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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학생들에게 비즈니스 에티켓의 기능에 대해 이야기하기

대학생의 예의와 예의를 논하다.

-응? 에티켓? 《시경》이라는 단어는 가장 먼저 《예기》에 나온다. 현대 사회? 에티켓? 이 단어는 경례식, 예의와 의식, 관습에 규정된 의식, 행동규범, 교제절차, 예의질서, 도덕규범 등 더 넓은 의미를 가지고 있다. 예의는 하나의 문화로서 개인과 한 민족의 자질의 중요한 구성 요소이며, 사람들이 사회생활에서 인간관계를 처리할 때 우정과 타인에 대한 감정을 표현하는 기호이다. 예의는 한 사람에게 도덕을 부여하고, 이상적인 개인 이미지를 형성하고, 한 사람의 사업을 성공시키고, 사회를 더욱 안정적이고 문명적이고 조화롭게 만들 수 있다. 중국은 역사가 유구한 문명고국이다. 천백 년 동안 찬란한 문화를 창조하여 세인의 칭송을 받았다. 문명고국, 예의지국? 지금까지 고상한 도덕 수준과 완비된 예절 규범을 가지고 있다.

물론 우리 대학생이라는 분야에서도 예의도 중요하다. 박람회에서는 말투가 우아하고 옷차림이 제격이며, 외모가 단정하고, 행동거지가 대범하며, 행동거지가 제자리에 있는 대학생들이 고용인부에서 더욱 선호되고 있다. 예의에 치중하고 예의규범을 준수하면 한 사람의 교양, 매너, 매력을 효과적으로 보여줄 수 있고, 한 사람의 인지수준과 타인, 사회에 대한 존중을 더 잘 표현할 수 있으며, 개인의 학식, 수양, 가치를 사회에 인정받고 존중할 수 있다. 적당히 품위 있는 예의는 대중에게 상냥하고 존경받고 협력적인 교류에 대한 신뢰와 열망을 줄 뿐만 아니라 대중과의 협력 과정을 조화와 성공으로 가득 채울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어떤 사회조직이든, 작은 상점에서 한 나라로, 예의없이 친구를 사귀고, 정보를 수집하고, 관련 대중의 이해, 신뢰, 협력 및 지원을 강화하고, 자신의 좋은 이미지를 형성하고, 목표를 전면적으로 달성할 수 없다.

예의는 삶을 미화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사람의 사회성을 키울 수 있다는 것도 사회생활과 교제의 필요성이다. Montesquieu 한 번 말했다: 우리는 자부심 때문에 공 손 하다. -응? 예의는 예의바른 사람들을 기쁘게 하고, 예의바르게 대하는 사람들을 기쁘게 한다. -응? 생활에는 많은 다툼, 마찰, 갈등, 싸움이 있는데, 모두 소절의 부주의로 인한 것이다. 우아하고 대범하면 우정을 깊어지게 하고 호감을 높일 수 있다. 언어예의에 치중하면 화목하고 우호적인 인간환경을 가질 수 있고, 행동예의에 치중하면 조용하고 깔끔한 생활환경을 가질 수 있고, 인간관계의 조화를 촉진하고, 사람을 미화할 수 있다.

건강하고 사회를 미화하기 때문에 예의습관의 배양은 정신문명 건설의 중요한 내용이다.

한 학생이 책도 알고 예의도 모르면서 지식수준과 도덕수준이 심각하게 조화되지 않는다면 훌륭한 인재가 될 수 없다. 송대 정치가 문학가 사마광은' 자동치감' 에서 인재의 덕과 재능에 대해 멋진 논술을 했다. 그가 말하길 부총찰강지는 재능이고, 정직은 덕이고, 덕이다. 덕, 그게 멋있어? 。 -응? 한 사람의 재능과 덕은 다르지만, 세속적인 사람은 분별할 수 없어 그가 덕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왜 사람을 잃을까? 。 독일이 총수, 총수라는 뜻이다. 덕과 재능의 관계가 정확하지 않고 재능을 덕으로 삼는다면, 사람을 뽑는 데 실수가 생길 수 있다. 우수한 인재는 높은 수준의 전문 지식뿐만 아니라 좋은 도덕적 자질과 예의도 있어야 한다.

예의는 좋은 도덕적 수양의 표현이며, 좋은 도덕적 자질을 키우는 중요한 방법 중 하나이며, 예의바른 방식으로 표현해야 한다. 예의의 연구와 교육은 중국에서 발전해 왔으며, 특히 직업과 예의의 결합은 이미 대세의 추세가 되었다.

대학생은 지식 수준이 높은 집단으로 도덕 수준, 예의 수양 등에서 더 높은 요구를 해야 한다. 개성을 추구하는 것은 당대 젊은이의 특징이다. 개성을 추구하는 과정에서 많은 비문명, 무례, 심지어 추함, 진부함, 저속한 것들이 모두 취급되고 있는가? 패션? ,? 잘 생겼어? 우리 주변에서는 옷차림이 단정하지 않은 사람, 행동이 단정치 못한 사람, 욕하는 사람, 아무데나 가래를 뱉는 사람을 자주 볼 수 있습니까? 。 이런 나쁜 행위의 존재는 대학생의 이미지를 심각하게 손상시켜 그들의 건강한 성장에 장애가 되었다. 프랑스 작가 중마는 "어떤 사람들은 평생을 연구하고 모든 것을 배웠지만 예의를 배우지 못했다" 고 말했다. -응? 그래서 에티켓 교육, 규범적인 예절 훈련, 예의라는 관문을 지나는 건가요? (윌리엄 셰익스피어, 예절, 예절, 예절, 예절, 예절, 예절) 규모? 대학생 예절을 규범하고 저속한 추악한 행동을 바로잡는 것은 이미 대학생의 좋은 이미지, 우아한 기질, 매너를 양성하는 필수 과목이 되었으며, 반드시 고교 교육자와 대학생의 보편적인 중시와 관심을 불러일으켜야 한다. 시장경제의 대세 속에서 대학생의 개인적 자질이 더 높은 기준과 더 구체적인 요구 사항을 충족해야 취업 경쟁이 치열해지는 맥락에서 발전할 수 있다는 것이다.

대학생 예절을 보급하면 대학생의 종합적인 자질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된다. 우리나라 고등교육 대중화 과정에서 매우 중요한 임무 중 하나는 대학생의 전반적인 자질을 부단히 높이는 것이다. 대학생 예절을 보급하는 것은 그들의 문명 소질을 높이는 데 직접적인 도움이 될 것이다. 구체적으로 에티켓 훈련을 강화하면 대학생의 수양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된다. 대학생 예절을 보급하면 대학생이 작은 일부터 시작하여 자신의 행동부터 시작하여 점차 자신의 수양을 향상시키게 된다. 고교 이미지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된다. 사회에서 대학생의 개인 이미지는 종종 고교의 이미지와 동일하기 때문에 대학생의 개인 이미지 유지는 고교 이미지 유지, 심지어 전체 고등교육 이미지 유지에 직접적인 도움이 될 것이다. 인간관계 개선에 도움이 된다. 대학생이 미래의 일에서 뭔가를 하려면 인간관계를 중시해야 한다. 대학생 예절을 보급하는 동시에 대학생 예절을 규범하는 것은 대학생 정신 풍모 건설의 긴박한 임무이다.

첫째, 대학생 에티켓 자체는 규범이 필요합니다. 소위? 규칙이 없으면 방원 없어요? 。 에티켓 자체의 특징 중 하나는 표준화입니다. 대학생 예절의 규범을 중시하지 않고 대학생들이 예의를 사용할 때 각자 행동하게 하면 대학생은 대학생이 아니라 사회의 일반 젊은이들과 혼동한다.

둘째, 대학생의 정신 건설은 대학생 예절의 규범화가 필요하다. 시민 도덕 건설 실시 개요' 는 필요한 예절, 예절, 예의 활동을 전개하는 것이 사람들의 언행을 규제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고 지적했다. -응? 대학생 예절의 규범화는 우리 대학생 정신 풍모 건설에 직접적인 도움이 될 것이라는 데는 의심의 여지가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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