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 마원
리디시 조양구 소옥청 기계공장.
좋은 해경, 사람들은 기뻐하며 간쑤에 가서 노래행을 한 번 한다.
2, "산서 마을 투어"
송 루유
흐리멍덩한 달에 양조한 농가를 비웃지 마라. 수확한 달에는 손님을 대접하는 요리가 매우 풍부하다.
산과 물이 우여곡절되어 갈 길이 없어 버드나무 꽃이 갑자기 산촌이 나타났다.
샤오구 () 는 춘사 () 를 따라 옷차림이 소박하고 고아하다.
앞으로 네가 달빛 아래서 나갈 수 있다면, 나는 언제나 지팡이로 너의 문을 두드릴 것이다.
3,' 정월 대보름날 밤'
돈 수웨이도
은빛 꽃은 나무에서 반짝이는 등롱처럼 반짝이며, 바로 이 밤 밝은 별에 이르는 다리가 열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군중들이 용솟음치며 말굽 아래 먼지가 날리다. 달빛이 구석구석을 가득 뿌렸는데, 그곳에서는 사람들이 머리 위에 있는 달을 볼 수 있다.
매춘부는 전부 망가졌고 노래도 전부 망가졌다.
자본은 이미 폐지되었다. 옥을 누설할 때는 서두르지 마라. 올해 단 한 번의 원야가 황급히 지나가게 해서는 안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4. "장안 고대 의미"
돈 루 조린 (배우)
장안거리는 더욱 좁고, 청우백마 칠향차이다.
옥전차 횡주처, 금채찍 유류 허우 집.
용은 태양을 향하고, 봉황은 아침노을을 토한다.
백척유사가 나무 주위를 휘감고 싸우고, 한 무리의 애교 새들이 꽃을 읊었다.
나비의 측면에는 천만 가지의 색이 있고, 푸른 나무의 은대에는 천만 가지의 색이 있다.
창문을 지나 그리움으로, 쌍궐이 봉날개를 연달아 걸었다.
양가화각은 승천하고, 한디 금줄기는 구름 밖에 있다.
건물 앞에서는 만나지 못하고, 낯선 곳에서 만나다.
미안합니다. 저는 플룻을 얀 지까지 불었습니다. 저는 오랫동안 춤을 배운 적이 있습니다.
성공하면 왜 죽지 않을까요? 나는 원앙이 될지언정 선녀가 되고 싶지 않다.
원앙새 한 쌍의 눈보다 정말 부러워요. 하지만 네가 두 번 가면 나는 너를 볼 수 없어요.
나는 이마에 외로운 곰을 수놓은 것이 싫다, 이렇게 하면 나는 커튼에서 쌍염을 얻을 수 있다.
쌍연이 화량 주위를 날고 튤립이 가득하다.
조각조각 구름 매미 귀밑머리, 초월 황색.
까마귀 황분백차가 나와서 자태가 다르다.
요동 BMW 철연돈, 창녀 반룡금 무릎.
마스터 유, 밤 울고, tingwei 전 새가 살고 싶어.
제성에는 은은한 옥길이 있고, 먼 곳에는 금제방이 없다.
링도 북부에서 총알을 가지고 독수리를 날고, 알약을 탐구해 손님을 빌려 위교서에서 왔다.
협객 연화검, *
매춘부는 황혼에 보라색 옷을 입고 노랫소리는 숨결이 넘친다.
북전은 밤마다 달처럼, 남전 사람들은 구름처럼 탄다.
남모북당은 북리와 연결되어 있고, 오극 삼문이 삼성을 통제한다.
약한 버드나무가 땅에 늘어져 좋은 영이 어두운 하늘로 떠오른다.
한 왕조, 우 진 키안 쳉, 옥 조각 도살 스와 노틸러스 컵.
나연의 백보대는 너를 위한 포위이고, 조춤은 너를 위한 입이다.
사치하지 않고 다음날 양보하지 않는다.
정신은 관파에서 비롯되며 독재는 작은 항목을 용인할 수 없다.
전제 정신은 영웅이고, 젊은이들은 봄바람에 앉아 있다.
천백 년 동안 줄곧 노래와 춤이 평평해져서 교만하고 사치스럽고 음탕한 것을 자랑해 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춤명언)
절경이 서로 대하지 않으면, 뽕밭은 순식간에 변해야 한다.
과거에는 백옥당이 금표제명이었는데 오늘은 송경만 여기에 있다.
외로움, 양자거, 일 년에 한 권의 책.
독특한 남산 계수나무 털이 날아다니며 사람을 공격한다.
5. "전당강 봄투어"
돈 바이 주이
북산사 북쪽에서 가정 서쪽까지 호수는 방금 제방과 평평했고, 구름층은 낮았고, 호수의 파도는 하나로 연결되어 있었다.
몇 마리의 일찍 일어난 황달이 다투어 햇빛이 따스한 나무로 날아가는데, 그들의 새 제비는 둥지에 진흙을 띠고 있다.
가지각색의 봄꽃은 점차 사람들의 눈을 사로잡을 것이고, 연한 봄풀은 겨우 말굽을 가릴 수 있을 뿐이다.
나는 서호 동해안의 아름다움을 가장 좋아한다. 나는 충분히 볼 수 없다. 특히 녹양 아래의 백사제방.
2. 시 1 국가의 번영과 인민의 안거낙업을 묘사한다.
우심박자
살구커튼이 손님을 끌어들여 술을 마시니, 별장 하나를 볼 수 있기를 바란다. 영비 거위 물, 느릅나무 제비 들보.
봄부추 한 채가 푸르고, 10 리 벼 꽃 향기가 난다. 성세, 경작할 필요가 없다.
황주기는 손님을 끌어들여 술을 잘 마시게 하지만, 멀리 별장을 볼 수 있다. 거위는 마름모꼴로 가득한 연못에서 수영을 하며 제비가 진흙을 물고 뽕나무에서 날아와 들보 사이에 둥지를 짓는다.
봄바람에 부추 한 마리가 푸르러져서 논밭이 꽃가루 향기로 가득 차 있다. 깨달음 시대에는 굶주림과 추위가 없었는데, 왜 온종일 밭을 갈고 천을 짜느냐!
2. 자정 오가 가을 노래
당대의 이백
장안시는 달빛으로, 쉽게 갈 수 있는 수많은 가구가 모두 있다. 가을바람이 쉽게 불어오는 소리에 집집마다 변두리를 지키는 사람을 기억한다. 국경전쟁은 언제 진정되고, 남편은 언제 원정을 끝낼까.
가을달이 휘영청 장안명, 집집마다 옷을 깨뜨리는 소리가 들려왔다. 모루 소리, 가을바람이 그치지 않고, 소리는 항상 관우의 친족과 관련이 있다. 국경전쟁은 언제 가라앉을 수 있을까, 우리 남편은 긴 여정을 끝낼 수 있다.
3. 두 개의 과거 기억
당대의 두보
옛날을 회상하며 황제는 북방을 두루 방문하고, 수천 번 말을 타고 함양에 들어갔다. 혈마 한 필, 음산의 도도한 아들, 동호를 몰아 소장에 들어가다. Yincheng 반복 반복 도 놀라운 일이 아니다, 관중 아이들은 나쁘다. 장후는 바쁜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오늘도 그는 일을 잘 하고 최선을 다해 보완한다.
나는 일찍이 너를 섬긴 적이 있는데, 출병하여 너를 청소하는 것은 필수적이다. 용감한 사람이 중앙에 머물지 못하게 하기 위해, 옹방서창족 () 을 만들었다. 개는 곧장 어침대에 앉아, 백관은 왕과 함께 앉는다. 나는 북방의 푸개자를 만나고 싶지만, 나는 슈랑에 갈 필요가 없다.
Suzong Lingwu 가 왕위에 올랐을 때, 관중을 되찾고, 음산총애로 동영상 병사를 회부하여 베이징의 두 도시를 수복했다. 동호안청서가 허베이로 급히 가서 요성을 보위하고, 스스스명이 출병하여 요성 안청서를 구했다. 그는 낙마가 반란을 일으켜 도쿄 낙양으로 돌아갈 것으로 예상된다.
하루 종일 suzong 는 리 Guanzhong 악당 을 기쁘게 하고 신뢰 감히 하지 않았고, 하렘 장 liangdi 를 두려워, 국가의 정치 규율이 좋지 않아 혼란 을 초래했다. 오늘날, 데이는 여전히 플랫폼 탈락을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다.
내가 벼슬을 할 때. 황제 곁에서 그도 관직을 들고 그의 거취를 경배하러 갔다. 그는 선인을 대표하여 광평 왕과 함께 천하의 병마 대장을 숭배하여, 두 가지 모두 막을 수 없는 기세를 되찾았다. 대종은 환관 쳉 비방을 듣고 장병의 약점을 잡고 기용 일대의 병력이 얇아 해적이 출국하는 것을 막을 수 없었다.
그 결과 토번 침공, 양경이 함락되고, 보물이 불에 타서 강탈당하고, 관원들이 뒤죽박죽이 되어 신발을 신지 못하고 대종을 따라 산시로 도망쳤다. 푸개자 같은 용감한 인물이 언제 국치를 위해 복수할 것인가? 국가가 코우 zhongxing 을 파괴 할 수있는 한, 나는 개인적으로 할 수 없다 해도 상관없다.
4. 관음대에 올라 도시를 보다.
당대의 백거이
수백 가구의 집은 바둑 한 판 같고, 12 개의 거리는 채소밭과 같다. 먼 곳의 불빛 속에서 어렴풋이 구별할 수 있는데, 다섯 개의 문이 있는 별이 서쪽을 가리키고 있다.
당대의 장안시의 배치는 매우 정연하고, 거리는 넓고 평평하며, 도시의 녹화 미화는 매우 까다롭고, 요구가 엄격하다. 당대의 장안성은 바둑판처럼 생겼고, 도시 안의 모든 체크 무늬에는 통일된 규격이 있다.
장안의 초가을
당대의 자란
문이 급해서 군대를 모집하고, 아들이 술에 취하다.
병사와 전마는 집집마다 왔다갔다하며, 달관 귀인은 매일 밤 식당에서 노래를 부른다.
3. 두보는 안사의 혼란이 가라앉은 후 인민이 편안하게 살면서 즐겁게 일하는 시구를 묘사한다. 두보의 시 중 "빠름" 은 어디에서 왔습니까? 진실하고, 진실하지 않고, 감동하지 않는다.
그래서 강한 우는 자는 슬프고 슬프지 않고, 화난 자는 엄하고 교만하지 않고, 가까운 자는 웃고 기뻐하지 않는다. 정말 소리 없이, 정말 분노하고 노여워하지 않고, 정말 사랑하는 사람이 웃지 않는 것이다.
진리가 안에 있고 신이 밖에서 활동한다면, 그것이 진리가 소중한 이유이다. 장자라는 시가 천고에 전해질 수 있었던 것은 언어상의 장벽이 없었기 때문만이 아니라, 시 속에 함축되어 있는 다정함 때문에 수천 년을 읽어도 여전히 감동적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이것은 시인의 진실한 느낌이다. 장자는 시가라는 원시적인 감정 표현의 진실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시의 참뜻을 강조하는 것은 감성적인 사람에게 있는 것이지, 문자의 아름다움이나 창작 기교의 운용에 있는 것이 아니다.
황군이 수복한 황하 양안이 후세 사람들에게 두보의 생애 첫 속시로 칭송되는 것은 이치에 맞지 않는다. 그것은 진실한 감정의 진실한 표현으로, 일종의 감정적 정체성을 줄 수 있기 때문에, 지금까지도 여전히 예나 지금이나 환영을 받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이 머나먼 서부역의 뉴스! 북방은 이미 수복되었다! ","눈물 냄새를 맡습니다. "는 시 전체에서 유일하게 잊을 수 없는 문장으로, 당시 있었던 일에 대해 막연한 인식을 갖게 되었습니다.
이 시는 광덕 원년 봄에 쓰였는데, 당시 두보는 자주에 거주하고 있었다. 올 정월 반군 수장 석조의가 자살하자 반군이 속속 투항했다. 8 년 안사의 혼란이 마침내 끝났다.
두보는 전란의 고통을 겪었고, 국우민도 걱정하였다. 이 소식을 듣고 그는 미친 듯이 기뻐하며 이 시를 불쑥 내뱉었다. 이유 없는 기쁨도, 이유 없는 슬픔도 없다.
두보는 일생 동안 굴곡이 많았지만 재능이 넘치지만 자신의 재능을 만나지 못했다. 그는 어쩔 수 없이 국가에 보답하고 인민 가운데 살 수밖에 없었다. 안사의 난란 이후 그는 전쟁이 국민에게 가져온 심각한 재난을 간파했다. 주문 술고기 냄새, 길에 얼어죽는 뼈' 가 가장 진실한 사진이다. 그는 깊은 불 속에 사는 가난한 사람들을 동정하며,' 삼관',' 군차점',' 애장머리' 와 같은 인민의 고난을 기록한 시를 많이 썼다. 그는 항상 전쟁이 하루빨리 끝나기를 갈망하며 국민들이 안거낙업 생활을 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할 수 있다. 전란이 방랑하던 시절, 그는 나라를 위해 국민을 위해 약간의 공헌을 하고 싶었지만 손을 댈 수가 없었고, 마음속에는 무수한 감정이 축적되어 마치 소리 없는 화산처럼 쌓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그 전에, 그의 시 스타일은 우울하고, 느리고, 깊었다. 사생자들의 질고, 향수든, 자신의 가난을 쓰든, 그의 감정은 깊고 넓다. 그러나' 황하 양안이 황군에 의해 수복되다' 는 침울한 좌절의 상태를 바꾸었고, 시는 행운수, 일관된 자연으로 쓰여져 후세 사람들에게' 두보 일생에서 가장 빠른 시' 로 평가되었다
시인의 꿈은 마침내 실현되었다. 침묵의 화산처럼 마침내 얇게 뿜어져 나왔고, 기세는 막을 수 없었다. 시인이 마음속에 여러 해 동안 쌓아온 깊은 감정이 마침내 뿜어져 나오니 불쾌감을 금할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이 시를 자세히 음미하자 시인은 "처음에는 내 코트에 눈물이 쏟아지는 것을 멈출 수 없었다" 며 좋은 소식을 듣고 울음을 참지 못했다. 기쁨의 눈물이자 결국 고향으로 돌아가 더 이상 타향으로 떠돌아다니지 않는 눈물이었다. 국민들이 더 이상 전쟁의 고통을 겪지 않고 안정된 생활을 다시 하기 위해 눈물을 흘리는 것이다. 나는 기쁨의 눈물을 흘렸는데, 마침내 이 나라가 다시 통일되어 더 이상 분열하지 않는 것을 보았기 때문이다.
이렇게 깊은 감정이 순식간에 눈물로 변하니 서두르지 않을 수 없다. "제 아내와 아들은 어디에 있습니까? 그들의 얼굴에는 슬픔의 흔적이 없다. 그러나 나는 미친 듯이 내 책과 시를 치웠다. "그의 아내를 뒤돌아보고, 그의 음울함을 쓸어버리고, 그의 시와 책을 정리하고, 미친 듯이 기뻐했다.
이 시는' 엑스터시',' 아내를 만나다',' 산만시서' 가 모두 성장을 하고, 뒤의' 귀향' 시 리듬감이 강하고, 고리가 서로 맞물려 있어 산골짜기처럼 흐르는 물처럼 단숨에 이루어진다고 강조했다. 마지막 네 문장은 시인이 마음을 돌려 화살과 같고, 시인은 아내를 바라며, 시서를 정리하면서 술을 마신다. 마지막 두 문장에서 "이 산에서 돌아와, 다른 산을 지나 남쪽에서 올라오고, 다시 북쪽으로-내 마을로!" , 나는 하향식으로 고향으로 돌아가는 것을 상상하고 있다. 마치 고향으로 돌아가는 것이 한순간인 것처럼 시인의 마음이 얼마나 행복한지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집에 가는 것을 생각하면 곧 집으로 돌아가는 길에 대표적인 네 곳, 즉 댐 아래, 무협, 양양, 낙양을 볼 수 있다. 여행 중 모든 전산수역은 지도에 있는 몇 개의 아이콘일 뿐인 것 같다.
아무것도 관리할 필요가 없다. 집에 갈 수만 있다면 이백의' 조백티성' 과 같다. "백티를 송별하면 하루도 갚을 수 있다." "
이곡 동료 일꾼의 묘미가 있다. 시의' 돌전',' 초문',' 하지만 봐라',' 만담' 등의 동사는 갑작스럽고 캐주얼한 색채를 강화시킨다. 네 개의 지명을' 시작',' 시작',' 시작',' 시작',' 시작' 등의 단어로 연결하면 일종의 번개치는 기세가 생긴다.
감정은 부드럽고, 일관성 있고, 전체적이며, 법률의 구속을 받지 않는다. 갑작스러운 광희를 극에 달하다.
시인의 단어 정련에 대한 노력을 쉽게 볼 수 있다. 스시 (su Shi) 가 한 번 말한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세상에 두보 (du fu) 를 배우는 사람이 몇 명 있습니까? 누가 그의 가죽과 뼈를 얻었습니까? 클릭합니다 마지막 두 문장, 사용된 동사는 매우 우아하다. \ "협곡은 험준하고 좁다, 분명히 말하면 쉽게 협곡에서 나올 수 있다. 그러므로 양양을 낙양의 땅으로 바꿔야 하므로, 항목이나 두 글자를 써야 한다. "
민들레-여덟 편의 시, 파리처럼 날아가는 것은 내 인생에서 가장 빠른 시입니다! (1) 시에서 시인은 지명을 일일이 나열하여 귀향의 긴박감을 준다. 따라서 두보의 생애 첫 번째 속시의 내력은 여러 방면에서 간략하게 설명할 수 있다.
물론 이것은 단지 나의 겸손한 견해일 뿐, 나는 단지 대범한 가족을 비웃고 있을 뿐이다. 첫 번째는 감정의 진지한 표현이다. 갑작스러운 광희가 화산 폭발처럼 세차게 치솟는 것도 빠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감정명언)
둘째, 시구는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어 고리가 서로 맞물린다. 매번 마지막 문장은 모두 이전 문장을 위해 봉사하는 것이고, 앞은 뒤를 깔고, 뒤는 앞의 질문에 대답한다. 한 산의 흐르는 물처럼 어디에서도 끊을 수 없고, 리듬감이 매우 강하여, 행운수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셋째, 생생한 동사로 귀가길에 있는 네 가지 대표적 장소, 즉' 시작',' 입고',' 하차',' 끝' 을 연결해 화살처럼 귀가하는 상상감을 형상적으로 표현했다. 또한 시인의 시가에서의 감정 변화도' 빠름' 이다.' 눈물 옷깃' 에서' 광희',' 백일 노래' 에 이르기까지 몇 마디 말로 시인의 내면의 격동, 기쁨, 복잡한 감정을 적절하게 드러낸다.
그러나 자신의 천박한 이유로 이 시의 머리털만 흘끗 볼 수 있을 뿐, 이 시를 이해하지 못했다.
4. 성어와 고시 중 안거낙업에 관한 좋은 말은 어떤 것이 있습니까?
GutàI min
설명 타이: 평화와 안정. 국가는 태평하고 인민은 행복하다.
송자목' 몽양루산천신' 출처: "매년 조류가 너무 범람하고, 주성, 춘추제사, 점학원, 청사를 써서 나라를 위해 국민을 위해 복을 기원한다."
구조적 조합.
사용법은 국가 상황의 안정을 묘사하는 데 사용됩니다. 사람들은 편안하게 살면서 즐겁게 일한다. 일반적으로 술어, 목적어 및 정어로 쓰인다.
정음국가 그것은 "u u u" 로 읽을 수 없다.
태국어의 모양을 판별하다. "너무" 라고 쓰지 않습니다
동의어에는 세계 평화, 노래와 춤 평화, 해양 평화가 있다.
반의어는 병황마란, 나라가 약하고 국민이 가난하고 나라가 망하는 것이다.
예문
(1) 우리 모두는 방탕한 생활을 좋아한다.
(b) 전시; 사람은 좋은 나날을 보낼 수 없다.
5. 안거낙업의 명언이나 속담은 잠시도 늦출 수 없다. 수변의 한 농가: 시골의 경사양에서 소와 양은 오솔길을 따라 집으로 돌아간다. 초가문을 입은 거친 노인이 지팡이에 기대어 그의 아들, 그 목동을 생각했다. 꿩, 꿩? 포만한 밀 이삭, 잠든 누에가 깎은 뽕잎. 호호, 다부, 다정하게 서로 안부를 묻는다. 내가 단순한 생활을 갈망하는 것도 당연하다. 실망한 노래가 퇴색하고 있다.
전가행
저자: 왕건
시골의 농민들은 기뻐하고, 즐겁고, 만족스럽고, 공허하며, 심지어 말의 어조도 평소와 다르다.
여름에는 보리알이 뒹굴고 여름 곡식이 풍작이다.
여름의 누에고치도 좋은 수확을 거두었고, 처마 밑의 수레 소리가 끊이지 않고, 천잠의 누에고치는 아무도 거두지 않고 자생자멸할 수밖에 없었다.
풍작의 광경, 하지만 밀가루, 누에고치로 짜여진 견사, 마을 사람들은 자신의 노동 성과를 누리지 못하고 대부분의 식량과 실크세를 내야 했다.
풍년이 들 때 그들은 스스로 식량을 깔고 스스로 실을 짜는 것을 기대하지 않고, 단지 도시의 황소를 구하고 정부의 횡포에 맡기기를 바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논집은 의식도 없고, 현문도 없으면 즐겁다!
광야의 옛 노래가 녹음되었다
노농은 산속에 살면서 삼사 묘의 야마다를 경작한다.
묘촉세는 먹을 수 없고, 관창고는 흙으로 변한다.
연말에 쟁기를 매고 빈방을 닫고 등산을 외치며 도토리를 모으다.
서강 갑주 백안, 배 속 개 살결.
사계절 전원잡화 (2)
낮에는 밭에서 제초를 하고, 밤에는 집에서 마선을 문지르고, 마을의 남자와 여자는 모든 집안일을 맡았다.
아이들은 밭을 갈지 않고 천을 짜지만 뽕나무 그늘 아래에서 오이를 배웠다.
왕웨이, 관조계
사람은 한가하고, 계화는 떨어지고, 밤은 고요하다.
달빛이 산새를 놀라게 하고, 소리가 봄계에 들어온다.
도연명을 마시다
집을 짓는 것은 인정이라 차마가 없다.
당신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물어보십시오, 당신의 마음은 자기 편견과는 거리가 멀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국화를 따는 울타리 아래에서 유유히 남산을 만나다.
산이 점점 좋아지고 새도 돌아왔다.
이 말은 일리가 있어, 나는 무슨 말을 하고 싶은지 까먹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