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회사기업대전 - 엔터프라이즈 전체 - 40 회' 중국꿈'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남녀 주인공의 가치보다 세 가지 핵심 포인트에 더 관심이 있습니다.

40 회' 중국꿈'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남녀 주인공의 가치보다 세 가지 핵심 포인트에 더 관심이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류샤오의' 꿈 중국 음반' 이 마침내 지난 5 월 텐센트 신작 방송 목록에 등장했다. 여기에 대외적으로 발표된 투자 정보까지 합치면 이번에 정말 방송될 확률이 높다.

고풍스러운 새 연극은 방송 전에 이렇게 큰 기대를 받는 경우는 드물다.

포스터와 스틸사진만 안분 입에서 전해진다.

두 글자를 평가하다: 예쁘다.

무엇을 사용합니까? 자, 먼저 사진을 찍고 눈을 뜨자. 유역비+천샤오, 이런 고풍스러운 신조합은 개 잔치인가요?

유역비' 신조협객' 은 15 년 후 사극극을 선보일 예정이다. 예상했던 건가요?

그 이상, 다시 오세요.

아다, 하얀 치아 초승달.

임윤, 도시 파노라마.

간나이, 현란하게 빛나다.

데이지, 예쁘고 멋져

미리 예약하면 국산 사극은 또 신천화판이 있어야 한다.

하지만 당신은 정말 이 드라마가 얼굴밖에 없다고 생각합니까?

이 드라마 시리즈 이야기는 관한경판, 조구풍진의 로맨틱한 이야기를 각색한 것으로, 이 드라마의 제목' 꿈록' 은 당연히 원작이 쓴' 도쿄 추억몽록' 명작을 연상시킨다.

다른 말로 하자면, 이 연극은 정말 고장극' 염전' 만큼 간단합니까?

송대의 심미는 중국 고대의 최고봉이라는 것을 잊지 마세요. "중국의 꿈" 은 의심할 여지 없이 이런 기묘한 경지를 복원했다.

이 시리즈에서 발표된 소재는' 구도 대칭, 조명 섬세함' 이라는 단어로 요약할 수 없다.

고시나 송시처럼 변화무쌍하다.

고아하거나, 조용하거나, 아름답습니다. 이 드라마의 매력은 또 다른 매력적인 미녀와 같다.

그녀는 국가 일급 감독 양양, 9 분극' 기억의 증거' 를 손에 쥐고 있을 뿐만 아니라 주목받는 사극' 장야' 도 제작했다.

이야기, 배우, 미녀는 모두 조화롭다. 국내 고대 인형극을 씻은 과장, 개피, 조급함, 세부적인 역사 존중, 캐릭터상 인간성 존중, 메이크업에서 심미를 존중하는 사극일까?

왜 이 놀라운' 미인' 드라마를 함께 폭로하지 않을까요? 남녀주적 가치관에 비해, 아마도 이 세 가지 핵심 관점은 이 드라마의 성패와 더 관련이 있을 것이다.

제 1 층 원사, 아름답다.

이 드라마 시리즈는 관한경 원곡 극본에 따라 개편 범위가 정말 작지 않다. 먼지는 당연히 적지만 미녀는 많아졌다.

항저우에 찻집을 개업한 조 (유역비 분) 가 경고에서 약혼자 구양욱 탐화를 받았다는 희소식이 전해져 참혹하게 버려졌다. 운명을 달가워하지 않는 그녀는 북경에 가서 정의를 되찾겠다고 맹세했다. 베이징에 가는 길에 그녀는 먼저 속아 학대를 당한 좋은 자매 송 (임윤 장식) 을 구했고, 고대 물에 빠져 자살한 손삼모 (아다 장식) 를 구했다.

구양욱은 조래경이 자신을 찾는다는 것을 알고 그녀를 구경에서 쫓아낼 방법을 강구했다.

원래 나는 변경에 머무를 생각이 없었다. 잘됐네요. 조 () 송 () 손 () 삼모 () 는 변경 () 에 남아 자신의 힘으로 사업을 하고 실업을 쟁취하기로 결정했다. 결국 그들은 여러 가지 시련을 겪었다. 세 자매는 결국 작은 찻집을 구경에서 가장 큰 술집으로 경영했다.

드라마 속에는 천샤오 같은 고복이 있지만, 오래된 연극골 왕리커 나용과 보검봉도 있다.

하지만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아름다운 풍경이다. 이 연극은 얼마나 보기 좋습니까? 연의 가치가 국산극에서 기준을 초과한 정도다.

유역비 () 와 천샤오 () 의 고복 조형은 원래 전망이 공인한 국산 고복 천장이었는데, 전극에는 미녀 배우들이 많았지만, 양양 () 는 피부상미 () 뿐만 아니라 골상미 () 도 원했다.

현재 발표된 캐릭터 모델링은 사실 정보량이 많다.

우선, 모든 인물의 의상은 송대의 극히 간결한 아름다움에 부합하며 복잡하지는 않지만 매우 정교하다.

각 캐릭터는 자신의 아름다움을 가지고 있다.

유역비 은 연분홍색 고장치마 를 입고, 민들레 를 들고, 턱을 받치고 먼 곳을 바라보며, 아름답고 감동적이며 소녀의 성격을 드러내고 있다.

그녀의 눈 같은 손목이 부채를 살살 돌렸을 때, 온 사람은 갑자기 활기차고 찰랑거리는 눈빛이 만종이 되었지만, 매혹적이지는 않았지만, 설득력 있는 아름다움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나는 극 중의 구양욱을 이해할 수 없다는 것을 인정한다. 조 이렇게 자신의 외모에 신경을 쓰는데, 어떻게 차마 그녀를 거절할 수 있을까? 이것은 정상적인 남자가 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유역비 고복이 예쁘다는 것은 예상된 일이지만, 임윤 고복은 뜻밖이다.

나는 그녀가' 송 장인' 을 연주할 줄 몰랐다. 극중 그녀는 화려한 메이크업과 의상을 입고 비파를 연주하며 화면감이 화면을 넘쳤다. 온 사람이 매혹적인 분위기를 풍기다. 보아하니 그녀는 마침내 자신의 정확한 고복을 여는 방식을 찾은 것 같다.

아다의 스타일도 예전과는 달리 청의를 입고 네크라인과 소맷부리에 정교한 분홍색 무늬가 있어 상투를 틀어 두건을 감쌌다. 이 스타일은 이전 스타일보다 훨씬 간결하고 쉽고, 널리 퍼뜨리지 않지만, 신선하고 탈속적인 미감이 있다.

신장 미녀 간나이 () 는 극중' 장 ()' 역을 맡았다. 아마도 루즈계의 여자일 것이며, 화장은 화려하고 정교하다. 원래 뛰어난 이목구비가 짙은 화장에 고풍스러운 멋을 더해 경성의 아름다움, 절세의 얼굴, 매혹적인 멋을 더했다.

하지만' 스템' 에서 심윤던 역을 맡았고, 빈령의 아름다움으로 많은 사람들의 데이지를 놀라게 했다.

이번에 간 것은 말괄량이 노선으로, 옷 한 벌 입고, 몸단장을 하고, 기품이 핍박하고, 쿨한 맛이 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류코군은 극중 여왕 역을 맡아 우아한 분위기가 단번에 드러났다.

이 모양들은 과거의 역사 초상화와 매우 높은 유사성을 가지고 있다. 하지만 그뿐 아니라 감독은 캐릭터를 역사로 되돌리고 느린 리듬으로 개성을 드러내고 의상으로 그들의 경험을 이야기하고자 했다.

물론 이야기는 여성의 성장에 관한 것이지만, 관객들이 무엇보다 노래를 부르게 하는 것은 무엇보다 효과적이다. 반드시 긴 대사로 미국을 말하게 할 필요는 없다.

그러나 인물의 아름다움은 시작일 뿐, 2 층이야말로 시대의 우아함이다.

"꽃 꿈의 길" 의 세부 사항은 얼마나 정교한가?

예고편에는 구경의 오래된 야경이 천천히 한 시대의 두루마리를 펼쳤다.

밤의 변경은 등불이 휘황찬란하여 사람들이 오가고 있다.

강호의 고수들이 야행복을 입고 밤의 엄호하에 처마를 쫓아다니지만, 무심코 관객들에게 또 다른 고풍의 아름다움을 선사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또 다른 장면은 한 무리의 여자들이 꽃밭에서 춤을 추는 것이다.

춤을 추고, 꽃을 날리다.

고운이 무용 사이에서 스크린에서 넘쳤다.

점점 플라스틱화되고 템플릿화되는 국산 고장극 세트사들에 비해 역사적 미감을 추구하는 편협한 노력이 고달프다는 것을 쉽게 알 수 있다.

그해' 도쿄몽중국' 은 코프서처럼 보였지만, 실제로는 작가의 애틋한 정이 담겨 있었다. 현재의 제작 기술로 도쿄의 도성을 복제하는 것은 그리 어렵지 않다. 어려운 것은 대량의 가는 바늘로 조용히 왕조의 두루마리를 짜는 것이다.

역사학자 진인각은 한 번 말했다.

중화민족의 문화는 수천 년 동안 발전하여 조송시대에 정점에 이르렀다.

당시 견권, 수시, 소철, 구양수, 왕안석, 안수, 범중연, 바오 청, 문언보, 한치, 황정견 등 유명 인사가 있었지만 조 같은 민간 여성도 있었다.

그들 * * * 은 동형이 송나라의 맑은 날씨가 되었다.

여주인이 부채춤을 추는 것과 같은 장면은 대추를 통째로 삼키면 극중 미묘한 매력을 놓치기 쉽다.

디테일 캡처 말고요.

더 중요한 것은 마음을 가라앉히고 느끼고 그 시대가 너에게 올 것이다.

말하자면 발견하기가 어렵지 않다.

화몽루' 는 결코 사극의 기치를 내걸고 개피를 퍼뜨리는 쿨극이 아니다. 반면 감독은 대중화의 달콤한 총애를 추구하는 것이 아니라 고풍스러운 경희극 외관의 인물 조각에 더 많은 노력을 기울여야 한다.

그래서 세 번째 원사가 생겼습니다: 고풍스러운 매력.

예전에 시나리오 작가 앤디의 작품으로' 여박사전',' 육정전설' 과 비슷한 시청률과 인기는 낮지 않았지만 개피에 다소 졌다. 하지만 양양 감독이 연출한' 마음과 밤' 등의 드라마를 보면 감독이 개피에 열중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역시 에이다가 인터뷰에서 한 스포일러는 모든 것을 설명했다. 많은 과장된 분량은 전혀 상연되지 않았다.

나는 연기하지 않았는데, 아마도 내향적인 양양 감독이 이겼을 것이다. 이런 자제는 나로 하여금 이 연극에 대해 또 한 점 더 자신감을 갖게 했다.

만약 당신이' 중국꿈' 의 리듬에 들어가고 싶다면, 당신은 절대 주인공인 조씨를 알아야 합니다.

과거의 의상극에서 여주인은 남자 주인의 구원을 기다리거나 무력가치가 뛰어난 여주인이다.

물론 루의 여주인공은 남자가 그녀를 구할 필요가 없다. 그녀는 남자에게 의지하지 않을 뿐만 아니라, 스스로 분투하여 거리에서 꽹과리를 치고 북을 쳐야 한다.

그러나 여주인의 무력가치도 0 에 가깝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양양이 원하는 것은 몽환적인 여주인이 아니라, 먼저 캐릭터의 금빛이 반짝이는 외투를 찢는 것이다.

원잡극 중의 한 이름에 혈육을 더하고, 풍진을 구하는 여성 부호를 붙이다.

아름다움은 표면일 뿐이다.

이 글자를 더 디코딩하려면 또 다른 글자를 봐야 한다: 막.

예고편에서도 그녀가 자주 출격하여 빗속을 걷고 그 남자를 응시하는 것을 볼 수 있다. 또 다른 장면은 유역비 들이 물독에 넣어 형을 받는 장면이다.

약혼자에게 실망하고, 현실에서 자신의 손으로 말을 할 수 없고, 나지에게 모함을 받을 수는 없지만, 유역비 캐릭터가 움츠러든 적이 있습니까?

경이로움과 음모와 같은 복잡한 요소들로 가득 찬 이야기에서 유역비 해석이 충분히 정확해 보여서 동그라미를 칠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할 수 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아름답고 미묘하며 마음에서 우러나온다.

뿐만 아니라 배우가 그들의 뛰어난 연기를 보여주지 않았다. 더 많은 감정적 준비와 줄거리 준비가 필요하다.

화몽록' 은 붓이 커서' 방금' 라는 글자를 근리에 새겨서 통쾌하게 새겨야 한다.

한 사람을 위해 서다.

여성 장르의 사극을 어떻게 촬영합니까? 답은 극 중 대사 속에 있다. "왜 한 남자와 한 번의 풍파로 초심을 잊어야 하는가?" 。

전당산에서 태어났든 어원에서 태어났든, 자연히 그 맛을 맛보는 사람이 있을 것이다. ""

만약 다른 감독이라면, 반드시 여자를 쏴서 싸우고, 두 여자가 마주 대고, 총은 화살 뒤에 있을 것이다.

"중국꿈" 은 인심의 성장을 말하는 것이고, 여성의 선전이다.

여성의 부상 껍데기 아래 발버둥치고 복잡한 인간성을 촬영하다.

양양 감독이 추구하는 것은 정확한 배치와 지속적인 감정으로 짜여진 교향곡이기 때문이다.

메아리, 메아리, 미약한 진동이 있다.

감독은 화가를 아끼지 않고 몇 가지 주요 여성 캐릭터를 위해 세심한 준비를 했다. 이것은 얻기 어려운 인내심이다.

더 얻기 어려운 것은 깊고 아득한 정취이다.

이런 매력은 위로 올리는 수단이 아니다. 의미를 양조하는 데 필요한 방법이다.

진정한 사극은 천천히 끓여야 순후할 수 있다.

관객들에게 좋은 드라마 한 편도 인내심을 가지고 음미해야 한다.

고풍스러운 천장을 볼 뿐만 아니라 모든 장면, 각 렌즈의 깊은 의미를 이해해야 돈을 낭비하지 않는다.

국산 의류, 이 아름다운 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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