을 양성하는 데 바탕을 두고 교육과 디자인 실천의 결합을 강조하여 학생들이 견실한 전시 설계 능력, 분석 및 문제 해결 능력, 팀워크 정신, 혁신 의식을 갖추게 합니다. 현대 설계 수단과 종합 방법을 이용하여 전시 설계 관련 업무에 종사할 수 있다.
주요 전문 과정: 조형 기초, 디자인 기초, 비주얼 커뮤니케이션, 재료 및 기술, 디자인 방법, 인체 공학, 스케치, 손으로 그린 표현 기법, 컴퓨터 지원 디자인, 전시 디자인, 조명 디자인, 공간 디자인, 전시 디자인 주제, 졸업 디자인.
취업 방향: 졸업생은 주로 전문전시회사, 기획회사, 광고영화기관, 건축장식기업, 상업기관, 박물관 등 기업사업단위에 들어가 부스 디자인, 상업전시디자인, 박물관 환경 및 전시디자인, 기업 이미지 기획 디자인 등에 종사한다.
예술 디자인 (환경 예술 디자인 방향)
환경 예술 디자인 전공은 이론 지식과 실천 기술을 갖춘 높은 자질의 응용형 도시 환경 예술 디자인 인재를 양성하기 위한 것이다. 학생들은 1 년간의 전공 기초과정을 이수한 후 개인의 의도와 학업 성적에 따라 경관예술디자인, 박물관 디자인, 인테리어 디자인 3 개 과정으로 나뉜다.
(1). 조경 예술 디자인 과정 방향:
조경 예술 디자인은 야외 환경 디자인을 핵심으로 하여 예술, 과학, 공학 기술을 융합하여 도시, 교통, 녹화, 공공공간, 주거공간, 상업공간, 자연생태, 관광 등 모든 환경공간을 포괄한다.
주요 전문 과정: 경관설계, 중외원림사, 계획설계개론, 풍경원림디자인, 재배디자인, 수경디자인, 조명과 조명디자인, 재료기술, 손으로 그린 표현기법, 컴퓨터보조설계소프트웨어 응용, 모형제작, 건축구조기초, 시각전달, 공공시설 디자인, 공공예술디자인
취업 방향: 주로 경관설계원, 건축설계원 및 사무소, 부동산 개발 및 기획사 등 설계단위에 종사하며, 각종 경관설계, 경관설계, 풍경원림설계, 녹화설계, 공공예술설계 등 설계작업에 종사하며, 경관디자이너, 보조디자이너, 기획감독, 창조감독 등의 직무를 맡을 수 있다.
(2). 박물관 디자인 과정 방향:
박물관 디자인을 위주로 하다. 교육체계는 박물관, 과학기술관, 문화 테마관을 바탕으로 공간, 형태, 조명, 현대전시기술 등 전문 디자인 분야를 다루고 있다.
주요 전문 과정: 공간 형태학, 주제 공간 분위기 디자인, 현대 전시 언어 표현, 조명 디자인, 컴퓨터 지원 디자인, 공연 기술 훈련, 어휘 연구 등 과정.
취업 방향: 본인은 박물관, 과학기술관, 전시관, 전시회사, 인테리어 디자인 회사, 예술회사, 건축 장식 디자인 회사 등에서 조경 설계 및 계획, 인테리어 디자인 및 제작, 출판, 도면 등 관련 업무에 종사하고 있습니다.
(3). 인테리어 디자인 과정 방향:
인테리어 디자인은 주로 실내 및 실외 장식 디자인, 상업 공간 디자인, 전시 디자인, 공공 환경 예술 디자인 등 다양한 분야를 다루며 합리적이고 편안한 작업, 생활 및 엔터테인먼트 공간을 설계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주요 전문 과정: 디자인 스케치, 디자인 색상, 그래픽 사고, 디자인 사고 훈련, 비주얼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건축 장식 제도, 손으로 그린 표현 기법, 컴퓨터 지원 디자인, 인체공학, 건축 구조 기초, 인테리어 디자인 방법, 종합 디자인 훈련 등.
취업 방향: 졸업 후 전문 인테리어 디자인 회사, 건축 장식 산업, 가구 산업, 전시업에 들어가 인테리어 디자인, 건축 장식 디자인, 전시 디자인, 상업 공간 디자인, 가구 디자인 등 다양한 디자인 작업에 종사할 수 있습니다.
예술 디자인 (비주얼 커뮤니케이션 아트 디자인의 방향)
주요 방향은 그래픽, 이미지, 정보 기호 등 시각적 요소의 전파 법칙을 배우는 것입니다 (그래픽 디자인 및 멀티미디어 네트워크 전파 포함). 인터넷 플랫폼과 비주얼 디자이너의 결합을 위해 시장 발전의 필요에 따라 그래픽 디자인을 기반으로 멀티미디어 네트워크 커뮤니케이션 설계 과정 방향을 추가했습니다.
교육 목표: 시스템을 통해 시각 예술 디자인의 전문 이론, 지식 및 기술을 습득하여 학생들이 전문 디자인 기관, IT 산업, 학교, 과학 연구 기업 및 기관에서 광고, 포장, 기업 이미지, 책 바인딩, 인터페이스 디자인, 교육 및 관리에 참여할 수 있는 탄탄한 전문 기술 및 혁신 능력을 갖추게 합니다. 같은 분야의 대학원 학위를 계속 공부하기 위한 토대를 마련했습니다.
학생들은 1 학년 기초과정을 마친 뒤 개인의 의도와 학업 성적에 따라' 그래픽 디자인' 과' 멀티미디어 인터넷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두 과목으로 나뉜다.
(1). 그래픽 디자인 코스 방향
주요 과정: 그래픽 디자인 과정 방향: 인쇄 언어, 레이아웃 디자인, 디자인 지향, 책 디자인, 로고 디자인, 포장 디자인, 광고 디자인, 기업 이미지 기획 등
⑵ 멀티미디어 네트워크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과정 방향
주요 전문 과정: 애니메이션 모델링 디자인, 클립 디자인, 웹 디자인, 웹 애니메이션 디자인, 웹 이미지 디자인, 온라인 광고 홍보 디자인, 멀티미디어 디자인 등
취업 방향: 기업, 광고업계, 포장업계, 출판인쇄업계, 뉴미디어 산업, 인터넷업계에서 그래픽 디자인, 광고 디자인, 웹 인터페이스 디자인, 애니메이션 디자인, UI 디자인, 디자인 관리 등에 종사할 수 있습니다.
5, 예술 디자인 (장식 예술 디자인 방향)
교육 목표: 인테리어 장식과 가구 디자인, 공예 선물 디자인, 금공 액세서리 디자인 분야의 전문가를 양성하기 위해 고안된 장식 예술 디자인입니다. 학생들은 1 학년 기초과정을 마친 뒤 개인의 의도와 학업 성적에 따라 장식예술 디자인과 김공 악세사리 디자인 두 과목으로 나뉜다.
(1). 장식 예술 디자인 과정 방향:
주요 전문 과정: 장식 기초, 장식 조각, 공간 장식 디자인, 디자인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 칠예, 도예, 금속 장식 디자인, 염색 벽 장식 디자인, 장식 테마 디자인 등.
취업 방향: 본인은 공공공간, 인테리어 장식, 장식 예술품 개발 설계 및 제작, 관광제품, 선물, 기념품 개발 설계 및 제작, 문화예술산업, 인테리어 디자인 회사, 예술선물 개발회사, 건축장식, 인터넷 등 관련 기업사업 단위의 설계, 기획 및 관리에 종사할 수 있습니다.
금속 가공 보석 디자인 과정 방향:
주요 전문 과정: 금속 재료와 공예, 공예 선물 디자인, 금속 장식 디자인, 보석 상감 디자인, 액세서리 디자인, 종합 공예 디자인, 디자인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 등.
취업 방향: 본인은 보석회사, 금속장식예술회사, 인테리어설계회사, 선물설계회사, 기업사업단위의 광고, 보석마케팅, 인테리어디자인 등 관련 분야에서 디자인이나 관리에 종사할 수 있습니다.
(참고: 금속 가공: 금속 가공)
6, 예술 디자인 (공공 * * * 예술 디자인 방향)
전문 방향 소개: 공공예술 디자인 방향은 도시 공공공간에 환경과 조화를 이루는 조각, 벽화 디자인을 제공할 수 있는 전문가를 양성하기 위한 것이다. 도시 광장 조각, 경관 조각, 대형 건축 벽화의 창작과 디자인을 포괄하여 경관 디자인, 환경 디자인, 장식 예술을 하나로 모으다. 그 주요 기능은 공공 공간을 미화하고 사람들의 생활과 업무 환경의 문화적 자질을 향상시키는 것이다.
목표 육성: 본 전공은 탄탄한 예술 조형 능력과 디자인 능력을 키우는 데 중점을 두고, 공공예술의 이론과 전문 조형 기법을 체계적으로 익히고, 조각과 벽화 언어를 능숙하게 구사하며, 도시 공간을 위해 공공 예술 작품을 창작하고 설계할 수 있다. 학생들의 실천능력 배양을 강화하고, 조각예술과 벽화예술이 공공공간에서 응용되는 것을 강조하며, 예술인재를 양성하여 공공예술디자인업계의 발전에 적응하는 것이 특징이다. 학생들은 1 학년 기초과정을 마친 뒤 개인의 의도와 학업 성적에 따라 조각과 벽화 두 과목으로 나뉜다.
(1). 조각 과정 방향
주요 전문 과정: 구조 스케치, 진흙, 금속 공예, 석조공예, 목각공예, 손으로 그린 표현기법, 디자인 기초, 공간 입체 구성, 도시 경관 디자인 기초.
(2) 벽화 과정 방향
주요 전문 과정: 색상, 벽화 기초, 야외 벽화, 프리 핸드 캐릭터, 중채도, 엠보스, 구리 단조 공예, 칠예 기초, 공간 입체 구성, 도시 경관 디자인 기초.
취업 방향: 조각, 벽화회사, 원림, 건축, 장식기업, 경관설계회사, 선물과 관광 기념품 개발, 디자인과 제작, 문화예술업.
예술 디자인 (패션 디자인 방향)
목표 육성: 현대 패션 산업의 발전에 적응하고, 디자인과 기술을 병행하며, 의류 독립 디자인 능력, 표현력, 제품 혁신 능력, 기술 조작 능력, 자영업능력, 의류 관련 업계의 종합 응용능력을 갖춘 실용적인 의류 디자인 인재를 양성한다. 이 과정은 디자인, 강력한 기술, 혁신, 교육 및 기업, 디자인 및 시장의 결합을 강조하여 학생들에게 포괄적이고 실용적이며 전문적인 상호 작용 지식 구조를 제공합니다. 학생 시스템이 의류 디자인 기술의 이론과 응용을 장악하게 하여 비교적 전문적인 실천 능력과 제품 개발 능력을 배양하다.
주요 전문 과정:
디자인 기초 과정: 의류 일러스트레이션 기법, 의류 구조 디자인, 의류 재료학, 의류 색상 배합, 디자인 소프트웨어 응용, 중외 의류사, 의류 패턴 및 공예, 입체 절단 등.
디자인 응용 과정: 의류 공학 디자인, 의류 공예 과정, 의류 CAD, 의류 디자인 심리학, 이미지 디자인, 의류 제품 디자인, 마케팅, 전시 디자인 등.
전통 수업: 바틱, 실크 스크린 인쇄, 전통 수공예 기술 등.
취업 방향: 기업에서 의류 디자이너, 의류 패턴 기술자가 될 수 있습니다. 의류 액세서리 디자인, 의류 브랜드 마케팅, 제품 개발, 의류 전시 디자인, 이미지 디자인, 의류 교육, 의류 독립 관리 및 관련 잡지 신문 편집에 종사하다.
8, 예술 디자인 (디지털 미디어 아트 디자인 방향)
이 방향은 디지털 그래픽, 이미지, 사운드 등의 멀티미디어 도구를 사용하여 예술 디자인을 하는 전문가를 양성하기 위한 것입니다. 이 교육 과정에는 디지털 교육 플랫폼의 동적 이미지, 네트워크 상호 작용 인터페이스 및 가상 공간 설계가 포함됩니다.
목표 육성: 탄탄한 예술 디자인 조형 능력, 심미 능력, 혁신 능력 예술 디자인의 새로운 개념과 디지털 기술을 결합 할 수 있습니다. 시스템은 디지털 미디어 아트 디자인 전공의 기본 이론, 지식 및 기술을 습득합니다. 디지털 정보 사회의 변화에 적응하다. 온라인 미디어 인터페이스를 디자인 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 이미지 편집 및 사후 처리 제작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3 차원 가상 공간 모델을 설계하고 만들 수 있습니다.
주요 과정: 디지털 미디어 아트 디자인 개론, 캐릭터 기호 디자인, 디지털 인터페이스 디자인, 플래시 애니메이션 기초, 대화형 디자인, 공간 디자인, CG 렌더링 표현, 디지털 일러스트레이션, 시청각 언어, 비디오 포스트 편집, 창의적 사고 훈련, 동적 디자인 주제, 디지털 미디어 주제 등
고용 방향:
1. 취업 범위: 인터넷 미디어 디자인 회사, 영화 광고 회사,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게임) 회사, 예술 디자인 회사, 정보 기술 및 소프트웨어 회사 등 다양한 문화 전파 기관, 디지털 미디어 아트 디자인에 종사해야 하는 기업 사업 단위.
2. 작업: 웹 인터페이스 디자인, 대화형 인터페이스 디자인,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게임) 미술 디자인, 영화 후기 편집 제작 등 디자이너.
참고: 이 전공 학생은 학교에서 공부하려면 자체 컴퓨터가 필요합니다.
동사 (verb 의 약어) 컨설팅 및 연락처 정보
베이징 공과대학 웹사이트: www.bjut.edu.cn
베이징 공업대학 입학 사무소: 6739 1609
북경 공과 대학 예술 디자인 대학: 84637635
북경공업대학 예술디자인학원 주소: 베이징시 조양구 혜신동가 8 번지 (우편번호: 100029)
여섯째, 버스 노선
다음 버스 노선을 타고 베이징시 조양구 혜신동가 8 호 베이징공업대학 예술디자인학원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
① 62, 18,125,379,361,422,406,409,602,4 를 취한다
② 북쪽 제 2 순환 옹화궁역, 북쪽 62 번 경제무역대학역에서 내리세요.
③ 북삼환평화거리 북구역에서 62, 406, 674, 807 번 버스를 타고 북쪽으로 경제무역대학에서 하차한다.
④ 408, 753, 827, 836, 983, 944, 939, 737, 740, 익스프레스 1 13 번 버스를 타고 북사환에서 작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