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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전 중국어 "afang palace fu" 의 원문과 감사

"방부" 는 당대 작가 두목창작의 고대 풍자를 빌려 오늘의 부체 산문이다. 두목은 아방궁의 건설과 파괴를 묘사함으로써 진 통치자의 교만하고 사치스럽고 음탕한 역사적 경험을 생동감 있게 총결하여 당나라 통치자에게 경고를 보내 봉건 시대의 정직한 문인이 나라와 국민을 걱정하고 세상을 구제하는 심정을 나타냈다. 그렇다면 문어문' 아방궁푸' 의 원문과 감상은 무엇일까? 다음은 참고용입니다!

아방궁부

저자: 두목

육왕비 () 는 사해 () 가 하나 () 이고, 촉산 () 은 정기가 있고, 아방 () 이 나왔다. 초압이 300 마일을 넘어 태양으로부터 고립되다. 여산북은 서접으로 함양으로 직통한다. 이천이 용해되어 궁벽으로 흘러들다. 1 층에 5 단계, 파빌리온에 10 단계; 복도 허리, 처마 높이; 지형을 지키고 계략을 꾸미다. 하이브에는 수천 수만의 물결이 있다. 긴 다리 거짓말 파도, 구름없는 용은 무엇입니까? 앞으로 길이 비었으니, 호홍을 탓하지 않겠는가? 높고 낮으며 서쪽과 동쪽을 모른다. 노래 테이블 따뜻한, 봄 이탈리아어 융합; 무도장의 한소매는 비바람이 슬프다. 하루 안에 궁전 사이에 기후가 고르지 않다.

비, 왕자, 손자, 아래층 홀을 그만두고 진으로 왔다. 저녁에 노래를 부르며 진 시민을 위해 노래하다. 별들이 빛나고, 화장경도 열려 있다. 녹색 구름 점 깨진, 빗 샤오 Huan 의 도; 영양류가 기름지고, 기름진 물이 버려진다. 연기가 비스듬하고 피망란도 타다. 천둥소리가 울리고, 궁차가 지나간다. 나는 내가 멀리서 들을 때 무엇을 하고 있는지 모르겠다. 근육 한 조각, 용량 한 조각, 매우 아름답고, 서서 멀리 바라보며, 상서로운 얼굴을 하고 있다. 아직 36 년 동안 피해야 한다. 조암의 집, 한위의 통치, 치추의 정예, 여러 세대의 약탈, 산에 의지하여 물에 가깝다. 일단 가질 수 없으면 잃을 것이다. 이 기간 동안 너는 너의 옥, 금덩어리, 자갈을 잃고 그것을 포기할 것이다. 진 사람들은 그것을 소중히 여기지 않는다.

허허! 한 사람의 마음, 만인의 마음. 진 () 은 사치를 좋아하고, 사람은 집이 그립다. 어떻게 모래처럼 사용할 수 있을까? 남목농보다 음의 건물의 기둥을 더 많이 만들다. 대들보의 서까래는 비행기의 일꾼보다 많다. 타일 솔기가 고르지 않아 온몸의 실크보다 더 많다. 수직 기둥 횡문턱이 9 더미보다 더 많다. 양파의 인은 기장의 나머지를 초과합니다. 오케스트라의 현악은 도시 사람들의 말보다 더 벙어리가 되었다. 전 세계 사람들이 말을 하지 못하게 하고, 화를 내지 못하게 하다. 독신 남편의 마음이 점점 날뛰다. 수비대 군인 전화, 하코구 Guan 이동, 추 연소, 가난한 코크스 토양!

오! 6 개국을 소멸하는 자도 6 국이고, 비진 () 도 있다. 진 역시 진 씨네 집이지 천하가 아니다. 이봐, 여보! 6 개국 은 진 을 거부 하기에 충분, 서로 사랑 합니다; 진 () 나라가 육국을 다시 사랑하게 하는 것은, 3 대에게 영원히 왕이 될 수 있도록, 누가 이기고 누가 멸망할 것인가? (공자, 논어, 명예명언) 진 은 애도 후, 자기 슬픔 을 이길 수 없다; 후세 사람들이 애통해하며 그로부터 교훈을 얻지 못하고 후세 사람들에게 애통해하게 하였다.

칭찬하는 논평을 하다

내용 구조상으로 볼 때, 이 부는 4 절로 나눌 수 있다.

첫 번째 단락은 아방궁의 웅장함에 관한 것이다.

오프닝은 4 개의 3 자 단문으로 시작되며 음절이 촘촘하고 기세가 비범하여 음성의 효과를 얻었다. 이 12 자는 진시황통일 전국의 영웅적 기개와 아방궁의 비범한 건축물을 묘사한다. 언어가 이렇게 간결하여 삭제할 수 없다. 다음으로 파노라마에서 본체 건설에 이르기까지 아방궁의 웅장함을 썼다. "점유 300 여 리, 해와 달의 하늘을 격리하다" 는 아방궁의 기세가 웅장하고, 땅이 넓고, 구름이 뒤덮여 전체적인 인상을 준다. 여산북건서접' 이라는 네 마디는 아방궁이 산세에 따라 건설된 것을 묘사하며, 하류로 내려가도 여전히' 자연에서 취하고, 자연에서 사용한다' 는 풍격을 두드러지게 하고 있다. 다음은 웨이수, 판천' 궁벽 유입' 에 대한 묘사로 자연스럽게 아방궁의 건축 특색으로 전환된다. 그 중에서도 파빌리온 누각, 복도는 사실 쓴 것으로 묘사가 매우 상세하다. 가상은 긴 다리, 복잡한 길, 그것을 신기하고 웅장하게 상상했다. 그런 다음 과장과 제토를 통해 가무의 냉온을 쓰면서 아방궁의' 하루 동안 궁궐 사이, 그러나 기후가 고르지 않다' 는 기이한 현상을 묘사함으로써 그 웅장함과 넓이를 부각시켰다.

두 번째 단락은 아방궁의 미녀와 보물을 써서 진 () 나라 통치자의 호화로운 생활을 폭로하고, 뒤의 논술을 위해 복선을 묻었다.

먼저' 후궁' 의 유래를 적고,' 육왕비, 사해 1 위' 의 결과이며, 첫 번째를 보살피는 것을 설명한다. 작가는' 뭇별이 빛나고 화장경도 열린다' 등 6 개 조의 비교문으로 궁녀 화장 차림,' 멀리 서서 행복을 보다' 는 비참한 생활을 썼다. 거울은 별과 같고, 그것은 푸른 구름과 같다. "비료 포기" 는 물을 올리고 고추를 태워 연기를 만든다. 이런 생동감 있는 묘사는 궁녀의 비참한 운명을 드러냈을 뿐만 아니라 진시황 일생의 교만하고 사치스럽고 음탕한 것도 드러낸다. 조암집' 에서 작가는 왕따를 당하고 작품은 짓밟혔다. 이곳에서는 원래 6 개국이 소장하던 옥석금정이 흙덩이, 철솥처럼 쌓여 폐기됐다. "진 사람들은 그것을 소중히 여기지 않는다. 클릭합니다

세 번째 단락은 묘사에서 논술에 이르기까지 이 짧은 글을 쓰는 초심을 설명했다.

먼저' 화후' 로 한숨을 내쉬며 인간애보다' 진애사치' 를 지적하고' 어떻게 그것을 진흙으로 삼을 수 있단 말인가?' 라고 물었다. 그리고 여섯 세트의 비유문' 만들기 ... 그 이상 ...' 은 진나라의 사치가 국민에게 가져온 깊은 재난을 충분히 밝히는 데 쓰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대량의 준비를 거쳐 필봉이 변하여 감히 말을 하지 못하고 노여워하는' 천하인' 과' 나날이 날뛰며, 고지식한' 통치자와 겨루었다. 그래서 아방궁은 초토가 되었다.

제 4 항은 6 국과 진 멸망의 역사적 교훈을 총결하여 당대 통치자에게 경고를 보냈다.

작가는 끊임없이 감탄하며 자기도 모르게 했다. 아아' 이후 그는 한 가지 논점을 제시하여 자업자득의 이치를 천명했다. 신부' 는 다음과 같은 논점을 진술하여, 애민이 장구안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고 지적했다. 마지막으로,' 자손' 이라는 완곡한 말로 당나라 통치자에게 진나라의 전철을 밟지 말라고 상기시키는 것은 의미가 있다.

예술적 관점에서 볼 때, 이 부는 다음과 같은 기법을 사용하였다.

첫째, 상상력, 은유, 과장

아방궁은 전란으로 파괴되어 그 형제는 이미 알려지지 않았고,' 사기' 의 기록 (관련 자료는 호' 아방궁 감상' 인용문 참조) 도 그리 상세하지 않다. 이것은' 아방궁' 의 글쓰기에 어려움을 가중시켰지만, 저자에게 상상을 질주할 수 있는 공간을 남겼다. 두목은 이 소품에서 아방궁을 예술적으로 재현했다고 할 수 있다. 파빌리온 누각 처마 밑의 정교한 조각이든, 긴 다리 위의 잉크를 뿌리든, 모두 상상력에서 나온 것이다. 이런 기이한 상상력은 인위적인 느낌을 주기는커녕, 오히려 사람들이 그가 개척한 길을 따라 이 궁전의 성황을 머릿속에 생생하게 드러내도록 인도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런 효과의 획득은 글에서 운용된 생생한 비유와 과감한 과장과 직접적인 관계가 있다. 예를 들어,' 남목농보다 음의 기둥을 더 많이 만든다' 는 한 단락의 상상에서 비유와 과장을 모두 비유하고, 강한 예술적 감화력을 가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예술명언)

둘째, 설명, 정리 및 토론

전체적인 구조로 볼 때, 이 부의 처음 두 단락은 묘사를 위주로 하고, 마지막 두 단락은 의론을 위주로 한다. 앞의 묘사는 뒤의 토론을 위한 깔개를 만드는 것이다. 그러나 묘사든 토론이든 편곡, 서사 로맨스, 매우 자극적이고 신선하다. "별빛이 번쩍이고, 화장거울도 열린다" 와 같은 배치의 예를 들 수 있습니다. 토론에서 배정된 예 (예: 마지막 단락의 긍정 및 부정 진술). 이것은 당연히 사부의 전통 표기법이지만, 두목은 한 권의 책을 편찬하는 것처럼 천편일률적인 글을 쌓는 것이 아니라, 복잡하지 않고 딱 알맞게 쓰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셋째, 병렬 문장 흩어져 흩어져 흩어져.

이 부는 레이아웃, 대결, 운율 등과 같은 산문의 장점을 발휘했다. 단, 단 한 문장으로 선을 펼쳐 표현력을 높인다. 만약 여러분이 "5 ~ 1 층, 10 ~ 1 장" 을 사용한다면, 복도 허리, 처마 높이; 각기 지형을 잡고, 심심투각' 이라는 여섯 글자 뒤에' 몇 번, 몇 번, 몇 번, 벌집 소용돌이, 천만 방울인지 모르겠다' 는 긴 문장이 이어졌다. 이렇게 문장이 하나로 융합되어, 길이가 제한되지 않고, 리듬이 분명하며, 더욱 표현력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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