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물에 석탑이 몇 개 있다. 더 많은 파리가 보탑으로 날아가는데, 머리는 모두 낮고, 조금도 다르지 않다. 산 입구에는 매화 돌 하나가 있는데, 매끈매끈하고 매끈하며, 돌 위에는 매화 그림자가 숨어 있다.
매년 이나무에 꽃이 피는데, 마치 꽃이 있는 것 같다. 잎이 길면 그림자 위에 잎이 있다. 마음 매듭 을 만나, 그림자 에 아들 이있다; 꽃과 잎이 너와 함께 떨어지면, 그림자에는 마른 나뭇가지만 남는다. 절에는 또 하나의 퀘스트 돌이 있는데, 가까이서 보면 아무것도 없고, 멀리서 보면 연한 검은 퀘스트 지도처럼 보인다.
비가 올 때, 석두 위에 물방울이 나타나 마치 톱스타처럼 보인다. 이런 오류는 연꽃선화론에 기재되어 있다. 아쉽게도 나는 수오세를 여러 번 만나 묻는 것을 잊었다.
원하든 원하지 않든 마음대로 하세요.
2. 취안저우 입시에서 문어문을 꼭 읽어야 하는 문장 중에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다음 문장 들은 암송해야 한다.
관국
지아 지안
바다를 보다
술을 마시다
작별을 고하고, 촉중에서 부임하다.
북보산 아래의 정박지.
정상에 오르다
"왕장령이 떠났다고 들었는데, 용표요로 이사와서 이걸 보냈어요."
가기 어려워요.
왕월
봄의 모습
가을바람이 오두막을 깨뜨렸다
백설 송별전 서기 오씨가 집으로 돌아갔다.
초봄, 장 등 18 명의 물부 회원이 참석했다.
양주의 첫 식사에서 뵙겠습니다.
밀을 베는 것을 보다
전당강 봄놀이
기러기 현
적벽
박진회
비오는 밤에 북방 친구에게 보내는 문자 한 통.
제목이 없는
너를 만나다.
어부의 자랑
너구리
비행의 최고봉을 등반하다
강성자
곡조를 조절하다
산시 마을 여행
깨진 배열
제로의 바다를 건너다
천진사추사
관산파양이 지난 일을 회상하다
기해잡시
* 다음 문장 들은 외울 필요는 없지만 시험 문장 안에 있다.
1. 공자 어록
2. 우환에서 태어나 안락으로 죽다
3. 조규 변론
나는 물고기를 원해.
5. 조기는 왕기를 풍자하고 재능이 없다.
모델이 되다
7. 복숭아화원
삼협 협곡
9. 잡기 (4) 한유
10. 누추한 방의 비문
1 1. 작은 석당기
12. 악양루
13. 취옹정
14. 후아이린이 말했다
15. 승천사 야유회
16. 동양 말 보내기
3.20 12 취안저우 입시에서 시험을 볼 문어문은 어떤 것이 있나요? 우선, LZ 가 나의 노력을 위해 나에게 가장 좋은 것을 타이핑해 주세요. 또한, 강제 시험의 의미를 이해하지 못합니다. 시험의 범위 만 말할 수 있습니다.
7 학년:' 논어'-시험에 응시하여 상삼협 누추한 실명의 구어 기교를 암송하다.
8 학년: 소석당 () 기승천사 () 야유만정여행기 () 는 시험에 합격하지 못할 것이다. 시급 품질 검사를 통과해야 하기 때문이다.
우환에서 태어나 안락으로 죽다-이것은 불확실하다. 풍택구에서 조휘는 품질 검사에서 검출되었다. 왕기비 풍자는 손권을 가르쳐 도화원학진 (20 1 1 중간고사 통과, 올해는 안 될 것) 을 제안했다.
9 학년: 일산어 나는 주송동양마와 모델로 삼겠습니다.
건물 주인과 나 자신이 올해 중간고사에 성공하기를 바랍니다! ! ! !
4.2009 취안저우 입시는 문어문을 위주로 한다. 솔직히 전주 입시 1 층은 내가 카오 토론 경기를 말하지 않았다고 말하지 않았다. 다행히도, 지렁이는 오지 않은 것 같다.
최근 몇 기 품질 검사 논문은 모두 보충을 발표했다.
더구나 안계혜안, 남안 출신의 교무원들도 이 문장 밖에 없을 것으로 예상된다.
삼협
상 (품질 검사에서 손권을 찾다)
만정여행기
공공 손실
호심정에서 설경을 보다
우환에서 태어나 안락으로 죽다.
소리 모방
우공이 산을 옮기다
1 층에서 제가 말하고자하는 것은 2008 년 전국 시험에서 3 편을 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Zou Ji 는 동양 복숭아 화원을 보냈습니다.
그리고 취안저우 입시에는 국어판과 인교판만 나왔고, 돈과 그의 사명은 나타나지 않을 것이다.
다시 소유하다
05 후 아이 린 는 말했다
06 야유승천사
07 상 선
08 동양을 배웅하다
이 네 편의 문장 편은 더 이상 발표되지 않을 것이다.
참, 2007 년에 누가 나갈 생각을 했을까?
5. 아래의 문언문을 보세요: 승천사 야유회? 수시 (1) 원풍은 6 년 10 월 12 일 밤낮으로 옷을 벗었다.
(1) 문 (2) 고려, (3) 생각, (4) 수 면 2. (1) 달빛이 정원에 비치어 물처럼 맑다.
단지 우리 같은 한가한 사람이 부족할 뿐이다. 3.
(1) ④ (2 분) 예: 빈령이 명랑하다 (그림자가 흔들린다, 진짜처럼 보인다) (1 분) (2) 서정을 빌려 (장면에서 자신의 의지와 감정을 표현하다) ( 슬픔에 빠지고, 인생을 깨닫고, 달을 감상하고, 유유히 거닐다. ) (1) 4.
예: 아니요 (65,438+0), ① 여기서' 한가함' 은 명리를 추구하지 않고 쾌락을 초월하는 것 (억눌린 마음가짐과 자조하는 마음가짐) (65,438+0) 은 (65,438) 입니다 1.
시험 분석: 우선 문장 내용에 대한 대략적인 이해가 있어야 하고, 문장의 의미를 찾아내고, 문장의 의미와 문어문에 자주 쓰이는 단어의 숙달에 따라 의미를 판단해야 한다. 해석할 때는 의미와 용법의 변화에 주의해야 한다. 예를 들어, 이 문제의 "연도" 라는 단어는 고대부터 현대에 이르기까지 의미가 다르므로 문맥에 따라 의미를 판단해야 한다.
시험 포인트: 본문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문어문 실어의 의미를 이해하다. 능력 수준은 b 를 이해하는 것이다.
2. 시험 문제 분석: 전문을 준설하고, 전문의 맥락에서 문장의 의미를 대략적으로 이해하고,' 단',' 한가인',' 빈',' 명' 등의 키워드를 해석하고, 마지막으로 문장을 준설한다.
번역 연습을 한 적이 있다면 기억을 강화하고 번역된 문장을 직접 써야 한다. 시험 포인트: 글의 문장을 이해하거나 번역하다.
능력 수준은 B. 3 을 이해하는 것이다.
시험 문제 분석: 이 논문은 배운 본문이며, 이 문제는 선생님이 학습 과정에서 중점적으로 주목하는 문제이다. 배운 지식에 근거하여 직접 대답하거나, 본문 내용을 분석하여 경물을 묘사한 문장을 찾아 작가의 설명에 따라 글쓰기 방법을 분석하면 된다. 시험점: 문어문 내용의 요점을 이해하다.
능력 수준은 이해이다.
시험 문제 분석: 우리가 공부에서 알게 된 시인의 생활상황과 글쓰기 배경에 근거하여 작가의 생활 정취에서' 한가함' 이라는 단어를 이해한다. 시험 포인트: 글에서 중요한 단어의 의미를 이해하다.
능력 수준은 b 를 이해하는 것이다.
6. 문어문' 승천사 야유회' 번역문 원문: 원풍은 6 년 10 월 12 일 밤, 그는 옷을 벗고 잠을 자고 싶어, 달빛 아래 집에 들어와 즐겁게 출발했다.
아무것도 얻지 못한 사람은 승천사에 가서 장회민을 찾는다. 그들은 여전히 깨어 아트리움을 걷고 있다. 달빛 아래 뜰의 푸른 물, 맑은 물, 물 속의 물조류, 나물은 원래 죽백의 그림자였다.
어느 밤에 달빛이 없나요? 대나무와 노송 나무가 없는 곳은 어디입니까? 우리처럼 자유로운 사람이 부족할 뿐이다. 수업 후 노트: 원풍 6 년: 서기 1083.
원풍, 송신종의 연호. 재미를 찾을 일이 없다고 생각하다: 아무도 수다를 떨지 않고 재미를 찾고 있다고 생각한다.
읽고, 고려하고, 생각하다. 장회민: 작가의 친구도 당시 황주로 강등되었습니다.
상대: * * 함께. 아트리움: 정원.
공명: 물의 맑음을 이르는 말. 조류와 조류 (새로운):) 모두 수생 식물입니다.
그러나 한가한 사람은 거의 없다: 단지 한가한 사람이 부족할 뿐이다. 하지만 그냥.
한가한 사람, 한가한 사람 번역: 원풍은 6 년 10 월 12 일 저녁. 내가 옷을 벗고 자고 싶을 때, 달빛이 창문으로 비쳐서 나는 일어나서 즐겁게 걸었다.
아무도 놀지 않는다고 생각하고, 나는 승천사에 가서 장회민을 찾았다. 장회민도 잠을 못 잤어요. 우리는 마당에서 산책한다.
마당의 달빛은 맑은 물처럼 맑고 투명하며, 물 속의 물조류 잡초가 가로세로 교차되어 모두 청죽청백의 그림자이다. 어느 밤도 달빛도 없고, 청죽청백도 없지만, 내 같은 한가한 사람들의 감상이 부족하다. 승천사의 하룻밤 여행으로 표현된 감정은 미묘하고 복잡하며, 비하하는 정, 생명의 정, 달구경의 즐거움, 산책의 한가함이 모두 포함되어 있다.
작가는 "옷을 벗고 자고 싶다" 고 할 때 "달빛을 타고 집에 들어간다" 며 "기쁘게 출발했다" 고 말했다. 달빛은 얻기 어려워, 사람을 기쁘게 하지 않을 수 없다. 그러나, 아무도 자신과 함께 달을 감상하지 않았기 때문에, 그는 어쩔 수 없이 장회민에게 갔고, 그도 강직되었다. 얼마나 많은 비하된 슬픔과 생활에 대한 깨달음이 있는가! 두 사람이 아트리움을 한가롭게 거닐고 있다.
한가인' 에 비해 모든 의미를 담고 있다. 스시는 자신의 문학 창작을 스스로 평가했는데, 내 글은 분수와 같아서 어떤 가격이라도 발표할 수 있다는 말이 아주 훌륭하다.
평평한 땅에서, 그것은 졸졸 소리를 내는데, 비록 하루 천리로는 할 수 없지만. 그것은 바위와 우여곡절로 사물에 따라 형성되어 알려지지 않았다.
알 수 있는 사람은 항상 그가 해야 할 일을 하는데, 왕왕 그가 할 수 없는 일에 그친다. 그것뿐이다! 기타, 비록 내가 알 수 없습니다. ("문설") 이 말은 그의 또 다른 말로 보충할 수 있다. "작가였던 사람은 그것을 위해 일할 수 없지만, 그것을 위해 일하지 않을 수도 없다.
산천에는 구름이 있고, 초목에는 사치가 있고, 불황으로 가득 차 있으니, 밖에서 보자. 남편이 아무것도 원하지 않지만, 그는 그것을 얻을 수 있습니까? "("강 대합창서 ") 여기서 가장 중요한 점은 문학이 일종의' 억압' 이지만 어쩔 수 없이 드러나야 한다는 것이다. 가슴에' 만천의 근원' 이 있으면' 무슨 대가를 치르더라도 전신으로 물러날 수 있다' 고 할 수 있다. 가슴에는 큰 뜻이 없고, 능력만으로는 좋은 문장 () 를 쓸 수 없다.
수시는 확실히' 만경 봄맞이의 원천' 을 가진 대문호이다. 산문 창작에 있어서,' 만원' 은 정치 이론과 역사 이론, 광대한 것으로 넘쳐난다. 온 산천에 가득한 여행기, 편지, 서문, 추록 등 잡문이 울렁거리고 연기가 감돌고 있다.
승천사 야유회' 라는 글은 84 자밖에 안 되는데, 자연히 가슴에서 흘러나오고,' 해야 할 일',' 멈춰야 할 정지' 는 단락할 방법이 없다. 하지만 DC 의 "평지" 는 아닙니다.
수십 글자밖에 없다. 만약' 평지에서' 가 DC 라면, 쉬지 않고, 무슨 매력이 있을까? 이 문장 자세히 살펴보면, 자연스럽게 통속적이지만,' 우여곡절이 있고 바위가 있다' 는 것이 분명하다. "원풍은 6 년 10 월 12 일 저녁. 클릭합니다
일기를 쓰는 것처럼 년, 월, 일을 솔직하게 쓰고' 밤' 이라는 글자를 쓴다. 다음 단계는 어떻게 해야 합니까? 뭐하고 있니? "옷을 벗고 자다" 는 것도 별일 없다.
하지만 내가 옷을 벗었을 때,' 달빛이 집에 들어온다' 는 것을 보고 할 일이 없다고 생각하여' 즐겁게 출발했다' 고 말했다. 뭐 하는 거야? "재미" 를 찾다
한 사람이 한동안 걸었지만, 그다지 즐겁지는 않았다. 다른 사람이 있었으면 좋겠다. 갑자기 * * * * "재미를 찾는 사람" 이 생각나서 그를 찾아갔다. 이런 사상과 행동은' 즐기지 않는 자, 승천사에 가서 장회민을 찾아라' 는 말로 표현된다.
장회민 본 적 있어요? 너는 그를 만난 후에 뭐라고 말했니? 너는 그에게 어떤 "즐거움" 을 요구했니? 그는 동의합니까? 일반인의 글에서, 이것은 모두 써야 할 것이다. 작가는 단지 두 문장만 썼다. "와이민은 여전히 깨어나 아트리움을 걷고 있다." "
그 다음 나는이 장면을 썼다: 정원은 물처럼 비어 있고, 물 속의 조류와 잡초는 서로 엇갈려 대나무 노송 나무를 덮었다. 아트리움을 걸을 때, 눈은 뜰의 달빛에 이끌려' 물이 맑다' 는 착각을 일으켜 각종 수초가 종횡무진하는 것을 볼 수 있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마당에 어떻게 조류와 수초가 있을 수 있습니까? 고개를 들어 대나무와 백나무를 보았고, 동시에 나는 푸른 하늘 위의 밝은 달을 보았다. 나는 이제야 깨달았다: 그것은' 조류백' 이 아니라 달빛이' 죽백' 의 그림자를 비춘다! 흔히' 달빛은 물과 같다' 는 비유를 사용하지만, 묘용은 사람에 따라 다르다. 저자가 이 비유를 사용하지 않았다고 말할 수는 없지만 그의 용법은 일반인과 매우 다르고 예술적 효과도 매우 다르다.
문학적 사유는 도도한 강물처럼,' 우여곡절대 바위' 인데, 지금은' 막을 수 없다',' 멈춘다' 는 것은 어디에 있는가? "달빛이 집에 들어오다", "신나게 출발하다" 를 보았기 때문에, 달에서 멈춰야 한다. "조류풀이 교차하는 것" 을 보니, 원래는 "죽백그림자" 였으니, "죽백나무" 에서 멈춰야 한다. 누가 달을 감상합니까? 누가 죽백을 보나요? 그와 장 huaimin, 그와 장 huaimin 을 중지 해야 합니다.
그래서 나는 이 모든 것을 총결하고, 아래의 말을 적고, 나는 유유히 멈추었다. 왜 밤에는 달이 없는가? 대나무와 노송 나무가 없는 곳은 어디입니까? 우리처럼 자유로운 사람이 부족할 뿐이다. 아주 적은 수의 필치로 인생을 한 편 찍었다.
서사는 간단하고 깨끗하며 풍경은 그림과 같고 서정은 서사와 풍경에 있다. 서사, 경물 묘사, 서정은 모두 사람을 쓰는 것을 위주로 한다. 사람을 쓰려면,' 한가하다' 라는 점도 강조해야 한다.
"밤" 에 들어가는 것은 "옷을 벗고 자다" 와 "레저" 입니다. \ "달빛 집 \" 을 참조하십시오, \ "기쁘게 출발 \" \ "한가한 일 \"; 장회민이' 아트리움을 걷다' 면서' 죽백의 그림자' 도 그렇게 꼼꼼하고 또렷하게 봐서 둘 다' 한가하다' 고 말했다. \ "무슨 밤 달 없이? 대나무 노송 나무가 없는 곳은 어디입니까? 클릭합니다 하지만' 우리 둘' 만이 달을 구경하러 나가 겨울밤의 죽백을 본다. 다른 사람은 바쁜 사람이고,' 우리 둘' 은' 한가한 사람' 이기 때문이다.
결말의' 한가한 사람' 은' 우리 둘' 의' 한가한' 과 다른 사람의' 한가한' 을 비교한 점정필이다. "한가함" 이 내려와야 그는 "야유회" 를 할 수 있고, 달밤의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할 수 있다.
문장 전체를 보면 두' 한가한 사람' 의 그림자, 심경, 풍경이 눈에 선하다. 글쓰기 배경 본문은 송신종 원풍 6 년 (1083) 에 쓰여졌다.
7. 다음 문어문 본문과 주석을 구하다: 추, 금, 거문고가 모두 망했다. \ "작은 돌 연못 \" 기록은 추, 추 짧은, 문 가장자리로 확장됩니다.
얀 닫아 (Yan zi) 은 들어가기를 거부하고 말했다: "개 나라가 개 문에서 들어 가게하십시오. 지금 나는 대신이니 이 문으로 들어가면 안 된다. " 대문에서 들어가는 것이 더 예의바르다.
초왕을 만나다. 왕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여기 아무도 없나요? 아이를 대사로 만들다. "
그에게 말했다: "기치의 얼굴은 길이가 300 미터이고, 얼굴은 흐리고, 땀이 비 오듯 내리고, 어깨를 나란히 서 있다. 왜 아무도 없나요? 클릭합니다 왕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하지만 특사는 무엇입니까? 클릭합니다 얀 닫아 (Yan zi) 은 그에게 말했다. "모두가 자신의 주인을 가지고있다. 성인은 현주를 만들고, 무량은 무량주를 만들고, 아기는 가장 무량하니, 추 () 를 만들어야 한다. (서양속담, 가족속담). "
얀 닫아 추 만들 것입니다. 초왕은 듣고 좌우에게 말했다. "제나라 시인 안영도 그 중 하나이다.
이제 내가 왔으니, 나는 그것을 모욕할 것이다. 왜요 좌우가 말했다. "그의 도착을 위해 한 사람을 묶고 국왕을 지나가세요. 국왕이 말했다. "무슨 일이야?" 예,' 제나라 사람들.
왕이 말했다:' 왜 앉아 (거꾸로)? 클릭합니다 고 말했다: "앉아서 훔치십시오. 클릭합니다 \ "제비 알고, 추 연 닫아 와인 을 주었다.
술을 마신 후 두 관리는 한 사람을 국왕 옆에 묶었다. 왕이 말했다: "묶인 사람에게 무슨 일이 일어 났습니까? 클릭합니다 그는 "제나라 사람도 도둑이다" 고 말했다.
왕은 얀 닫아 (Yan zi) 을 바라보며 말했다: "제나라 사람들은 도둑질에 능숙합니까? 클릭합니다 안자는 책상을 피해 말했다. "아기는 냄새를 맡았지만, 화남에서 태어난 것은 귤이고, 회북에서 태어난 것은 귤이다. 나뭇잎은 제자와 비슷하지만 맛이 다르다. 그게 뭐죠? 토양과 물은 다르다.
이 사람들의 생계 는 해적 제나라 만큼 좋지 않다, 해적 추 추 사람들이 해적 추 를 만들 수 있습니다. 왕은 웃으며 말했다. "성인은 행복에 관심이 없고, 나는 질병에 관심이 없다. \ "얀 닫아 추 로 보냈습니다.
추 (그를 모욕 하고 싶어) 그는 키가 작기 때문에, 추 는 특별히 성문 옆에 작은 문을 열었다, 안에서 연 닫아 주시기 바랍니다. 얀 지 (Yan Zi) 는 "개 나라로 보내진 사람들 만 개 구멍에서 들어갈 수있다" 고 말했다.
오늘 나는 추 (Chu) 에 파견되었으니, 이 성문에서 시내로 들어가서는 안 된다. 추 는 도시로 연 닫아 하시기 바랍니다, 기분 전환 했다.
연자가 초왕을 방문하였다. 추 왕은 말했다: "나는 제나라 아무도 평화 두려워? 클릭합니다 얀 닫아 (Yan zi) 은 대답했다: "제나라 수도 린쯔 (linzi) 에는 7,000 가구 이상이 있습니다. 사람은 사람 옆에 있고, 어깨를 나란히 한다. 소매를 펴면 하늘을 가릴 수 있고, 땀이 비 오듯 천하를 뒤덮을 수 있다. 제나라 는 아무도 말할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초왕은 "이왕이면 왜 너 같은 사람을 사자로 보내야 하지?" 라고 말했다. 안자가 대답했다. "제나라가 특사를 보냈는데, 사람마다 서로 다른 목표가 있다. 현자는 그를 현명한 군주에게 보내고 무능한 자는 그를 무능한 군주에게 보냈다. 나는 가장 무능한 사람이기 때문에 나는 어쩔 수 없이 그를 초나라로 보냈다.
\ "지금 추 에 접근. 초왕은 소식을 듣고 부하들에게 말했다. "안영은 제나라에서 사령에 능한 사람이다. 지금 그가 올 것이다. 나는 그를 모욕하고 싶다. 제가 어떻게 할 수 있을까요? 그의 사람이 대답했다. "그가 올 때, 우리가 한 사람을 데리고 국왕을 지나가도록 허락해 주세요. ".
왕이 물었다: "그는 무엇을 하고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나는 말했다:' 그는 제나라 사람이다. 왕은 다시 물었다: "당신은 어떤 죄를 지었습니까? 클릭합니다 나는 대답했다: "(그는) 절도죄를 저질렀다.
얀 닫아 추, 추 연의 닫아 마시는 초대 했다. 그가 재미있게 놀았을 때, 두 차례의 출장으로 한 사람을 초왕에게 묶었다. 추 왕은 물었다: "묶인 사람들은 무엇을합니까? (관용) 대답: "(그는) 제나라 사람, 절도죄를 저질렀다.
초왕은 연자를 바라보며 물었다. "제나라 사람들은 도둑질을 잘하나요?" " -응? 안자는 자리를 나와 대답했다. "나는 화이 강 남쪽에 오렌지가 있고, 화이하 북쪽에 오렌지가 있다고 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다만 잎은 비슷하고 열매는 맛이 다르다.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 수토 조건이 다르다.
이 사람은 제나라에서 자라서 아무것도 훔치지 않았다. 그가 초나라에 도착했을 때, 그는 그것을 훔쳤다. 초나라의 물과 토양은 백성들로 하여금 도둑질을 잘하게 하는가? 초왕은 웃으며 말했다. "성인은 그와 농담을 할 수 없다. 나 자신도 지루하다." 모두가 죽을 것이다. 왕자와 자수정이 모두 아팠지만 자수정이 먼저 죽었다.
Ziyou 는 좌우를 물었다. "왜 소식을 듣지 못했습니까? 이것은 이미 잃어버렸다. " 말만 하면 어렵지 않다.
그리고 소옥이 조문하러 와서 울지 않았다. 소정은 피아노 연주에 능해서 영상으로 들어가 피아노를 들고 연주하기 시작했다. 현이 잘 조절되지 않아, 그는 땅에 구름을 던졌다. "자경자가 모두를 공경하고, 거문고가 죽었다.
"오랫동안 무서워서. 한 달이 넘도록 죽었다.
황태자와 왕 바우 히 니아 (Bauhinia) 는 매우 아팠고 자수정은 먼저 죽었다. 왕자는 그의 병사들에게 물었다. "왜 너는 항상 자수정 소식을 듣지 못하니?" " -응? 그는 틀림없이 죽었을 것이다. ""
그는 말하는 것이 조금도 슬프지 않다. 원래 가마를 타고 장례식에 가려고 했는데, 줄곧 울지 않았다.
자수정은 항상 피아노 치는 것을 좋아한다. (자수정) 들어와서 시체를 주차한 침대에 앉았다. 그는 자수정의 피아노를 집어 들고 연주하기 시작했다. 거문고 줄의 소리가 조화롭지 못하다. (자수정) 거문고를 바닥에 던져서 말했다. "너와 진도는 죽었어! \ "그래서 오랜 시간 동안 울고, 거의 기절했다. 한 달이 넘자 (옥자) 도 세상을 떠났다.
작은 석당은 산에서 서쪽으로 120 보를 걸어 대숲을 사이에 두고 물소리를 들었다. 마치 Huang 을 부르며 음악을 즐기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대나무를 잘라 큰길로 가면 아래의 작은 연못을 볼 수 있는데, 물은 특히 맑다.
바위 전체를 밑바닥으로, 해안가에 가깝고, 바위 밑부분을 굴려 산 (CH), 섬 (Y), 바위 (K-N) 이다. 푸른 나무 덩굴 (M N) 이 구불 흔들리고, 엇갈려 털다.
연못에는 수백 마리의 물고기가 있는데, 그들은 모두 공중에서 헤엄치고, 햇빛이 비치고, 그림자가 석두 위에 있다. 너 (y) 는 움직이지 않고, 너 (ch) 가 죽고, 너희들 사이의 교류 (x: 와) 가 갑자기 일어난다.
관광객과 함께 있으면 재미있을 것 같아요. 연못 남서쪽을 바라보며 (D/U) 뱀을 구부려 행함을 보면 알 수 있다.
그 해안 전위는 서로 다르고, 출처는 알려지지 않았다. 연못가에 앉아, 대나무 숲에 둘러싸여 있고, 외롭고, 슬프고, 슬프고 (qi m: o) (초탕) 고요하다 (수).
오래 살다 보니 너무 분명하지만 기억해야 한다. 동반자: 오무령, 공 (Gong) 구, 여제종선.
이 (이 분) 과 신도 최석, 두 청년 학생: 자신을 용서하고 한 명을 복종한다. 산에서 서쪽으로 120 걸음 가면 옥페와 몸에 걸려 있는 옥고리가 서로 부딪치는 소리처럼 대나무 숲을 가로지르는 물소리를 들을 수 있다. 매우 기쁘다.
그래서 대나무를 베어 오솔길을 하나 열고 아래로 내려가 작은 연못을 보았는데, 연못의 물은 특히 맑았다. (연못) 석두 전체를 사용하여 연못 바닥을 형성하고, 해안가에 가깝고, 일부 석두 밑부분이 수면에서 나와 작은 암초, 작은 섬, 작은 바위, 작은 바위 등 다양한 모양을 형성한다.
울창한 나무, 녹색 덩굴, 덮고 뒤틀린 링크, 흔들리는 링크, 고르지 않음,
한나라와 중국보다 어느 것이 더 큰가요? 한나라 사자가 야랑에 도착하자 야랑도 이런 문제를 제기했다.
이는 길이 통하지 않아 각자 자신이 한 나라의 주인이라고 생각하고 한나라의 광활함을 모르기 때문이다. (1 1) 하늘을 구하는 길: 그들을 위해 하늘을 구하는 길: 막히다.
⑧ 쳉: 서부 지역의 이름. 자: 돌아와서 이묽은 서부에서 출발하는 지름길을 찾으라고 하세요. 장건 대사 대하 가 돌아왔다, 여름 때 촉군산 옷감을 본 적이 있다고 말했다. 이어 독약을 가지고 군국을 찾아가겠다고 했다.
그들은 운남에 도착했다. (3) 숙박: 어느 ...: 운남에서 서쪽으로 가는 길을 찾는 10 여 명의 사람들을 가리킨다.
(12) 폐쇄: 차단, 의미. Q: 찾았습니다.
(13) 와 비교. (4) q, du Qiong 대나무 지팡이: 물어볼 사람을 보내십시오.
절대: 어디서 났어? ⑤ 독국: "저는 동남독국에서 왔습니다. 여기서부터 거기까지 천리, 쓰촨 상인들과 장사를 할 수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조안제에서 서쪽으로 약 2 천 마일 떨어진 곳에 독국이 있다고 들었다. 독국으로 통하는 길은 편리하고 가까워서 한나라에게 유리하다. 그래서 한무제는, 여, 백세창, 등을 고국명으로 등재하라고 명령했다.
아니면' 천주'' 하늘' 으로 번역될 수도 있다. 흉노가 중국과의 요로를 봉쇄할까 봐 걱정이 되고, 쓰촨 가는 길과' 건독' 을 뚫을 수 있다면, 운남왕은 그들을 떠나 십여 팀을 서쪽으로 보내 출로를 찾게 된다. 1 년여 만에 길을 찾은 사람들은 모두 쿤밍에 막혀 독국에 도착하지 못했다.
운남 왕과 한나라 사자가 말했다. 6 시: 구매.
⑦ 한 명마다. ⑨: 오솔길로 가서 지름길로 가면 이런 것들의 내력을 물어볼 수 있다.
(14). ━ 는 "목적" 을 의미합니다.
십여 세대: 그래서. 번역: 한무제 개국전 원년 (기원전 122) 까지.
장건 (WHO) 는 기회를 틈타 한나라 서남의 여름을 이야기하며 중국 ① 원수: 한무제 4 국호 (기원전 122- 기원전 1 17) 를 찬탄했다. 2 대사: 대사.
여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