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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송 8 인의 기본 정보

순종 년, 숙부 왕 당정, 그는 예부 상서를 맡아 변법을 하기로 결심했다. 얼마 지나지 않아 왕은 실패하여 영주 사마로 강등되어 유주 도사로 전근되었다. 그는 남방에서 14 년을 살면서 유주로 죽었다. 당대의 유명한 사상가이자 걸출한 문학가. 당대의 고문운동의 창도자와 당송 8 인 중 한 명인 류종원은 육조 이래 문단을 뒤덮은 빛나는 문풍을 반대하며 산문이 간결하고 유창하다고 주장했다. 육합동집' 45 권,' 외집' 두 권이 있습니다. 작은 석당' 은 류종원' 영주 8 기' 중 가장 유명한 편이다.

류종원은 평생 600 여 편의 시를 남겼고, 그의 시는 대부분 고민과 비분, 향수병, 우정을 주제로 하여 그를 독보적으로 만들었다. 세인들에게 가장 칭찬받는 것은 한가한 산수로 깊은 감정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류종원과 당대의 또 다른 문학가 한유는 당대의 고문 운동을 제창했다. 여행기와 우화에서 류종원도 후세에 훌륭한 작품을 남겼다. 영주 팔기' 는 중국 고대 산수여행기의 대표작이 되었다. 이런 아름다운 산수여행기는 자연의 아름다운 풍경에 대한 사람들의 감정을 생동감 있게 표현하며 생활을 반영하는 고전 산문의 새로운 영역을 풍부하게 하여 산수여행기를 문학사에서 독립된 문학 장르로서의 지위를 확립하였다. 그 예술적 업적으로 예나 지금이나 사람들에게 낭송되어 추앙을 받고 있다. 유종원은 우화시 외에도' 구이저우의 당나귀',' 영모의 쥐',' 임강의 사슴' 등 많은 우화를 썼으며 고대의 유명한 우화가 되었다. "당나귀 기술이 가난하다" 는 것은 이미 성어가 되어 거의 모든 사람이 알고 있다. 어떤 우화들은 편폭이 짧지만, 그의 산수처럼 천고에 낭송되었다.

가장 인기 있는 작품들은 모두 비하된 것으로, 영주의 작품이 더 좋다. 영주 8 기: 서산 초연 여행기, 관탄, 관탄 서산, 작은 석당, 원가객, 석수로, 석견, 작은 석산. 그것은 가파르고 깨끗하거나 맑고 아름다우며 정교한 언어로 자연의 아름다움을 재현한다. 영주 팔기' 는 원과 4 년 후에 기록되었다. 당시 류종원은 변법 실패로 영주, 즉 지금의 호남 영주로 강등됐다. 문장 들은 당시 영주 부근의 풍경이었다. 문장, 가벼움, 간결, 유창함은 역대 칭송을 받았다. 그중 작은 석당의 이야기가 가장 유명하다. 작가는 자신의 펜을 통해 작은 석당의 조용하고 평화로운 경치를 묘사했다. 문장 흥미진진하고 끝이 없다. 작은 석당은 처음에는 그 소리를 먼저 듣고 그 모양을 보는 방식으로 나타났다. 물고기가 있는 연못을 쓰면 연못의 맑은 정도는 상상할 수 있다. 물고기를 쓴 사람은 사람의 행복이 말로 넘쳐난다. 작가의 이미지가 생동감 있고, 짙고, 필묵 경제, 기법이 뛰어나다. 마지막은 조용하고 조용한 환경 속에서 슬픈 느낌, 정경이 어우러지는 것이다. 소견의 아버지 소욱, 어머니 돌, 두 형제, 수련과 소고리가 있다. 소견은 젊었을 때 독서가 힘들었다. 그는 19 살에 시집갔고, 27 살에 열심히 공부하기로 결심했다. 십여 년의 열심히 공부한 끝에 그는 공부에 큰 발전을 이루었다.

르네 Jiayou 원년 (1056), 수시, 소철, bianjing 에 인용, 한림 학사 Ouyang xiu 를 불렀다. 구양수는 그의' 권술',' 논형',' 계책' 등의 작품을 매우 감상하며, 자이, 유향과 견줄 수 있다고 생각하여 법원에 추천했다. 당시 관원 학자들이 다투어 이야기를 했기 때문에 문명이 흥성했다.

가우 2 년 (1057), 차자 시험에서 같은 순위에 올라 경성을 떠들썩하게 했다.

가우 3 년 (1058), 인종이 그를 사인원으로 불러 시험을 보았지만, 그는 병을 이유로 답장을 거절했다.

가우 5 년 (1060), 한치에 의해 성학교 서기로 추천된 후 바주 문안공주 책이 되었다. 그는 또한 주첸 향성 (오늘 하남) 현령 야오필에게 동수들을 위해 100 권의 책을 쓰라고 명령했다. 글을 쓴 지 얼마 되지 않아 그는 세상을 떠나 광록사 승으로 추수되었다. 소철보원은 2002 년 2 월 20 일 태어났다 (1039 년 3 월 18). 르네 Jiayou 2 년 (1057), 수재로 수시에 합류했다. 얼마 지나지 않아 그는 어머니를 여의고 애도로 돌아왔다. 가호는 6 년 (106 1) 에 스시와 함께 스승으로 일했다. 당시' 구걸' 로 관직에 임명되지 않았고 이후 줄곧 대명부에서 벼슬을 하고 있었다.

희녕 5 년 (1072), 하남에 입관하다. 원풍 8 년 (1085), 구당이 집권하여 해임되었다. 그는 성 교서랑과 우서랑의 비서를 맡았고, 주랑의 위치로 승진되었다. 3 년 (1 104) 이 잉천에 정착하여 전원으로 은거하고,' 응호' 를 하며1을 사망할 때까지 중서사, 호부 시랑 등을 역임했다. 원적 푸저우 임천 (이 강서 푸저우) 은 임강군 (이 강서 청강) 에서 태어났다. 부절이라는 단어는 옳지 않다. 반산이다. 아버지 왕 이순신, 학자, 장시성, 광동 각 현에서 오랫동안 일하다가 강녕부 (장쑤 남경) 에서 죽었다. 온 가족이 이사한 후 오래 머물 수 없어 강녕은 제 2 의 고향이 되었다. 양은 아버지를 따라 사방을 돌아다니며 많은 것을 알고 민정을 알게 되었다. 이청 2 년 (1042), 진사, 임위남동로 (오늘 장쑤 양주) 판사. 이청 7 년 (1047), 현현 (현재 저장닝보 동남) 으로 전근하고, 동계향 14 를 순시하고, 수리공사를 배치하고, 곡민 대출 ('청묘법' 초초) 을 창설했다. 그는 좋은 정치 기록을 가지고 있으며, 재무 관리가 반드시' 자본의 세계' 여야 한다는 독특한 관점을 가지고 있다. 황유는 주수 (오늘 안후이 화이닝) 로 3 년 (105 1) 전근했다. 자본 유명 인사 팬 Zhongyan, fu 동성 은 그의 말 을 듣고, 그 정치 를 듣고, 다음 추천서를 썼다. 그들은 모두' 집이 가난한 사람이 많다' 는 이유로 한림각으로 취임하는 것을 거절했다. 이 기간 동안 그들은 1 년 동안 태창사 목판관으로 재직하며 동남지방관으로 베이징을 떠나' 허리를 굽혀 최선을 다하다' 고 주장했다. 가우 2 년 (1057), 상주시에 잘 알려져 있습니다. 다음 해, 조디안 동쪽 도로 (raozhou, 이 장시 boyang) 감옥으로 옮겨졌고, 곧 제 3 사 판사로 취임했다. 인종의' 어록' 에 대한 인사 개혁은 인재 양성과 사용의 모든 방면에서 시작되어야 하고, 재무관리, 군사 등에서 시작되어야 한다고 주장하는데, 이는 사실 이후 개혁의 초기 강령이나 이론적 원형이다. 인종은 그의 문재를 칭찬했지만, 그는 변법을 채택하지 않았다. 그런 다음 "정치" (일명 "금세기 없음"; 그것이 재희 닝 원년에 제안되었을 때, 종신은 제때에 개혁을 강력히 요구했다. "유망한 날, 그래서 오늘 서두르지 마라. 나는 오늘 걱정할 것이 없을 것 같다. 클릭합니다 가우 8 년 (1063), 인종이 사망하자 얼마 지나지 않아 어머니가 강녕수제로 돌아가 이직했다. Hidemune 재위 4 년, 그는 집에 있을 수 없다.

치평 4 년 (1067), 종신이 즉위, 이듬해 원희녕으로 개칭했다. 강녕 지사에서 한림학사에 이르기까지 종신의 부름에 따라 그는 변법을 극력 주장했다. 희녕 2 년 (1069), 2 월 정무고문으로 재직하며 3 사 규제처를 만들어 변법을 준비했다. 이와 함께 여혜경은 법규비서로 임명돼 상세한 문건을 검토하고 행정부수 왕안석의 정치개혁이 됐다. 그해 등손해법, 청묘법, 농토수리법을 반포했다. 이듬해 그는 총리로 임명되었다. 신교는 휴교하여 세 가지 규칙을 세우고, 권리는 중서에 귀속된다. 가보법' 과' 징병법' 을 반포하다. 이후 3 년 동안 조공법, 시장교환법, 호마법, 균전세법, 안치장군법이 점차 공포되었다. "병역면제법" 은 이듬해 개봉에서 시행되었다. 희녕 7 년 (1074), 문언보, 사마광 외에 신법에 강력하게 반대하는 삼황후 (인종황후, 영종황후, 종신황후) 가 있다. 하정은 위언당당한 난민 지도, 여혜경과 증보, 신법의 중요한 인물을 제시하여 서로 평화를 잃었다. 종신은 새로운 법률을 멈추고 분노 속에서 여섯 차례 사직했다. 강녕부는 원래 이상이다. 이듬해 2 월, 2 단계를 회복하다. 결국 종신과의 이견으로 개혁이 어렵게 됐다. 1 년도 채 안 되어 그는 다시 사직하여 강녕부를 강녕 반산공원으로 퇴거시켰다. 정국공으로 봉직하다. 만년에 선불을 위해,' 자설' 을 써서 스스로 즐기지만, 여전히 변법을 잊지 않는다. 원풍 8 년 (1085), 종신 사망. 이듬해, 철종이' 원우' 를 고치고, 고태후청정, 사마광임 승상, 연이어 해직, 청묘법을 바꾸었다. 그는 1920 년 4 월 병으로 세상을 떠났다. 역사 "문", 그래서 역사는 "왕문공" 이라고 불린다. "왕문공문집", "임천 선생집", "주관 이신", "열한 개 신" 등 전세작이 있다. 쩡 공 (Zeng gong 의 "Ouyang shixue 첫 번째 책") 이라고 주장, 그의 할아버지는 박사, 아버지는 너무 자주 의사 였다. 쩡 공 (Zeng Gong) 은 매우 재능이 있었고 기억은 매우 강했습니다. 그는 젊었을 때 시서를 읽으면 외울 줄 안다. 그와 형은 일찍이 야와 함께 열심히 공부하여 어려서부터 좋은 재능을 보였다. 역사 기록에 따르면 공은 "열두 살 때 말을 할 수 있고, 언어는 사람을 놀라게 한다" 고 한다. 동생은' 망형여행' 에서' 태어날 때부터 기민하고 소년처럼 보이지 않는다' 며 기억력이 뛰어나며' 수만 자를 읽고 말문이 막혔다' 고 말했다. 18 살 때 그는 베이징에 가서 시험을 보고 아버지와 함께 북경에 있는 왕안석을 만나 절친한 친구가 되었다. 스무 살에 국자감에 입학하고, 구양수에게 책을 쓰고,' 시사정책' 을 제시하다. 구양수는 그의 독특한 문필을 감상했다. 구양수는 "우리 문을 지나는 사람은 수백 명이고, 혼자 사는 것도 즐겁다" 고 말했다. (\ "학사 Ouyang 두 책 \") 그 이후로, 세계 에 가득 차 있지만, 장막 운영 에 능숙하기 때문에, 현재의 문장 보다 가볍기 때문에, 여러 번 시도해 볼 수 없다. 이청 7 년 (1047), 아버지가 돌아가셔서 둘째 아들 (위에 형이 하나 더 있음) 으로 그는 부득불 중퇴하여 고향으로 돌아가 계모를 전심으로 섬겨야 했다. 쩡 공 청소년, 그리고 왕안석은 절친한 친구이다. Ouyang xiu 문 에 탑승 한 후 Ouyang xiu 에게 Wang Anshi 를 추천합니다. 가우 2 년 (1058) 구양수가 시험을 주재하고 고문, 전략론 위주, 시문부를 보좌하며, 일찍이 형제와 일찍이 모, 증보, 사촌 동생과 함께 제 1 수재가 된 적이 있다.

가우 4 년 (1059), 태평부 (현재 안후이 당도현) 에서 군대에 입대하여 법규를 이해하고 양형이 적당하다는 것으로 유명하다. 5 년 동안 구양수는 수도에 가서 교정을 하도록 추천했고, 현재를 광납하고,' 전국책',' 화원',' 신서',' 양서',' 당령',' 이태백기' 와 같은 대량의 고서를 정리하고 교정했다

희녕 2 년 (1069),' 송영종일기' 교열으로 얼마 지나지 않아 월주 (현재 저장사오싱) 로 석방돼 복역했다. 시닝 재직 5 년 후, 선후, 상주, 홍주, 푸저우, 명주, 보주. 청렴결백하여 공무를 봉공하고, 정사에 부지런하며, 민생에 관심을 갖는다. 그는 왕안석의 목적과 실제 상황에 따라 새로운 법을 시행했다. 평반억울한 감옥, 사회치안 유지, 호강 타격, 재해 방역, 수로다리 준설, 역참 설치, 도시 복구, 학교 설립, 공문 삭감, 인사 정리, 가혹한 잡세 폐지 등에 힘쓰며 대중의 환영을 받고 있다.

원풍 3 년 (1080), 임창주 (현 허베이) 지사. 개봉을 지나갈 때 송신종이 그를 불렀다. 송신종은 그가 내놓은' 저축은 재테크의 관건' 이라는 건의를 높이 평가하고 3 급 병원에 머물렀다. 원풍 4 년, 법원은 "일찍이 편찬사를 학자로 삼고 오대사 일을 편찬했다" 고 생각하여 그를 역사가로 임명하고 정원을 편집하며 태상전을 예의로 판정했다. 원풍 5 년, 중서 사인을 경배하다. 같은 해 9 월, 그 모친에게 조문을 받아 관청에 갔다. 이듬해 강녕부 (오늘 남경) 에서 죽었다. 남풍원 중각사 오른쪽에 묻히다. 남송인은' 문정' 이라고 불리며' 남풍선생' 이라고 불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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