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 재킷" 이 양주 사람들의 노동과 지능 서비스와 밀접한 관련이 있는 전통 서비스 프로젝트로 부상했을 때, 가공, 개조, 창조된' 양주 수족칼' 은 이미 사회와 사람들의 대상이 되었으며, 이미 일종의 문화 현상으로 축적되었다.
양주에서 목욕하는 것은 양저우 원림, 양채와 마찬가지로 북방의 고풍스럽고 남방의 우아함도 있다. 간단하고 직설적이며 성실하며 우아하고 정교하여 양주의 목욕 서비스가 미인 결합, 남북함이의 특징을 드러낸다.
양주 사람들에게 목욕은 건강 요구일 뿐만 아니라 문명의 상징, 느린 예절, 품질 측정과 정신적 향락이다. 양주 목욕은 일정 역사 시절 사회문명과 지역문화의 반영이 되었다.
양주 () 는 발 깎는 칼은 작지만, 출처는 매우 길고, 기초는 매우 깊고, 무게는 매우 무겁다. 양주 목욕 문화는 그 뚜렷한 민족성으로 세계 목욕 문화의 장하 속에 흐르고 있다.
양주 목욕 문화는 독특한 지역성으로 중국 목욕 문화의 정글에서 두드러진다.
그래서 역사는 양주 목욕 문화에' 양주 발 손질칼' 이라는 기쁜 이름을 부여했다. 그녀는 동아시아 목욕파의 시조로 세상에 유명하다!
양주 무풍의 목욕 풍습은 바람의 풍습으로, 특정 시대에 유행하는 양주 사람들이 참여, 창조, 인식, 사랑하는 풍습이다. 그것의 발생과 발전은 자연스럽고 점진적이며, 그것의 실종은 필연적이며, 시대의 진보에 따라 조용히 조용하다. 서늘한 바람을 타지 않고 참관하지 않으면, 이 민족 문화유산은 귀중하다.
양주 배관은 말할 필요도 없고, 풍습도 있고, 진보와 낙후도 있고, 아속적인 점도 있지만, 근원을 추적하고, 변천을 해석하고, 감별을 분석하고, 정련할 필요는 없다. 양주 배관의 진정한 감염 분위기, 맛, 느낌, 경지에 들어가는 것은 목욕자가 가장 저렴하고 중요한 일이다.
그 경지는 한 글자로 요약할 수 있는데, 바로' 속속' 이다. 상황은 풍습에서 비롯된다. 풍습은 풍속, 민속, 심지어 일부 세속이다. 욕실은 작은 세상이고, 세상은 큰 목욕탕이다. 모든 목욕자는 경지의 창조자일 뿐만 아니라 경지의 즐거움자이기도 하다. 양주 목욕자는 목욕탕의 이중 틀에서 자아의 경지인 그 특정 시간과 공간을 창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